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미] 이런게 더 무섭다... 조선시대 구소사 며느리 살인사건 | 토요미스테리 | 디바제시카

  • 게시일 개월 전

    디바제시카DeevaJessica디바제시카DeevaJessica

    실행 시간: 17:17

    ■생방 일정
    금요일 밤 11시: 금요사건파일 (카카오 TV)
    토요일 밤 11시: 토요미스테리 (카카오 TV)
    비지니스 문의: jbsnetworkk7@gmail.com
    Instagram 인스타: 디바제시카 검색
    감사합니다.

    디바제시카  

사랑해성운아
사랑해성운아

재갈이 뭐에요?

17 시간 전
진군
진군

예고편 확인 하시죠..할때 광고 나와서 그게 예고편인줄..ㅋ

21 시간 전
지원
지원

시카언니영상은 댓 먼저보면 이해가 1도 안되는데 영상보고나서 다시 댓 보면 아 이뜻이구나 생각함

21 시간 전
ღ*삼양라면 한봉지*
ღ*삼양라면 한봉지*

예고편 학인 하시죠 하고 바로 광고 나왔어요

일 전
청포도
청포도

배경음이 너무 무서워서 못보겠다능

2 일 전
하얀범고래
하얀범고래

솔직히 여곡성 무서운진 모르겠구 무당씨 보는 재미로봤음

7 일 전
황새우
황새우

할/살 이것만 하자.

8 일 전
Lian dyam롄댬
Lian dyam롄댬

무서워서..댓글이랑..같이볼래요!!!

8 일 전
ᄋ ᄋ
ᄋ ᄋ

리메이크 여곡성 총 관객 6만명도 안되던데

8 일 전
냄쿵민쑤
냄쿵민쑤

그래도 제대로 조사도 하고 처벌도 했네.ㅋ 사람들이 너무 오바하네 그 시절도 다 사람사는 사회인데 댓글보면 지옥처럼 묘사했네.

9 일 전
감자돌이
감자돌이

나 옛날 여곡성 보고 기절했다가 오늘 일어났다

10 일 전
HyeYeon Kim
HyeYeon Kim

곤장 50대 맞았으면 죽었겠네 ㄷㄷ 사형보다도 어쩌면 더 처참하게 죽었을지도...

11 일 전
어린이율린
어린이율린

에휴 조팔 ,,;

12 일 전
四月一日君尋
四月一日君尋

댓글보면 개소리는 똥이 약이다 라는 말이 생각나는군. 김치녀들 페미들 댓글 보니 한심스럽다. 스스로 근본을 버리는 여자들. 조상들이 무덤에서 한탄하시겠군. 하긴 족보도 필요없다고 화장실 화장지로 버리겠지. 제사도 귀찮다고 안지내는 여자들. 제사가 뭐에요? 하는 여자들도 생겨나겠지. ㅊㅊㅊ

17 일 전
사카마키슈
사카마키슈

11월여곡성혼자서못볼거같아요....ㅜ

17 일 전
김진성
김진성

아~~~~ 여곡성 추억이다

18 일 전
복아
복아

곤장이라는게 진짜 살이 다 벗겨질 정도로 아픈거라 사실상 50대면 사형과 진배없을 텐데 (나이도 나이인지라) 살아서 집으로 돌아갔단건... 벌이 약하게 들어갔다는건가...

19 일 전
빈중삼
빈중삼

얼굴도 예쁘고 목소리도 예쁘고 ㅎ 👍

19 일 전
이정환
이정환

다시는 종의 멍에를 매지 맙시다. 성리학이 만든 규율도 첨엔 선한의도로 만들어 졌겠죠....

21 일 전
김정열
김정열

우리나라 옛 여성들은 정말 사회적 제도때문에 불쌍한 처지에 놓인것이 한두건이 아닐겁니다. 아무튼 안타까운 사연 잘 듣고 갑니다.

23 일 전
ᅳ호야
ᅳ호야

그러니깐 동양의 귀신들이 전부 한맺인 여자귀신들 만 있지 ㅉ 일본은 한맺이지는 않아고....

23 일 전
이난나나
이난나나

이영화 망함...

