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자마파티 금지령이 풀렸어요! 마이린 오늘 파자마파티 갑니다! (1박 2일 파자마파티 준비물 밀착중계) 마이린 TV

마이린 TV
마이린 TV

여러분은 친구와 파자마파티 할 때 주로 무엇을 하고 노시나요? 또 무엇을 챙겨가시나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개월 전
임파워
임파워

저는 한번도 안했어요!

2 일 전
김재훈
김재훈

털잠옷

3 일 전
임종우
임종우

게임

4 일 전
차진순
차진순

동물잠옷입고 엄마아빠하고 새벽5시에자용

4 일 전
JI Lee
JI Lee

마피아게임이요!!!

5 일 전
송정훈
송정훈

옷이불베개간식

7 시간 전
하유르
하유르

헐...... 양말 내 꺼랑 똑같아...!

10 시간 전
한조
한조

마이맘은 별걸 다 금지 시키네 파자마 꿀잼

21 시간 전
리닝TV
리닝TV

전 유니콘잠옷을 입습니다ㅏ

일 전
김쭌
김쭌

그냥그냥 자옷

일 전
김쭌
김쭌

마이린옴바파자마잘함

일 전
권yong bin
권yong bin

저는좀비고해요

일 전
[한글]맞춤법은 소중해
[한글]맞춤법은 소중해

마이린님 13살 이신데 배툴 그라운드 어떻게 하시죠 ?ㅋㅋ

2 일 전
[이쁨 끝판왕]땅콩:
[이쁨 끝판왕]땅콩:

전 짱구 잠옷을 챙긴답니다~!!

2 일 전
김은주
김은주

노트북이랑 핸드폰챙겨요

2 일 전
민윤기 천재 짱짱맨 뿡뿡
민윤기 천재 짱짱맨 뿡뿡

옷만챙겨가구 놉니당 네 여려분이 생각하는그거에욤 걍 먹구놀면 그게행복한거 아니게씁니까 걍 대책없이 먹고 놉니당(아이스크림 치킨은 1인1닭,1통이죠)

3 일 전
양양소윤
양양소윤

파자마파티준비물 1새면도구 2칫솔 치약 3자옷 4잎을옷 5액채괴물 6돈 7노트 8휴대폰 9교정기

3 일 전
장정은
장정은

마이린오빠 그 토끼모자 저도있는데 제꺼는 가짠데 마이린오빠 것도 가짜이시네욤^^♡

3 일 전
리니은이
리니은이

저는 밥먹고,핸드폰하고,배게싸움하고,숙제하고,인스만들고,자요. 근데 재밌는것은 친구가 저 앞에서 춤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3 일 전
김우진
김우진

롯대월드에서 짝퉁샀내ㅠㅠ

3 일 전
유명석
유명석

저는집청소다하고파자마파티해요오밤ㅋㅌㅊㅎ

3 일 전
유명석
유명석

여자는치마익고돌아요

3 일 전
은하수달빛
은하수달빛

그냥 친구네 갈때부터 동물잠옷 입고가요 ㅋㅋ

3 일 전
m mo
m mo

오버워치? 나이가되나?

3 일 전
김재훈
김재훈

털자몬

3 일 전
이가원혜지니사랑해요그리고안녕
이가원혜지니사랑해요그리고안녕

좋아하는사람말하기용

4 일 전
멍텅구리는 처음이지?예쁜
멍텅구리는 처음이지?예쁜

저는 여자지만 남자애들이랑 많이 놀아서 똑같이 배그하고 그래욬ㅋ

4 일 전
멍텅구리는 처음이지?예쁜
멍텅구리는 처음이지?예쁜

엄마가 파자마하티 일정을 정해주시나요?

4 일 전
흔빈
흔빈

저는요. 1.슬라임챙기기(지글리슬라임) 2.배그하기 3.틱톡하기 4좀비고하기 5.베개싸움하기 6.귤먹기 7.만화책보기 8.밥먹고양치하기 9.꿈나라로가기(?) 10.집에가기

5 일 전
hwijin yang
hwijin yang

저희는 그냥 닌텐도 해요.

