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형마트에 방문한 프랑스 최대 마켓인 인터마르쉐 임원들이 경악한 까닭은

bond vaga
bond vaga

무료시식코너는 작은 것을 버리고 큰 것을 취한다라는 捨小取大(사소취대)의 본보기.

4 시간 전
mg Han
mg Han

에휴... 한심하다

6 시간 전
Hyung Lee
Hyung Lee

마국가면 코스트코에 시식코너 잔뜩있다

8 시간 전
한yourl
한yourl

시식시켜주고....물건값 오지게 비싸게 받고!

11 시간 전
유티tv
유티tv

어.. 저런거애 층격을받..ㅋ.ㅋ 우라는 당연하게 여기눈건뒙..역싀 울나라가 최고양♡

15 시간 전
쿄쿄쿄
쿄쿄쿄

사실 저 마트서 시식코너에서 일해봤는데 먹이고 못팔믄 눈치엄청줍니다 놀랄것도없고 차라리 외국에서 하는시스템으로 가는게 직원들한텐 좋을것같아요 결정은 오너들이하고 엄청퍼주고 못팔믄 직원들만죽어나는거죠

19 시간 전
이화춘
이화춘

좋은건 좋은거다 스스로 자긍심이 없으니 매번 국뽕타령이야 우리나라 잘하는것많다 칭찬해줘라,

19 시간 전
F6
F6

시식코너는 꼭 있어야죠. 맛을 알지도 못하는 제품을 사는건 모험입니다.

21 시간 전
Young Jin Kim
Young Jin Kim

할인할때 가격을 더 비싸게 받는걸 배우는게 더 이득이 많을듯

일 전
전세웅
전세웅

네덜란드 스히폴 공항 면세점 가니깐 치즈랑 와플 시식 코너 있던데?

일 전
권태경
권태경

시식코너 한가밖에 없군요... 뭔가 기대 했는데

일 전
박경인
박경인

시식코너 운영을 위해 협력업체의 고혈을 짜내는 비법도 배워갔겠지?

일 전
이재률
이재률

호불호가 갈리겠는데...

일 전
grace Nam
grace Nam

독일에서 와인 무료시식 하던데요~~~ 프라스틱으로 와인잔 처럼 만든것에다 주던데~~ 아주 없는건 아니죠

일 전
돈토
돈토

전 눈치보여서 안먹어요..

일 전
찡프로리
찡프로리

프랑스에 시식코너가 없는건 아니었다고 하네요. 이런저런 이유로 사라졌을 뿐

2 일 전
그림네모
그림네모

암만 시식코너 때문에 마트가는 재미도 있고... 특히 음식을 나눔에 있어 궁핍하게 행동하지 않고, 그 넉넉한 인심은 조상이 물려준 훈훈한 감성입니다. 아~ 이런 것은 대대로 물려줘야 할 덕목인데...

2 일 전
Mikyoung Lee
Mikyoung Lee

정작 구매자보다 시식 거지들만 매일 하루에도 몇 번씩 먹는거는 못 봤나 보다

3 일 전
이반드르
이반드르

응 난다 온라인쇼핑해 귀찮게 인간많은 마트 돌아다니냐 택배로 집앞으로 다 배달해주는데 슈퍼는 담배 술사러만 간다 씨발 술담배도 온라인으로 팔아라

3 일 전
장만곤
장만곤

대신! 한국의 대형마트는 하청사 불법파견요구,반 강제 할인행사참여,사은품제공 압박, 판매직노동자의 야간작업에도 잔업,야간수당 지급하지 않고 노동자의 그 땀값을 빼돌려 마케팅비용으로 쓴다는걸 간과하지 마시오 들!

3 일 전
황무지
황무지

90년 초 일본 유학 시절 시식 코너 봤는데 반드시 먹으면 사야하는 법 없었음.. 그 이후로 한국도 생김

3 일 전
끼야호
끼야호

그럼 코스트코 시식코너도 울나라에만 있는건가? 그러기쉽지않은게 코슷코는 철저히 본사 가이드를 따를텐데

3 일 전
끼야호
끼야호

일본도 그냥 먹게해주던데

3 일 전
이동형
이동형

프랑스가 우리에게 배웁니다

3 일 전
블랙호구24
블랙호구24

시식코너가 중요할까 전화하면 무료로 배달해주는 동네마트가 중요할까

3 일 전
Jeongman Kim
Jeongman Kim

먹는데 정신 팔려 카트 아무대나 나 뒹구는 모습 보면 한심해 보인다.

