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kg ! 초대형 채끝 돈스파이크 스테이크 따라하기 / Whole Strip loin / 씨즐 Sizzle

  • 게시일 11 개월 전

    씨즐 Sizzle씨즐 Sizzle

    실행 시간: 3:31

    6kg 초대형 채끝 스테이크
    좋아요가 가장 많았던 요청!
    돈스파이크 스테이크 도전해보았어요!
    뜯는 재미 외엔 다를 게 없는 것 같아요..
    후회하지 말고 작게 드세요..
    작게 뜯어드세요..
    임무 완료..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다 굽기 전 30초~1분 전에 버터나 트리플 오일을 발라주는 게 안전하고 향도 살아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씨즐 Sizzle입니다! 요리채널!
    평소에 배우고 싶고! 해보고 싶고! 맛보고 싶은 음식들이 굉장히 많아서~
    집에서 밥할때마다 기록처럼 촬영하고~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도전정신으로!
    요리실력도 발전해나가 점점 손맛이 달라져가는 제 자신을 보고싶어요!
    무엇보다 여러분들과 함께 즐겁고 흥분되는 집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부족한것도 많고.. 실수투성에..
    요리는 요리대로! 촬영은 촬영대로!
    모든게 서툴지만...
    즐겁고 맛있는 레시피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구독버튼 꾸욱!
    채널 구독하기!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krfilms.net/ch-UCo1FPeP7toPbyxMs18Di0VQ
    인스타그램 Instagram - becky.tommy
    instagram.com/becky.tommy/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Music by Joakim Karud krfilms.net/us/joakimkarud

    돈스파이크  돈스파이크 스테이크  대형  채끝  스테이크  씨즐  

씨즐 Sizzle
씨즐 Sizzle

좋아요가 가장 많았던 요청.. 돈스파이크 스테이크 도전해보았어요! 뜯는 재미 외엔 다를 게 없는 것 같아요.. 후회하지 말고 작게 드세요.. 작게 뜯어드세요.. 임무 완료..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다 굽기 전 30초~1분 전에 버터나 트리플 오일을 발라주는 게 안전하고 향도 살아있어요!

11 개월 전
보 보
보 보

먹는걸로 장난치는모습 빼고는 만족했습니다

27 일 전
Youngs s
Youngs s

@sizzle 씨즐님 한국 안사시죠...? 볼때마다 외국에서 자라거나 혹은 살고있는 스웩이 느껴지네요 ㅎㅎ 잘봤습니다!!

5 개월 전
Yong Taek Kim
Yong Taek Kim

얼마에요?

7 개월 전
리기
리기

씨즐 Sizzle 집에 여자가 몇명이죠? 므흣♡

7 개월 전
man KINGS
man KINGS

씨즐 Sizzle 근데 막판댓글 뭐였냐?

8 개월 전
띠또
띠또

채끝살이 1kg에 70000원 하지 않나요?? 당신은 도덕책

일 전
dhkdn
dhkdn

키야 혈압오르는소리.들린다

3 일 전
ᄋᄋᄋ
ᄋᄋ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금 뿌릴때 개읏기네

4 일 전
Pham Thuy Anh
Pham Thuy Anh

the salt part...I'm speechless, i thought that they gonna smash the meat or punch it or something and then i realized-wow fancy seasoning way

5 일 전
그림러-
그림러-

해부하고나서 후유증인가 고기만보면 돼지 폐 해부한거 생각남..ㅜㅜㅜㅠ

6 일 전
mandla wachipa
mandla wachipa

Wow this is soon professional

7 일 전
한국학생
한국학생

ㅋㅋ 행위예술

7 일 전
아기양올리버
아기양올리버

후추는 구우면 발암물질

7 일 전
김민욱
김민욱

바질이나 다른 향식료는 안들어갔네요,,,

7 일 전
곰장난
곰장난

ㅋㅋㅋㅋㅋㅋ 2:52 에 강아지 표정 아니 난 왜 이건데 하는 표정이네 ㅋㅋㅋ졸귀

8 일 전
Dreamliner _787
Dreamliner _787

새벽 12시 37분

10 일 전
김강희
김강희

저거 배고자면 ㄹㅇ 꿀잠잘듯

12 일 전
짱짱우
짱짱우

방바닥인줄

13 일 전
최정수
최정수

바닥치울려고할때 어떤기분이실까...

