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428 거리노래방 4부 역대최초 30만원 시상 지나오다 그날처럼 가을안부 역대 3대 고음을 한번에!!

창현거리노래방 쏭카페KPOP COVER STREET KARAOKE
창현거리노래방 쏭카페KPOP COVER STREET KARAOKE

안녕하세요.창현입니다 유튜브WOO현식 많이 구독해주세요!!https://www.youtube.com/channel/UClHwsn51vtdzhj_fulieb4A

5 개월 전
Kr HallyuStar
Kr HallyuStar

창현 거리노래방& 쏭카페 annyeonghaseyo! New subscriber here, I really love and like your channel. Fighting❤️❤️👊🏻

4 개월 전
김민혁
김민혁

10:30

12 시간 전
피카츄
피카츄

노래하는 숟가락 으로 유튜브 채널 만들어서 노래하는것만 올려도 구독자 천천히 10만 이상 찍고 조회수도 몇만은 찍을수 있을것 같은데

4 일 전
hb k
hb k

와..목소리 진짜 훈훈하다... 내 앞에서 부르면 바로 반할 거같다 지금도 심쿵인데

5 일 전
이런 이런
이런 이런

아직도 들으러오는중... 노래 진짜 좋다

7 일 전
첫월
첫월

미쳣다 ㅠㅠ

9 일 전
슈발란스
슈발란스

와 존나잘한다 진짜ㅋㅋㅋ

13 일 전
최장훈
최장훈

별론데?

13 일 전
일가족살해후분쇄기로갈았다
일가족살해후분쇄기로갈았다

노래하나로 이렇게 감동을주며 행복을주는게 참 신기하고 고마운거 같습니다^^

18 일 전
김규현
김규현

가을안부 부를땐 머리가 일회용 삽이네 ㅋㅋ

19 일 전
JG L
JG L

요즘 이것듣고 잤더니 , 모든병이 다 나았습니다.항상 잠자기전에 꼭 듣고 잡니다.

20 일 전
마민
마민

얘가 지나오다 통틀어서 원탑이네

24 일 전
S.G
S.G

그래도 역시 오리지널은 넘사..

24 일 전
안젤라
안젤라

갓현식👋👋👋👋

25 일 전
경환이
경환이

6:10  독우산 광대버섯

25 일 전
Sue Bai
Sue Bai

창현님 이 때 정말로 젊었네요ㅋㅋㅋ

25 일 전
김대현
김대현

개인적으로 벨런스 최강이다 강은아보다 더좋다

26 일 전
잘생김
잘생김

5시 커피든 여자분 디게 이뿌시넹.. 웃는거 녹는다 ㄹㅇ

29 일 전
매직크리퍼
매직크리퍼

챗창에 철구해봐 뭔뎈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김성효
김성효

닐로 노래가 제일 잘어울려요 실제 닐로 보다 더 호소력이 있네요 안정성은 가수겠지만 애절함은 이분이더... 근데 다른노래는 솔직 별롭니다 안어울려요 나윤권 노래 추천합니다 깜금한 보이스만 어울리는듯해요 저보단 못해요 ㅋㅋㅋㅋ 반박하신다면 노래방갈래??????

개월 전
서든어택비매너월클
서든어택비매너월클

좀 낮은거 해도 대영 멜로망스 유 같은거나..

개월 전
대자연의풍경
대자연의풍경

ㅇㅋ

개월 전
Hiechul Cho
Hiechul Cho

음색도좋고 군더더기없이 그냥 깔끔 자체!

개월 전
Song Lee
Song Lee

우현식님은 노래도 잘하고 너무 좋네요. 더구나 겸손하고 예의바른 사람같아보여 더 좋네요. 많은 노력하신 것 같고.. 꼭 좋은 미래가 펼쳐지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개월 전
김형찬
김형찬

억지스러운 기교 안 부려서 듣기 너무 좋음.