3 일 전
이태형
이태형

그 비용이 다 소비자에게 가는거여..

4 일 전
싸돌
싸돌

헐겠다 헐겠어

4 일 전
JIN HOO KIM
JIN HOO KIM

ㅋㅋㅋ 그거 다 메이커에 비용 떠넘기는 건데, 논리적이고 잘나신 유럽에서 따라줄까? 또 지금까지 암묵적으로 구매가 강요되었다면서, 갑자기 그냥 막 드셔보시고 그냥 가세요~~ 하면 집시들이나 신나겠지.

4 일 전
evil prada
evil prada

요새 시식코너 예전보다 잘 없든데..

4 일 전
HAN東潤
HAN東潤

여자친구와 마트에갔다 우린 분명 무언가를 사러갔고 시식코너엔 만두를 굽고있었다 여자친구가 분명히 그걸 사지않는다는걸 알고있었는데 시식을 하드라 첨엔 그러려니했지 그다음은 라면 수박 소시지 물론 그중에서 사는걸 염두해두고 시식을한건 단하나도 없었다... 야 적당히해라 그지새끼마냥 살것도 아닌데 왜그렇게 주워먹고 다니냐 거의 한끼식사 수준... 갑자기 마트에서 쭈그려앉아 엉엉 울어재끼는데 난감하더군 ㅎㅎ

4 일 전
Woo Jeong
Woo Jeong

물건값으로 지불한다는 생각은 못하시나봐요. 우리나라 물가가 일본괴 비슷하고 영국과 미국을 추월한지 오래되었습니다. 유투브 영상에 물가비교만 챠봐도 관련 영상이 많습니다.

5 일 전
부대
부대

겉만보고 속은 안봤네 마트 비정규직,근무여건 열악하심ㅜ

5 일 전
searu hwan
searu hwan

요즘 영상만드는넘들 낚시질이 너무 과한거 아니냐? 욕좀 처먹어라 너는

5 일 전
searu hwan
searu hwan

그래서 결국은 시식코너 보고간건가

5 일 전
Yt Zoo
Yt Zoo

대형매장본사의 방침에 각각의 입점업체가 독립적으로 진행하는건 함정 모든비용 심지어 진행사원 급여도 입점업체가 부담한다. 대기업 갑질의 또 다른 예. 이런 사실을 알고나 하는 소린지.

5 일 전
Chris Lee
Chris Lee

언니 이효리가 후속으로 방송되는 올리브 많이 사랑해 생기는 날 적당히 주변 사람들에게 사람들이 귀찮게 잘 부탁드립니다 늘 잘 하여야 잘 부탁드립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하여야 하는 잘 지내고 있는 수완 사이 있다 지금 가능성은 학생들이 직접 만나 볼 잘 부탁드립니다 늘 많이 잘 지내고 있는 친구랑 같이 놀자고 조르는 잘 하여야 bou

5 일 전
안주중독자
안주중독자

시식하고 구매해야 한다는 암묵적 규칙이 없다고 말 못하지 않나??;;ㅋㅋ 내만 압박감이 드는가?

5 일 전
gle goo
gle goo

1년도 못가서 폐지할듯 ㅋ

5 일 전
NuuJackSwing
NuuJackSwing

시식코너 직원들이 마트 직원 아니란걸 알면 더 큰 충격 받을듯..

6 일 전
jeonghwa Jin
jeonghwa Jin

앵터흐마흐쉬가 최대마켓이라고...? 르끌레흐나 까르푸일텐데..... 잘 모를거라 생각하고 마음대로 쓰시네요....