13 일 전
손태효
손태효

진짜 제스타일이셔요...너무멋있음 ㅠㅠ여자였으면 바로 스토킹했을듯...자세한 극찬은 제 페이스북에 있고 제 페북을 찾으실지는 모르지만 제 성은 *손*씨 구요 진짜 영상미 폭발 ㅠㅠ

14 일 전
뚜또
뚜또

씨즈닝 완전 깨방정 ㅋㅋㅋㅋ

14 일 전
댓글폭탄
댓글폭탄

칼이 잘 드는 건지... 고기가 잘 익은건지(?)

15 일 전
오잉
오잉

셋이서 뿌릴 때 말하는 거 왜 브금이랑 딱딱 잘 맞냐

17 일 전
프리파이어수완스
프리파이어수완스

돈까스 스파게티 스테이크 ㅋㅋㅋ 돈(가스)스파(게티)(스테)이크

17 일 전
Rain_하월
Rain_하월

와 이거보고 바로 구독했다..

19 일 전
마시멜로
마시멜로

보면 안되는시간에 봐버렸...배고파아아ㅏㅜ

19 일 전
늘솜
늘솜

소금뿌리는거 다들 왤케 요염햌ㅋㅋㅋ

20 일 전
이태현
이태현

잘한다

20 일 전
John Nam
John Nam

돈 스파이크인지 뭔지 무슨 방송에 고기를 그딴식으로 무식하게 조리해 먹는지... 그러고 사람들은 좋다고 신선하게 생각하고... 저런건 미련한겁니다... 음식답게 조리해 먹어야죠.. 사람들 고든램지 좇문가라고 말해도 이건 아니지요.. 제가 부정적인 면으로 본거라면 안타깝지만 정말 조리를 해본 분이신지 아니면 그냥 요리가 좋아서 하시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이건 사람들에게 잘못된 지식을 주는겁니다. 그리고 Whole roast 개념은 있습니다. 그런데 저렇게 Lard를 다 도려내다니요... 아무리 채끝등심지방에 막이있어도, 먹어도 되는 거고 질기지 않습다. 외국은 저 지방을 고기라하고 고기를 채소라고 하는게., 지방의 고소함의 풍미를 고기에 살려주기 때문이에요. 차라리 searing 후에 spice를 뿌려서 oven roast하는게 현명합니다. 그리고 트러플 오일은 왜 가열조리를 합니까...? 가열하면 어차피 트러플향이 증발해버립니다. 아예 의미가 하나도 없는 행위입니다. 실제 업장에서 하나의 예를 알려드리자면, 대표적으로 pepper steak 가 하나의 비교대상이네요. 몇몇분들은 페퍼스테이크의 후추로 먼저 덥고 굽는줄 알지만 실제로는 후추의 향을 약불에 최대한 끌어 올리고 스테이크는 따로 굽습니다. 처음에 시어링한 기름을 고기에 발라고 향을낸 후추를 덥어서 오븐에 템퍼를 맞추죠. 아로제는 개인 취향이지만, 결론은 저런 스파이스를 고기에 덥고 익히면 100%타는거에요. 쓸데없는 행위입니다. 쓴맛밖에 안나는거에요. 간혹 영상이 자주뜨길래 가끔 봅니다만, 앞으로 정확하고 참된 지식으로 알려주셨으면 해요. 프렌치한 사람으로서 짧은 지식 남깁니다....

20 일 전
7 sangchu
7 sangchu

와 진짜 씹진지충

5 시간 전
2정
2정

응 니같은 진지충 나올줄 알았다ㅋㅋㅋㅋㅋ 재미로 만든영상이잖아 인생 어떻게 사냐 그런 성격으로ㅋㅅㅋ 씹선비 극혐ㅜㅜ

20 일 전
황병근
황병근

트러플오일 뿌릴때 툭쳤으면 뚝배기툭쳤을듯;

21 일 전
카후코
카후코

배고파..

21 일 전
내구독자박근혜 형량
내구독자박근혜 형량

0:41 0:56. 타조들

21 일 전
달문
달문

아 같이 먹는 사람이 있었구나

22 일 전
죄옹절
죄옹절

저거슨..여자손..

22 일 전
콴나
콴나

스테이크 버터구이급

22 일 전
정선재
정선재

구독자 2만일 때부터 봤었는데 벌써 14만! 축하해요 씨즐형 :)

23 일 전
조준희
조준희

느끼함 장난 아니겠다...

