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축구 복수해준 영국인들 반응 (잉글랜드v스웨덴 영국반응 레전드)

윤태현
윤태현

영알님해리케인약간 닮은듯?

2 개월 전
이희나
이희나

그렇게말하니까ㅋㅋㅋㅋㅋㅋㅋ닮앗쮸

4 일 전
첼덩이
첼덩이

핵ㅡ웃김

18 일 전
신승민
신승민

H.케인 황케인

21 일 전
품띠Tv poomtie
품띠Tv poomti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 일 전
DV K
DV K

아니요. MC 그리 닮았음.

27 일 전
변재호
변재호

병은 왜 던지는거냐 미친놈들

8 시간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ㄱㄷㄷ

6 시간 전
이카리신지
이카리신지

독일이였으면 아무행동 안했어도 사망각...

13 시간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ㄷㄷ?

13 시간 전
charmingzzing
charmingzzing

응원가가 비슷한게 많네요 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진짜 신사였어 ㅋㅋㅋㅋ 이기는 경기라 다행 ㅋㅋㅋ 근데 더워서 다들 웃옷벗는건가...? 영국은 진짜 football=life 인듯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

일 전
QaN
QaN

ㅋㅋㅋㅋ 현지인들 사우스게이트 개좋아하네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진짜 엄청좋아해요!!!

일 전
김민지
김민지

근데 영알남 나이가?

2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만 27

2 일 전
BCDE A
BCDE A

헤리케인이 혹시 토트넘 손흥민 있는 거기 선수인가요?? 인기 진짜 많네요 감독을 진짜 좋아하시네요

2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맞아요!ㅎㅎㅎㅎ

2 일 전
이준영
이준영

저도 영국입니다! 런던에서 살고있는데 열기 장난아니더라구요.

2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리얼요 ㅋㅋ

2 일 전
무는개관종을보면
무는개관종을보면

bi 는 양성애자 아닌가요

4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4 일 전
another start
another start

미개인들 저 혓바닥 짤라버리고싶네

5 일 전
요술봉
요술봉

저 텐션 어뜨케 유지하는걸까... 시작 전부터 끝난 후까지....

9 일 전
전진
전진

영알남 형님 진짜 해리케인 닮은것 같긴 해요ㅋㅋㅋㅋㅋ 머리스타일은 어떤선수 따라한거에요??

10 일 전
전진
전진

+영어 알려주는 남자 뭔가 그럴듯 한데요 ㅋㅋㅋ 호오오오~~~~우

10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호날두욬ㅋㅋㅋㅋ

10 일 전
수정잉
수정잉

혀는 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일 전
열굴
열굴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일 전
InHae Jeon
InHae Jeon

저도 한학기동안 런던에 있어서 아는데 집주인한테 축구보러 펍 갈꺼라고 하니깐 여자는 그냥 집에서 조용히 보는게 좋을거 같다고 말리더라구요ㅎㄷㄷㄷ

14 일 전
김광원
김광원

와~축구하고 좋아하고 그런사람으로서 응원문화가 너무 부럽다...그리고 응원가는 어디서 서로 공유하낰ㅎㅋㅎ어케 다 알짘ㅎㅋㅎ

15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

15 일 전
현수
현수

영상들 위에서 부터 내리다가 썸네일 목까지 딱보이는데 진짜 식겁했;;

15 일 전
High 10
High 10

뒤틀린 황천의 허리케인

16 일 전
니쏘
니쏘

케인알리개잘해~~~

18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ㄹㅇㅍㅌ

18 일 전
김영민
김영민

형....엉덩이 괜찮아?

18 일 전
박재성
박재성

와우...축제네

18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뜨겁죠

18 일 전
박민희
박민희

썸네일 너무 헛헛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알못이라 잘모르겠지만 응원모여서하는거 멋있어요

18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그쵸 ㅎㅎ

18 일 전
심영
심영

제가 아르헨티나에서 살아봐서 아는데 (8년) 결승올라갈때 사람들이 베란다로 나오고 소리지르고 차들도 빵빵 거림 디게 크게 거기에 내 형도 동참함

19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ㄹㅇ임

19 일 전
9613 ss
9613 ss

와 진짜 정신없다ㅋㅋㅋ 얼마나 좋으면 저럴까ㅋ ㅋㅋ 그래도 스웨덴 국가 나올때 비난하는건 좀 아닌 듯 싫으면 그냥 가만히 듣고 있지 비난하는 노래까지 있다니 좀 놀람

19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ㅋㅋ

19 일 전
schha04
schha04

1:22 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터짐

19 일 전
ᅳ ᅳ
ᅳ ᅳ

영국놈들 쫌 미개하네여 노는것이 신사의나라가아니고 진상의나라ㄷㄷ

19 일 전
칸추
칸추

독일애들 보다가 얘네보니 미개인같네ㅋㅋ

19 일 전
ᄋᄋᄋ
ᄋᄋᄋ

저기서 제일 뽀얗고 잘생기셨어요ㅎㅎ 영상 재밌게 봤습니다!