5 일 전
룬뚜
룬뚜

전 거기에가서 연예상담 고민을들어주고 저도 그런걸 털어놓고 챙기는건 황장품 액괴 동물잠옷 등

5 일 전
전동킥보드스피더
전동킥보드스피더

ㅋㅋ 토끼모잨ㅋㅋ 수준떨어지는느낌이...우리학원에 6학년이 2학년거 배우는데 그애가 저거 쓰고와서 모든애와 선생님이 미친또라이라했는데

5 일 전
신부엽
신부엽

반팔반바지

5 일 전
홍준표
홍준표

왜 칫솔,치양 않챙겨요

5 일 전
Samuel Lee
Samuel Lee

배그 이름

5 일 전
여러가지들과엄청 좋은 이진욱님
여러가지들과엄청 좋은 이진욱님

전 잠옷,양치도구,인형만 들고 가도 친구집에 헤드셋이랑책,충전기가 있어요

6 일 전
워너블민선
워너블민선

저는 토끼인형 모자 저희 동네에 있는 큰 마트에서 9000원 주고 샀어요.

6 일 전
윤수경
윤수경

전여름옷이요

6 일 전
복숭지못미TV
복숭지못미TV

슬라임을 만지고 인스 자랑ㅋㅋ하고 게임하고 그럽니다..네..ㅋㅋ

6 일 전
루크
루크

놀이

6 일 전
루크
루크

동물잠옷

6 일 전
양사랑꾼양
양사랑꾼양

동물잠옷이징

6 일 전
김병선
김병선

인형놀이나 놀이터에서 술래잡기해요

6 일 전
배근국
배근국

평소 옷이요.

6 일 전
옌꽃
옌꽃

제 친구와 파자마파티하는법 1,만나서 수다떨기 2,티비보며 슬람 만지며 수다 3,뒷담이나 무서운얘기등등 하기 4,밥먹을때 티비보기 5,라면먹으면서 슬람만지기 6,화장품 바꿔써보기 7,엄몰라 해먹기! 잠옷,갈아입을옷,보드게임,인형,세안세면도구,책,필기도구,핸드폰,충전기,이어폰,모자,가디건,화장품,용돈,

7 일 전
김형수
김형수

말이린오빠파자마파티르저느못터지마그해도말이린오빠가하느거보면돼요김연재

7 일 전
ミ 햬릱
ミ 햬릱

저는 내일 친구집에서 파자마파티 해용

8 일 전
하세요안녕
하세요안녕

솔직히 남자들 끼리만 파자마 파티 할땐 휴대폰 이랑 빤스 1장이면 되지 않나???

8 일 전
룬셸벨
룬셸벨

여자들이 할떼 필수템은..... 1.동물잠옷 입니다 이유: 핫한 잠옷템 이어서 입니다... 2.핸드폰 이유: 몰래 폰해야해서입니다.. 3.양도구 이유: 양치떼메 전쟁을벌어요... 제 친구들만 그런지 모르겠지마안..... ㅡㅡ

8 일 전
이현서
이현서

저는 동물잠옷

8 일 전
YT유로트럭 YT Eurotruck 1
YT유로트럭 YT Eurotruck 1

진정한남자가 파자마 하는법 1.잠옷 그딴거 안들고가고 빤스만입고 잔다. 2.친구끼리 게임을 한다

9 일 전
박준서
박준서

폰 게임

9 일 전
박준서
박준서

침낭

9 일 전
김지은
김지은

저그토끼모자있어욤

9 일 전
다도TV
다도TV

받바지요

10 일 전
다도TV
다도TV

아니요

10 일 전
다도TV
다도TV

과자요

10 일 전
다도TV
다도TV

끝말이기요

10 일 전
BJ 애이트로2
BJ 애이트로2

잠옷 배게 양치도구 폰 노트북 해드셋 배그계정

10 일 전
ᄋ엔나
ᄋ엔나

제가 매일 하는이야기 얘들아 밤새자!해놓고 자잔다...12시 넘었으니까 하루지난거야 하면사 자욬ㅋㅋㅋ

11 일 전
푹신이 짱
푹신이 짱

진실게임 무서운이야기 퀴즈

11 일 전
Hoo Wang
Hoo Wang

글고 저는 마이린님 이랑 똑가튼걸합니다😗

11 일 전
Hoo Wang
Hoo Wang

배그 할떼 헤드셋 필수 인정

11 일 전
박준혁Sugar
박준혁Sugar

동물잠옷있고파자마파디가시는분

11 일 전
안녕!헤헿
안녕!헤헿

전간단하게 짱구잠옷 핸드폰 충전기 친구협박할 비비탄총 끝

12 일 전
박정한
박정한

저여자에요..... 틱톡을 찍어요ㅎㅎ

12 일 전
김나영
김나영

슬라임이요.여자들은슬라임갔고놀아요.

12 일 전
오지유
오지유

동물잠옷 ㅋㅋ

12 일 전
윤서연
윤서연

핸드폰하고, Tv보고, 치킨먹고, 놀고, 영화 보고 자요.

