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 고시원에 변태가 살고 있어요 .. | 영상툰 | 액괴라디오 | 액괴라디오 사연받아요

  • 게시일 8 일 전

    오늘의 영상툰오늘의 영상툰

    실행 시간: 4:48

    고시원에 변x가 살고 있어요...ㅠㅠㅠ
    캥거루주머니님의 사연입니다. 어린이대공원역 근처에 있는
    고시원이라고 하네요..!! ㅠㅠ 자취하시는 분들 다들 조심합시다!
    🦄특별출연:네이버 웹툰 타인은 지옥이다 고시원 아주머니? ㅋㅋ !!
    🦄오늘의 썰툰 구독하기 → bit.ly/2NqVyXQ

    영상툰  액괴라디오  액괴  사연받아요  

오늘의 영상툰
오늘의 영상툰

*고시원 아주머니는 네이버 웹툰 '타인은지옥이다'에 나오는 캐릭터 입니다 ^_^ 고시원이 배경이라 넣어봤어요 ! 타인은 지옥이다는 제가 재밌게 보고 있는 웹툰이라..넣어보고 싶었어요 히히 ♥

8 일 전
쩡[카드캡터체리]
쩡[카드캡터체리]

헐 저도 보고 있어요 !

4 시간 전
드링크에너지
드링크에너지

오늘의 영상툰 왜나오나 했다 ㅋㅋㅋㅋㅋㄴㅋㅋ

2 일 전
미리나
미리나

저 고민있어 사연보내봐요 저는초3학년 2학기때 전학왔던 남친이 있었어요 2학기 초인지라 딱 놀기 좋고 따뜻한 날씨였는데 어느날 운동장에있는 그 의자같은거 있잖아요 거기에서 (남친을☆이라고 할게요) ☆하고다른 남자애하고 같이 놀애들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심심해서 진실게임을 했어요 그때 다같이 좋아하는 사람 말하기를 했거든요 저는 우리학년 애들하고 제가아는 선배,동생들 다 이상(?)해서 좋아하는 사람이 없었거든요 근데 ☆하고 다른 남자애가 올라가서 소근소근 대고 오는거에요 다른남자에는 저랑 유치원을 같이 다녔는데 학교랑 유치원이랑 붙어 있어서 같은 학교로 오게 됐어요 어쨌든 소근 대고 오더니 좋아하는 사람이 같다는 거에요! 그래서 추측해보기로 하고 게속 예기했죠 우리반 애라고 해서 이름을 막 댔는데도 아닌거에요! 그래서 하나둘셋하고 말하기로 했는데 둘다 1,2때는 둘다 안말하다가3번째에☆만 제이름을 외치는거에여!!! 그리고 애들이 왔고 저는 집에서 맨붕이 왔습니다 그렇게 해서 사귀게 됐는데,솔직히 제가 처음에 전학 왔을때 친해져야지 하고 볼팬도 주고 그랬었거든요 근데 이렇게 까지 됄줄이야....그래서 3학년 끝날때 반을 뽑았는데 저는1반 ☆은2반이 됐어요..여기서 부터 문제가 생겨요. 진짜 3학년때는 같은 반이어서 그런지 많이 친해서 집에도 놀러가고 했었어요 근데 반쩔어지고 나서부터 제가 싫어진건지 저를 조금 전보다 무시했어요 전 아직도 ☆을 좋아했는데 그러다가 어느날 체육을 2반이 끝네고 올라 가는데 2반에서 ☆팀이 피구를 졌대요 그래서 화가 나 있었나봐요 근데 전날에 도서관에서 만난는데 ☆이 장난으로 책으로 제머리를 때리고 갔거든요그래서 전 화나이있는줄 모르고 장난 치면서 머리를 톡 때렸어요 근데 ☆이 갑자기 "아 내가 언제 너한태 장난 쳤냐고 시x새x!!!!!"라면서 욕하더군요 그때가 5월 채육대회준비하던땐데 2시간동안 울었어요..애들은 쉬는시간 마다 위로해 주고 ☆욕해주고 조언 해주고 전 집에가서 나인줄 '몰랐었나?' 이러고 내일 점심시간에 ☆에게 물어봤죠 "☆아 어제 나한태 욕했잖아" "응" "나인줄 몰랐었어?" "아니 알고 있었는데?" 저는 그것때문에 더 놀랐고 그이후로 저는 일주일 동안 밤에 계속 울었습니다.. 그리고 약 6개월 정도 지났을때 ☆이 급식실에서 지나갈때 마주쳤는데 말하더군요 "내가 전에 욕해서 미안해" 전 그말을 씹고 지나갔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많이 나아졌지만 아직도 좋아하는 마음이 있는겄 같기더 합니다 근데 문제인건 며칠전에 ☆이 축구하다가 아스팔트에서 넘어졌는데 그때가 점심시간 이었어요. ☆이 축구하고있는데 옆에서 기둥 술래잡기 를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어떤 무리가 우르르 지나가는데 맨앞에☆이 친구들과 어깨동무를하고 가더군요 근데 확신이 안들어서 쫓아가서 자세히 보는데 멈출수밖에 없었습니다 머리에서 피가 주르륵 흐르더군요 옆에 친구들은 어깨동무를 한것이 아닌 '부축을 해주고 있었어요'그렇게 바로 보건실에갔다가 병원에 갔데요 그것때문에 걱정이 돼는데 다음날 제가 안내장을 가져다가 ☆반에 가져다 주는데 제가 안내장이 많고 다음반 분량까지 있는지라 쏟아 버린거에요! 그런데 여자애 3명과 서있던 ☆이 안내장을 줍는겁니다 여자애 들이야 문제가 돼지는 않지만 ☆때문에 문제가 돼었어요 그래서 저는 ☆만 무시하고 안내장만 선생님께 드리고 바로 나왔죠 그런데☆한테 너무 미안하기도 걱정돼기도 다시 관계가 회복 됐으면 하는 마음이 너무 많아서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조언좀 해주세요...!