23 일 전
제주감귤
제주감귤

0:38 개웃김 ㅜ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둘기 세마리

23 일 전
한우주
한우주

ㄱ...그렇..게..큰...고기..어디서...ㅅ..사냐..구요.,

23 일 전
서울거주하진수
서울거주하진수

씨즐의 손 갯수를 보아하니 다중인격이군

23 일 전
물불
물불

강아지 코 움찔움찔거리는거봐 ㅋㅋ 커엽 ㅠ

24 일 전
제임스내꺼보이
제임스내꺼보이

저랑 친구해주세요..

24 일 전
차호정
차호정

0:43 ㅋㄱㄱ고기가 아니라 팔꿈치에 뿌리는줄ㅋㅋㅋ

24 일 전
바이올렛에버가든
바이올렛에버가든

댕댕이 커엽 ㅋㅋ

24 일 전
정민규
정민규

진짜 돈스파이크가 유명하긴 했나보다.. 170만이나 보셨.. ㅋ흐으으

24 일 전
코코아
코코아

ㅋㅋㅋㅋㅋ손네개나와서 양념뿌리는거 짱웃기네요

24 일 전
삐즈기
삐즈기

천장아래 남자둘 여자둘ㅎㅎ

24 일 전
Lim Min-A
Lim Min-A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강아지가 앞에 놓인 간식을 안 먹고 고기만 바라봐 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 나라도 그랬을 거 같긴 한데 흐르으으으으ㅡ윽 고기 맛있을 거 같아요

25 일 전
EDWARD JON
EDWARD JON

형 요리하는ㄴ 거 보면 왤케 즐겁지 ㅋㅋㅋ.

25 일 전
이태희
이태희

제대로 드시네.. 저도 언젠가 한번 먹어보고싶네용

25 일 전
메유
메유

솤ㅋㅋ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트베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보고 한참을 웃었다가 바로 구독누르고 갑니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 일 전
구독안하면니미래예여친없음
구독안하면니미래예여친없음

2:46 3명인데 접시는 4개 이런미띤;;;

26 일 전
심플한밀츄
심플한밀츄

아 시식하시고오신듯 멍뭉이랑

17 일 전
FaSt3R
FaSt3R

귀신아닐까

18 일 전
심플한밀츄
심플한밀츄

3:02 늦게오신듯

26 일 전
구독안하면니미래예여친없음
구독안하면니미래예여친없음

1:11 자세히보면 손목에 문신

26 일 전
서히다서히00
서히다서히00

오 멋있다

3 일 전
최창훈
최창훈

구독안하면니미래예여친없음 자세히 안봐도 0:32

25 일 전
구독안하면니미래예여친없음
구독안하면니미래예여친없음

1:04 왔더뿽?!

26 일 전
독재자김포비
독재자김포비

2:53 희망고문 미뗫고

26 일 전
ᄋᄋᄋ
ᄋᄋᄋ

26 일 전
홍현민
홍현민

조지게 탓네

27 일 전
염장
염장

재료값은 얼마정도 들어갔나요?

27 일 전
물사람
물사람

강아지 앞에 놓인 간식 안먹고 계속 처다보고있음 퓨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28 일 전
한보람
한보람

음? 커플들이죠?

28 일 전
최대건
최대건

귀르가즘 오지네요

28 일 전
GOLEM_ Magician
GOLEM_ Magician

함께한다했지 준다고는 안함 ㅋㅋㅋ

28 일 전
조개구이
조개구이

진찐 흥겹게(?) 요리하신다ㅋㅋㅋㅋㅋㅋㅋ

29 일 전
톰형
톰형

한번 해먹어봤는데.. 적당한크기가 먹기편한듯

29 일 전
이앵로
이앵로

여자..부럽다...

개월 전
박준혁
박준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freshjiv
freshjiv

저 돈스파이크 스테이크...천박함의 극치임. 참고로 고기 퀄리티(마블=지방덩어리)가 보장 되지 않는다면 씹노맛됨. 차라리 수비드 식으로 익혀서 겉만 살짝 굽는 방식으로 하던가.

개월 전
미래신
미래신

!!

개월 전
김화랑
김화랑

씨즐님 통채끝은 어디서 구하셨나요

개월 전
김승주
김승주

저거. 나무. . . 도마인가요??

