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 헌팅을 하다~!?!? [1등 미디어]

  • 게시일 7 개월 전

    1등 미디어1등 미디어

    실행 시간: 7:09

    문과이과 앞에 나타난
    의문의 여학생!!!
    이상형을 발견했다는 이과 1등의 대쉬!!!
    과연 성공할 것인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음악 출처
    Kevin MacLeod의 An Upsetting Theme - The Descent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333
    아티스트: incompetech.com/
    Kevin MacLeod의 Hot Swing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202
    아티스트: incompetech.com/
    Kevin MacLeod의 News Theme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incompetech.com/
    Twin Musicom의 The Halloween Dawn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www.twinmusicom.org/song/248/the-halloween-dawn
    아티스트: www.twinmusicom.org

    웃찾사  문과1등  이과1등  이그젝틀리  이과젝틀리  김성기  신흥재  코미디  문과이과  바로 그거지  길거리  헌팅  여자꼬시기  이상형  길거리헌팅  홍대헌팅  

1등 미디어
1등 미디어

우리 1등님들~~!! 날씨도 이제 서서히 풀리고 봄이오는거 같네요^^ 1등님들 올해는 여친남친과 벚꽃놀이 꼭 가길바래요 다음주 화욜은 문과이과 새 컨텐츠가 선보이니 많은 관심부탁해요!!

7 개월 전
크리퍼와스켈레톤
크리퍼와스켈레톤

피구1등나오게해주세요.

10 일 전
이동현
이동현

축구1등해주세요~

2 개월 전
짭새꽃개
짭새꽃개

1등 미디어 남

2 개월 전
정정[&유트브&]
정정[&유트브&]

1등 미디어 문과1등님이과일등의복스영상찍어주세오ㅜㅜ

2 개월 전
정성민
정성민

이그젝틀리

2 개월 전
림차링
림차링

헌팅이뭐에요??

5 일 전
남도여니
남도여니

헌팅이 뭐에요.

6 일 전
도기디어
도기디어

예쁘다=인형은 영어로 돌 귀엽다=아이 예쁘고 귀엽다=돌아이 저 분은 돌아이십니다

8 일 전
사과TV
사과TV

문과1등은국어사전이고이과1등은계산기다

18 일 전
세라피나캔디
세라피나캔디

ㄹ..:...로....로맥틕해!!애애애!!!!!!!!! ㅇ..어..어머나..처음..만

18 일 전
정정준다람쥐 혁
정정준다람쥐 혁

이런...계산기...ㅋㅋ

18 일 전
코알라
코알라

에휴 이과1등

20 일 전
정정준다람쥐 혁
정정준다람쥐 혁

문과1등실망한것같다..

20 일 전
오민준
오민준

문과1등은국어사전이다

20 일 전
크리퍼와스켈레톤
크리퍼와스켈레톤

진짜이과1등계산기다.

21 일 전
이에요소링
이에요소링

0ᆞ29뉴스

23 일 전
강다니엘
강다니엘

어 머리 산발하고 목소리 내리니까 거지아저씨 같다

25 일 전
이지은
이지은

되게 예쁘시네요

25 일 전
순현욱
순현욱

재밌어요 저 팬이에요

25 일 전
Sunny Nguyen
Sunny Nguyen

이런 계산*****

26 일 전
장두환
장두환

이런 계산기ㅋㅋ

27 일 전
얄팝
얄팝

이거보다헌팅이뭔지까먹은1인

27 일 전
MOMO MOMO
MOMO MOMO

왜 갑자기 뉴스가 돼요?????

개월 전
남강욱
남강욱

ㅋㅋㅋ역시 믿고 보는 1등미디어

개월 전
TV치르
TV치르

벌써훈한남매는52만명이에요!!!! 우와 모두이채널구독좋아요눌어요^^ 이과일등님행해주세요^^

개월 전
민지바부
민지바부

구독하고 갑니다~

개월 전
민지바부
민지바부

공자 우리 조상님인데

개월 전
달빛{12남}
달빛{12남}

이런 계산기ㅋㅋ

개월 전
송세훈
송세훈

게산기 ㅋㅋㅋ

개월 전
최영식
최영식

와 이과1등 먹튀

개월 전
08리혜
08리혜

이과1등 그동안 당한거 복수하는거 같은데?ㅎ

개월 전
12남
12남

이과1등님혹시패이스북하새요?