3 일 전
주다영
주다영

오늘의 영상툰 사연가능해요?

3 일 전
금수저
금수저

감사해요오썰님하트눌러주시고ㅎㅎ

3 일 전
윤얨ノ゙ 누나라고 불러
윤얨ノ゙ 누나라고 불러

아주머니 여기서도 보네욥

시간 전
꼬녕이Kangnyeong
꼬녕이Kangnyeong

아주머니가 남자인가요.

시간 전
해피그람
해피그람

아줌마 착하네

2 시간 전
방울이
방울이

자위가 뭐예요?

3 시간 전
방울이
방울이

아주머니입술색 .

3 시간 전
김윤태
김윤태

그럼남자도1층에살면않되는건가

3 시간 전
눈송이
눈송이

아줌마 무서워

4 시간 전
포순이
포순이

제가 체포할게요.

5 시간 전
_고구마양갱이
_고구마양갱이

할머니 생긴게 더무섭다....

13 시간 전
아리에스
아리에스

고시원 아주머니 ㅈㄴ무섭다

20 시간 전
반짝이
반짝이

ㅋㅋ 자세히보기

22 시간 전
수서군
수서군

아주머니 어디 웹툰에서 본것 같은디?

22 시간 전
사신리퍼
사신리퍼

저런 변태보면 어퍼컷 날리고싶다.

22 시간 전
나레
나레

맨처음에 나온 아줌마 어디서 많이본듯한데엌

일 전
이재연
이재연

그림 너무 잘 그리시는 거

일 전
그로자YOUTUBE
그로자YOUTUBE

그래서그변태**가귀신이야?아님정신나간사이코새*임?

일 전
nijsy m
nijsy m

엇.......타인은지옥이다네

일 전
예진공주
예진공주

삐소리가 너무 마니 나요 ㅜ

일 전
내이름은잔소리
내이름은잔소리

0:09 어..? 아줌마가 거기서 왜나와?

일 전
Jaco Lim
Jaco Lim

소오름........😱

일 전
지댜
지댜

탁탁탁......??? 므흣♡♡♡

일 전
뀨밤
뀨밤

커튼을달면되지 ;;

일 전
{보쿠와매니져}샤이니매니져
{보쿠와매니져}샤이니매니져

나는못생겨서괜찬다 왜갑자기 눈에서땀이...(주륵)

2 일 전
하루You tube
하루You tube

자위가 모에요 ??

2 일 전
상자
상자

이 봄 뭐지 ?

2 일 전
정태순
정태순

무서당ㅠㅠ

2 일 전
햐료08
햐료08

타인이 지옥이다....보다보니 나이가 안돼서 못보네요 ㅠㅅㅠ 소름. .

