No video

K리그에 돌아온 월드컵 대표팀...경기 꿀잼 인정? / 비디오머그

stacker JY
stacker JY

K리그에서도 텔스타쓰네?

8 시간 전
수원마르케즈
수원마르케즈

조현우 선수 리그에서도 빡시네..

9 시간 전
재혁이
재혁이

1:23 다리올리고 걷고있는넘 에바야ㅠ 최소한 후방주시는 해야징...

9 시간 전
니미쒸발
니미쒸발

부랄을 이용/:,

9 시간 전
쳬림【세 상 귀욤 미】
쳬림【세 상 귀욤 미】

핳 ㅎㅎ 나 인천유나인티드인데 ㅋㅋ 전에 옛날 유명하신 외국인 대표팀 감독님 이랑 악수했었는데 ㅎㅎ

9 시간 전
전완재 부계
전완재 부계

아직 전북에 이동국 있나요??

10 시간 전
unicorn29 super
unicorn29 super

독일이 못한걸 그가 해냅니닼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시간 전
우리서웅잉
우리서웅잉

이용 거기(?) 맞을 때 왜 총 몆명이 생각 나지..

12 시간 전
u b
u b

킹영권,기성용 이런선수들이 수비해주다가 갑자기 뻥뻥뚫리면 막을수잇겟ㄴㅑ? 그리고 저거 반응한것도 개사기인거다

14 시간 전
Synxien Qazwsc
Synxien Qazwsc

조현우 꺼는 어쩌다가 운이 좋아서 얼굴에 공맞고 막지 않는 이상은 못막는거

16 시간 전
마채린
마채린

쪕.....

20 시간 전
대포
대포

아 용이누나..

일 전
조재형
조재형

수비가 잘해줘야 골키가잘한다 ㅠㅠㅠ

일 전
Mr. Kim
Mr. Kim

조현우가 저런 개노답 수비진 뒤에서 골문을 지키다니... 현우형 리버풀 가자..

일 전
PE로얄 You Tube
PE로얄 You Tube

님아 서울fc가 아니고 FC서울이다 인마.

일 전
gu bbagi
gu bbagi

김신욱 매국이잖아

일 전
임준
임준

조현우의 2실점을 보니 한국 대표 수비선수들도 질막아줘서 조현우가 더 빛났었던거 같다.

일 전
하루우라라
하루우라라

이제는 대구 꼴지 탈출

2 일 전
주민
주민

와 근데 조현우 먹히긴해도 차는거마다 방향은 다 읽네 ㄷㄷ

2 일 전
트레충우혁
트레충우혁

관제탑라우라

2 일 전
박여원
박여원

K리그 어디서하는건가요?

2 일 전
4람
4람

두번째 골은 김영권이 독일전에서 넣은거랑 비슷하네 어캐 막으라는거?

2 일 전
muze
muze

이용만 왜 설명이..........ㅠㅠ

2 일 전
팩트폭격기
팩트폭격기

니들보다는 대구Fc가수비더 잘할듯

2 일 전
팩트폭격기
팩트폭격기

서울FC따까리

2 일 전
Thief game
Thief game

아이폰8+, 노트8, G7 등등 최신폰만 드립니다~~!!♥️ 선착순 100명, 최신폰 최저가 한정판매 Event! 얼마안남았어요 신청하세요!! 신청하기 : http://aywer.me/t5mrelrup0 최신폰 선착순 100명 한/ 정/ 판/ 매/ 이벤트 요즘 누가 매장 가서 스마트폰 구입해? 프렌즈 폰에서는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으로 간편 신청 가능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가격은 물론 없는 거 빼고 다 드리는 비교불가 특별 사은품까지 고민하는 순간 매진, 국내 최저가 프렌즈 폰에서 상담받고 구입하자

2 일 전
Thief game
Thief game

아이폰8+, 노트8, G7 등등 최신폰만 드립니다~~!!♥️ 선착순 100명, 최신폰 최저가 한정판매 Event! 얼마안남았어요 신청하세요!! 신청하기 : http://aywer.me/t5mrelrup0 최신폰 선착순 100명 한/ 정/ 판/ 매/ 이벤트 요즘 누가 매장 가서 스마트폰 구입해? 프렌즈 폰에서는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으로 간편 신청 가능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가격은 물론 없는 거 빼고 다 드리는 비교불가 특별 사은품까지 고민하는 순간 매진, 국내 최저가 프렌즈 폰에서 상담받고 구입하자