19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

19 일 전
하냐냐
하냐냐

썸넬 왼쪽 사람 영알남 핥는것처럼 보여요 ㅋㅋ 핥하라핱ㄹ핥

19 일 전
코키
코키

진짜 햝은.. ㅋㅋㅋㅋ

19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ㅋㅋㅋ

19 일 전
Kow Low
Kow Low

다른나라 사람이 같이 자기나라 응원해주면 진짜 좋긴할듯ㅋㅋㅋ

20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그쵸 ㅎㅎ

20 일 전
최자윤
최자윤

3:15 생명연장은...위험한곳만 자주 안가셔도 만수무강 하실거같은데...

20 일 전
치밥유튜브
치밥유튜브

3:32 우리나라 응원 리듬?

21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엌ㅋㅋㅋㅋ독같

21 일 전
beakseulki
beakseulki

핥♡짝

21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ㅋㅋㅋ

21 일 전
TV섬광탄
TV섬광탄

저도 그때 영국 가서 잉글랜드 스웨덴전봄ㅋㅋㅋㅋ

21 일 전
장정옥
장정옥

ㅋㅋㅋㅋㅋㅋ영알남 생명연장 욱겨주금 ㅋㅋㅋ ㅠㅠ

21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

21 일 전
품띠Tv poomtie
품띠Tv poomtie

이런 댓글 원했다니 해드리죠 영알님 존잘남 허리케인보다 더잘생긴

22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

22 일 전
코른님
코른님

ㅋㅋㅋ영알남님 점점 썸넬이 게이스러워 지고있어요..

22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

22 일 전
J ACOB
J ACOB

생명연장ㅋㅋㅋ 진짜 위험하긴 한 곳인가보네요;;;안전귀가ㅋㅋㅋㅋㅋ

24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ㅋ😘

24 일 전
최정인
최정인

교통마비때문에 경적울리나 했더니 듣다보니까 차도 국뽕에 빠져서 경적울리는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 일 전
워너블
워너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ㅋㅋㅋㅋ

24 일 전
Seong hee Park
Seong hee Park

생명 연장되신 거 축하드립니다~^^

24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감사합니당

24 일 전
까리엽
까리엽

영국에서 젠틀한건 어르신들이 그렇지 젊은이들은 개판임

25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흠..

25 일 전
니니모모
니니모모

안전귀가축하드립니당~♡

25 일 전
W tF
W tF

1:23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미따

25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ㅋㅋㅋㅋ

25 일 전
일반인
일반인

저영국아제는 레꼬단인게 틀림없어 츄으응으으릅

25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ㅋ

25 일 전
황강산
황강산

혀낼름낼름 ㅋㅋㅋ

25 일 전
Gwen그웬
Gwen그웬

무사귀가 확정!!!!!!!ㅋㅋㅋㅋㅋ

25 일 전
선 KYU SUN규
선 KYU SUN규

ㅋㅋㅋㅋㅋ

25 일 전
01 kmj
01 kmj

얘네 누구한테 져서 떨어졌더라... 크로아티아였나

25 일 전
김용수
김용수

영원히 한사람만 알아주는 남자

25 일 전
Jey .0411
Jey .0411

한국2002열기가 영국은 평생가네

25 일 전
wd il
wd il

ㅋㅋㅋㅋㅋㅋ 저 정도면 합창단 구성해도 될듯요ㅋㅋㅋㅋ

25 일 전
G R E A T B R I T A I N
G R E A T B R I T A I N

댓글보니까 무슨 신사의 나라라더니 영국애들이 깡패네 어쩌네 하시는데 노동계급이나 common people 은 당연히 안 그렇죠... posh들은 진짜 신사들인데

25 일 전
이현석
이현석

존나 유쾌하고 재밌는 나라 ㅋㅋ 한국도 저런 분위기였으면 ㅋㅋㅋ

26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ㅎㅎㅎㅎㅎ

26 일 전
김대원경남밀양시
김대원경남밀양시

ㅋㅋㅋㅋㅋㅋㅋ형 개웃겨

26 일 전
김대원경남밀양시
김대원경남밀양시

8:02

26 일 전
김대원경남밀양시
김대원경남밀양시

5:50 뭐 던지는거야?