6 일 전
이대열
이대열

한국마트의 최대 멍청한 단점은 쇼핑카드 의 바퀴 4개 모두가 회전을 해서 컨트롤이 어렵고 힘이 많이 든다는 것ㅇ이라고 생각합니다. 앞바퀴만 회전을 해야 방향 조정이 수월한데 4바퀴가 모두 돌아가니 조정이 힘이 들어요. 공간이 좁아서 피하기 쉽게 만든다고 그랬을까요?

6 일 전
a a
a a

유튜브 조회수 냠냠 게시물

7 일 전
김사장
김사장

시식은 업체 후려치기의 일환이라 좋은거 아니다

7 일 전
dmz train
dmz train

시식코너 하나가지고 유난떠네

7 일 전
S S
S S

옛날에 조용한 까르푸 잘 갔었는데 그립네

8 일 전
test 11
test 11

프랑스도 시식해도 되는데 국뽕 영상 좀 그만 만들어라 뭐냐이게

8 일 전
손님
손님

일본은 시식할때 반드시 사야한다고 누가 그러나요??ㅋㅋ 소설도 정도껏... 어차피 우리나라 유통업계 운영방법이나 마케팅방법 다 일본서 배워오는건데

8 일 전
권영조
권영조

이런 별볼일없는 영상을보니 경악하겠다.

8 일 전
K Shin
K Shin

한국뿐아니라 호주에서도 수십년전부터 시식코너는 있었는데? 뭐가 경악할일?? 낚지말자!

8 일 전
최홍철이라는사람입니다안녕하세요저는
최홍철이라는사람입니다안녕하세요저는

어그로에 내가 경악했다..

8 일 전
김창회
김창회

좋은 이야기는 아니네요, 갑질로 운영되는 시식코너라는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데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대단하다 생각할까 우려됩니다.

8 일 전
똥마렵냐
똥마렵냐

이게 끝이야?

9 일 전
hobby hobby
hobby hobby

머야 이거..그게다냐??이걸보면 알수있다..월매나 한국인이 국뽕인지 . 이렇게해야 조회수올라가는걸아니..

9 일 전
한병현
한병현

한국은 국민이 대형마트에서 물건을 손쉽게 구입하는것이 좋다고 하겠지만 대형마트가 없엇다면 수천군데 서민들의 상점이 생겨 먹고사는 문제가 해결되었을 것이다.결국은 대형화를 지향하다 국민의 일자리가 없어저 국민이 살아 가기가 힘들다는 생각은 안하는가??재벌들만 잘살게 하는 구조가 좋은 구조라고 할수는 없는것이다.

9 일 전
hars park
hars park

아직 안봤는데 이런영상 특징 별것도 아닌걸로 외국인이 이걸 보고 경악? 그정체는? 이럼

9 일 전
쇼콜라
쇼콜라

일단 조회수 찍고 봐야니까 어쩔수 없음 여기 뿐만이 아니라 대부분 쓸대없는거 오배해서 일단 관심끌어야 되니까요 댓글관리도 철처히. 또한 기타 언어 가능한 사람은 외국 사이트 뒤져서 그걸 그대로 자기것 마냥 영상 올리는 사람도 많아요 머 혐오 컨텐츠로 잘먹고 잘사는 사람도 있는데 이정도는 약과죠. ㅎㅎ 암턴 유튜브에서 이런거 점차 개선해서 빡세게 해서 어설프면 수익 창출 어렵게 많들어서 양질의 혹은 고급의 영상이 나오게 한다고 했으니 지켜 보죠

9 일 전
psk
psk

시식말그대로 맛배기야됨 애들까지우루루 싹쓰리 거지근성 본받게갈치지마라 그게뭐냐? 개돼지같은뇬넘들 아주작정을하고 싹쓰리 ㄷㄷ

9 일 전
Sungbum Jo
Sungbum Jo

엥 최대는 엉떼흐막셰가 아니라 모노프리나 꺄르푸아니냐

9 일 전
손님
손님

Sungbum Jo 어차피 어그로 끌어서 조회수익이나 받아먹는 계정인데 그런걸 알리가 있나요ㅋ

8 일 전
엄대흠
엄대흠

이런 영상이 제일 싫어요. 텍스트라면 2~3줄 길어도 한문단이면 끝나는 내용을 음악깔고 뭔가 대단한 내용이 숨겨진것처럼 질질끄는 게시자님께선 제발 생산적이거나 창의력있는 게시물을 만들어주세요

