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라지사이즈 한 판, 몇 분만에 먹을 수 있을까?? [릴레이 푸파 - 피자 한 판]

이승연
이승연

와아..나혼자 포테이토피자 10분컷인데...우와아아

3 일 전
한윤혁
한윤혁

저정도면 나 혼자서 9분컷 가능하다.....

5 일 전
승현
승현

경원이형 힘들어도 노력하는 모습이 항상 멋짐.

5 일 전
Xoi BJ
Xoi BJ

릴레이 푸파^^고메 스태이크 9개 각자3분씩 부탁해용♥♥♥

5 일 전
하녀리
하녀리

푸파인데다삼키고넘어가야되지않아요?

5 일 전
Itamar Bustamante
Itamar Bustamante

Que onda raza

5 일 전
젤리먹고싶다
젤리먹고싶다

대다나다👍 삼대장님 다음릴레이 엽기떡볶이 매운맛 20분 클리어하기 또는 엽기떡볶이 매운맛 쿨피스 음료수없이 클리어하기 해주세요ㅠㅠ 너무너무보고싶어요~~!

6 일 전
더불어민주
더불어민주

건빵 3봉지 ㄱㄱ

6 일 전
minji kim
minji kim

경원님 피망 안좋아하시나보네‥ 나돈데‥ 피자 기본2조각인데...난

6 일 전
봉주르
봉주르

경원 진짜;; 빼고 다른애 넣어줘요..

6 일 전
버블
버블

햄버거7개

6 일 전
외쿠와쿠
외쿠와쿠

머야 겨우한판으로 푸파라니

6 일 전
겜겜이
겜겜이

무식하게 쳐 먹어야지만 성공 할수 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6 일 전
크리스틴
크리스틴

경원님 옆에 재영님 있으니까 덩치 차이가....ㅋㅋㅋㅋㅋ재영님 팔뚝이 넘나 시강인 것

7 일 전
김주형
김주형

다 씹지도않고 넘겨 개불편

7 일 전
김지영
김지영

3분 30초로 하더라도 입에 있는 걸 다 삼키고 넘겨주는 게 더 재밌을 것 같아용ㅎㅎ 홧팅!

7 일 전
매력이짜나
매력이짜나

국수나 만두 도전이유~!

7 일 전
정현준
정현준

미키광수

7 일 전
이지혜
이지혜

으잉 전 라지한판 혼자다먹는뎅 이게컨텐츠라니! 다른사람들도 다그렇게 먹는줄알앗어용-!

7 일 전
흑돈
흑돈

9분 피자한판 어렵지않은데..

7 일 전
강일
강일

도윤이형 어깨 넓다 ㄷㄷ

7 일 전
강형진
강형진

입에 넣는 거는 쉽지만 넘기는 게 힘들죠;;

7 일 전
라따라라
라따라라

먹는것도 좋지만 건강생각을 위해서 운동 하는 영상도 올려주세요 재영님 몸 뒤지시는데

7 일 전
YB루나
YB루나

초콜릿푸파해주세요 ㅎ

7 일 전
구봭봭봭
구봭봭봭

역시 삼대장 도전정신에 칭찬합니다ㆍ

7 일 전
Wookey is a Man
Wookey is a Man

한 때 저도 피자 한 판 15분에 격파했었는데 ㅎㅎ

7 일 전
정의성
정의성

이제 치킨한마리 가시죠

7 일 전
[ ARMY ]봄달
[ ARMY ]봄달

경원이 오빠 햄스터 닮았어ㅋㅋㅋㅋ

7 일 전
슈퍼도리
슈퍼도리

릴레이푸파 꿀잼입니다

7 일 전
영상에 집중하셔요댓글그만보고
영상에 집중하셔요댓글그만보고

7 일 전
정욱철
정욱철

그래도 피자는 피자다 !! 피자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아 !! ㅎㅎ 💛

7 일 전
용운강
용운강

도윤님 어깡이내

7 일 전
제스tv크로운
제스tv크로운

경원님 편식 No

7 일 전
화이팅마린이
화이팅마린이

경원님 피망 싫어해두 먹어야 되욤!!

7 일 전
B&B_ M&A
B&B_ M&A

3:17 피망ㅋㅋ아 귀여우심ㅋㅋㅋ

7 일 전
빠구
빠구

1분에 건빵7개를 먹기 힘들다는데, 삼대장 파워라면 3분에 21개 가능하지 않겠습니까? 건빵 릴레이 푸파 보고싶네용

7 일 전
김재원
김재원

다음은 치킨 해주세요

7 일 전
유승현
유승현

초창기땐 배만들어 강건너기, 간이에어컨 만들기, 기네스 브레이커 등 각종 도전과 신박한 컨텐츠들로 그야말로 삼대장께서 내세우는 슬로건인 도전의 아이콘이었는데 요즘은 그냥 먹방채널된거같아서 아쉽네요.