24 일 전
앙녕하세오고은님 ,
앙녕하세오고은님 ,

이런거 너무 조아요 ㅠㅠㅠ

24 일 전
1111111 eefe
1111111 eefe

역시 좆선

25 일 전
백지훈
백지훈

개똥찌끄레기 같은 영화 홍보 잘봤습니다

25 일 전
김환희
김환희

역시 역하네 사상들이 그냥;;

26 일 전
슬아지
슬아지

다시 개봉한 여곡성... 보고선 소름돋았다

27 일 전
서치리
서치리

왠지 이웃마을 안국태놈이 저렇게 이간질한게 과부니까 구소사 한테 껄쩍대다가 거절당해서 거짓말한거아닐까...

28 일 전
예설루루youtube
예설루루youtube

왼쪽 인형 무서워요ㅠ

28 일 전
지옥에서썩을일본놈들아사과해라
지옥에서썩을일본놈들아사과해라

조선의 최악의 실수가 유교를 받아들인것이다 그로인해 여성들 삶이 비참해진건 물론이요 그것이 발판이 되어 조선이 멸망한 것다 에휴..그놈의 남아선호사상으로 인해 아직도 장윤정,신이 엄마같이 차별받고 자식 취급도 못받고 아들못낳아 쫓겨나고 조선시대부터 대체 얼마나 많은 여성들이 피눈물을 흘리면 산것인지 진짜 조선은 여성들에겐 지옥이였네

개월 전
tv하나린
tv하나린

뭔가 ㅊㅇㅇㅅ 29회에서 다뤘던 새댁 박소사 살인사건과 되게 유사한듯 다르네요...?? 피해자 이름도 성만 빼면 똑같도... 둘 다 정조시대때 일어났고...

개월 전
eunok jeong
eunok jeong

원작 영화 에선 실제로 지렁이를 먹었대요...후덜덜😱😱😨😨

개월 전
김용이
김용이

체면과 사대부 그당시엔 목숨처럼 여겼다죠 문란한 삶도 좋은건 아니지만 난 이렇게 생각하요 쇠뇌 북한을보면 쉽게 알수있듯이 어릴적부터 쇠뇌당한 인간이 쉽게 개몽할수는 없지 이래서 교육이 중요한듯

개월 전
삥아리
삥아리

몰입력짱 ㅜㅜ

개월 전
툿 툿
툿 툿

뭔가 외국 얘기는 아무래도 공감이 덜 돼서 공포가 와닿지는 않은데 이런 조선시대 이야기는 정말 무섭네요...🤭

개월 전
현책상
현책상

내가 조선시대를 공부할 때 가장 답답히고 싫어했던 게 유교 사상.... 지금도 이 사상이 남아있어 여성은 차별받고 있지

개월 전
me lee
me lee

광고하지말고 니컨텐츠를해라

개월 전
보리황금
보리황금

여곡성이무서웠던이유는 그시어머니얼굴이 넘 무서워서였음

개월 전
한미라
한미라

지랄한다진짜 얼탱이 지랄지랄지랄

개월 전
다젤
다젤

토미를 가장한 영화 광고인가?

개월 전
프라하
프라하

70대 노인이 곤장 50대 처 맞고도 살아서 집으로 돌아갔다고? 건장한 성인 남성도 몇대 맞으면 걷지도 못하고 20대 이상 맞으면 죽을텐데 하물며 50대면 죽어도 몇번은 죽었을텐데 뭐 어차피 합병증으로 죽었겠지만 50대 맞고도 살아가다니 그냥 죽이지 능치처잠 시켜어야 했는데

개월 전
김희진
김희진

배경음악 무습다.. 이야기보다 더 무서웡 . 덜덜

개월 전
힙합블루
힙합블루

서영희가 주연이란소리 듣고 전율했는데, 손나은 듣자마자 괜찮아지네?ㅋ

개월 전
노승수
노승수

예상했지만...특정 남혐하는 쪽에서 무작정 남자 까내리는 댓글이 있을 줄 알았다... 난 살면서 여자한테 차별 많이 받았는데 말이지... 요즘은 여자들이 누릴 거 다 혜택 누리면서 사는데...부럽긴하다...

