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미] 박카스 아줌마의 유혹, 탐욕이 부른 참사.. | 토요미스테리 l 디바제시카

  • 게시일 2 개월 전

    디바제시카DeevaJessica디바제시카DeevaJessica

    실행 시간: 11:41

    ■생방 일정
    금요일 밤 11시: 금요사건파일 (카카오 TV)
    토요일 밤 11시: 토요미스테리 (카카오 TV)
    비지니스 문의: jbsnetworkk7@gmail.com
    Instagram 인스타: 디바제시카 검색
    감사합니다.

    디바제시카  

강정현
강정현

노인들의 성에 대해서 다시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어서 좋습니다

일 전
e esskeetit
e esskeetit

창년들 역시 저급한 짓거리들만 골라서 하네....

2 일 전
신행
신행

이후에

3 일 전
이자성
이자성

똥꼬를 빨던 떡을 치던 니들이 뭔 상관이냐 니들이나 잘해라

3 일 전
h lee
h lee

미친거아냐? 88세라면 노년이지 중년이냐

6 일 전
백기자
백기자

미스터리 살인사건을 다루는 방송애 야한 화장과 옷차림은 뭐지 사건내용 집중을 방해하는 묘한 분위기

8 일 전
최윤만
최윤만

팔팔물나오나스고

9 일 전
최윤만
최윤만

잘되졌네갈때가

9 일 전
권혁주
권혁주

ㅣ74

11 일 전
tv마크
tv마크

살인을 하고도 겨우 7년이라니.판사들이 제정신이 아닌건지 법이 잘못된건지.사람믿기가 더더더 힘들어지네요.

11 일 전
박정흠
박정흠

저거 한국에서 일어났다니깐 화장실 못 가겠다아아

13 일 전
Effy
Effy

헐 졸피뎀....

13 일 전
케이티
케이티

왜여자가 이런글올려야되니 자작 자카희망생

19 일 전
sun ok chung
sun ok chung

On

19 일 전
봄여름가을겨울
봄여름가을겨울

과실치사에 성매매의 처벌이 7년? 그런처벌이라면 차라리 훈방을 하지

20 일 전
변일천
변일천

참세상사 살기힘들내요

22 일 전
김opdy6192
김opdy6192

88세 중년? 그럼 노년은?

22 일 전
신종철
신종철

대상포진

23 일 전
박춘일
박춘일

처벌이 너무 경하다

23 일 전
이현정
이현정

ㅇㅅㄷ.

24 일 전
캡틴수호&공주TV
캡틴수호&공주TV

디바제시카님. 항상 잘듣고? 보고 갑니다~~!☺☺

25 일 전
Jyh
Jyh

성매매를 왜 해서..더러워 ㅠ~

29 일 전
송승원
송승원

메갈들 성매매 남성 들만 욕하네 ㅋㅋㅋㅋ 몸 파는건 여자다

개월 전
강제나
강제나

박카스는무슨죄?ㅠ

개월 전
석훈이
석훈이

댓글 ㅅㄲ들은 살인마보다 피해자를 더 비난하네...논지의 초점을 못잡는다...그리고 영상좀 제대로보고 댓글달든가..처음부분 89세라햇지만 끝까지 보면 69세라고 알 수 있는데 하여간 그냥 괜히 개돼지가아니다..어휴..

개월 전
고추장맛햇반
고추장맛햇반

서울 종로쪽 저녁 시간에 돌아다니면 서른살인 저에게도 할머니분들? 계서 접근해와요 거절을해도 몇블럭 안가면 다른분이 접근해오고 어떨때는 스타렉스 봉고차도 같이 따라 올때가 있어요 종로3가5가쪽 삼삼오고 할아버지 할머니들 께서 썸? 타는듯 성매매를 하고 계시고.. 단속을 해도 나이가ㅡ지긋하신 분들이니 대게 구두주의 또는 훈방이라더군요

개월 전
뷰ღღ아
뷰ღღ아

시카언니 파란쉐도 어울리기 어려운데... 개이뻐...