7 일 전
토진
토진

저만 느낀게 아니군요. 먹방이 조회수 잘나와서 한다지만.. ㅎㅎ 삼대장 특유의 색깔을 잃어가는거 같아 아쉽네요

7 일 전
김희준
김희준

김도윤 어깨뽕넣었니?

7 일 전
와우네이야기
와우네이야기

나같으면 더먹고싶어서 그만먹으라할듯

7 일 전
핰잌ᄏ
핰잌ᄏ

피망빼는겈ㅋㅋㅋㅋ깨알 웃음포인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일 전
갓슈
갓슈

이거는 한명이 희생해서 한명이 크러스트만 먹고 나머지2명이 토핑부분 먹으면 쉬움

7 일 전
치요코HK
치요코HK

혼자서 다 먹는데 20분 걸리는 1인..

7 일 전
ᄋᄋᄉ
ᄋᄋᄉ

거의초가스급 먹방ㅋㅋ

7 일 전
정승희
정승희

급상승 축하요 ㅎㅎ

7 일 전
ᅳTNTᅳ
ᅳTNTᅳ

편식은 나빠요

7 일 전
박재윤
박재윤

교촌 허니콤보 3명에서 1인1치킨해서 1인 5분씩 도전해주세요 ! ❤️ 경원님 사인 받았는데 너무 감사해요 ❤️

7 일 전
소다
소다

구독자 333,330명~~쌈쌈쌈쌈쌈십명~예~~

7 일 전
김진경
김진경

티셔츠 바뀐거 귀여워요ㅎㅎ❤️

7 일 전
제니슨과기현이
제니슨과기현이

오 자막 폰트 바뀌었네요!

7 일 전
이민서
이민서

너무 쉽다...

8 일 전
박가연
박가연

도윤님 먼가 점점 어깨가 넓어지시는듯 운동하시나바욤

8 일 전
레이첼
레이첼

피자 한판은 한명이서도 다 먹을수 있다 하시는 분들 있으신데 이거는 시간 제한 안에 먹는거기 때문에 한판 인겁니닷ㅎㅎ 전에 피자 지름 1m 82cm(?) 거의 2미터 성공 하신적 있으세용 이마트랑 대형피자 4판 성공하신적 있으세요 시간 제한이 있어서 어려운 거지 양은 간에 기별도 안 가용ㅋㅋㅋㅋㅋ

8 일 전
김성실
김성실

도윤이형 진짜 잘먹네

8 일 전
sooni
sooni

스토니에 같아 ㅋㅋㅋㅋ

8 일 전
KwangMin Lee
KwangMin Lee

재밌게 봤지만 ㅎㅎ도전치고 너무 쉬운것같아요

8 일 전
ᄀ봄
ᄀ봄

입에있는거 다 삼키고 릴레이 넘기셔야..........

8 일 전
Hansol Park
Hansol Park

와 구독중이었는데 한국 인기 영상에 뜨시다니!! 축하드려용^^

8 일 전
상현최
상현최

3대장 구독자 33명

8 일 전
원스ᅳ만세ᅳ
원스ᅳ만세ᅳ

경원이형이 둘 사이에 있어서 뭔가 왜소함......

8 일 전
폭주TV
폭주TV

잘한다

8 일 전
Jinjung
Jinjung

개인적으로 빨리 먹기 콘텐츠는 애독자인 저로써는 그만 했으면 합니다... 급하게 먹는 음식이 좋은 것 하나 없는걸 다 아실테지만.... 매번 이렇게 빠른식사하시면 순간의 콘텐츠로 구독이나 조회수는 늘겠지만 몸이 망가져서 콘테츠 진행이 안될수도 있을것 같아서 오지랖 넓게 말씀드려요... ㅎㅎ 삼대장 체고! 쵝오

8 일 전
김또쟈
김또쟈

저거 끝에 크러스트 엄청 뻑뻑한데.... 힘드셨겠다

8 일 전
YeonJi Min
YeonJi Min

콜라까진 그렇다쳐도 입에 있는건 다 먹고 바톤터치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솔찍히 콜라도 좀 그런게 그런식이면 컵라면 3분 먹을때 냉수 타서 먹어도 되는건지..

8 일 전
김동현
김동현

재영이형 팔뚝 개설렌당 ㅠㅠ

8 일 전
천샤이
천샤이

으윽ㅜㅜ파란색티 잘생겻땅...♥.♥

8 일 전
월청
월청

도윤님 어깨 존나 넓당

8 일 전
아무것도 안하고 구독자 1000명 찍기
아무것도 안하고 구독자 1000명 찍기

빨리먹으면 100만원 준다고 하면 1분안에 먹을듯

8 일 전
서명지
서명지

고생많으셧어요!🙏

8 일 전
papa john's cheese pizza
papa john's cheese pizza

컨텐츠 소재 다떨어졌나보네 맨날 먹어 옛날 삼대장 어디갔지

8 일 전
DoHyeon Ko
DoHyeon Ko

피자 3개는 기본이시

8 일 전
김효인
김효인

와 도윤찡 어깨보소

8 일 전
안단테
안단테

도윤님 어깨 무엇.. 존멋..