개월 전
모모쨩
모모쨩

노승수씨같은 남성분도 있더라구요.얼마나 힘드셨어요.

13 일 전
헷.
헷.

노승수 ㅗ

29 일 전
ᅳ ᅳ
ᅳ ᅳ

지금도 맞아뒤져야할꼰대들많지

개월 전
이소연
이소연

조선이나 지금이나 법 약한건 똑같구먼

개월 전
피콜로
피콜로

우리나라괴담도 좋네요

개월 전
heart honey
heart honey

좆같은 유슬람 씨발

개월 전
코발트블루국민
코발트블루국민

우리나라 전설이나 동양신화 혹은 이영상같은 역사속미스테리 사건 다뤄주세요!^^

개월 전
송준호
송준호

1775년 영조51년 1776년 정조즉위

개월 전
김모찌
김모찌

염전 신안 노예사건 다뤄주세요!!!

개월 전
윤김 안
윤김 안

개월 전
냥컄
냥컄

에효...;;;에효에효;;;ㅉㅉㅉㅉ 노인네들이 노망나서 무고한 생명 하나가 사라졌네 어느때던간에 성리학은 없어져야하는 유해한 사상이다

개월 전
김다정
김다정

구소사가 동생을 죽이는데 하락한 이유는 혹시 이름이 적혀서 과거 시험에 불이익을 받을까봐 인건가

개월 전
달빛구슬
달빛구슬

리메이크된 여곡성 보시기 전에 옛날 원작 여곡성 먼저들 봐보세요 전 어릴때 한번 보고 최근에 갑자기 생각나서 봤습니다 정말 무섭게 본 영화였거든요 내용은 다 알고 있지만 스포는 하지 않겠습니다 리메이크된 여곡성은 어떻게 만들어졌을지 참 궁 금하네요 확실히 리메이크작이라 조금 은 다를수 있겠죠 하지만 옛날영화 여곡성도 진심 볼만합니다

개월 전
해맑은남자
해맑은남자

디바제시카 누나 영상은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혹시 다음에 미스터리로 아이스 서클을 다뤄주시면 안될까요?

개월 전
꾸샤
꾸샤

브금너무거슬리는데저만그런가요??

개월 전
킹수달
킹수달

쓸때없는 유교말고 과학발전에 힘썼다면 더 빨리 발전했을텐데... 인재도많았고 충분히 가능했었을텐데 양반사내들은 기생이랑 어울려놀고 첩까지들이는데 여자는 재혼해도 난리 ㅋㅋㅋ 조선은 몇몇 위인들빼고는 얻을게없다

개월 전
긍정 긍정
긍정 긍정

유교는 악마의 문화이다

개월 전
델린
델린

오우....디바제시카님 뒤에 조각상 너무 무서워요..!

개월 전
늘하
늘하

이언니꺼 왜이렇게 오랜만에 봤지....ㅠㅠ

개월 전
토토치
토토치

아니 간음여부가 진상인줄 비밀리에 조사라도 해봐야지. 그냥 너만죽으면 집안명예는 지킨다 주의네. 정말 억울해서 눈못감았겠어요 ㅡ ㅡ

개월 전
김윤서
김윤서

무섭다~ㅜ

개월 전
청배블
청배블

중국의 유교사상을 받아들이고.... 정착하면서 17세기에 한국식유교로 변질됐죠...아무래도 남자들이 정계에 있다보니..지들편리한대로 바꿔나갔겠죠...그러다 일본에 식민지화되면서 일본문화에 영향을 받으며 여자를 천대하는게뿌리가 박혔죠~아~ 이기적인 남정네들 이제 여자의 시대가 한번 와야겠죠~^^ 나 메갈아님

개월 전
한승훈
한승훈

남자들이 범죄 저지르면 남자들 전부 다 범죄자라고 빽빽 되다가 여자들이 범죄 저지르면 시치미 떼는 꼴 페미들,, 일하기 싫어서 남자들 부려먹으려고 환장한 페미들의 나라 라니 ,,망하겠네,,

22 일 전
다 다
다 다

진짜 다 좋은데 혀좀 가만히 놔두면 안되나요.. 너무 거슬려서 어플로 가리고 보는데 고개 움직이시면 혀만 또 나와요...