2 일 전
스윗 래빗TV
스윗 래빗TV

아주머니가 더 무서워

2 일 전
스윗 래빗TV
스윗 래빗TV

아주머닠ㅋㅋㅋ

2 일 전
좀비고티어
좀비고티어

0:09타인은 지옥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일 전
쿠밤
쿠밤

한여름에 긴팔입고 다니네 쪄죽겠다

2 일 전
예녤[녤예분들]
예녤[녤예분들]

아주머니ㅋㅋㅋ 타인은 지옥이다 캐릭터ㅋㅋ 게다가 호텔 주인ㅋㅋㅋ

2 일 전
뜌슌공듀[공듀님]
뜌슌공듀[공듀님]

자위가 뭐에욤??

2 일 전
*꿍풍
*꿍풍

사연 보냅니다 [옷이 탔어요] 제가 학교에 와서 집에 딱 앉았는데 "응? 치마 뒤에 뭐묻었나? 아이~왠 물?"하고 드라이기 있는 곳으로 갔어요 가서 "아~귀찮아" 하면서 드라이길 뜨거운 바람이 나오게 하고 말렸어요.그리고 드라이기 켜논 채로 옷에 잠깐! 납뒀는데 탄 냄새가 나는거에요 "응? 왜 탄냄새가? " 하면서 드라이기 쪽을봤는데 옷이 타인는거에요!그래서 급히 옆 화장실로가 차가운 물을 묻혔어요.근데 이걸 엄마한테 말했는데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하지만... 제 옷이 타버려서 고민 이에요.. 어떡하면 좋을까요?

2 일 전
킷쵸ᄏ
킷쵸ᄏ

제목에 액괴라디오는 빼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 일 전
영우
영우

근데 자위가 뭐예요?

2 일 전
모히
모히

아주머니 저만 무섭나요....? 그치만 제 얼굴이 더.. 무서워요 뱃살포함...

2 일 전
배율
배율

아니근데 여자만 2층에서 시작 한다고 하는데 남자는 괞찬나?

2 일 전
롤냠
롤냠

미띤 ·· ㅠㅠ

2 일 전
슬 {댬 프렌즈}댬
슬 {댬 프렌즈}댬

할머니 그랫니 임? ㅋㅋ

2 일 전
똥깐ZI
똥깐ZI

아주머니..제 꿈에 나올것만 같네요.. 혼자보기 무서워요ㅜㅜ아주머니캐릭터 어또캬ㅜㅜ

2 일 전
팽냥{악마오빠}
팽냥{악마오빠}

아주머니 캐릭 겁나 웃경ㅋㅋㅋ 완전 대박ㅋㅋㅋ

2 일 전
워치코스
워치코스

오버워치-☆

3 일 전
바키
바키

센서 스튜디오님의 대한민국 치안이 안좋은곳에 서울이 5위 이라네요 (인구와 범죄횟수 비례)

3 일 전
하지연
하지연

제 집이 1층인데 재일 무서웠을 때가 창문으로 신발이 (곤충 이름 ) 가 기어 올라와서 집에 올라왔을 때예요. 그 이유땜에 거실에서 못자고 있어요 덜덜...

3 일 전
hite squid W
hite squid W

아주머니가 .....

3 일 전
강유나
강유나

ㅋㅋㅋㅋㅋㅋ 타인은지옥이다 고시원 아줌마 나와서 완전 뿜음 ㅋㅋ

3 일 전
한드리{코발트덕후}
한드리{코발트덕후}

난 왜 변태새끼가 웃는게 더 무섭지....ㅠㅠ 역시 전 쫄탱이인것인가요ㅠㅠㅠㅠ (쫄탱이는 쫄보보다 더 잘 쪼는 거에요)

3 일 전
김나연
김나연

타인은 지옥이다 ㅋㅋㅋ

3 일 전
그배
그배

고기가 무한리필 이란다^-^

3 일 전
잇츠 나는솔로
잇츠 나는솔로

갑자기 '타인은 지옥이다' 아주머닠ㅋ 터졌어욬ㅋ

3 일 전
부냐{세젤귀}
부냐{세젤귀}

저희집은 빌란데 4층까지 있어요 근데 전3층이에요

3 일 전
오렌지
오렌지

안녕하세요!저는11살이예욥.저도사연보낼께요 안녕하세요.요즘 저랑 친구랑춤을연습해요.근데오늘한친구가저랑2이서연습했는데 저가1학년때사고가 있어서다리가다쳤어요그래서왼쪽다리를잘못벌려요 근데 다리를접었답시는부분이있는데그친구가"너이부분연습해!날봐봐나처럼해봐!"이랬어요그래서개속연습하는데 자고 잔소리를 해요"배워도 못해!"이래요 그래서개속잔소리들으며연습중이예요 어떻게하면좋을까요?

