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제 1회 클레버TV 능력평가 비타민 영역♡ 과연 누가 더 비타민에 대해서 잘 알고 있을까?! Vitamin Test | 클레버TV

Vmfhs
Vmfhs

출제자 등판!!! 문제 풀어주신 준희군 채민양 사랑양 범수군 상욱군 노을양 민채양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ㅎㅎ (채민아 영어로 내서 미안타 ;;) 유쌤vs허쌤vs류작가 문제는 다음에 내줄께~ㅎㅎ 다음 카페에 가입하셔서 문제지,해답지, 비타민 멤버들의 편지도 읽어보세요! cafe.daum.net/clevrtv 오타 수정해드립니다. 5번 문제 '간주'가 아니고 '전주'입니다. 8번에 보기4번 '이라와'가 아니고 '이리 와' 입니다. 1:27 문제가 어떻게 나오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결과가 중요한 것이지요. (오타에 대한 변명입니다(?))

7 일 전
Vmfhs
Vmfhs

cafe.daum.net/clevrtv 다음 팬카페에 오타 수정본 올려놓았습니다~

3 일 전
ˇ꿀떡이
ˇ꿀떡이

ㅎㅎㅎ재밋어요

3 일 전
안동숙
안동숙

우왕

4 일 전
눈요미
눈요미

나예님도 푸셨답니다

5 일 전
[lucifer]샛별
[lucifer]샛별

아 진짜 작챔 너무 이쁘다아..

53 분 전
김미남
김미남

클레버에상상극장해주세요.

시간 전
박규민
박규민

나예언니 저랑 생일 같아요 !!!!

일 전
애프리
애프리

근데 클레버 티비는 누구폰으로 찍는거예요?

일 전
애프리
애프리

+뭐하율?하율 감사해요

일 전
뭐하율?하율
뭐하율?하율

폰이 아니고 카메라 입니다!

일 전
배정윤
배정윤

나도 생일이 8월25일인데ㅎㅎ 사랑이랑 똑같네 ㅎㅎ

일 전
달민
달민

저는 이거 해보니까 정말 어렵네요! 저는 어려워서 0점이에용!!😞어려우신 분!!

2 일 전
오윤정
오윤정

짝챔하고저하고생일3엘차이나여 저는11월23일입니당

2 일 전
RK -OK
RK -OK

와!! 이런 시험 보는 것도 좋네요!!! 오디션 볼 때 이런 시험 보는 건 어떨까요? 근데 준희가 유독 입술이 분홍빛이 심하네요...!

2 일 전
{IZ*ONE}menyangi메냥이
{IZ*ONE}menyangi메냥이

사랑이랑 나랑 생일 똑같다! 나도 8월25일생인데....

2 일 전
예루찡
예루찡

내생일이 나왔다

2 일 전
뮹씌
뮹씌

11월29일이내생이류ㅠ

2 일 전
큐리YOUTUBE
큐리YOUTUBE

헐......나도 생일 3월27일인데....?

2 일 전
오영주
오영주

2학년이 샤프를써 어이없네 5학년때 써야지

3 일 전
바다 TV 123
바다 TV 123

큰챔이랑 생일똑같다

3 일 전
포동 포동
포동 포동

저 85점 받았지요!!

3 일 전
뮤비공식응원법
뮤비공식응원법

3개틀렸다~~ㅠㅠ

3 일 전
박영용
박영용

100

3 일 전
레몬
레몬

2:44 부터 3:04 초까지웃김ㅋㅋ

3 일 전
민드쿠키
민드쿠키

피어스 영역

3 일 전
김예원
김예원

10월 27 저생일 인데 ㅋㅋㅋㅋㅋ 저는.그따도 쿨둥이.ㅋㅋ 그레서 못본 걸챙겨 보고있었어욯ㅎ

3 일 전
선이
선이

오랫만에 봐서그런뎅 나예는 왜 안나왔나용??

3 일 전
민짱
민짱

4개나 틀리뮤ㅠㅠ

3 일 전
수포자{도라에몽}
수포자{도라에몽}

나는 나예꺼 빼고 다맞냐... 나예님 진짜 죄송해요 ㅠ

3 일 전
다죵
다죵

에헷 100점이다... 자랑은 아니예요

3 일 전
봄날
봄날

15번은 난 당연히 방탄소년단♥♥

3 일 전
유빈냥
유빈냥

저는 9살 11월28일 입니다.

