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레스토랑에 가다~!!! [1등 미디어]

1등 미디어
1등 미디어

안녕하세요 1등님들! 편집 1등입니다!!! 이벤트 참여방법입니다! 1.좋아요 누르기 2.구독 하기! 3.영상 공유하기! 3가지를 하시고 댓글에 메일주소를 정확히 남겨주세요! 10분께 빕스 샐러드바 2인 이용권을 드립니다!!! 다음주 화요일 당첨자를 직접 발표하겠습니다!!!

7 개월 전
냉쵸밍
냉쵸밍

600번째 좋아요

5 일 전
송민아
송민아

1드이디어항상보고있어요 아프로 많이 영상찍어줘요

개월 전
이남경
이남경

서울강남에살아요

개월 전
조현제
조현제

개월 전
정혜빈
정혜빈

영어1등 입니다...가연

2 일 전
남아현
남아현

4:35이 젤 웃김ㅋ

4 일 전
페리오
페리오

4:58쯤 에과1등은 안 쪽팔ㄹㅣㄴ 아니 안창피한가?

6 일 전
코와TV코
코와TV코

잘먹네요 이과1등 문과1등 이요 굿

8 일 전
ˇ도랜
ˇ도랜

5:06 문과1등 ㅋㅋ 화면 켜져있어옄ㅋㅋㅋㅋ

11 일 전
정경순
정경순

이과일등 ㅁㅊㄴ.........

11 일 전
채지호
채지호

1등미디어님저가유북을띠어봐서인봐어요저가띠어쓰기를못태요

11 일 전
름이YouTube
름이YouTube

5:06에 아이폰 전화 화면은 원래 저런가?

13 일 전
이초언
이초언

Choeon3729

14 일 전
유하[ P I N K S H E R R Y ]
유하[ P I N K S H E R R Y ]

05:07 에서 ㅋㅋ 📞전화할때 화면이 검은색으로 꺼진화면 나온거 본사람 ㅋㅋ 저밖에 없나욬ㅋㅋ

20 일 전
오로라
오로라

#문과1등:김승기 #이과1등:신흥재 님들 사랑해요 #꿀젬 #신기 #웃김 #신남 #흥미진진 #재미 펄펄

25 일 전
이희영
이희영

이과1등잘생겼어요

28 일 전
원상철
원상철

어떻게... 문과1등이 ㄷㄹㅇ라는 심한말을!! ㅠㅠ

개월 전
박상우
박상우

ㄷㄹㅇ라니정말인천연합대장맡군요

개월 전
짱구
짱구

저도 거기 가봤어요!!

개월 전
민욱TV
민욱TV

5:19 - 민법 제751조 제1항 타인의 신체, 자유 또는 명예를 해하거나 기타 정신상고통을 가한 자는 재산 이외의 손해에 대하여도 배상할 책임이 있다.

개월 전
너구링쀼
너구링쀼

저도 연어 좋아하는데 저두 주시지ㅠㅠㅠ

개월 전
Jayden Ku
Jayden Ku

문과이과1등이 피아노를 치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개월 전
허니
허니

도티랑같이찔어주세요--♥

개월 전
신민화
신민화

슬라임도 해주세요^^

개월 전
박상혁
박상혁

7026

개월 전
손이근
손이근

유레카~~~~

개월 전
강정숙
강정숙

최고

개월 전
배은진
배은진

문과1등 잘생겼다ㆍ

개월 전
퐁당
퐁당

유레카~~~ㅋㅋ

개월 전
최은경
최은경

저연어 진~~~~~짜 좋아해용~♥♥♥♥

개월 전
에릭펭귄
에릭펭귄

저 1등님이에요 문과일등 이과일등님 실제로 보면 얼마나 조을까요 문과일등:너가말하는 조을까요라는말은 맏춤법이 틀렸어 그것보단 좋을까가 더 좋을것같아 이과일등:바로 맞춤법이지!! dldngur2007@gmail.com

개월 전
반바지 꼬마
반바지 꼬마

오메가 3 오메가 삼 5메가 3 5메가 삼 다섯메가 3 다섯메가 삼 다섯메가 셋 다섯번째메가 3 다섯번째메가 삼 다섯번째메가 셋 다섯번째메가 세번째 O mega sam O mega set

개월 전
김이슬
김이슬

처음으로 동영상을보게되었고 공유도하고 좋아요눌렀습니당ㅎㅎㅎ iseulg515@gmail.com

개월 전
yh song
yh song

광고1등 연애1등 해주세요

개월 전
yh song
yh song

연애 일등 해주세요.