개월 전
빙쑤초코
빙쑤초코

X나 못됨

개월 전
YT크리스탈 TV
YT크리스탈 TV

이과1등 뭐야! ㅋㅋㅋ문과1등ㅋㅋㅋ 화났겠다

개월 전
류소희
류소희

뒷모습말고 성격을...

개월 전
캔디candy
캔디candy

이그젝틀리는 정확하다,정화해에요

개월 전
샛별이{구독자 1만명 목표}
샛별이{구독자 1만명 목표}

난 저런 이과 1등같은 산기 진짜 짜증남 마음속으로 욕이 나옴

개월 전
갓블루TV
갓블루TV

초1병 ㅋㅋ

개월 전
장두환
장두환

개꿀잼 넘 재밌어요. 진심 진짜

개월 전
장두환
장두환

ㅎㅎ 이런 계산기 ㅋㅋ

개월 전
장두환
장두환

너무 재밌어요. 저 1등미디어 맨날 봐요. 오래오래 열심히 동영상 해 주세요. 이과1등 문과1등 멋있어요.^^

개월 전
배드
배드

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정광숙
정광숙

너무늦게 왔어ㅜㅜㅜㅜ.

2 개월 전
송지현
송지현

지영님 그렇게 못생기지는 안았는데 역시 사람취향은 다 다른거 같네요

2 개월 전
구독 안하면 니 옆에순실이 와서 뽀뽀함
구독 안하면 니 옆에순실이 와서 뽀뽀함

이런 개새×라는줄

2 개월 전
어쩌구저쩌구
어쩌구저쩌구

저 이런 계산기를 이런개X×라는줄

2 개월 전
피자맛라면
피자맛라면

저는 여친있어요

2 개월 전
쵸니
쵸니

너무 재미있어요~!👍엄지척! 눈물날뻔했어요😂

2 개월 전
색연몬씌
색연몬씌

헌팅 to the 실패

2 개월 전
박정숙
박정숙

이나쁜개산기

2 개월 전
따슬호듀
따슬호듀

0:10초 문과 1등 김성기님 볼살봐..귀여워❤❤❤

2 개월 전
의지띠ツ
의지띠ツ

헌팅 1등

2 개월 전
최가을
최가을

이과1등 나쁘네

2 개월 전
럭키주,소
럭키주,소

너무오글...........

2 개월 전
럭키주,소
럭키주,소

헌팅이뭐지?....

2 개월 전
현태
현태

아진짜 이름파는거 개싫음

2 개월 전
태권tv
태권tv

일등여고 문과일등 출연햐주새여

2 개월 전
하늘유튜브
하늘유튜브

고3병&중2병ㅋㅋ

2 개월 전
하늘유튜브
하늘유튜브

너무 재밌게 보고갑니다^^ 역시 꾸우울잼ㅋㅋㅋ

2 개월 전
강은새
강은새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2 개월 전
이네
이네

ㅋㅋㅋㅋ 왜이렇게 귀여우세요ㅋㅋ 오늘 이거보고 완전 빵 터졌습니닼ㅋㅋㅋ "난~너가.." (기대중) "그냥, 싫어어!!!"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그 와중에 "이런 계산기가.." ㅋㅋ욕은 못하겠고 화는 나니 계산기라고 한것 같네요ㅋㅋ 재밌게 봤습니다!

2 개월 전
장미악마
장미악마

헌팅이 뭐에요??

2 개월 전
체리
체리

넘♥ 재미있어💛 좋아요💚 구독💙 누르고 💜가요♥

2 개월 전
그림후보새싹이
그림후보새싹이

고3이미넘지안았나요?! 이그젝틀리! 바로완퀘지!

2 개월 전
김트와이스 덕후
김트와이스 덕후

왜1등마디어동영상할때 다개그우먼님

2 개월 전
하쥬잉
하쥬잉

어이탈출ㅋ

2 개월 전
어피치tv
어피치tv

이과1등 그런줄 몰랐는데...

