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리노사우루스 공룡메카드 더블피규어4 장난감 리뷰에요. Pachyrhinosaurus dinosaur toy figure

히히튜브
히히튜브

오늘밤 12시에 심야영화보러 가요. 쥬라기월드~ 재밌겠죠? 내일은 우주탈출 상황극으로 돌아올께요 안녕 ^^ 즐거운 주말보내요 ㅎ

4 개월 전
다이너
다이너

이이두부

4 개월 전
하늘TY
하늘TY

TV리뷰 저도

4 개월 전
김영환
김영환

히히튜브

4 개월 전
지우와루비
지우와루비

히히튜브 님 월요일라꼬해주세요

4 개월 전
장소월
장소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4 개월 전
HanViCha한비챠
HanViCha한비챠

트리케라

개월 전
HanViCha한비챠
HanViCha한비챠

배터질거각은

개월 전
무적천하
무적천하

타이니소어랑 피규어랑 약간 색깔이 달라요.

3 개월 전
임예준
임예준

히히튜브님 람베오 더블피규어 나왔는데 리뷰 해주세요

3 개월 전
히히튜브
히히튜브

네네 그것도찍긴했는데 올릴게요 ㅎ

3 개월 전
최희선
최희선

에이니오 해주세요

3 개월 전
김정원
김정원

우주에모사사우르스

4 개월 전
히히튜브
히히튜브

모사를 다시 우주로 보낼까요? ㅎㅎ 나중에 우주시리즈 다시 해볼게요 ㅎ

4 개월 전
강미소
강미소

우와 멎지다

4 개월 전
승준이
승준이

우주 탈출 언제해요

4 개월 전
히히튜브
히히튜브

방금 올렸어요 ^^ 오늘 급하게 올리다가 마지막 대사 빠짐 ㅠㅠ 티라노 " 야 브라키오 너때문에 나 우주에서 죽을뻔했어~"

4 개월 전
heejung ko
heejung ko

히히튜브님져오늘쥬라기월드봣어요

4 개월 전
heejung ko
heejung ko

내그영화가진짜엿으면 ^ ^~~~~~

4 개월 전
히히튜브
히히튜브

오늘 봤어요? 오오~~

4 개월 전
김도현
김도현

난 영화봤음

4 개월 전
히히튜브
히히튜브

오~ ㅊㅋㅊㅋ 해요

4 개월 전
박건식
박건식

난 이미 쥬라기월드2 봤지롱~~~~~~

4 개월 전
히히튜브
히히튜브

오~~ 좋겠네요 ㅋㅋ 저도 어젯밤 보려다가 잠들어서 ㅋㅋ 내일은 꼭 보러갈거에요

4 개월 전
ye황린
ye황린

신동야구왜여기와서그래요?

4 개월 전
히히튜브
히히튜브

좀더 지켜보고 더 불편하게 하면 조치할게요.

4 개월 전
지은김
지은김

저오늘봤어요

4 개월 전
김경준
김경준

저 쥬라기봤어요

4 개월 전
히히튜브
히히튜브

오 진짜요? ㅊㅋㅊㅋ 재밌죠?

4 개월 전
장애초딩스물한번째밤
장애초딩스물한번째밤

엔더 크루님 차단 부탁^-^ 욕과 섹드립을

4 개월 전
갓마귀
갓마귀

신동야구 님아 패드립은 님이 먼저했고 오강아지님은 그냥 등수놀이 했는데 님이 욕했네요 그리고 말리는분들에게도 심한욕댓을 썼구요 이제보니 그분들 중에서도 저와 약간 친분있는분도 있었고요 근데 이해 안되는게 접수한다면서 왜 죄없는 히히튜브님 영상에서 난리법석이죠?

4 개월 전
지우와루비
지우와루비

이것말고 티라노가니쿠스를 사랑에빠진것을 제발모여주세요 한번이라도여

4 개월 전
박원립
박원립

히히튜브님 오늘 라면가게에서 일하는 분 같아요ㅋㅋ

4 개월 전
하이호이
하이호이

우주탈출 재밌겠네요~!

4 개월 전
더라이
더라이

저 오늘 쥬라기 월드 봤는데 제가 본 영화주에 제일 재밋었어요~ 스포는 안할게요 ㅎㅎ 근데 리뷰를 왤케 재밌게 하세요?