개월 전
다 다
다 다

+yuns f 쩝쩝충인가보네ㅋㅋㅋㅋㅋ

개월 전
yuns f
yuns f

썅년아 그냥 보지마!!!!

개월 전
km y
km y

디바도 마이 털렸네

개월 전
신흥기
신흥기

뭐야 영화 홍보야? 11월에 공포영화라니....

개월 전
오달공쥬
오달공쥬

https://youtu.be/gPvaYZTNE5U 이 사건좀 다뤄주세요. 너무 슬픈 이야기라 자세히 알고싶습니다. 일본에선 꽤 큰이슈였다고합니다.

개월 전
심민정
심민정

할 말이 너무 많아서 손가락이 버벅댄다 그냥 짜증난다 밖에 안 써짐..

개월 전
꽃일곱송이
꽃일곱송이

처음 듣는 브금인 것 같네요 제시카님 브금 중에서 개인적으로 제일 무서운 듯 ㅠㅠ 덕분에 심장 쫄깃하게 몰입해서 봤어요 ㅎㅎ

개월 전
꽃일곱송이
꽃일곱송이

cube escape 시리즈에 나오는 브금이랑 되게 비슷하긴 한데...어디 브금인지 알고싶네요 ㅎㅎ

개월 전
아르나누
아르나누

예나 지금이나 법이 웃기넼ㅋㅋㅋㅋ사람을 죽였는데 나이가 무슨 상관🙄여자인게 죄지

개월 전
울비
울비

전 되게 조선에 대한 기담이 재밌는것같네요 ㅠㅠㅠ~ 조선에 대한거 많이 찍어주세요 !

개월 전
밀키문
밀키문

9분 45초부터 나오는 여성그림 구한말 명월 이란 기생입니다 오해마세요

개월 전
김언니
김언니

좀전에 좀비 축제 다녀오신 거 보고 왔더니....갭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보하
보하

PC 방 살인 사건 토요미스테리 해주세요

개월 전
김그해겨울
김그해겨울

흡혈귀처럼 귀신이 피도빨더라구요 ㅋㅋ 그거보구 귀신이 무슨 드라큐라 이빨이있노 흡혈귀가 이러면서봤는데 여곡성 마지막엔 며느리 가슴에 부처님 문신으로 귀신 죽이자나요 레이저 삐비삐비비 하면서😄

개월 전
야옹
야옹

여곡성 영화 재밌을 거 같아요!

개월 전
ツMAFIA : 커윙 KEOWING
ツMAFIA : 커윙 KEOWING

시카님이 " 그렇다면 , 예고편 . 확인하시죠 " 하자마자 광고나옴 .. 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소빵둥
소빵둥

저도 사망할것같아요 너무 이쁘셔서ㅎㅎ

개월 전
노래하는 토끼 {튜브}구독!
노래하는 토끼 {튜브}구독!

ㅎㄷㄷ 그런 일이!역시 디바제시카를 보면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 수있당!

개월 전
Tassadar Entaro
Tassadar Entaro

저시대는 정말 비정상적인 시대 그시대를 살았던 지금의 ㅍㅁ

개월 전
이민영
이민영

예전엔 이런 사건 뿐만 아니라 마을에서 열녀가 나오면 세금이 줄어든가 한다는 혜택이 있어서 과부를 마을 사람들이 짜고 죽이는 일도 있었다 더군요... 우리나라도 참 무서운 문화들이 많았던거 같아요

개월 전
sso k
sso k

조선시대 유교 없었어야 하는 역사..

개월 전
Rose Marin
Rose Marin

삼종지도, 남존여비, 보수적 사상 .. 지금 관점에서는 좀 그렇긴 하죠

개월 전
Jace Park
Jace Park

예고편이 너무 비명만 질러대는디... ㅜ

개월 전
김영찬
김영찬

찾아보면 옛날 조선ㅡ고려시대에 기괴담 많을거예요 제시카님 잘봤어요

개월 전
기미테
기미테

브금이 커요..