3 일 전
쥬공 쥬닝이분들사랑
쥬공 쥬닝이분들사랑

큰챔님이랑 나예님은 없당ㅜ

3 일 전
남하영
남하영

예!!!!저나예언니랑 생일똑같아요

3 일 전
스타스타별TV
스타스타별TV

나예

3 일 전
{세젤귀}뜰이
{세젤귀}뜰이

아..ㅜㅠ오ㅔㄹ케 늦게 왔어..ㅜㅠ

4 일 전
림꿈
림꿈

상욱님재수없는사람

4 일 전
김시연
김시연

100점

4 일 전
전서연
전서연

콘소메팡 아닌가?

4 일 전
강미숙
강미숙

다맞췄다

4 일 전
ˇ볼빨간 소은
ˇ볼빨간 소은

사랑이랑 저랑 생일 1일차이 나요!! 전 8월26일이여서

4 일 전
심심한빵빵떡
심심한빵빵떡

재밌게 보구 가욤💞💕

4 일 전
로옐
로옐

나예는여?

4 일 전
임예은
임예은

저도사랑이랑나이똑같은데생일도똑같다

4 일 전
예뻐지인예뻐
예뻐지인예뻐

나예언니는요?

4 일 전
이하은
이하은

사랑이하고 나하고 생일 1일 차이난다 난 8 26

4 일 전
최성희
최성희

사랑이나랑생일또깥다

4 일 전
꽃서얌
꽃서얌

사랑이 생일이 자창 똑았아요. 그리고 저도 10살이에요

4 일 전
이민영
이민영

작채 내생일있랑 똑같다

4 일 전
쥬니 YouTube
쥬니 YouTube

작챔이랑 저랑 생일 똑같에요! 댑악!

4 일 전
예곰
예곰

이왕하는거 나예랑 큰챔도 같이하지;;

4 일 전
하하늘
하하늘

저는 8월24 일 생일이에여

4 일 전
김유라
김유라

나예가없네흥나예가있어야하는데

4 일 전
레몬향
레몬향

저도8월25일인데....

4 일 전
김경애
김경애

저 생일이 3월28일이에욧ㅋ

4 일 전
전소연
전소연

나예언니는요??

4 일 전
김다빈
김다빈

저 생일은 7월13일이에요 큰챔님이 제 생일 다음날이여서 깜짝 놀랐어요.

5 일 전
전광선
전광선

전80점♥♥♥♥♥♥

5 일 전
서민지
서민지

3월27일

5 일 전
서민지
서민지

나예언니랑나랑생일똑같따

5 일 전
하둥[브이로그]
하둥[브이로그]

19번답은 우리학 교 개교기념일

5 일 전
김미선
김미선

내 생일ᆞ 8월 25일

5 일 전
{여자친구 버디}에미
{여자친구 버디}에미

와우 내생일이 3월 28일인데

5 일 전
ilk s
ilk s

제 생일도 7월 14일인데!

5 일 전
샤너
샤너

1개 틀렸어요 노래 만든날짜ㅠㅠ

5 일 전
[트와이스]달빛소녀
[트와이스]달빛소녀

다맞은분 👇누르기

5 일 전
박준현
박준현

늦게왔다ㅠㅠ

5 일 전
윤허팝님사랑해요윤현
윤허팝님사랑해요윤현

전 다 맟첬어요.

5 일 전
윤허팝님사랑해요윤현
윤허팝님사랑해요윤현

5 일 전
윤허팝님사랑해요윤현
윤허팝님사랑해요윤현

5 일 전
Hs Yang
Hs Yang

근데 변했대에서 간주 있지 않아요? 처음에 나예 님, 작챔 님 노래하고 다같이 부른다음에 그 사이에서 간주가 있었던 것 같은데...(그냥 제 의견입니다!)

5 일 전
지구 15남
지구 15남

처음이요

5 일 전
Hs Yang
Hs Yang

사랑이 2분 45~2분 50초에 말하는 거 귀여워요 ㅎㅎ 작챔도 영어 모른다고 할 때 귀여워ㅠㅠ

5 일 전
Yoonhwa Choi
Yoonhwa Choi

사랑이는100점

5 일 전
이혜경
이혜경

10월27일내생일인데

5 일 전
뿌레
뿌레

나예랑 큰챔은 오디에 있나욤?

