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족발로 24시간 굶은 형 고문하기 ㅋㅋㅋㅋㅋ (참으면 100만원 드림)[ 작비 고문먹방 ] 공대생 변승주

공대생 변승주
공대생 변승주

어제 작비형 맨날 늦잠잔다고 작비 나쁘다고 악플다시는 분들 많았는데 작비형 착해요!!!! 오해하지마세요 ㅋㅋㅋㅋㅋ 잠을 좀 못깰 뿐이지 맨날 촬영도 잘 도와주고 맛있는것도 많이 사주고 착한 돼지에요 !! 오늘도 열일하는 공대생 굿즈 구경하러가기 : https://smartstore.naver.com/visket

5 일 전
이효서
이효서

공대생님 작비님 때리고 싶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일 전
msch sks
msch sks

착한돼짘ㅋㅋㅋ

5 일 전
MINICHUM사란해요
MINICHUM사란해요

공대생님 갈수록 잘생겨 지시는데ㅔㅔ(원래 잘생겼지만~~❤❤)

5 일 전
MINICHUM사란해요
MINICHUM사란해요

공대생 변승주 작비 족발?이럴때 귀여워옄ㅋㅋ

5 일 전
생루랑
생루랑

의외로 하나보다 작비가 잘참음

5 일 전
첫입
첫입

오늘도 그의 콧구멍은 열일을 했다.

5 일 전
김동민
김동민

근데 작비ㄹㅇ 살빼야함

5 일 전
융주YOUTUBE
융주YOUTUBE

하나님 울었어요!!

5 일 전
벡터[부계정]
벡터[부계정]

백만원 종이에다가 써서주시지..

5 일 전
깻닢
깻닢

공대생님!! 학생시절로 돌아가 아빠학원에서 학생들과 공부하기 해주세요>

5 일 전
구독안하면 니미래딸
구독안하면 니미래딸

*저보쌈은 작비의족쌈*

5 일 전
쁨샤
쁨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레도 먹는건 행복해보이시네요!♥

5 일 전
짱구
짱구

착한 앙작비띠

5 일 전
최범
최범

배고픈 새벽에 이걸 보니 너무 배고프군..

5 일 전
워너원이 앞에나타남구독하면
워너원이 앞에나타남구독하면

코 막는거 실화?

5 일 전
Jeongsim Choi
Jeongsim Choi

걍 화장실 간다 하고 족발 100마리 시킬 걸 작비가

5 일 전
흥어
흥어

통족발을 동족발로 봤다 ㅋㅋㅋ

5 일 전
문어님
문어님

둘이 머리카락이 똑같아...ㅋㅋ

5 일 전
효니
효니

카트번호.. 유출ㄱㅊ?

5 일 전
ᅳkkuggwi
ᅳkkuggwi

둘이 쌍둥인줄 ㅋㅋㅋㅋㅋㅋ 살마이쪗네

5 일 전
핼핼로 잇츠미
핼핼로 잇츠미

이말입니다 이거 혹시학교2017??

5 일 전
송은채
송은채

작비님 진짜 복스럽게 잘먹는다......

5 일 전
피카츄
피카츄

자본주의가 안 통하는건 처음 봤습니다. 놀랍군

5 일 전
조예준
조예준

아진짜 둘이 묘하게 닮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일 전
이창우
이창우

공대생님..요즘 핫한 모모한테 전화 걸어주세요

5 일 전
연봄찌
연봄찌

쿰척쿰척

5 일 전
이정규
이정규

형 난 참았어

5 일 전
[GD]lax1144
[GD]lax1144

시청자고문

5 일 전
강찬
강찬

형 보니깐 나도 고문당하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 한입만...... 진찌 맛있게 드시네요 ㅋㅋㅋㅋㅋ

5 일 전
먼꼬시우
먼꼬시우

왜 저까지 고문을;;; 저도 참았으니까 100...마 ..ㄴ (퍽;

5 일 전
A아카
A아카

공대생 왤케 맛있게 먹음.. ㅠㅠㅠㅠㅠ 영상보고 족발시켜 먹었자너

5 일 전
민윤서
민윤서

음 제목을 바꾸셔야 될꺼 같아요 시청자 고문먹방+작비 고문먹방..배고파요

5 일 전
준서
준서

대생님 영어가 한글로 변역된 아이돌 노래 맞추기 해주세요

5 일 전
tv티렉스
tv티렉스

24시간 굶고 진천에있는 일본라멘집 쿄우카 식다가주세요

5 일 전
정지윤
정지윤

배고파요....으엉엉어ㅠㅠ

5 일 전
김범준
김범준

작비 ㅈㄴ너무한거아니냐 어떻게 자기동족을 저렇게 맛있게 먹냐 너무하네

5 일 전
하늘이슬
하늘이슬

공대생님 매일 자전거 타거나 운동하면 살이 빠진데요 작비님과 함께 매일 운동해봐여~~

5 일 전
해피니즈
해피니즈

진짜 먹방은 역시 작비....크으....