4 개월 전
이연희
이연희

히히튜브잘생겻어요

4 개월 전
히히튜브
히히튜브

고마워요 친구 ^^

4 개월 전
남혁우
남혁우

우왕 정말 맛있게먹는다 나도 1입만! 흑흑 특히 감자튀김!! 먹고싶당

4 개월 전
유류준호
유류준호

너무 귀엽다^^

4 개월 전
아로마러블리
아로마러블리

재미있어요 파리키노 졸귀탱

4 개월 전
시스코베이전문채널
시스코베이전문채널

히히튜브님 저도 있다가12시에 쥬라기 월드 보러 갈껀데 같이 봐요ㅋㅋ

4 개월 전
히히튜브
히히튜브

ㅋㅋㅋ 재밌게 보고왔나요?

4 개월 전
갓마귀
갓마귀

폴른킹덤 재밌게 보고 오세요

4 개월 전
김김소정
김김소정

파키리노피규어나왔어용? 저쥬라기월드레고사달라고했는데가을추석을기다려서사야해용!!!ㅠㅠㅠㅠㅠㅠ

4 개월 전
레퀴엠
레퀴엠

히히튜브님 좋겠어요

4 개월 전
스물다섯번째밤
스물다섯번째밤

어제 바빠서 못왔어요ㅠㅠㅈㅅ해요ㅠㅠ

4 개월 전
최성범
최성범

-@5팔

4 개월 전
강은정
강은정

울 조카들은 오늘 아직 어려 영화는못보고 롯데시네마에서 피규어컵만 샀답니다~~ 블루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4 개월 전
초코우동TV
초코우동TV

파키리노 그만먹엌ㅋㅋㅋㅋ

4 개월 전
소금 소금
소금 소금

더블피규어 저도 하나사고싶네요ㅋㅋ

4 개월 전
정블루tv
정블루tv

저는 이번주 수요일에 쥬라기공원 보고 왔어요

4 개월 전
고질라트랩
고질라트랩

마텔인도랩터는 않사셨나보내요 (내친구집에 히히튜브님이 사신 마텔모사사우루스 가 있는데 듣기로는 한 70몇센티라고 하더군요

4 개월 전
홍ᄏ8ᄐ8,길동ᅥᅥ2ᅥᅥᅣ
홍ᄏ8ᄐ8,길동ᅥᅥ2ᅥᅥᅣ

우주로언재구하러가요사크로노수코미ㅛ

4 개월 전
설풍
설풍

저 오늘 수코미 샀어요~ 파키리노 피규어도 있었군요 저희 마트엔 카르노 딜로포 니쿠스만 있더라구요 ^^

4 개월 전
이다솔로부대 참모중장
이다솔로부대 참모중장

전 내일 스피노 살듯해요!

4 개월 전
여밍키
여밍키

예쁘다! 근데 니쿠스데이트할때 여..여자였나요? 니쿠스가.. ㅋ

4 개월 전
체널강산
체널강산

익룡들 프테라와 미크로와 케찰코가 모사,수코미,크로노 구하러 우주에 가요?

4 개월 전
박영화
박영화

우~와

4 개월 전
heejung ko
heejung ko

내일주인공테레지노

4 개월 전
체널강산
체널강산

역시 오늘도 재미있어요 히히튜브

4 개월 전
엘

파키리노이돼지야💢

4 개월 전
체널강산
체널강산

뭘 다먹어 이 먹보쟁이 뚱보녀석 파키리노 녀석

4 개월 전
곰두리이부근
곰두리이부근

저 처음으로 산 타이니소어가 파키리노예요

4 개월 전
곰두리이부근
곰두리이부근

재밌는지 알려 주세요

4 개월 전
스카이
스카이

히히튜브님 안녕하세요 오늘영상 엄청 재미있었어요. 제동생들이 부모님 폰으로 하는거라서 이름이 민철,은미에요 이벤트 하면 꼭꼭 당첨 되면 좋겠어요

4 개월 전
HanViCha한비챠
HanViCha한비챠

개월 전
스카이
스카이

그리고 저보다 히히튜브 먼저 보더라공ᆢ

4 개월 전
곰두리이부근
곰두리이부근

저도 쥬라기월드 보고싶어요

4 개월 전
You Tube네임
You Tube네임

전 쥬라기월드봤는데 재미있네요.^^🤗🤗😃😃😄😄😚😚

4 개월 전
배윤찬
배윤찬

카르노 좀 빨리해 주세요

4 개월 전
남사타ty
남사타ty

저오늘딜로포피규어샀어요

4 개월 전
진상아리 수오
진상아리 수오

히히튜브 저 딜로포 카드 3장이에요^^

4 개월 전
임예준
임예준

진상아리 수오 저도 3장이요ㅋ

3 개월 전
jin ryu
jin ryu

파키리노 먹는거 밖애 없니 ???