개월 전
JG L
JG L

숟가락씨 잘됐음 좋겠다 음색 느므조아~~ 대박날듯

개월 전
길리먼
길리먼

앜ㅋㅋㅋㅋㅋㅋ이래서 숟가락숟가락 하는거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와이게안죽어
와이게안죽어

매번 좋은컨텐츠잘보구있어요 사진도 일일이 찍어주시느라 고생많네요 더욱 잘되시길 바래요 화이팅

개월 전
그냥보자
그냥보자

와 오랜만에들어와봤는데 이거좀못했네? 라는생각이들었다 사실그게아니라 몇개월사이에 얼마나 성장한거야?진짜로? 지금은 말도안되는데

개월 전
원피스덕후
원피스덕후

와중에 왼쪽 댓글에서 녹음이라는 애들 불편하네

개월 전
김성권
김성권

5:13 전설의 시작

개월 전
dean _
dean _

아 창현 뒤에 여자 리액션 보면서 듣고싶은데 창현 위치선정 거지같노

개월 전
설화Seolhwa
설화Seolhwa

중반으로 가면 숟가락이 삽이되어잇넹...

개월 전
한청희
한청희

현식님 노래 듣고 싶어서 한곡씩 듣다가 왔는데 ㄷㄷ;; 노래 알못 이지만 고음에서 가수 빼고 이렇게 듣기 좋은 소리 좋네요 창현님 거리 노래방 화이팅! 쏭카페도 화이팅!

2 개월 전
김죽 똥꼬 킬러수
김죽 똥꼬 킬러수

22:18 왼쪽 위에 남자분 이걸 듣고 손을 안 빼신다고?

2 개월 전
김민혁
김민혁

10:30

2 개월 전
qjejdh djebd
qjejdh djebd

현식이형 와.. 이렇게 해서 대박터졋구나ㅠㅠ 진짜 평생 내꺼야 아무도 건들지마라 ㅡㅡ 내꺼다

2 개월 전
ost l
ost l

숟가락남 탄생.

2 개월 전
ost l
ost l

https://youtu.be/pkjNOlEZxwE 탈급식 탄생

2 개월 전
ost l
ost l

https://youtu.be/9m8HQMf2RXA 갓은아 탄생

2 개월 전
이대건
이대건

나 저사람 삑사리나거나 목 나가는거 못봣어

2 개월 전
이영석
이영석

진짜 노래 부를맛 나겠다 크으

2 개월 전
숟사모
숟사모

숟사모화이팅

2 개월 전
Junhui Nam
Junhui Nam

잘하시네요ㅎ

2 개월 전
한재혁
한재혁

호흡이 조금 거슬리는데 나머지는 완벽하시네여

2 개월 전
헤븐
헤븐

이렇게 깔끔한건 처음이다 ㅋㅋ

2 개월 전
구롱매
구롱매

경찰도 지려서 바지갈아입는다고 늦게온듯;;

2 개월 전
엔팅
엔팅

약간 0.0001% 박치시네

2 개월 전
boom moon
boom moon

아니 창현이형 뒤에 여자좀 가리지마봐..

2 개월 전
김진영
김진영

일반인ㅋㅋㅋㅋㅋ 노래잘한다

2 개월 전
나르
나르

김범수한테 느꼈던 편안함을 갓반인에게도 느끼네..ㅎ

2 개월 전
이인재
이인재

숟가락 짱짱

2 개월 전
최창민
최창민

성지순례 옴 합격하게 해주세요

2 개월 전
김애옥
김애옥

노래를 안정적으로 잘해서 좋네요.

2 개월 전
YUN Tony
YUN Tony

예전부터 노래잘해서 울산에서 유명했는데 이제 진짜 뜨겠네요. 응원 한표!!

2 개월 전
이혜정
이혜정

노래가 좋으니까 ㅋ가을안부

2 개월 전
머쓱타드
머쓱타드

머리진짴ㅋㅋㅋ숟가락됬다가 삽이 됬다 여러가지네ㅋㅋㅋ

2 개월 전
뽜겐다즈
뽜겐다즈

아마추어 많이 보고왔는데..얘는 가수네ㄷㄷ솔직히 다른 사람들 you는 아마츄어 질러 식인데 얘는 안정감 있다

2 개월 전
야다다
야다다

그냥 평범하고꼴배기시른얼굴에목소리인듯 ㅜㅜ 간지도안나고이게좋냐 ㅈ깉은ㅁ진따한국놈년들까부네또

2 개월 전
강멜론메롱
강멜론메롱

진짜 이사람은 진짜다 ; 아 심지어 귀엽네 ;

2 개월 전
권민혁
권민혁

보라색옷띠미

2 개월 전
보하다추겸아
보하다추겸아

50만원은 줬어야지

2 개월 전
카르마R
카르마R

진짜 내귀가이상한건가 왜케별로지..