3 일 전
하또하또 쥬딧 ˇ
하또하또 쥬딧 ˇ

아주머니가 좀 무섭게 생겼 ,,

3 일 전
이전상
이전상

여자변태들도 많은데 왜하필여자만 1층쓰지말라는거지;;;;

3 일 전
졍공
졍공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아줌마 드디어 죽음 헤헤헤헤헤ㅔ헤헤헤헤헤헤헤ㅔ헤헤헤헤헤헤헤헤ㅔ헤헤ㅔㅎ헤헤ㅔ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ㅔ헤헤헤헿

3 일 전
지민이형키 겁나작고
지민이형키 겁나작고

아.,아이고 무,무섭네 흐하하해시새하,하핳ㅏ핳

3 일 전
최다희
최다희

저는 10층에 살아요😆

3 일 전
` 졙아[ 난 내꺼 ]
` 졙아[ 난 내꺼 ]

앜ㅋㅋㅋㅋㅋ 아주머니 타인은 지옥이다 ㅋㅋ

3 일 전
주다영
주다영

안녕하세요 제목:저는 친구한테 차별을당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10살여자아이입니다많이 어리죠? 근데 선생님 차별?부모님차별?아닙니다 친구차별입니다 친구는 저만 싫어합니다 제가 밥을 늦게 먹는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저는 밥을늦게 먹어 저희 단짝들이 기다려줍니다 저는 단짝이4명이 있어요 그아이들중 한나는(한나라 할게요;;)저랑 제일친해요 저:한나야 나 기다려줘 한나:응 밖에서 기다릴게 다른 애들:우리도! 근데 우리반 애1명이 말하더라고요 ☆:야 우리반 땡땡이가너희 폰 가지고있어 빨리가라고했어요폰이있는애들은 뛰어갔죠 근데 폰이없는애는 안가도돼잖아요 근대 구지 따라가요 있으라고 애기했는데 가더라고요 그러고 그러고 2명은문구점가고 바로온다면서 반에서 초콜릿먹고오네요 단짝 끓고싶은데 않대네요ㅠㅠ 끓으면 애들이랑도 헤어져요 그래서 힘냈죠 아자아자파이팅!이라고하고 파이팅했어요 그러고 다니다 1명은 저를 아예 싫어하는 티가나요 그래서 저도 싫어하는티 내요 그래서 끓고싶어요 그러고 그1명이자기 엄청단짝에게 제 뒷담을까는걸 들었어요 야 너는 오썰이(오썰이라할게요;;)좀별로지 않아 난좀별로야 개꼬리도치고..하니까 또 듣고있던애가 ㅋㅋㅋㅋㅋㅋㅋ그래요 그래서 저는 펑펑 울었어요 저는 남자와 같은면이 있어서 운동도잘해요 근데 그래서 남자애들이랑 운동하는 수업은 실력이 비슷해서 개네랑 짝짓는데 그게 여우인가요? 그래서 저도 뒷담까니까 울더라고요 그래서 뭐?니가먼저했어 애들생각좀해ㅉ가자 애들:ㅇㅋ ㅋㅋㅋ잘생각해라라고했어요 그러고싸움이 났죠...저어떻하죠 이야기로안말들어도 사람들의 생각을 듣고싶어요 어떻하죠?.....

3 일 전
해둥응니
해둥응니

아주머니 캐릭텈ㅋㅋㅋ

3 일 전
아니몬
아니몬

고시원 아주머니가 더 무서움

3 일 전
언더테일 덕질계정_눈꽃소녀 나래
언더테일 덕질계정_눈꽃소녀 나래

아주머니 무서워서 꿈에 나올것 같은데..

3 일 전
지은이
지은이

밤에 보는데ㅐ...으하하하하ㅏ할때 얼굴 갑자기나와서ㅓ 심장 떨어질뻔....