개월 전
공룡나라
공룡나라

다음엔 엄청큰 라면 🍜 먹으러가주

개월 전
박정훈
박정훈

나저기가봤는데

개월 전
자막알짜
자막알짜

Widonghyun2650@gmail.com

개월 전
윤아인
윤아인

😍😍😍😍😍

개월 전
김지혁
김지혁

재미있게보고있어요 1등미디어 화이팅 둘이콤비가잘맞아요 khgo0912@gmail.com 입니다 유튜브영상잘보고있어요

개월 전
be cause
be cause

가게 점원 개그맨 강유미 닮은...

개월 전
그만둠
그만둠

어메이징 ASMR

개월 전
김소연
김소연

ㅋ문과일등귀염^^♡ㅋㅋ

개월 전
김소연
김소연

맛있겠당~~~~~^^

개월 전
{세븐틴}유럔
{세븐틴}유럔

이과 1등 유레카?!넘넘 귀여워용

개월 전
first0103
first0103

빕스라니?

개월 전
빛나라
빛나라

영어1등없서요없으면ㅠㅠㅠㅠ

개월 전
이2018
이2018

ㄷㄹㅇ야? ㅋㅋㅋㅋㅋ웃김

개월 전
ˇ오늘도액괴를만지는다연띠
ˇ오늘도액괴를만지는다연띠

항상 보면서 느끼는건데~~ 확실히 사람은 감성적이여하는거 같아요~

개월 전
트노
트노

내가저기가봤는데

개월 전
삼큼발랄예미
삼큼발랄예미

다 맛있겠다~♥

개월 전
띰찌님
띰찌님

그래서 결론 문과 1등이 귀찮아서 이과1등한테 시킬려고 저러는 것 인가..

개월 전
그림그리느은다온
그림그리느은다온

ㅋㅋㅋㅋㅋㅋ ㄷㄹㅇ 실화냐고ㅗ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황수연
황수연

이과1등:유레카~

개월 전
침묵
침묵

tlastks2005@gmail.com 빕스 가고싶다.....

2 개월 전
권유나
권유나

이과1등님 했빛 많이 받으세요.

2 개월 전
종원튜브
종원튜브

피자 먹방 찍으러 가즈아!!!!!!

2 개월 전
종원튜브
종원튜브

치킨 먹방 꿀잼 이겠다!!!!

2 개월 전
종원튜브
종원튜브

치킨먹방 찍어주세용!!

2 개월 전
유상윤
유상윤

dsma41697420@daum.net 빕스 가즈아~~

2 개월 전
고수영
고수영

유레카~~~~~~~~~~~~~~^^

2 개월 전
소녀핑키
소녀핑키

맛있겠다

2 개월 전
신준섭
신준섭

문과님 아니 친한친구를왜 신고를해요문과님 인성 코와이네

2 개월 전
이리아
이리아

전 안 받을테니까 이메일 주소 얘기도 하지말아주실래요? 그리고 만약 쿠폰 생기면 사는 곳 주소만 말해달라고 댓글 단 1등님들에게 모두 말해주실래요?

2 개월 전
school LOVE
school LOVE

라쿤카페 가주세요~

2 개월 전
해피꼬꼬
해피꼬꼬

저 여자분 목소리듣고 강유미인줄알았어요 ㅋㅋ

2 개월 전
김세은
김세은

kse20070726@gmail.com 먹방이 더어울려요 문과이과 1등

2 개월 전
루나
루나

유레카!!

2 개월 전
why? korean
why? korean

저기 문정동이죠!

2 개월 전
우리바보아닙니다
우리바보아닙니다

히히

2 개월 전
그림그리는사람
그림그리는사람

(gustj188@naver.com)

2 개월 전
문서연
문서연

안돼음식이다ㅠㅠ

2 개월 전
복숭아덕후
복숭아덕후

칼카나마알아철리.수헬리베붕탄질산!! 얄리얄리~얄라셩 !!얄리얄리~얄라셩 !!!