2 개월 전
지영HeIIO
지영HeIIO

ㅋㅋㅋㅋㅋㅋ저이름이김지영이에옄ㅋㅋㅋㅋ!

2 개월 전
여주미영
여주미영

이런 개쌔끼도 아니고ㅋㅋㅋㅣㅣㅋㅋㅋ이런 계산기래ㅋㅋㅋ

2 개월 전
Richard리차드
Richard리차드

3:10이런.....계산기...

2 개월 전
볼빨간복숭아[워너블]
볼빨간복숭아[워너블]

5:00 ㄱ...거지아저씨가 왜 거기서 나오세요...?

2 개월 전
짭새꽃개
짭새꽃개

너는 무슨 남자들을 다좋아하니? ㅋㅋ 이부분 빵터짐

2 개월 전
강수현
강수현

ㅋㅋㅋ

2 개월 전
이슬아
이슬아

진짜 웃겨요.

2 개월 전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이그으제에엑끄을리이이~

2 개월 전
지명환
지명환

이런 계산기~~~!!ㅂㄷㅂㄷ

2 개월 전
쵝다치즈
쵝다치즈

ㅋㅋㅋㅋㅌ

2 개월 전
꼬막
꼬막

ㅋㅋㅋㅋㅋㅋ 아 왤케 웃곀ㅋㅋㅋㅋ 오늘도 얼굴 근육과 배 아프게 웃고 갑니다ㅋㅋㅋ 흥하세여ㅋㅋㅋ~~ ❤❤❤❤

2 개월 전
해피여우
해피여우

이런계산기랰ㅋㅋㅋㅋㅋㅋ 거지아저씨 목소리 나왘ㅋㅋㅋㅋ

2 개월 전
연세우유
연세우유

문과 1등은 뭘 해도 잘생김!

2 개월 전
You TuBe귀염라쿤
You TuBe귀염라쿤

이과1등 멋있다

2 개월 전
소피[신비아파트]
소피[신비아파트]

멘탈붕괴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쳎쳎니워너블
쳎쳎니워너블

이그젝끌뤼~

2 개월 전
김상현
김상현

여자 얼굴 진짜 무섭다..........(나만 무섭나????)

2 개월 전
현이
현이

월요병고치고싶ㄷ

2 개월 전
악먀곰[1달 쉬는자]
악먀곰[1달 쉬는자]

나 얼굴 보일때 눈갱했습니다 웃겨섴

2 개월 전
작캉[zaka]
작캉[zaka]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 문과1등 불쌍혀............. 흐헑.......ㅠ 이런계산기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탱이아♥

2 개월 전
박진우
박진우

이런 계산기=이런 게세X

2 개월 전
마카롱곰돌이
마카롱곰돌이

???????????????????

2 개월 전
메리베리믹스
메리베리믹스

ㅎㅎ 이런 계산기

2 개월 전
마법
마법

이과1등 모냐?? 실화

2 개월 전
스**원
스**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ㅜ_ㅜ ㅠ_ㅠ

2 개월 전
강철리자
강철리자

조금 늦었네요. 제 여친은 연하에요. 얼마나 연하이면 않태어 났을까요.ㅠㅠ 오늘도 꿀잼 이군요.😁

2 개월 전
전영숙
전영숙

여성분 나보다이쁜데.......

2 개월 전
뚜나이
뚜나이

졸업해서 스토리 해주세요

2 개월 전
이고냥[워너블]
이고냥[워너블]

이런 계산기....!ㅋㅋㅋ ((이런젠장..!!))

2 개월 전
막대기
막대기

인형? 처키? ㅇㅈ? ㅇ ㅇㅈ

2 개월 전
전용준
전용준

4분57초 부터 거지 아저씨 ㅋ

2 개월 전
영신
영신

너무 웃어서 그렇지 그렇게 못생기진 않은 것 같은데

3 개월 전
최도현
최도현

지영씨 팩트만 말하시네

3 개월 전
F HS
F HS

거지아저씨?

4 개월 전
F HS
F HS

가지 아저씨?

4 개월 전
슈퍼킹
슈퍼킹

이과 1등 표정 확 굳어지는거 봐ㅋㅋㅋㅋㅋ

4 개월 전
김도현
김도현

거지아저씨 변신!!!!!!

4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