3 일 전
풋사과{워너블}
풋사과{워너블}

저 사연 보낼게요 읽어주시면 감사하게 생각하겠습니다 저는1학년때 책읽는것을 좋아하는 말없는 아이였습니다 근데 수학시간에 어떤아이가 "야 이거 답 19야,거기 안경잡이선생님한테 4모둠 답 19라고 말해" 라고 하였습니다. 선생님께서답은17이였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그아이가 "너때문에 틀린거잖아 안경잡이!!"라고하였습니다. 사실 저는 부모님 이모 할머니 가 다 눈이않좋습니다. 그런데 그런거 가지고 놀려서 너무 화가나고 슬펏지만 아무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2학년때도 책을 읽고 조용한 아이였습니다 하지만 조금 활발해졌어요. 그런데A라는 아이는 저를 괴롭혔습니다 마음대로 제물건을 가져가고 제팔을 잡아당기고 놀리고 이런게 너무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그당시친구도1~2명정도밖게 없고 성격도 소극적이여서 너무 괴로웠습니다. 저는 저와 가장친한 친구인B에게 이사실을모두 털어놨습니다. B는 제 이야기를 자신의 이야기인양 듣고 부모님께 이야기를 하라고 했습니다. 부모님은 선생님께 이야기를 하시고 일은 좋게 마무리 된듯하였습니다. 하지맛 저는 4학년때 은따를 당하였습니다. 남자아이한테 가위 않빌려줬다는 이유 만으로요. 그아이는 곳바로 제필통을 쓰레기통으로 던졌습니다. 저는 너무슬프고짜증이 났습니다. 그필통은 1년에1~2번 볼까말까한 이모께서 제 생일 이라고 필기구랑 필통을 사주신거였습니다 그남자아이는 이러게 말했습니다 "아돼지 주제에 말이 많아 그냥 빌려주면되지" 라고하였습니다. 저는 울음을 터트리고 말았습니다. 그리고A랑 같은 반이 되었는데 저한테 친한척 사이좋은척을 하는겁니다. 저는 그냥 다 무시했습니다. 5학년때는 제필기구가 사라지는것을느꼈습니다. 범인은 제 친구였습니다. 그아이의필통에는 저의 학용품이 들어있었습니다. 저는 모르는척을 하였습니다. 얼마뒤 그아이는 전학을 갔습니다

3 일 전
아미워너블캐럿
아미워너블캐럿

사연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남자애가 있습니다 근데 저랑 사이가 안좋은 여자애도 그 남자애를 좋아해요 그남자애 뺏길거 같아요..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그 여자는 저희반에 맨날 찾아와서 그남자를 보고가요..저랑 1년전에는 친했는데 어떤일때문에 엄청싸웠어요.. 저는..그남자애한테 고백을 해도 될까요?

3 일 전
minseo kim
minseo kim

제 쌍둥이 동생 사연올려도 되나요? 제쌍둥이 가명으로 민초이는 16살이에요 근데 중3이되서 학교체육쌤이 바뀌게 되었어요 체육쌤은29살이에요 나이차가 많이나는데 사실 민초이는 체육쌤을 좋아해요 어느날은 저랑 제친구들이 단체로 "쌤~여친있으세요? " 하니까 쌤이 "아니" 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랑 제친구들이" 오올~민초이 !!민초이!!"하면서 체육쌤한테 밀었더니 체육쌤이 씨익 웃었었요 그리고 체육쌤은 은근슬적 민초이한테 바나나도 민초이가 바나나 잘 못까서 체육쌤이 막 가져가서 까주고>□< 근데 나이차가 너무나요 민초이는 체육쌤을 너무좋아해요 저로써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3 일 전
이언 유트브라
이언 유트브라

아줌마가 꿈에 나올것가타욬ㅋㅋㄴㅋㅋㅋㅋ

3 일 전
손정빈
손정빈

사람이 제일 무섭군욬ㅋㅋㅋㅋㅋ 나만 주인아줌마 보고 타인은 지옥이다 생각했나요????ㅋㅋㅋㅋ

3 일 전
사이덴
사이덴

여러분들 어짜피 저여자가 여가가 남자 처럼 한 걸수도 있는걸 무적건남자 남자 여성단체 망해라!! 어짜피 돈만 워하는걸

3 일 전
엔젤TY
엔젤TY

개무섭

3 일 전
안아루
안아루

자워가 뭐고 고시원이 므지?

4 일 전
[상큼발랄]앤디
[상큼발랄]앤디

아주머니가 변태남보다 더 무섭고 더 소름돋아...

4 일 전
핸듈%
핸듈%

죄송한데 자위가뭔가요?