2 개월 전
{액괴초보}루카찡
{액괴초보}루카찡

4 :43

2 개월 전
{액괴초보}루카찡
{액괴초보}루카찡

2 개월 전
초고추쟁
초고추쟁

유레까!~~(방실방실) 유레까~~~~(덩실덩실)

2 개월 전
장민건
장민건

이과1등 안경좀 벗어야할듯

2 개월 전
신바나노
신바나노

ㅋㅋㅋㅋㅋ 문가 일등이 욕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솜꽃이
솜꽃이

너무귀여우시다ㅎㅎㅎㅎ

2 개월 전
권유나
권유나

유레캌ㅋㅋㅋㅋㅋ

2 개월 전
권유나
권유나

나도 비타민D가 부족해서 지금 병 걸렸어요.ㅠㅠㅠㅠㅠ

2 개월 전
에비츄
에비츄

저 주세연 wngml3152000@gmail.com

2 개월 전
양현호
양현호

문과1등님이 사과 다하신다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문과1등님 이과1등님 의 유레카 언제 녹음하셨지?

2 개월 전
카푸치노TV
카푸치노TV

둘이 너무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2 개월 전
유쥬 버디
유쥬 버디

유레캌ㅋㅋ

2 개월 전
혁설의냥군
혁설의냥군

저 1등 미디어 동영상 안본게 없어요 ㅎㅎ

2 개월 전
정윤희
정윤희

저는 마곡수명파크5단지에사라요^^~~♡

2 개월 전
민서긔
민서긔

유레카!

2 개월 전
눈누난난
눈누난난

문과1등이랑이과1등이랑 사랑에빠진내용으로 만들어주세용

2 개월 전
쀼녠
쀼녠

1등미디어 님들 진짜 이걸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저희집에서 햄스터를 키우는데요 햄스터가 계속 우리밖을 나가서 밤마다 벽이랑 바닥이랑 긁어데서 너무 씨끄러워요 그리고 집에있는 먼지먹을까봐 걱정되서요 혹시 햄스터 키워 보셨다면요 햄스터가 우리를 탈출 못하게하는법 없나요?적어도 우리집보다 넓게꾸며준거 같은데.. 왜자꾸 나오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늦은시간 답글을 달아 피해를 드려 죄송합니다..

2 개월 전
황철진
황철진

새우나도좋아하는뎅..ㅜ 맛있겠당(쓰읍)

2 개월 전
구독안하면고양이가 한심하개 쳐다본다
구독안하면고양이가 한심하개 쳐다본다

칼얄카리나얄마리알얄아라철셩리 (Juns78116@gmail.com)

2 개월 전
정우성
정우성

간접 광고 인가?...

2 개월 전
엘리곤듀
엘리곤듀

1등미디어 너무재밌게보고있어요 저1등미디어팬이에요 ㅎㅎ 제가본것중에서도 신나는 겄같아요 1♡ 1등♡ 1등미♡ 1등미디♡ 1등미디어♡ 1등미디어너♡ 1등미디어너무♡ 1등미디어너무재♡ 1등미디어너무재밌♡ 1등미디어너무재밌어♡ 1등미디어너무제밌어요♡ 1등미디어같이 재밌는 1등은없는것같이요!!! 다음편도기대하고 또기대할게요 1등미디어화이팅!@

2 개월 전
[레베럽]하람
[레베럽]하람

5:06 전화하는데 시간이 보이네...

2 개월 전
이덕희
이덕희

그리고 너무 재밌어요

2 개월 전
이덕희
이덕희

실제로 돈을 낼 때 반반내요??

2 개월 전
박지윤
박지윤

사랑해요문과이과♡

2 개월 전
월드리나's
월드리나's

linajiyoonlee@gmail.com 유레카! ㅋ

2 개월 전
이상희
이상희

0712

2 개월 전
Alice 앨리스
Alice  앨리스

erewa303gmail.com

2 개월 전
배드
배드

ㄷㄹㅇ. 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마인과친그들마인과친구들
마인과친그들마인과친구들

맛있겠네요

2 개월 전
태균 TV
태균 TV

tgstv5107@gmail.com

2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