12 일 전
Gieun Seong
Gieun Seong

저는하나도안해봤어요

12 일 전
딸기
딸기

남자들의 파자마파티 1.방에서 게임을 한다 2.간식을 먹는다 3.게임이 지루할땐 티비를 본다 4.12시쯤에 무서운이야기를 한다 5.재밌는 이야기를 한다 6.진실게임을 한다 7.다시 게임을 한다 8.잠을 잔다

12 일 전
RIP xxx
RIP xxx

파자마파티때 노트북 갖고가면 씹인싸됨

13 일 전
핑크유튜브
핑크유튜브

친구들과신나게놀세용!

13 일 전
김낙영
김낙영

전 파자마파티니까 무조건 잠옷이요!!!

14 일 전
바바보
바바보

저이 여자들은 책을 봐요

14 일 전
최자은
최자은

여자는인스교환이조~^^

14 일 전
쵸옐
쵸옐

동물잠옷이에요

15 일 전
윤동진
윤동진

마이린 변태

15 일 전
양환주
양환주

제친구들은 페인ㅅㄲ여서 만나도쳐박혀서 게임만해요.

15 일 전
김라티
김라티

베그스나이퍼 사운드의 난 지금 바로 만나 보세요 아 근데 왜 이렇게 눈물이 나지 않는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15 일 전
sunghee kim
sunghee kim

저는 친구들 과 노래불러요

15 일 전
모찌TV
모찌TV

저는토끼모자7000원으로샀어요.

15 일 전
B S
B S

게임 오래하고 엄마 말 안 들으면 등짝 개팬다

15 일 전
유태희
유태희

이 친구 어린나이에 돈 많이 벌것다잉

16 일 전
해믹큭
해믹큭

전 짱구 잠옷 입어요! 저희는 자는 애들에게 asmr 해요. 영화도 보구요. 티비는 계속 보구요. 슬라임가지고 놀아요. 밤새 햄드폰 한작도 있구요 ㅎㅎ

16 일 전
민은희
민은희

닌텐도스위치 는요?

16 일 전
강영채
강영채

저는 그 토끼모자 문구점에서 5000에 샀어요

16 일 전
예예뭉tv
예예뭉tv

여자분들은 친구들이랑 인형놀이를 많이해요

16 일 전
MoJo Gamer
MoJo Gamer

Overwatch!!!! What your name in overwatch?

17 일 전
우수수
우수수

뭐지 댓보니까 나만 이상한건가 파자마할때 챙겨가는것 핸드폰 -끝- 그리고 밤새서 폰하는데

17 일 전
eun jung kim
eun jung kim

짱구잠옷뇨!

17 일 전
츄카
츄카

수학

17 일 전
수린&수은[공동계]
수린&수은[공동계]

저는 짱구잠옷

17 일 전
윤례하
윤례하

친구들과 파자마 파티 할때 하는것:진실게임,틱톡찍기,아이엠 그라운드하기,화장대결,손톱보기,인형 껴안기 파자마 파티 할때 가지고 가는것:안대,세수할때 쓰는 해드샌,틴트,삼푸,린스,바디워시,클렌징 폼,치약 칫솔,폰 폰 충전기,가방,작은 거울,반지 귀걸이

17 일 전
리체
리체

옷장문 열때 냉장고인줄 알았어요

17 일 전
스켈앤더
스켈앤더

이린님 13살이라 오버워치 하면 안돼지 않나요?

17 일 전
렐라tv
렐라tv

짱구잠옷 가져가요

17 일 전
김형민
김형민

안녕하세요 전 효림이에요 제가 1학년이라서 파자마파티를 해본적이없어요ㅠㅠㅠ

17 일 전
박서우
박서우

저는 핸드폰 이불 가방 충전기 배게 롱패딩 전등 잠옷 인형 지우게 스케치북 연필 먹을거 과자 초콜릿 음류스 매니큐어 임니다

17 일 전
ouTube 몽키 TV Y
ouTube 몽키 TV Y

전 아예 파자마파키가 뭔지도 모름.

17 일 전
듕댕
듕댕

(전 여자에요!!)파자마 파티에서는 게임이 파질순 없죠 게임은 진실게임이나 베그 많이하고요 카드놀이도 하고 틱톡도 찍고 슬라임도 만들고 왭툰도 찍고 책도읽고 저는 그러면서 친구들이랑 놀아요 😘😘

17 일 전
이민지
이민지

저는 액괴 를 가져가요

17 일 전
사람
사람

옵치닉 뭐에요?

17 일 전
달댕이
달댕이

저 여자인데 카드게임을 많이해요ㅋ근데 도박을 조금 해서 돈을 챙겨야 해요ㅋ

17 일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