4 개월 전
ᆞ닌자TV
ᆞ닌자TV

히히튜브좋아요꾹구독꾹 닌자TV좋아요꾹구독꾹눌러주세용!!!!!!!!!!!!!

4 개월 전
푸탬
푸탬

오옷 !! 요즈음엔 더블피규어가 많이 나오네용 ~ 글구 저도 보고싶었던 쥬라기월드 .. 앗 재밌으시겠당 재밌게 보고오세용 !!

4 개월 전
풍란
풍란

안녕하세요

4 개월 전
임예준
임예준

엉덩이ㅋㅋㅋ

4 개월 전
임매일랄라
임매일랄라

더블피규어로 상황극되나요?

4 개월 전
드래곤
드래곤

그런데 더블피규어 니쿠스는 언제 리뷰하나요?

4 개월 전
히히튜브
히히튜브

그러게요 니쿠스 찍어놓고 안 올렸네요 ㅎㅎ 내일 같이 올릴게요 ^^

4 개월 전
드래곤
드래곤

내일 우주에 있는 타이니소어 구하러 가는 상황극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4 개월 전
드래곤
드래곤

히히튜브님 쥬라기월드 영화 잘 보고오세요~^^

4 개월 전
히히튜브
히히튜브

네 고마워요. 이따 밤12시에 보러갈건데 졸진 않겠죠? ㅎㅎ

4 개월 전
마인크래프트트리
마인크래프트트리

저는 오늘스피노 티라노피규어 샀어요

4 개월 전
히히튜브
히히튜브

오 진짜요? ㅊㅋㅊㅋ해요~ ㅎㅎ 지금 비오려나 날이 꾸물거려요

4 개월 전
스피노수쿠스
스피노수쿠스

파키리노 오랜만이다^^ 다음엔 팬타 상황극 해주세요.

4 개월 전
히히튜브
히히튜브

먹보 파키리노 ^^ 고마워요 ㅎㅎ

4 개월 전
드래곤
드래곤

파키리노 더블피규어 정말 멋지고 귀엽네요~^^

4 개월 전
드래곤
드래곤

저는 더블피규어 장난감 갖고 싶은데 아직 하나도 못 모았어요 ㅠㅠㅠ😭

4 개월 전
히히튜브
히히튜브

파키리노까지 나왔더라고요. 크헉~ 계속 나온다 ㅎㄷㄷ

4 개월 전
킹다이노
킹다이노

6월 이벤트 언제해요?저 더블피규어 파키리노 받고싶어요

4 개월 전
엘

저도모사같고싶어요 ㅋㅋ

4 개월 전
월드YouTube
월드YouTube

히히튜브 님 저 모사같고 싶어요ㅋ

4 개월 전
히히튜브
히히튜브

고민중이에요~ 모사,케찰코 한 15개 집에 남은것도 나눠줘야하는데 등등...

4 개월 전
레드아이스
레드아이스

아싸1등

4 개월 전
히히튜브
히히튜브

ㅎㅎ 일찍와줘서 고마워요 ㅎㅎ

4 개월 전
월드YouTube
월드YouTube

저 1등이에요

4 개월 전
네코YouTube
네코YouTube

1빠 안뇽하세요

4 개월 전
네코YouTube
네코YouTube

[월드]장난감 괜찬아요 그러면..... 2빠인가?

4 개월 전
히히튜브
히히튜브

안녕하세요 ^^

4 개월 전
월드YouTube
월드YouTube

헤이드YouTube 님 제가 1등이에요. 기분나빴당연 죄송

4 개월 전
월드YouTube
월드YouTube

1바

4 개월 전
히히튜브
히히튜브

오~ 일찍 왔네요 고마워요 ^^

4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