개월 전
짱구
짱구

토미 진짜 분위기랑 퀄리티때문에 중독성 애진다..

개월 전
jh A
jh A

은장도가 괜히 있고 열녀문?이 괜히 있는게 아니지. 가문과 가문끼리 알고도 결혼하고 남자가 죽어도 여자가 결혼한 나이가 열몇살이여도 개가도 안되기 때문에 운이 좋으면 60평생 생과부로 살고 아님 가문을 위해 여자를 자결시켜서 또는 죽여서라도 열녀문 세워서 가문의 위용도 세우고 가문을 키우는데 이용?한다 해야할까? 가축보다 못한 대우를 받았던 유교 성리학이지.

개월 전
Morai모라이 Ordell
Morai모라이 Ordell

아랍국가 명예살인하는거 보고 미개국가라 욕했는데 조선시대에도 명예살인이란 명목하에 이런 거지같은 일들이 있었군요. 얼마나 억울하고 한이맺혔으면.... 아 진짜 열받네요.

개월 전
햄찌tv
햄찌tv

나같으면 날 죽이는 데 동참한 사람도 죽일거지만 이상한 소문낸 놈도 줔일것같음 개헷소리해서 한사람이 무고하게 죽었네

개월 전
악어
악어

정말흥미롭군 흠....

개월 전
비타봉봉
비타봉봉

제가 저 시대 저 집안 어른이었어도 그녀를 죽였을 것 같습니다ㅎㅎ

개월 전
박한별
박한별

토요일아닌데 2틀전에 나왔네오..?

개월 전
정은김
정은김

역시 이런역사적 교훈을 우리는 배워야합니다.

개월 전
애완닭쫑이
애완닭쫑이

아.. 여곡성같은..대작을.... 리멕하다니...ㅜㅜ

개월 전
나스
나스

이거 혹시 예전에 했던거에용?

개월 전
킬라에프
킬라에프

자지 금 이이야기를 들엇는데 존나 불편하네 시발내가 저시대 산것도 아니고 시바 여자치마입으면 고개숙이고다니고 버스타도 노약자 임산부석이 압자리 전부고 시바 존나 불편한데 여자옆에오면 존나 냄세날까바 내가 피해줫는데 요즘은 여자들이 남자만보면 쥐닭보듯하니 시바. .정치질에 개돼지만 놀아난다고 진짜 개돼지는 대지 말아야지 자유친일당보면 일본도 좋아하자나 이해안댈거다 답답이들

개월 전
박시내
박시내

아무리 명예를 중시한다고 하지만 과하게 변질된 그 지조(가문위주의)를 지키는 것이 무엇일까요? 가문의 영광 아니면...명예 그렇게 보면 조선말기는...아니 조선중기때에도 있겠지만...그 욕망이라는 고기에 취해서 자신의 가족을 갈가먹은 이들의 모습은....정말 아름다웠을까?조선시대 초기의 이응태와 그 부인의 이야기도 아름답다고 생각했지만 그후의 이야기는 그 이야기는 어디로 갔는지 모르게 잔혹한 세상으로 변질되었다는 것이 정말...웃을수도 없고 울수도 없다는게....아무리 좋은 취지라고 해도 사람들은 왜곡을 시켜서라도자신의 망념적인 지조를 위해서는 흡협귀보다 못한 짓을하는것은....안타깝네요문화라는건 그 나라의 중점적 생각이 음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허나 초기때는 그래도 자유로웠지만그 중기에서 살이 붙여서 짗뭉겨질정도라는 표현으로 왜곡되는 경우가 있지요 사람의 욕심이라는거의해서....말이죠.

개월 전
재롱이
재롱이

조선시대 사대부집 하인들은 세경을 받지못하는 노비였습니다

개월 전
박진이
박진이

성리학이건 유교건 엄청 미개하다;;; 저걸 지키자고 바락바락 악을 쓰고 있으니;; 이건 뭐 이슬람이랑 똑같네;;;

개월 전
김대식
김대식

박진이 ㅇㅈ 합니다 그런사상 진짜 . . ㅠㅠㅠ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