2 일 전
Thief game
Thief game

아이폰8+, 노트8, G7 등등 최신폰만 드립니다~~!!♥️ 선착순 100명, 최신폰 최저가 한정판매 Event! 얼마안남았어요 신청하세요!! 신청하기 : http://aywer.me/t5mrelrup0 최신폰 선착순 100명 한/ 정/ 판/ 매/ 이벤트 요즘 누가 매장 가서 스마트폰 구입해? 프렌즈 폰에서는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으로 간편 신청 가능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가격은 물론 없는 거 빼고 다 드리는 비교불가 특별 사은품까지 고민하는 순간 매진, 국내 최저가 프렌즈 폰에서 상담받고 구입하자

2 일 전
Thief game
Thief game

아이폰8+, 노트8, G7 등등 최신폰만 드립니다~~!!♥️ 선착순 100명, 최신폰 최저가 한정판매 Event! 얼마안남았어요 신청하세요!! 신청하기 : http://aywer.me/t5mrelrup0 최신폰 선착순 100명 한/ 정/ 판/ 매/ 이벤트 요즘 누가 매장 가서 스마트폰 구입해? 프렌즈 폰에서는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으로 간편 신청 가능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가격은 물론 없는 거 빼고 다 드리는 비교불가 특별 사은품까지 고민하는 순간 매진, 국내 최저가 프렌즈 폰에서 상담받고 구입하자

2 일 전
Thief game
Thief game

아이폰8+, 노트8, G7 등등 최신폰만 드립니다~~!!♥️ 선착순 100명, 최신폰 최저가 한정판매 Event! 얼마안남았어요 신청하세요!! 신청하기 : http://aywer.me/t5mrelrup0 최신폰 선착순 100명 한/ 정/ 판/ 매/ 이벤트 요즘 누가 매장 가서 스마트폰 구입해? 프렌즈 폰에서는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으로 간편 신청 가능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가격은 물론 없는 거 빼고 다 드리는 비교불가 특별 사은품까지 고민하는 순간 매진, 국내 최저가 프렌즈 폰에서 상담받고 구입하자

2 일 전
Thief game
Thief game

아이폰8+, 노트8, G7 등등 최신폰만 드립니다~~!!♥️ 선착순 100명, 최신폰 최저가 한정판매 Event! 얼마안남았어요 신청하세요!! 신청하기 : http://aywer.me/t5mrelrup0 최신폰 선착순 100명 한/ 정/ 판/ 매/ 이벤트 요즘 누가 매장 가서 스마트폰 구입해? 프렌즈 폰에서는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으로 간편 신청 가능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가격은 물론 없는 거 빼고 다 드리는 비교불가 특별 사은품까지 고민하는 순간 매진, 국내 최저가 프렌즈 폰에서 상담받고 구입하자

2 일 전
Thief game
Thief game

아이폰8+, 노트8, G7 등등 최신폰만 드립니다~~!!♥️ 선착순 100명, 최신폰 최저가 한정판매 Event! 얼마안남았어요 신청하세요!! 신청하기 : http://aywer.me/t5mrelrup0 최신폰 선착순 100명 한/ 정/ 판/ 매/ 이벤트 요즘 누가 매장 가서 스마트폰 구입해? 프렌즈 폰에서는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으로 간편 신청 가능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가격은 물론 없는 거 빼고 다 드리는 비교불가 특별 사은품까지 고민하는 순간 매진, 국내 최저가 프렌즈 폰에서 상담받고 구입하자

2 일 전
우리흥
우리흥

조현우가 생각하기엔 독일전때가 더 쉬었을수도 있겠다

2 일 전
만듀 만듀
만듀 만듀

조현우는 2번째 골때 손에 맞춘건만으로도 대단한거.... 조현우선수 꼭 잉글랜드 프리미어 가셧으면 좋겠다

3 일 전
FOOD KING
FOOD KING

수비실화세요

3 일 전
그랩레몬
그랩레몬

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일 전
Read and book
Read and book

한국, 독일을 집으로 돌려 보냅니다

3 일 전
울트론'
울트론'

이용은 고자여

3 일 전
가사 적어주는백수
가사 적어주는백수

문선민 김도랑 비슷하노

3 일 전
김동완
김동완

FC서울이요 제발...

