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60년도에 사이다가 있었다니... 🥤 지금 사이다보다 150년전 사이다가 더 맛있는데...?

망고디오박스
망고디오박스

1줄 요약:럭키 사이다는 밀키스 같은 맛이에요 소다맛,밀크소다

10 일 전
이철민
이철민

온천수 일리가 있는데 한번 만들어보죠

12 일 전
트럭 운전사40년 째
트럭 운전사40년 째

저러다 빅민이 빅맘되는 거 금방인데

19 일 전
허영완
허영완

이거라무네맞인데

28 일 전
가초유튜브gachoYouTube
가초유튜브gachoYouTube

결론:그냥 내입맛은 다맛있음

개월 전
방현성
방현성

졸라 맛없어 보여서 더 비싸도 칠성샀는대 ㅠㅠ

개월 전
손흥민이병
손흥민이병

1860년도 에는 어린 고종 대신 흥선대원군이 정치를 할 시기입니다. 과연 통상 수교 거부 정책을 펄친 흥선 대원군이 저 사이다의 존재를 알고있을까요?

개월 전
닭튜브
닭튜브

어우 사이다냄새~~

개월 전
한성애
한성애

유통기간이..

개월 전
카카오열매
카카오열매

이거약간술맛나던데

개월 전
유진썬더
유진썬더

솨위돳위돳 ㅊ탸란 자세히보기

개월 전
유진썬더
유진썬더

놕여어엊죠우 ㅋㅋㅋ

개월 전
:p칠성
:p칠성

영상에 내가 있네..

개월 전
chili king_
chili king_

우린무슨 칠성사이다 엌ㅋㅋㅋ

개월 전
어쩌구저쩌구
어쩌구저쩌구

이거ㄹㅇ 라무네맛

개월 전
신현국
신현국

빅민님과 구독자는 어떤 사이다?

개월 전
tv악순이
tv악순이

까우!

개월 전
임지후
임지후

술은유통기한이없어요

개월 전
렌하.
렌하.

칠성보다 스프라이트이지

개월 전
별이TV
별이TV

저는 탄산자체를 못 먹기 때문에 사이다 맛을 잘 모르겠어요...ㅋㅋ

개월 전
프로즐겜러tv
프로즐겜러tv

저때나오면유통기한

2 개월 전
KKUK TV K
KKUK TV K

빅민님 저희 집 근처에 럭키사이다가 캔 하나있어요 혹시 샌트레빌 사세요?

2 개월 전
[철 게임] Iron Game
[철 게임] Iron Game

이 영상은 간접광고를 포함하고있..

2 개월 전
이이미선
이이미선

빅민님 엣날보다 많이 살이파지섯네요 축하합니다

3 개월 전
ᅳ애들아 놀자
ᅳ애들아 놀자

우리아빠도안태어났을때였네요 조선시댘ㅋㅋㅋㅋㅋㅋㅋ

3 개월 전
ㅤ쀼
ㅤ쀼

이거 먹어봤는뎅 되게 맛있덜구욤 !! ~~

3 개월 전
최민
최민

이거 아이스크림'캔디바,라고 그맛이랑 비슷한 맛임

3 개월 전
ᄋᄋᄋ꿀잼
ᄋᄋᄋ꿀잼

어떻해 사요

3 개월 전
모기밥됨구독안하면
모기밥됨구독안하면

어우씨 악마의유혹이여..(중얼중얼..) 0727dana1004@gmail.com

3 개월 전
강민석
강민석

오 나 저거 gs25에서 있길래 먹어봤음

3 개월 전
배송주
배송주

그때가조선시대임

3 개월 전
Izayoi Sakuya
Izayoi Sakuya

그리고 당-당 하게 살이 쪘다고 한다.....