26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고맙닼ㅋㅋ

26 일 전
김대원경남밀양시
김대원경남밀양시

형 게이냐고 물어봤을때 안 무서웠어?

26 일 전
ncr
ncr

형 잘생겼어요 얽

26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

26 일 전
Y ouTube
Y ouTube

토쟁이들...존나많네

26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ㄹㅇ..

26 일 전
썬프리
썬프리

와 케인 응원가 개멋있다

26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해리케인~~

26 일 전
Kevin Kim
Kevin Kim

혓바닥 무엇ㅋㅋㅋㅋㅋ

26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ㅌㅋㅋㅋㅋ

26 일 전
DmitryX
DmitryX

이 형 서바이벌 전문 유튜버임?

26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

26 일 전
장준성
장준성

동성애는 나쁜게 아닙니다 ㄹㅈㅂㅈ

26 일 전
HONG JAY
HONG JAY

You still turn me on ㅋㅋㅋ

27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ㅋㅋ

27 일 전
가을야구 쫌 가자 한수야
가을야구 쫌 가자 한수야

이쯔 토네도 이쯔 토네도 이게 먼 소리?

27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ㅋㅋ

27 일 전
오선초
오선초

위에 벗었네

27 일 전
오선초
오선초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

27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ㅇㅇㅋㅋㅋ

27 일 전
이택완
이택완

잉글랜드vs스웨덴 했을때 영국인들 모두가 잉들랜드를 응원했나요??

28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네!

27 일 전
이택완
이택완

유럽의 축구문화는 진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28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ㄹㅇ이죠

27 일 전
박준호
박준호

축구에 미친 나라!

28 일 전
김민규
김민규

떼창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8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 일 전
bone
bone

영어 알려주는 레 알 게이 남 자

28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ㅡㅡ

28 일 전
초딩극형
초딩극형

우리나라는 감독,선수 좀만못해도 계란던지니깐 무슨맛으로 축구 열심히 하겠냐

28 일 전
서은
서은

초딩극형 좀이 아니잖어..

28 일 전
창쟁이
창쟁이

영국형들 다들 윗통벗고 그러는데 왜 익숙하게 배만 동그랗냐ㅋㅋ 뒷태는 우리 아빠보는거같넹ㅋㅋ

28 일 전
창쟁이
창쟁이

+영어 알려주는 남자 아닝 이렇게 구독자들한테 일일이 댓글달아주시는건가요? 고마우셔라ㅎㅎ

28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 일 전
행님이는 강아지꼬맹이는 고양이
행님이는 강아지꼬맹이는 고양이

근데 왜 스웨덴이랑 뜨는건데 지면 영알남님이 위험해요?

29 일 전
High-class idiot
High-class idiot

유럽은 축구에 미쳤다? 라고 할수있어서 지면ㅋㅋ 깽판ㅋㅋ 실제로 위험해요

28 일 전
박연주
박연주

첨에 채널이름이 영알남이길래 아 영어 그켬인데 노잼이겠군... 이랬다가 리중딱 영상보고 빠져서 구독했어요ㅎㅎ 잘보고갑니당😗😗

29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잘부탁드려용

29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아.. 이런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9 일 전
개굴
개굴

아 고놈 잘생깄네

29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ㄷㄷㄷㄷ

29 일 전
장비
장비

@효기심 얘 영국의 현실방송좀해줘라

29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ㅋㅋㅋㅋ

29 일 전
정민우
정민우

웨덴 사대주의

29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

29 일 전
Daisy L
Daisy L

응원이 좀 광적이여서 무섭..... 그냥 즐기는 수준을 좀 넘어선 광적인느낌 ㅜㅜ ㅎㅎ

29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

29 일 전
희 희
희 희

영알남님은 한국하고 영국 붙으면 누굴 응원하실지 제일 궁금 한국이 이기기라도 하면 살해당하시는거 아닐까.......

29 일 전
희 희
희 희

영알남님...(갬덩의눈물)

29 일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당연 한국아죠 ㅋㅋ 몰래응원할거임

29 일 전
팝둥이Tony In
팝둥이Tony In

안전귀갘ㅋㅋㅋ

개월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이만재
이만재

왜 생명연장된거죠?