개월 전
뷰ღღ아
뷰ღღ아

아니 항상느끼는뎈ㅋㅋ 우리나라는 범죄자의 인권도 존나 잘 보호해주는 개같은 나라네 외국인분들 여기서 살인저질러도 얼굴 공개 안해줘요! 님들이 성폭행을하든 님들 인권을 지켜준데요

개월 전
YANG DJ
YANG DJ

ㅋㅋㅋㅋ 이사람들 가해자가 여자니까 남자도 잘못했다 ㅇㅈㄹ하노 새끼들아 성매매는 불법이지만 살인은 씻을수 없는 죄야 어떻게 둘을 똑같다 생각을 하냐 진짜 니넨 대가리에 우동사리만 들었나 덧글들 보니까 이논리네 여자가 살해당했으면 남자가 100%잘못한거고 남자가 여자한테 살해당했으면 남자도 뭔가 잘못했겠지하고 ㅋㅋㅋㅋㅋ이논리잖어 글고 법적으로 여자들이 짧은바지 입고 다니고 쉐골 보이게 입고다니는건 불법이 아니지만 ㅋㅋㅋㅋ 남자들도 그렇게 입고다니면 욕할거잖아 똑같은거야 니네 입는 옷 꼬라지때문에 성추행 이런사건 일어나는거지 이러면 좋냐?? 니네가 딱 이런 논리로 떠드는거야 피해자는 성매매 한건 잘못이지만 남자를 유혹하면서 죽이고 돈훔쳐 달아난게 훨신큰죄다 남자는 여자한테 단호하게 거절못하고 유혹당한게 잘못이고 이건 여자가 잘못한거다 그리고 뭔 장례얘기가 나와 병신들아 좀 시발 여잘들도 성매매 하는데 남자만 하는것처럼 말하네

개월 전
박지훈사랑해
박지훈사랑해

디바제시카님, 립제품 무엇인가요?ㅜㅜㅜ 보는내내 너무 이쁜립이여서 궁금해요

개월 전
딩쿠
딩쿠

졸피뎀 10mg두알 먹고 자기 전에 보고 있는데 역시 졸피뎀..

개월 전
이수아
이수아

여기서 팩트체크. 할머니가 의도적으로 접근해서 성매매를 유도한게 더러울까 그말에 따라간 할아버지가 더러울까? 스스로 자기자신을 성상품화 시켜서 살인까지 저지른게 더 추악한거아냐? 니들의 피해망상때문에 죽은사람은 왜 욕 먹어야하는데

개월 전
M K
M K

ㅋㅋ 타로 점집 같아요

개월 전
heart honey
heart honey

년이나 놈이나 쌤쌤

개월 전
양혜영
양혜영

헐 우리나라 법이 역시 피의자에겐 존나 관대한 나라네 사람을 죽이고 마약에 강도까지 했는데 7년밖에 안준다니 ㅋ 그래도 교도소 가서도 편하게 있을거 아녀 7년 다 하고 나와서도 그버릇 못줄거같음? 또 함

2 개월 전
yu r
yu r

88살이중년??ㅡㅡ;;;; 별로 동점심도안가네요....다늙어가지고 그게 그렇게 하고싶었나 ㅉㅉㅉ

2 개월 전
이수연
이수연

그놈의 메갈김치년들 이영상에도 있네ㅋㅋ 제발 그만좀 분열시키면 안되냐 시발 팩트말하면 흉자라고 지랄하고 한남이라 지랄하고 지 못나서 남자못만나거나 레즈인것들 ㅋㅋ

2 개월 전
흔한성씨서울사람
흔한성씨서울사람

고작 7년 너무 선처한 것 같다 위험한 약물인 거 뻔히 알고 남용했으니 거의 고의적인 살인인데

2 개월 전
곤지암
곤지암

찾는사람이 있으니까 저런 아줌마들이 나타나지

2 개월 전
바순
바순

헐 고작 7년 무엇

2 개월 전
ᄋᄋᄉ
ᄋᄋᄉ

오른쪽 아래 인형 짱무섭,,,,

2 개월 전
슝

ㅡㅡ칠년?