3 개월 전
엄태양
엄태양

헐 사이다가 나보다 나이가 많아

3 개월 전
리바이
리바이

저희집 및에 있는 GS25 에서 팔아요

3 개월 전
이근호
이근호

wekjhgftrqm2890@gmail.com

3 개월 전
충서베어스
충서베어스

사이타마=사이다마

3 개월 전
충서베어스
충서베어스

자 이건!! 러키! 솨이다! 라고할때 개찰짐 ㅋ

3 개월 전
똥못싼해파리
똥못싼해파리

사이다를 온천수로 만들는방법(정수하자 물론 저번에 리뷰했던걸로)

3 개월 전
Tiran Sampath
Tiran Sampath

정확히 158년전 사YEE다

3 개월 전
Tiran Sampath
Tiran Sampath

YEE백년전 사YEE다

3 개월 전
EJ Oh
EJ Oh

1박스를다...대단😂😛

3 개월 전
토끼토키
토끼토키

Park22397@gmail.com뽑아주세요ㅠㅠ

3 개월 전
인간임
인간임

죄송하지만 왜 빅민님은 구독자가 않느는겄같아요?기분탓 인가요

3 개월 전
리뷰오징
리뷰오징

빅민님 저 선플도전~~! (shtpals2@hanmail.net)

3 개월 전
호두
호두

거르면 온천물이 되면 거르면 되지 않습니까? 거르는 빨대로

3 개월 전
YT갓
YT갓

돈은1000원,그리고맛있음 저거마트에서팔면..(크흠..) (wuonhuy2380@gmail.com)

3 개월 전
사악한왼팔
사악한왼팔

저 사이다를 먹고 빅민님은 럭키 해지실 수 있으실까.....(내년에 빅민님 여친좀 생기게...) lbw2046@naver.com

3 개월 전
방송게임
방송게임

aaa20061021@gmail.com

3 개월 전
흑재HOGJE
흑재HOGJE

님 혹시 이산화탄소로 숨 쉼?

3 개월 전
오렌지 스튜디오
오렌지 스튜디오

다이어트

3 개월 전
고가연
고가연

빅민님 다음 컨텐츠는 히비초로 다이어트하기 어떠싶니까!! 이번 사이다 꼭 먹을 거니 사러 당장 나가자!! 이메일 : hokkfox@naver.com

3 개월 전
미호TV
미호TV

지금의 사이다가 나은것같기도 한데 ㅋㅋkkl9660@naver.com

3 개월 전
노구리
노구리

행 nsisjaia@gmail.com

3 개월 전
PHOENIX TV
PHOENIX TV

언제 한번 마셔봐야지~~

3 개월 전
윤소연
윤소연

온천수 정화해서마셔조요

3 개월 전
알라킹tv
알라킹tv

unlucky 사이다 없나? imabigboy3522@naver.com

3 개월 전
다스카타
다스카타

맛있겠다 (i21716895@gmail.com)

3 개월 전
꽃 꽃
꽃 꽃

우리 사이다를 같이 먹은 사이다

3 개월 전
육즙
육즙

저거 구라 안치고 라무네맛남 ㅋㅋ 진짜 라무네 먹고 싶으면 저거 드셈 ㅋㅋ 가격 개 쌈

3 개월 전
지름
지름

내 이름이 재현인대...

3 개월 전
chu.리츄
chu.리츄

빅민님이 먹으시는거 보면 저도 먹구 싶어요! 나도 먹어보고 싶다 (cherrycandy1129@naver.com)

3 개월 전
ClariS
ClariS

그 논리면.. 사이다를 욕조에 넣으면 온천수네요

3 개월 전
그림그리는뿌잉띠
그림그리는뿌잉띠

빅민님 새로운 과자 오징오 칩에서 오징어다리가 나왔어요 근데 레알로 오징어버터맛 나요 리뷰 부탁해요

3 개월 전
7 7럭키
7 7럭키

3 개월 전
조민
조민

빅민형에게잇는 살을뺀다면 박보검이된다는 소린가?..몬소리야

3 개월 전
죠리¡
죠리¡

나도 먹어보고 싶다 (01088249117a@gmail.com)

3 개월 전
이루イル
이루イル

맛없던데 저거 ㅋㅋ

3 개월 전
유재TV
유재TV

사YEE다wodn061115@naver.com

3 개월 전
오경희
오경희

지금 사러 갑니다~~!!