9 일 전
Matt
Matt

엥.. 호주랑 뉴질랜드에도 있어요. 아시아긴 하지만 유럽 문화권인걸 생각하면 굳이 꼭 한국만 특이하게 있는건 아닌거죠.. 사도 안사도 상관없구요

9 일 전
wow zer
wow zer

시식코너 이야기 하나가지고 2분영상만들고 광고붙이는 클라스

9 일 전
닐세다카
닐세다카

국뽕 지린다~ ㅋ ㅋ ㅋ ㅋ

9 일 전
Bio Kim
Bio Kim

경악?.....그 단어 쓰지말고 놀라운 이라고 쓰시지.에고 .

9 일 전
음유시인
음유시인

일본도 시식코너 있지않나? 서양쪽은 없구나...

9 일 전
sun chong
sun chong

다른나란 모르겠고, 미국 코스코에선 시식코너 있는데.. 난 또 뭐라고 쩝.

9 일 전
하랑
하랑

나는 또 몇년전에 방송된 다큐내요인줄 알았는데.. 유럽은 유통기한이 지나면 버리고, 그 버린 식품을 빈곤층이 먹었는데 마트측에서 철장세우고 막아버려서 많은 식품이 그냥 버려진다고, 한국은 유통기한임박상품이라고 따로 코너를 만들어 폐기비용을 아낌과 동시에 식품을 판매해서 손실을 줄인다는 내용

9 일 전
김아무개
김아무개

ㅋㅋㅋ십년전쯤 프랑스 포숑(프리미엄) 식품점서 파인애플 시식을 하길래 시식이 반갑기도 하고 양복입은 점원이 생글생글 웃으며 먹어보라길래 친구들이랑 먹었는데 핵꿀맛이라 더 집어먹었더니 완전 표정 똥씹으면서 맛있냐고 빈정거렸던 기억난다 그때 생각했지 아 우리나라랑 다르구나ㅋㅋㅋㅋ

9 일 전
메이플월드에서 옵메갈사냥 히어로
메이플월드에서 옵메갈사냥 히어로

하긴 외국에선 뭐든 못보면 놀랄수도 있겠다 우리가 자연스리 길가다가 왼꼬마가 웜퇘지같은 ㅈ돼지년 대가리 달랑달랑 들고가면 끔찍하다라기보단 오 시발 저게뭐지? 할거란 생각이들고 그럼 외국인꼬마가 우리나라에선 주제파악 못하는 개시발돼지년 그자리에서 쳐죽여도 되여. 라고 말하면 놀랍고도 혁신적이란 생각들듯 외국사이트라 안걸릴꺼라며 떵떵되는 이족보행 돼지년들 언젠가 사냥한다 긴장해라

9 일 전
좋은생각
좋은생각

시식코너 없애라...먹는 인간만 먹고 1회용품 쓴다.

9 일 전
진구
진구

저거 사진 중 개오바인게 시식코너 맞는데, 마트가서 시식코너는 재료같은거나 고기 그런거 구워서 한입 먹어보라는거지 저기 사진은 그냥 음식을 만들어서 대령 해났네 저건 개오바인듯

10 일 전
하늘별
하늘별

딸랑 ᆢ그거하나 ᆢㅋ

10 일 전
KiChul Namᄒᄅ ᄀ
KiChul Namᄒᄅ ᄀ

아 ㅅ ㅂ 짜증나.. 이제 안속는다..

10 일 전
just
just

시식일줄 알았어

10 일 전
김인홍
김인홍

국민성이 거지근성이라 저런문화가 익태한거지 경악같은 소리하네

10 일 전
이종환
이종환

시식해보고 맛있으면 바로 구매함 ㅋㅋㅋ 효과있음

10 일 전
맘무한무무동네
맘무한무무동네

ㅋㅋㅋ엄마랑 쇼핑할때 출출하면 이것저것 먹어보고 출출함을 채울수있어 좋지~!