5 일 전
이인규
이인규

아니 갑자기 배고프잖아 책임져

5 일 전
ᄀᄆ
ᄀᄆ

통족발은 작비님 친구 아닌가요! 작비님 친구를 먹다니!!!!

5 일 전
ww jj
ww jj

와 진짜 배고픈데 영상보니까 미치겠네

5 일 전
김창인
김창인

뚱댕이브라더스 요맨!!!!

5 일 전
앙기무
앙기무

둘이쫌닮은것같다

5 일 전
장태현
장태현

이밤에 영어 216자를 외워야한다ㅠㅠ

5 일 전
Mon٥밈류
Mon٥밈류

보는 사람도 고문이랍니다 ㅠㅠ

5 일 전
고연진
고연진

둘이ㅠ똑띠네

5 일 전
『맛있는』렩비버거
『맛있는』렩비버거

공 공두 공두리 공두리분 공두리분들 공두리분들도 공두리분들도 고 공두리분들도 고문 공두리블들도 고문중.. 공두리분들도 고문 공두리분들도 고 공두리분들도 공두리분들 공두리분 공두리 공두 공 💦+🍗+💦🍗+💦+🍗+💦=🍗🍖🍗🍖🍗🍖🍗🍖

5 일 전
METAL SLUG
METAL SLUG

본격 시청자 고문 먹방

5 일 전
괴도킹킹
괴도킹킹

으니? 저것은... 스틸...!

5 일 전
하쬬사랑
하쬬사랑

작비님 자연 스럽게 족발 뺏어가서 대놓고 먹네 ㅋㅋ ㅋㅋㅋㅋㅋㅋ 공돼생님은 너무 맛있게 먹는다아~~ㅜㅜ

5 일 전
내붉은달
내붉은달

시켜먹어야한다하셔서 동생한테 물 가져오라고 시킴 ㅇㅇ

5 일 전
최몽몽
최몽몽

57초에 내 어린사진인디?

5 일 전
유진영
유진영

둘이뭔가닮았닼ㅋㅋㅋ

5 일 전
답글 달지 마세요
답글 달지 마세요

통족발을 동족 발로 봄....ㅋㅋㅋㅋㅋㅋㅋ

5 일 전
박수
박수

공대생 오빠 저희..한테도 100만원주세여...참..참아냇어요

5 일 전
구독안하면프사 니여친
구독안하면프사 니여친

*작비* 살 빠지면 *공대생* 된다 쌍둥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일 전
이상현
이상현

대생이 미래 예상 작비

5 일 전
구독안하면프사 니여친
구독안하면프사 니여친

작비 *똥* 개굵어 -인즤용?-

5 일 전
일침서
일침서

작비님 옷좀ㅠ

5 일 전
쵸럥공듀
쵸럥공듀

변승주는 고문전문...ㅋㅋ

5 일 전
강민성
강민성

대생아 코좀 닦고 먹자

5 일 전
달이T v
달이T v

이 영상보고 족발 시킬 번 했어요.ㅠㅠ 너무 맛있게 드시네요.ㅠㅠ

5 일 전
국산코그모
국산코그모

작비 다리와 발을 뜯어 먹다니.. ;;아프겟네요 .. 엄청난 고문 ;이정도로 심하게 하실줄은 ㄷㄷ..

5 일 전
부엉이
부엉이

왠지모르게 이영상을보니깐 나도 고문먹방당한는것 같다 ㅠㅠ

5 일 전
NOVIN youtube
NOVIN youtube

작비어 번역 - 120만원은 내꺼다

5 일 전
남최권준
남최권준

작비님불쌍

5 일 전
서윤
서윤

콧구멍이 눈만해요 눈이 콧구멍만해요

5 일 전
다혜김
다혜김

작비 패고싶닼ㅋㄱㅋㄱㅌㄱㅋㅋ튜ㅠ ㅜ ㅜ

5 일 전
MAGIC KID
MAGIC KID

저번에 태양열조리개로 작비구워먹읍시다

5 일 전
윤서영
윤서영

근데 작비랑 친가족임??????