2 개월 전
김웃음의여왕
김웃음의여왕

7년?!? 이게 살인자에게주는 중형이라고 볼수있는건지,,,, 우리나라는 이럴땐 진심 살기싫어짐

2 개월 전
바순
바순

ㅇㅈ 사람을 죽였고 성매매까지 했는데 말이죠

2 개월 전
피아세로
피아세로

맛잇겟따

2 개월 전
WS Y
WS Y

집중이 안됨.. 왜이리 이쁘노.

2 개월 전
영원한 오빠만인에
영원한 오빠만인에

여든이 넘은 나이에두 고추가 작동을 하나봐....어쨌든 고추 달린 죄네..

2 개월 전
강주원
강주원

와 꼬임에빠져 보지도 못하시고 떠나시다니?

2 개월 전
장정선
장정선

난 당신이 하는애기는 하나도 모르겟고 당신이 이뻐서 참기심들다는것 어떡해좀 해바요 심드네 만이

2 개월 전
2018 WINDY
2018 WINDY

제시카는?

2 개월 전
박현윤
박현윤

이년은도데체인간이몇살을사는걸로착각하는가 88살이중년이라니 에라이씹년아

2 개월 전
최경조
최경조

커피도 숭늉처럼 마신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여러모로 많은걸 배웠네요 여담이지만 예전에 갑자기 살이쪄서 제가 사는 아파트 부근산까지 걷기운동을 했는데 주변사람들이 쑥떡공론하던데 나중에는 주변사람들이 오솔길로 걷어라고 조언까지 하더이다 전 탁트인 넓은 도로길이 안전하고 오솔길이 위험한것같아서 ~ 제 입장에선 건전하고 가볍게 산책하면서 살빼고 좋은 취지로 생각했는데~ 아파트 주변 사람들이 오솔길을 권하는것이 되려 음침한 느낌이 들었죠 지금도 왜 협소하고 음침한 오솔길을 권했는지 가보진 안았지만 이해불가입니다 조만간 준비 단디하고 가보고 기회있음 얘기하죠 오늘 제가 너무 양지에 산 것같아 음지를 배워야겠네요

2 개월 전
최경조
최경조

박하스 아줌마란뜻 정확하게 알았네요 피곤이 누적될때 무슈카페인성분으로 피로 회복으로 마시는 줄 알았는데~

2 개월 전
k sellen
k sellen

젊은 여자가 앵커도 아니고 뭐하는 거지? 암튼 유트뷰

2 개월 전
TOY BOX
TOY BOX

제시카 왜이리 이쁘지.. 저런스타일 너무 좋아요

2 개월 전
아깝지만주는나무
아깝지만주는나무

많은 의견이 부분별한 댓글이네;; 보기싫다-;

2 개월 전
육짜미역치
육짜미역치

아 씨발... 7년? 말이여 발이여... 엔병하네

2 개월 전
Kim Hyun-woo김현우
Kim Hyun-woo김현우

박카스사건이 있으면 비*500사건은 있을까?

2 개월 전
ᄋᄉᄋ
ᄋᄉᄋ

으 .... 창녀들 하여간 한녀들

2 개월 전
G팔바지
G팔바지

꼬신년잘못이아니고 유혹당한 할배잘못이라네ㅋㅋㅋㅋㅋ 길가다 칼맞고 강간당하지마라 강간범유혹한 느그들 잘못이니깐 ㅋㅋㅋ

2 개월 전
바순
바순

?길가다 칼맞고 강간당한건 강제로 당한거고 할아버지는 성매매를 자기 의지로 수락한거니까 그렇게 비교를 하시면 안되죠

2 개월 전
cfehjkghfi
cfehjkghfi

온갖 사기에 사람까지 죽였는데 중형이 겨우 7년..

2 개월 전
승현
승현

제시카 누나 목소리 겁나 섹시 함 ㅎㅎ

2 개월 전
MOON무리
MOON무리

헐 그나이에도 하나!

2 개월 전
빨간시계하얀시계
빨간시계하얀시계

성매매가 불법이지만 그리 비난받을 일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2 개월 전
아소보이
아소보이

7 년이 중형이야? 씨 발 이게 나라냐? 찢어죽여도 모자를 판에...