3 일 전
조이갓
조이갓

대구 수비진이 자동문인데 조현우를 왜까는거지?

3 일 전
신이 내린 페미니스트 조강현
신이 내린 페미니스트 조강현

관중 1000명도 안들어가는 줫망리그 세금만 오지게빨아먹는데 세금 지원 좀 그만하자

4 일 전
신이 내린 페미니스트 조강현
신이 내린 페미니스트 조강현

응~ 게이리그보느니 가만히 세시간동안 명상을해~

4 일 전
김동국
김동국

조현우는 21번이 아니라 23을 달아야 됨...ㅋ

4 일 전
docrue Lee
docrue Lee

아니 이재성 선수는요... 이번 월드컵 경기당 평균 가장 많은 거리를 뛴 선순데.. 포스트 박지성 이재성 지켜봐주세요!

4 일 전
Go Co
Go Co

대구 실점 장면은 두 말 할것도 없고 ㅋㅋ문선민 첫 번째 득점 장면 전북수비 실화냐?ㅋㅋㅋㅋㅋㅋ개리그 진짜 수준 개낮네

4 일 전
황의성
황의성

ㄴrㄷr (해석:나다)

4 일 전
은영:
은영:

K리그는 어디서 볼수있나요?

4 일 전
구독하면배그할때보급니옆에떨어진다
구독하면배그할때보급니옆에떨어진다

조현우 불쌍하다 팀이 ..ㅠ

4 일 전
밥장군
밥장군

와 첫번째 노마크 발리슛인데 반응 어떻게 했대

4 일 전
핳하하
핳하하

ㄴㅇㅈ

4 일 전
고건
고건

2:12 와....ㄹㅇ.... 하......진짜... 3:45 응 이젠 아니야~

4 일 전
vD KP오리
vD KP오리

올림픽, 월드컵 버프ㅅㅅㅅ 국내에서는 야구'>>>>>>>>>>>넘사벽>>>>>>>축구인데 외국이야기해서뭐해 ㅋㅋㄱㅉㅉ 관중없는거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일 전
플렉스TV
플렉스TV

문선민 꼴 오프사이드 같은데..

4 일 전
SanG uiNar
SanG uiNar

독일도 못뚫은 조현우를 뚫는 서울 fc 세계 0위 ㄱㄱ

4 일 전
딱총
딱총

이용 공맞고 띠용~

4 일 전
아님아재
아님아재

장현수 저 씨발새끼 좀 꺼져

4 일 전
김호영
김호영

심판들부터 노잼

4 일 전
wigins andrew
wigins andrew

개씹노잼 돈줘도안봄

4 일 전
없음
없음

응 아니야 ^^7

4 일 전
천령한령
천령한령

근데 조현우는 대구FC가 키워준거지. 수비가 뻥뻥 뜷려서 골이 슉슉

4 일 전
감za
감za

야이개새끼들앜ㄱㅋㄱ조현우거품이라는새끼진짜 씨발패널티보다훨씬가까운거리에서 존나게무방비로 줘풀파워로차는데 시발그것도프로가 너네는 애들이차는것도못막으면서 저코앞을 ㅋㄱㅋㄱ 그니까시발 월드컵에서다처막지 이유가있었네 다시는씨발 거품이라고하지마라. 월드컵 개쪽팔뻔한거 진짜 조현우땜에 개망신극복한거니까. 스웨덴전백퍼3 0아니면 사대영이었다 골 먹힐꺼 두골은거의골이었는데 그거먹혔으면 수비진멘탈다나가서 아마줄줄이 처먹혔을거고 멕시코독일도마찬가지다. 냄비새끼들 하여간ㅋㅋㄱ

5 일 전
싸요쌉니다
싸요쌉니다

관제탑ㅋㅋㅋㅋ

5 일 전
싸요쌉니다
싸요쌉니다

세계의반이경악한38억이랜다 ㅋㅋㅋㅋㅋㅋㅋ

5 일 전
현

꼴지 탈출 포기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

5 일 전
sh kim
sh kim

윤장군님도 복귀전에서 득점했는데 !!

5 일 전
꼼꼼장어
꼼꼼장어

저거 못 막았다고 그렇게 깐거야..?