10 일 전
이주현
이주현

저게 신기한거고 유튜브 기사거리가 될만한거 였구나...ㅡㅡ;

10 일 전
박한현
박한현

한국만 가능 외국 절대 불가능할듯

10 일 전
teige kim
teige kim

시식코너 해외도 장난 아닌데... 캐나다 코스트코 가면 각 코너 돌때마다 시식하는곳이 다 있어서 별의별 거 다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ㅋ 한국보다 더 많은데;;

10 일 전
박준호
박준호

조선 유교뽕에 취한다

10 일 전
yeon j
yeon j

고구마 먹은듯한 기분이네

10 일 전
김주훈
김주훈

이 영상이 싫으면 걍 보지않으면 되는거 아는데 좀 이런거 안올리면 안되나 괜히 뭐 한글의 우수성, 뭐뭐 외국인들 경악한 이유같은 것 좀.. 그딴거 많이 올려봤자 일본이하 대만이상인데...

10 일 전
이민수
이민수

김주훈 심지어 저기 코딱지만한 싱가폴한테도 안되는데요.대만은 지금 바짝따라붙고있고

9 일 전
꼴데우승좀
꼴데우승좀

까르프가 시식코너, 1+1 등등 이해 못하고 한국에 오픈했다가 철수한건 모르나....

10 일 전
super nova
super nova

프랑스는 그나마 노조라도 잘되어있는데 대한민국은? 비정규직 차별은?

10 일 전
시험망했다
시험망했다

북유럽도 일부 한국처럼 운영

10 일 전
류고래의똥
류고래의똥

시식하는데 와서 온신구가 와서 이쑤시게 들고 처묵하고 서로 처먹이고 개걸스럽게....

10 일 전
Bader Al-moteri
Bader Al-moteri

‏너는 아주 아름다운 목소리 듣고 싶어? ‏https://youtu.be/9xjoJx4UQBw

10 일 전
Jin roy
Jin roy

호주살땐 떠먹는 요구르트 무료 배포했었어요

10 일 전
Jihyun Kim
Jihyun Kim

프랑스는 시식코너말고 계산대에 일하는사람들을 모두 갈아엎어야 된다

10 일 전
Sungkil Lee
Sungkil Lee

가끔씩 노숙자 식사시간이 되기도 하는건 함정

10 일 전
박June
박June

울나라는 먹어보고 사기도 하고 아니면 먹고 안사기도 하죠^^저는 주로 먹고 사기도 합니다.^~^

10 일 전
TT RTT
TT RTT

울나라 까르푸 들어왔다 망하고 철수~ㅋ

10 일 전
TT RTT
TT RTT

내가 생각한 쫄망 이유~ 야채를 많이 먹는 울나라인데 야채코너에 신경 전혀~안씀, 야채 신선X, 가격 비쌈~ 냄비등 수입품들 비싸고 다양한것도 아니었~세일행사등의 이벤트 매우 인색등등~

10 일 전
좋아요성운
좋아요성운

망하면 어떡하려구!

10 일 전
정의구현
정의구현

예전에 알바했었는데 무료시식코너에서 아침점심저녁 해결하는놈이 있었다

10 일 전
Iris
Iris

시식코너 일본에도 있는데 우리나라가 일본 따라한거 아닌가?

10 일 전
신비
신비

먹어봐야 맛을 알지 당연히 시식코너가 있는게 자연스러운게 아닌가

10 일 전
issue ETS2
issue ETS2

프랑스는 거지가 많아서 안됨

10 일 전
이민수
이민수

일본에서 시식코너 돌아봐서 아는데,해당상품 않산다고 절대 뭐라하지않아요!단 1개이상 먹지못하게 하기만할뿐!좀 제대로알고 영상올리시죠!? 이러니까 '국뽕,국뽕 거리죠!그리고 그냥 독특하다할정도지 뭘 외국인이 경악할정도로 칭찬을합니까!? 오버도 정도껏해야지

10 일 전
Lanu Kim
Lanu Kim

???!!?? 이상하다 파리 갔을때 초컬릿 시식 가능하던데... 그래서 먹어보고 맛있는걸로 사왔거든요...

10 일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