8 일 전
박누나
박누나

입에넣고 다씹은거까지로 카운팅해주세요

8 일 전
유창균
유창균

도윤이형 이제 많이 늘었네 멋있어요

8 일 전
_희망
_희망

음식 가지고 장난치면 안되는뎀

8 일 전
_희망
_희망

아이구.. 늦은시간에 하트까지 보내주셨네요. 농담으로 한 말이니 담아두지는 마시길😆😆

8 일 전
밍밍밍
밍밍밍

와 도윤님 어깨 왤케 넓어진거같지 멋잇져

8 일 전
play김도윤
play김도윤

옷 진짜 이쁘다.. 근데 9분컷 진짜 대단해욬ㅋㅋㅋㅋㅋㅋㅋ👍🏻👍🏻

8 일 전
독고데헷
독고데헷

얼마전에 건대커먼그라운드에서 뵜는데 도윤님 실물도 잘생기시고 생각 의뢰로 키가 엄청크셔서 놀랐습니다 ㅋㅋㅋ 친절하게 사진도 찍어주시고 너무 고마웠습니다 삼대장 흥하자~😁👊

8 일 전
독고데헷
독고데헷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7 일 전
삼대장
삼대장

그 때 그 분이시군요! 알아봐주셔서 감사드려욥 ㅋㅋㅋ 당황스러버서 제대로 인사 못 드렸네요! 담에도 봬요!ㅎㅎ

8 일 전
환타
환타

영상들이 너무 재밌으셔서 다찾아서 봤네요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구독자 100만 될때까지 화이팅 하십쇼

8 일 전
성이름
성이름

한조각당30초정도는되야 푸파지 ㅋㅋ

8 일 전
종혁김
종혁김

재영이형 팔뚝터질라하는데 웨이트적당히좀 ㅋㅋㅋ

8 일 전
하세요안녕
하세요안녕

도윤이형 어깨무엇 ..개넓어

8 일 전
류똘이가짱이야
류똘이가짱이야

너무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 경원님 너무 부담갖지 않으셨으면 ㅠㅠ 속상함

8 일 전
기린두콩
기린두콩

나만 피자스쿨 정도 크기에 포테이토 고구마 까지 다먹는거는 아니지??...

8 일 전
건태Geontae
건태Geontae

피자는 접어 먹을 수 있어서 성공할만하네요 :)

8 일 전
Ji Won Choi
Ji Won Choi

경원띠 입에 한가득한거 다 먹는데 3분 이후 40초는 걸린거 같은데!!? 살짝 반칙!

8 일 전
김지영
김지영

삼대님들 건강이 걱정입니다 ..ㅜ 이 컨텐츠를 계속하다보면 매운음식이나 신거 자극적인거를 빠르게 푸파하실텐데...ㅜ ㅜ 빨리 먹는거 진짜 몸에 안좋잖아요 ㅜ ㅜ

8 일 전
두겨
두겨

옴뇸뇸뇸뇸 귀여워......

8 일 전
성현 E
성현 E

재영이형.. 순서기다리는거 너무티나..😄 졸귀탱..

8 일 전
문병훈
문병훈

에라이씨 입에있는거다비우고 패스해야지 이렇게하면 푸파냐 푸파안보신분들인가

8 일 전
납득이
납득이

바통 터치 할때 전 사람은 입안에 있는거 다 먹은 다음에 다음 사람 진행 하는게 보기에 더 좋을 것 같아요

8 일 전
바다
바다

이마트피자로 갔었어야쥬

8 일 전
박규리
박규리

맛있겠다 ㅠㅠ

8 일 전
형해조
형해조

3명에서 피자1판을 못먹는게 말이돼나?

8 일 전
hui jin Jo
hui jin Jo

재명님 너무 여유롭다ㅋㅋ

8 일 전
23 1
23 1

경원 님 가운데에 앉으시니까 되게 미니미 느낌 ㅋㅋㅋㅋㅋㅋ 귀여우심니다 왠지 진행이 더 수월한 느낌이네요 ㅎ.ㅎ

8 일 전
김민준
김민준

다음에는 입안에 있는거 다먹고 넘겨주세요

8 일 전
여안ASMR
여안ASMR

오늘 도윤님 캐리💙

8 일 전
ᅳᅳ케이싫어
ᅳᅳ케이싫어

입을벌리고터치를해주셔야죠 그럼앞사람이.입에만많이넣어놓고하면 다되죠 공평하게해줘요

8 일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