개월 전
JiMii78
JiMii78

버킷 리스트 ㅋㅋㅋ

개월 전
유영빈
유영빈

다들 손이 이쁘시네여

개월 전
파스텔
파스텔

강아지 개귀야웤ㅋㅋㅋ

개월 전
박성현
박성현

고기 가격만 얼마인가요?

개월 전
집시데인저
집시데인저

굳은렘지:음 ....존나맜있군..합격!

개월 전
자라나라머리머리
자라나라머리머리

일본산 흑우로하면 180 만원정도 ㄷㄷ

개월 전
민수
민수

지방을 시어링해먹는걸 좋아하는데 지방제거에서 너무놀람 살찌는이유를 찾았다

개월 전
Yang Mi
Yang Mi

我已经迷上了这个小哥hhhhh

개월 전
Yang Mi
Yang Mi

씨즐 Sizzle 你好!

개월 전
씨즐 Sizzle
씨즐 Sizzle

欢迎

개월 전
자퇴생
자퇴생

고기 어디서 사셧는지 알수 잇을까요?

개월 전
전진DA!전속
전진DA!전속

여기서 나온 트러플 오일 이란? 트러플. 즉 송로버섯이라는 어썸하게 향 좋고 맛좋은 외쿡산 버섯의 풍미를 우려낸 기름으로 송로버섯 급으로 어썸하게 비싸지만 그만큼 고기 구울때라던가 뭔가를 구울때 저거 하나만 뿌려도 맛이 어썸해진다 카더라.

개월 전
허수아비
허수아비

멍멍이가 지만 먹냐고 쳐다보는거 같음..ㅎ

개월 전
인사
인사

먹고싶다

개월 전
인사
인사

...

개월 전
영상1개도 올리지않고구독자500명만들기!
영상1개도 올리지않고구독자500명만들기!

돈스파이크 고기는 마지막에 세우는 장면도 있눈뎁..

개월 전
종민이는못말려
종민이는못말려

ZZZZZZZZZZZ 소금뿌리는거 보고 빵터져서 구독하고가요~

개월 전
고든렘지
고든렘지

지대로네

개월 전
고든렘지
고든렘지

지 --> 재

개월 전
할짓없는 스펀지[게임]
할짓없는 스펀지[게임]

어허 음식가지고 장난치면 못써..

개월 전
박태수
박태수

몇백이들었을듯

개월 전
Ga Ul
Ga Ul

밥 먹을 때마다 이거보면 밥맛이 생김

개월 전
로이
로이

미치겠다...

개월 전
최윤호
최윤호

하아아아아ㅏㅏㅏ트으으으으으ㅡㅡㅡㅡ!!!!

2 개월 전
제덕
제덕

한우인가요 ??

2 개월 전
시리얼
시리얼

트러플 오일 뿌려대시네ㅎㄷㄷ 내가 손 달달 거리면서 쓰는걸...

2 개월 전
이탈리안여행객
이탈리안여행객

브금제목좀 알려주세요 너무좋네요

2 개월 전
프라이팬
프라이팬

살 ㅈㄴ 찔듯

2 개월 전
DecemberHare
DecemberHare

아 팔모양 미친 졸라 웃겨ㅋㅋㅋㅋㅋㅋㅋ저기 턱....괜찮으세요...?

2 개월 전
이방인
이방인

조회수 165만회 실화..? 씨즐님 영상 가운데 제일 많은듯...

2 개월 전
박정웅
박정웅

치와와 : 나도.. 간식말고 고기.

2 개월 전
윤태
윤태

개:야 너만 맛있는거 먹냐

2 개월 전
입을 터는 남자
입을 터는 남자

트러플 오일 바르고 플람베하면 트러플 향 날아가지 않나요?

2 개월 전
배기태
배기태

난 얼빠라 형 잘생겨서 구독함 헿

2 개월 전
Virtual Venus
Virtual Venus

바로 구독이요 ㅠㅠ 요리 퀄리티들 너무 좋아요 으악

2 개월 전
KBSjoy짤방공작소
KBSjoy짤방공작소

안녕하세요. KBS JOY 제작진입니다. 저희는 SNS에서 화제가 되는 영상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실례가 안 된다면 본 게시글을 해당 채널로 출처 기재하여 사용하고 싶어 연락드립니다. 사용 가능 여부에 대해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메일 : funfuncam@naver.com

2 개월 전
ᄋ ᄋ
ᄋ ᄋ

엄마가 먹을거 갖고 장난치지 말래요

2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