3 개월 전
큐브
큐브

빅민님 1860년에 만들어졌으면 158년이나 지났어요....... ㄷ.ㄷ ㄷㄷㄷㄷㄷ .............

3 개월 전
TV마리오
TV마리오

형 미래도 사이다처럼 달콤하길(superji0628@naver.com)

3 개월 전
화살표
화살표

그는 항상 리뷰를 할때 눈을 깜빡거리지 jangwan123@naver.com

3 개월 전
바아아아안도오오오체에에에에
바아아아안도오오오체에에에에

사이다는 칠성이 젤 맜있어요 mycelpatrick04@gmail.com

3 개월 전
실력
실력

럭키사이다를 마시면 럭키 보이,맨이 된다는 사실! vovfox5@gmail.com

3 개월 전
7899 jshs
7899 jshs

1860년도 콜라는 없나요?? leesubin0102486@gmail.com

3 개월 전
Lee Ji Hwan이지환
Lee Ji Hwan이지환

형 빅민보다 잘생겼어 (ijihwan790@gmail.com)

3 개월 전
카지
카지

유통기한 지난거 아니에요???

3 개월 전
맘이손
맘이손

아리마사이다 문화상품권 나한테 주이다 a86932191@gmail.com

3 개월 전
dae hyun kim
dae hyun kim

럭키 사이다 저도 마셔봤는데요. 메로나맛 나던데................

3 개월 전
트수 1호 (흠냐뤼)
트수 1호 (흠냐뤼)

난 천연사이다!

3 개월 전
후드리Youtube
후드리Youtube

머하러 그렇게먹어 난사이다를 10박스 사먹지 haogee1234@naver.com

3 개월 전
인형뽑는호노카
인형뽑는호노카

귀한건데 캔은 간직하셔요

3 개월 전
샤쿠라스
샤쿠라스

우오 싕기하네요

3 개월 전
모찌쿠마몬
모찌쿠마몬

럭키사이다 그거 편의점에 팔든데...뭐지..먹어보진않았지만 맛잇겟당 ㅠㅠ

3 개월 전
빡곰
빡곰

오 먹고싶다

3 개월 전
쿠로
쿠로

다이어트는 끝내셨어요?

3 개월 전
orange juice
orange juice

우리는 럭키사이다를 먹은 사이다. (ludert1234@gmail.com)

3 개월 전
새싹you tube!
새싹you tube!

신기방기!!! 1860년도께 지금나왔다니 ㄷㄷ

3 개월 전
사랑해요RV
사랑해요RV

그렇게많이마시면びこん됩니다

3 개월 전
후니
후니

걍소다맛이던데...

3 개월 전
심유찬
심유찬

먹는게 최선

3 개월 전
김정연
김정연

와 개꿀맛 (jeongyeon121@naver.com)

3 개월 전
YouTube원지
YouTube원지

역시 원시인 사이다 아니 ....옛날사이다!

3 개월 전
자전거 라이더
자전거 라이더

둘다 맛있는데 쩜쩜 이메일 ggtsvhiigd@gmail.com

3 개월 전
박은경
박은경

이것도 한박스 사는 각

3 개월 전
A아드
A아드

형12초정도인 광고는 걸지말자

3 개월 전
화난라온이
화난라온이

저오래된걸 먹을수있을까

3 개월 전
boshy I wanna be the
boshy I wanna be the

운이 좋은 사이다? otaaku040527@gmail.com

3 개월 전
쿠루[culu]
쿠루[culu]

제2 비콘님은 빅민님

3 개월 전
주오니
주오니

숫자2,영어E,율곡이,마스터이, 지식채널e, 2e이 이꾸요잇 문상가즈아 saenggamja66@gmail.com

3 개월 전
김규민
김규민

나도 사볼까...!

3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