5 일 전
채커
채커

( 사악 )

5 일 전
각무트
각무트

5 일 전
루피#
루피#

아 ㅜㅠ밤인데 국수 먹고 싶자나요ㅜㅠ

5 일 전
매우필충만함
매우필충만함

왜내가 힘드냐

5 일 전
산타SantaTV
산타SantaTV

영상 항상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꿀잼~

5 일 전
서광일
서광일

ㅋㅋㅋㅋㅋㅋ 잠을 좀 못깨는게 아쉽게 나쁜거네요 ㅋㅋㅋㅋㅋ

5 일 전
화장품봙봙 발라드릴깝쇼?
화장품봙봙 발라드릴깝쇼?

작비= 자낳괴 < 식낳괴(식욕이 낳은 괴물)

5 일 전
한현
한현

편의점햄버거 결과 빨리올려주세요

5 일 전
원스ᅳ만세ᅳ
원스ᅳ만세ᅳ

새삼 느끼지만 둘이 닮았다(?) *ㅈㅅ.....ㅈㅅ.....ㅈㅅ.....ㅈㅅ*

5 일 전
J S
J S

120만원이 왜 160만원으루 바꼈지,,,

5 일 전
읔크박
읔크박

보쌈먹고싶다..

5 일 전
내 프사 음식먹고싶으면 구독
내 프사 음식먹고싶으면 구독

+저도 참교육 당하는 ...... 인정하는분 👇

5 일 전
에예YouTube
에예YouTube

작비형 고문하기 다시 ㄱㄱ 작비형 잘때 치킨 시켜먹고 작비형이 나 먹을래 할때 내가 시킨거야!!!!!하고 소리지르기

5 일 전
초코
초코

공대생님, 작비님이랑 닮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일 전
까 까
까 까

저는 더위 먹어서 어지럽고 배가 울렁거려서 맛없어모이네요.ㅈ..ㅅ....

5 일 전
호민최
호민최

승주형 카드 번호 안가리셔도돼요???

5 일 전
댕장꿍
댕장꿍

왜 작비가 둘이죠?

5 일 전
tv참싱
tv참싱

아... 영상보다 제가 고문당한듯.....

5 일 전
정채연
정채연

3:48 진짜 쫄은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

5 일 전
이서윤
이서윤

이건 시청자 고문먹방도 된다 참았으니까 카드주셈 ㅋㅋㅋ

5 일 전
I'm그루트
I'm그루트

통족발이아니라 *동족√발* 아닌가?

5 일 전
장해지
장해지

작비님..... 살빼면 귀여우실듯ㅎㅎㅎ

5 일 전
Lee냥이 집사
Lee냥이 집사

와 대생이형 안 맞은게 신기하네요 ㄷㅅㄷ

5 일 전
꿀봉꿀탱
꿀봉꿀탱

작비 보면볼수록 귀엽네 ㅋㅋ

5 일 전
링포
링포

눈앞에통족발이보여 하트달아주세요

5 일 전
링포
링포

4:32초ㅋㅋㅋ ㅋ

5 일 전
링포
링포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먹방잘하세요

5 일 전
장해지
장해지

작비님 불쌍... 작비님 다음엔 대생님고문먹방ㄱㄱㄱㄱㄱㄱㄱㄱㄱ

5 일 전
강병준
강병준

꿀잼!

5 일 전
에이핑크
에이핑크

진짜네 형과동생의 족발먹방@@@@@

5 일 전
장홀
장홀

공대생이 작비하다.

5 일 전
ᄏᄏ나이뚜
ᄏᄏ나이뚜

작비님ㅋㅋㅋㅋ 공대생님 하트부탁해여!!

5 일 전
김동인
김동인

저거 100만이던가? 찍으면 살뺀다 그랬는데 살빼면 배에 가해지는 압력이 줄어서 지금보다 더먹을수 있게됨...

5 일 전
권재혁
권재혁

작비님을 시켰으니 나도 오늘은 작비님인가

5 일 전
엔쿄낭자ˇ
엔쿄낭자ˇ

이건..시청자 고문 먹방인가요?..배고파 졌어요ㅜㅜ

5 일 전
마크세상
마크세상

보는사람이 배고프다

5 일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