2 개월 전
김형우
김형우

전설의 시작

3 개월 전
민치킨
민치킨

박자놓치는게 아쉽다

3 개월 전
박효신
박효신

지나오다가 왜어렵냐면 기본 음역이 3옥 도샾인거도 있지만 브릿지에서 2옥시가 7번 연속으로 때려야되서 어려운거

3 개월 전
mch
mch

음원튼 거 아닌 거 확인시켜 주려고 가사 박자 한번씩 틀려주네

3 개월 전
김현주
김현주

지금까지 다른분들은 와~~~ 잘부른다 기교쩐다 이느낌이 다였는데, 이분은 적절한 감정조절에 담백하다가도 지를땐 지르고 안정적이고 무엇보다 감미롭다. 호불호 안갈릴 목소리네. 어떤 노래 불러도 자기 목소리로 부르고 가수 되셨으면 좋겠다.

3 개월 전
yo vy
yo vy

1일 1회 돌려보는중 . .

3 개월 전
묵찌빠
묵찌빠

오랜만에 보러왔다. 우승 축하드려요

3 개월 전
yun lee
yun lee

역주행했는데 본중에 젤 잘하시네요~~대봑

3 개월 전
조르배갈아엎어요
조르배갈아엎어요

레오레보고온사람 손

3 개월 전
갸응
갸응

대애박~~깔끔하게 잘부른다~~

3 개월 전
김애옥
김애옥

레전드 인정. 그리고 밑에분 관종인정.

3 개월 전
한형주
한형주

음이 조금씩 이탈하는데  실력자라는게...좀.... 고음만 잘 올라간다고  실력자는 아니죠~~~  잘 들어보면 중간 중간 음이 살짝 이탈되는데요....

3 개월 전
Liise514
Liise514

전국노래자랑 https://youtu.be/XEBHBn4w-KU

3 개월 전
Hansol Lim
Hansol Lim

개그맨 목소리 닮았다 이름은 기억안나지만

3 개월 전
김민형
김민형

채팅창보니깐 철구 철구 이러던데 이거 무슨 소리에요??

3 개월 전
박꽁
박꽁

진짜 대박이십니다여.부드럽고 깔끔그자체^^

3 개월 전
이경숙
이경숙

??????????????????????????????????????

3 개월 전
김애옥
김애옥

진짜 역대급이다.

4 개월 전
도레이옹
도레이옹

진짜잘부른다...

4 개월 전
윤민성
윤민성

아랫도리에 물 줄줄 흐른다

4 개월 전
구미남
구미남

정말깔끔.. 이어폰끼고들으면 더 깔끔

4 개월 전
신재민
신재민

You 부를 때 체크셔츠 주목

4 개월 전
ᄂᄆ
ᄂᄆ

처음부터 끝까지 4시여자밖에 안보이노.. 개이쁨 .... 26:28 사진

4 개월 전
허담
허담

금수저네

4 개월 전
진서의PUBG 기록
진서의PUBG 기록

진짜 최고..!

4 개월 전
ᄒᄅᄃᄅᄌᄂ
ᄒᄅᄃᄅᄌᄂ

소름이 안돋음

4 개월 전
심지
심지

진정한레전드다

4 개월 전
버블루사
버블루사

정말 가수지망생 맞습니다. 이정도면 정말 잘 부른다고 생각합니다.

4 개월 전
Haein Nam
Haein Nam

가끔 음정 않 맞는거 빼면 목소리 짱이닿

4 개월 전
황창수
황창수

이거 틈날때 마다 돌려들어요 소름돋으려고 ㅋㅋ 진짜 너무 듣기좋음 !

4 개월 전
모씨김
모씨김

13:55 모종삽

4 개월 전
달리기맨
달리기맨

아프리카 댓글에 철구해보라는 말이 많던데 무슨뜻인가요?

4 개월 전
민혁기
민혁기

머리 왁스 지대로발랐나보네요

4 개월 전
히히히히히릿
히히히히히릿

잘생김

4 개월 전
예준엄마
예준엄마

또 들으러옴

4 개월 전
김동진
김동진

박자실수 너무하네

4 개월 전
예준엄마
예준엄마

오늘도 들어요 최고

4 개월 전
캔슬Cancel
캔슬Cancel

모자 쓰면 양현석

4 개월 전
그냥개쩜
그냥개쩜

andy6231@naver.com 와웅

4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