4 일 전
미니 HU
미니 HU

고시텔 아주모니가 무서워;;ㅋㅋ

4 일 전
꿀쿠키
꿀쿠키

아주머니 무섭다..

4 일 전
사니의 영상툰
사니의 영상툰

변태시키.......- _- 확잡아 너어야됭!

4 일 전
쇼문[ 인싸 되구 싶다]
쇼문[ 인싸 되구 싶다]

......저 아파트 1층으로 이사가는데.......안돼!!!!!!!!!!!!!!!!!!!!!!!!!!!!!!!!!!!!

4 일 전
데빌칼Devil kal
데빌칼Devil kal

저런놈들은 고추를 믹서기에 갈아야되

4 일 전
박선권
박선권

남자는 다 자위하는데 ... ㅠㅠ

4 일 전
박선권
박선권

+ッ청댜양반 저 ㅁㅊ 상황에선 밖에 해서 그런둣 ㅋㅋㅋㅋㅋ

2 일 전
ッ청댜양반
ッ청댜양반

보통 밖에서 하진 않죠..

2 일 전
선찡
선찡

변태 남자가 더 무서워ㅠㅠㅠ

4 일 전
단무지하늘
단무지하늘

앜ㅋㅋㅋㅋ... 타인은 지옥이다 아줌마 너무 귀엽닼ㅋㅋㅋㅋ 짱이얌..

4 일 전
석지민
석지민

타인은 지옥이다죠?

4 일 전
석지민
석지민

저아줌마 무서운 왭툰있데 15세여

4 일 전
상어닌겐
상어닌겐

성차별 신고

4 일 전
쀼아미
쀼아미

어 아주머니......저거 타인은지옥이다에나오는 아주머니아닌가?타인은지옥이다 웹툰 소름돋으면서 짱재밌음

4 일 전
_란지
_란지

사연보내봅니다 . 저는 초등학교 6학년 졸업 4주전입니다 . 요즘 친구관계가 너무힘듭니다 .. 1학기때 4학년때부터 친했던 A 라는 친구와 작년부터 친해진 B 라는 친구와 셋이 같은반이 되어 홀수로지내다보니 B라는 친구가 혼자가되었고 저는 A가 B 뒷담까는걸 처음에는 꺼려했지만 지내다 보니 저도 하게되더라고요 .. 그리고 여름방학 A가 전학갔어요 . B는 이미 저를 포기해서 다른친구랑 친한데 그 다른침구란 제가 친해서 어찌저찌 해서 그렇게 셋이 친하다 생각했는데 요즘에 카톡 상메에 저격하고 둘이 학교오고 둘이 등교하고 저를 소외시킬때가 많아요 ... 제가 1학기때 심하게 굴고 나쁘게 대해서 싫을수도 있겠죠 .. 솔직히 B랑 다른친구는 진정한 친구라는 느낌도 들지않고 세월만있지 서로 가족관계도 모르는데 혼자지내고싶은데 애들 시선이 너무싫어요 .. 진짜 요즘 자살 이라는 단어가 머리에 맴돌고 인간관계가 이런거구나 싶네요 .

4 일 전
우리햄찌
우리햄찌

저도 참깨라면 좋아해요!!

4 일 전
나무
나무

여기는변태 웹툰은 살인마인가

4 일 전
[ 백설공주 ]치냥
[ 백설공주 ]치냥

근데 커튼 달면 되지 않나 ?? 그럼 안 보일텐뎅..

4 일 전
{상큼발랄}효니
{상큼발랄}효니

근데 자위가 뭐에요?

4 일 전
옥수
옥수

딸딸이가 뭐에ㅇ?

4 일 전
YOUTUBE옌뉼
YOUTUBE옌뉼

타인은 지옥이다ㅋㅋ

4 일 전
장예림
장예림

저...제 사연도 받나요...?

4 일 전
서연
서연

처음에 타인은지옥이다 나와서..... 진짜 개놀랐어요..저번편도 무서운데 ㅜㅜ

4 일 전
토율
토율

ㅋㅋㅋㅋㅋ미친 타인은지옥이다 실화야?ㅋㅋㅋㅋ 내 인생웹툰인데 ㅋㅋ

4 일 전
하유
하유

헐ㅠㅠ

4 일 전
¿《\까륵/》¿
¿《\까륵/》¿

ㅇ...아주머니....왜 .거기서 .....나오세요 ...

4 일 전
염지연
염지연

안사라진다

4 일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