5 일 전
봉식TV
봉식TV

김신욱 저 경기 수비수로 나왔는데 그게맞다 공격해서 피해주지말고

5 일 전
박근혜똥꾸멍
박근혜똥꾸멍

조현우 강제로 던전 돌면서 경험치 쌓여가는둥

5 일 전
백표
백표

이용오빠 18일날 봅시다

5 일 전
trader gx
trader gx

공에 맞을때 이용: 띠용!!

5 일 전
김세환
김세환

와 슛이 노마크에 저속도로 날아오는데 방향잡고 다이빙 한게 정말 대단하다

5 일 전
우상욱
우상욱

케이리그 부흥? SBS는 케이리그 중계 편성이나 하면서 이런 콘텐츠를 올리나.... 참 나....

5 일 전
뿌꿐
뿌꿐

조현우가 못했다고 못하는게 골대 바로 앞에서 때리는데 어케 막음...

5 일 전
Master Sammean chester
Master Sammean chester

K리그 ㄹㅇ 잘될려면 축구협회부터 갈아엎어야되

5 일 전
leonardo ilie
leonardo ilie

그냥 대구fc 수비가 노답

5 일 전
Swain Jericho
Swain Jericho

근데 조현우선수 2골다 먹혔는데 그 먹힌골 모두 반응을 했다는게 중요함 저 유명한구단에 키퍼도 반응못하고 바라보기만하는데 먹혔어도 손으로 건드리기도하고 바로앞인데도 몸옆으로 날려서 막을려고하는거보면 반사신경 되게좋은거임 인정해야함

5 일 전
정효진
정효진

선민이형 얼굴이어려보이고귀여워보인다

5 일 전
kscase76
kscase76

김신욱은 지금처럼 개리그 씹어먹고 국대는 꿈도 꾸지마라~♥

5 일 전
난나다
난나다

문선민 몸싸움할때 손 ㅈㄴ게쓰던데ㅋㅋㅋ

5 일 전
Well Done
Well Done

문선민 크리그 오니까 2골이나 넣네 분명 세계와의 클라스 차이를 느꼇을듯 크리그는 우물이구나

5 일 전
Project pad
Project pad

조현우 K리그에서 겁나 못 하던데 ㅇㅅㅇ 그냥 큰 대회에서 잘 하는 듯

5 일 전
정지
정지

관제탑ㅋㅋㅋㅋㅋ쿄쿄콬ㄹㅋㅇㅇㅋㅋㄹㅋㅍㅋㅋㅋㄹ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ㄱㅋㄱㅋㄱㄱㅋ

5 일 전
Yeseung Lee
Yeseung Lee

근데 죄송한데.. K리그 수비 문제가 좀 많네요.!!

5 일 전
이혁인
이혁인

마인드가 바뀐거야 마인드가

5 일 전
윤성준
윤성준

문선민은 너무 답답

5 일 전
JAKY JANY
JAKY JANY

솔직히 대표팀은 수비도 잘해서 골문 까지 와도 대표팀 수비수가 막는 경우도 있는데 대구는..ㄷㄷ 크흠

5 일 전
김진우
김진우

조현우 훈련 빡시게하네...

5 일 전
노래방조하
노래방조하

노인정

5 일 전
무넴
무넴

독일이 더 쉽대ㅋㅋㅋㄱㄱㅋ

5 일 전
푸영월
푸영월

조현우 까는새끼들 지들이막아보라해봐 막으라고시키면 쫄아가지고 구석탱이에 짜져있을 새끼들이

5 일 전
김떡보
김떡보

김신욱 국대 뽑히지 마라

5 일 전
해뭉
해뭉

조현우 깁스 했네

5 일 전
김지후
김지후

조현우: 뛰었던 경기중에 독일전이 제일 쉬웠어요

5 일 전
김주원
김주원

문선민 감스트 세레머니

5 일 전
제어
제어

이용이 병원에가면 이용이용

5 일 전
이승민
이승민

대한민국 대표팀 수비진이랑 경기뛰다가 k리그 오니...

5 일 전
김성준
김성준

ㅋㅋ 관제탑 ㅋ

5 일 전
데프콘프레이크
데프콘프레이크

조현우는 사실상 21 ㄷ 1임

5 일 전
라뉼자9
라뉼자9

2:35 ㅎㅎ

5 일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