5 일 전
양루비
양루비

저는 100점이요!~~ 예스~~~~~^^

5 일 전
책읽는세나찡[버디쨩]
책읽는세나찡[버디쨩]

10월 27일은 내 생일인데?...

5 일 전
박소윤
박소윤

와!!!! 저 90점 이요!!!!!

5 일 전
서현바다
서현바다

제 친구 사촌 누나가 사랑언니레요ㅠㅠ

5 일 전
김지희
김지희

채민이귀여워

5 일 전
액,생 영tv
액,생 영tv

예~~~~~~ 다 맞았어요!

5 일 전
민정 민정
민정 민정

나도풀어보고싶다

5 일 전
미루[황채민사랑해]
미루[황채민사랑해]

좀 많이 틀렸어여ㅠ 근데 작챔이 나온 문제는 맞췄다져

5 일 전
사탕
사탕

저요 학교에서 음악즐넘기했는데 비타민 노래 Say say say로 해요

6 일 전
전헤언
전헤언

전 하나도 모르겠어요

6 일 전
김인혜
김인혜

100점

6 일 전
예링
예링

10월27일이 제 생일이에요호

6 일 전
[뽀딹유치원]지은
[뽀딹유치원]지은

2:18 에 있을까요 아니에요?..있까요...살작 말이 되는것같으면서도 안되는거같은?..(케멬ㅁ

6 일 전
[뽀딹유치원]지은
[뽀딹유치원]지은

+조슈아은지 What?..

3 일 전
조슈아은지
조슈아은지

[뽀딹유치원]지은 BTS, known as Bangtan Boys, Bulletproof Boy Scouts or Beyond The Scene, is a seven-member K-pop boy band formed by Big Hit Entertainment. Jin, Suga, J-Hope, RM, Jimin, V, and Jungkook are BTS’s members. So who is your baby? If you are an Army (name of BTS’s fandom), you must have collected lot of BTS’s pictures, stickers,… If you have a phone, why don’t you save BTS’s pictures in there and set them as your wallpapers? So you could see and follow them at anytime. That sounds amazing! It’s much better if you could know what they are doing by their pictures updated everyday, and choose one or more pictures as your wallpapers. Understand what a BTS’s fan want, we - BTS’s fans - decided to build an app that collects BTS’s photos everyday, every time the boys have any new photo, you could download this app and be free to set as your wallpaper

3 일 전
하토로
하토로

작챔 저랑 1일차이 생일이네요 나이는 전 10살입니다 년도만 다른

6 일 전
하늘이됴아
하늘이됴아

저는 생일이 8월24일이고 사랑이랑 나이도 같아요

6 일 전
성은[틱톡]
성은[틱톡]

10월27일은 제생일이에요용!̆̈ !

6 일 전
보검복지부
보검복지부

피어스 영역도 만들어주세요

6 일 전
별2칭 YouTube
별2칭 YouTube

나예는...

6 일 전
딸기우유
딸기우유

나예언니 어디있어요?

6 일 전
아린
아린

상욱 나예바보 뭐니?

6 일 전
루나루니
루나루니

저는 생일이 8월 26일인데..사랑이랑 생일이 1일 차이나네용!

6 일 전
예린이비타민 좋아
예린이비타민 좋아

다 맞았다~~ 비타민 오늘은 꼭 챌린지 이벤트 하니까 꼭 뽑아주세요 ^^

6 일 전
임세이지
임세이지

나에랑큰챔이중에누가더나이많아요?

6 일 전
임세이지
임세이지

큰챔이랑나에랑싸우면누가이겨요?

6 일 전
김시우
김시우

96점

6 일 전
ˇ혜솜
ˇ혜솜

어! 이거 다음카페에서 봣는뎈 한번 해보신다고 하셧는데 진짜 올리셧네요!

6 일 전
김준희
김준희

저도 3월 27일 이에용❤❤❤❤❤❤❤

6 일 전
김서영
김서영

사랑이랑 범수 넘 잘 어울려용~~♡♡

6 일 전
큐리애리
큐리애리

13개 맞았어요ㅎㅎ

6 일 전
조용락
조용락

대박

6 일 전
권현숙
권현숙

2개 틀렸어요~~♥♥

6 일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