개월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이겨서용

개월 전
김진형
김진형

축알못입니다. 감독 응원가라면 감독이 선수시절 때의 응원가인가요 아니면 감독직을 맡은 후의 새로운 응원가인가요?

개월 전
김진형
김진형

+영어 알려주는 남자 중국집 배달 뺨 후려버리는 신속답글이네요ㅋㅋ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월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감독직때요!!

개월 전
김중권
김중권

남대문 감독.......

개월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오...

개월 전
한상훈
한상훈

나 저따 제주도에서 어른들 술마실때 봤는데 ㅋ

개월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ㅋ어땠어요

개월 전
아카시아나무
아카시아나무

니스에서 크로아티아랑 프랑스 결승 길거리 펍에서 보는데 진심으로 간절하게 숙소 무사 귀환을 위해 기도하던 기억이...ㅋㅋㅋㅋㅋㅋ 이기고 나서 거의 뭐 독립 다시 하는줄 알았습니닼ㅋㅋㅋ

개월 전
popo Pairet
popo Pairet

외국에서는 조심해야됨... 독일 한국전에서 한국이 이겨서... 정말 조용히나옴... 붙잡혀서 물어볼때도 일본인이라고 했음... 진짜 재수없으면 죽을수도 있으니까...

개월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ㄹㅇ...

개월 전
million dollar
million dollar

영국사람들 난폭한 사람 많고 직설적이에요 신사의 나라 라는건 그 귀족들이나 그런 사람들이 그렇지 시민들은 폭력적인 사람 많아요 훌리건의 시작도 영국사람들이고

개월 전
million dollar
million dollar

+김우성 흑인 얘기는 한적 없는데.... 테스토스테론 흑인이 가장 높은거 아는데 그거랑 별개로 그냥 영국사람 좀 난폭하다라는 말 한거임..

26 일 전
김우성
김우성

흑인이 테스테스토론 수치가 가장 높고 다음이 백인임. 근육만들고 폭력성과 직접 연관되는 호르몬이지.

26 일 전
이현정
이현정

왠지 저기에 단이랑 조엘 있을꺼같아 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그럴거가틈ㅋㅋㅋㅋ

개월 전
1001001 Hagen
1001001 Hagen

무사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면 스르륵스르륵 사라지는 것만 봐서 ㅠㅠ 난동질 하는 걸 보고 싶달

개월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ㅠㅠ

개월 전
탱다르크
탱다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동차 경적 소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탱다르크
탱다르크

영어 알려주는 남자 비키라고 빵빵 하는데 그냥 빵빵 할 순 없고~ㅋㅋ뜬근 없어서 뿜었네요

개월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ㅋ

개월 전
야구공
야구공

잉글랜드에게 축구가 끼치는 영항.gif

개월 전
야구공
야구공

한달도 넘은 영상인데.. 답글을 주시다니...(와우)

개월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김성연
김성연

헼ㅋㅋㅋㅋ맄ㅋㅋㅋㅋㅋ켘ㅋㅋㅋㅋ팅ㅋㅋㅋ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구몬10년
구몬10년

안전귀가ㅋㅋㅋㅋ

개월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양승민
양승민

와..영국같은 유럽국가는 성소수자들 작업 ㄹㅇ많은듯 무섭다..

개월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무셔움

개월 전
이은도
이은도

멋있당

개월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ㅎㅎㅎ

개월 전
배주현
배주현

1:48 재넌형..?

개월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어...

개월 전
누렁이
누렁이

썸네일 따먹히는중예요?

개월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ㄴㄴㄴㄴㄴ

개월 전
김42다
김42다

1:43 아마도 예쁜남자를 게이로 보니까 그런거같네요ㅎㅎ

개월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ㄷㄷㄷㄷ

개월 전
유메
유메

신사의 나라...??

개월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

개월 전
로우
로우

ㅋㅋㅋㅋㅋㅋ 엉덩이 괜찮으시죠?

개월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ㅋㅋㅋㅋ 괜차나요

개월 전
구름
구름

영국에서 동양남자 인기 많나요?? 나도 영국 가야겠다!! 남자들에게 사랑받기위해!! ㅋㅋㅋ

개월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그..건 몰라요 ㅋㅋ

개월 전
박민영
박민영

누가 신사국 이랫엌ㅋㅋㅋㅋㅋㅋㄲㅋㅋ진짜 영국인들은 진짜 재미있었음....영국인이랑 친구먹으세요 진짜 재밌음...

개월 전
영어 알려주는 남자
영어 알려주는 남자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