2 개월 전
정정 나미
정정 나미

저기요 88세가 중년님성? ㅈㄹ 방송을 하려면 어휘선택과 뭘 지대로 알고 방송해라~~

2 개월 전
한승우
한승우

박카스를 조심하세요?

2 개월 전
김기선
김기선

현대판 살인자

2 개월 전
셰이디슬림
셰이디슬림

겨우 7년?

2 개월 전
걍조재원 김유이 사랑
걍조재원 김유이 사랑

팬이에요

2 개월 전
심쿵바비
심쿵바비

아무리 돈이 궁해도 자기 성은 팔지 말자 시궁창으로 빠지는 길이다.

2 개월 전
민영
민영

사람죽였고 약물 불법혐의와 등등등 있는데 7년은좀 너무 적게준거아닌가?

2 개월 전
Rs레종
Rs레종

이젠 성매매제안에 사기절도에 살인까지. 저질러도 잘잘못 따지는 바퀴벌레들이 있구나 ㅋㅋㅋㅋ 미친것들 살인사건에 남녀를 따지고있다니 병신 시키들 ㅋㅋㅋ 무뇌충들

2 개월 전
이민지
이민지

디바제시카님 목소리 듣고있으면 궁긍한이야기Y 나레이션 목소리생각나요

2 개월 전
geehoon1985
geehoon1985

이런거 시시콜콜한거 말고 좀 인육시장 거래같은 좀 hardcore 한거 없나...

2 개월 전
김태권
김태권

눈화장 너무 부ㅡ 담 ㅠㅠ

2 개월 전
걍도사
걍도사

7 년 - 흠, 판사가 업무상과실치사로 본거 아냐..

2 개월 전
MINSEON민선
MINSEON민선

디바제시카님 목소리 너무 예뻐요

2 개월 전
뭥미
뭥미

약으로 사람죽여도 7년 이라니~~

2 개월 전
박정인
박정인

박았으맛없으

2 개월 전
날개없는천사
날개없는천사

버블디아 조녜

2 개월 전
냐옹
냐옹

7년이요?;

2 개월 전
백미자
백미자

잘 봤어요~^^

2 개월 전
강기한
강기한

징역 7년 지금 박카스 그여자 출소 했습니다 탑골공원 조심하세요

2 개월 전
바순
바순

와...무섭네요

2 개월 전
강기한
강기한

제시카 살만이 쩐네

2 개월 전
K깜찍똑순이
K깜찍똑순이

에휴...할머니 얼마나 먹고살기가힘들면 자존감까지내려놓고저짓을하겠냐...난 같은여자로써 맘이아프다 국민연금도 만65세되야준다며?? 50살부터 15년동안은 어떻게먹고사냐.... 생존에자유로운 사람에겐아무 느낌도안나는 푸념이겠지만.. 난 아니다 ... 비참할바엔죽음을달라.. 에휴....인생 참..숙제다 신이 내린숙제 신이내린 행운일수도 고통일수도 난 후자인듯하지만...

2 개월 전
K.M Cho
K.M Cho

고작 7년 실형...그전에 약먹이고 절도한 사건만 해도 7년 받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2 개월 전
하소정
하소정

성매매는, 수요자가 있기때문에 공급자가 생긴다. 예를들어, 감옥 동물원이 사라지려면 동물원 매표소 앞에 돈을 들고 줄서있는 구경꾼들이 없어져야 감옥 동물원이 사라진다. 동물원은 오늘날 지금까지 사라지지 않았고, 사창가도 룸살롱도 마찬가지다. 창녀의 역사는 깊다

2 개월 전
김초희
김초희

에휴

2 일 전
a aa
a aa

ㅋㅋㅋㅋ수요 공급 둘다 존재하는데 아무 논리없이 예시하나로 수요가 선행된다는 무식함 잘보고간다^^ 수요공급의 선행문제는 경제학자들 사이에서도 논쟁많은부분이다 공부좀해라

19 일 전
이재명명명명명
이재명명명명명

갤럭시 S10을 삼성이 갖고 있다고 해보자. 니가 돈 졸라 많은 빌게이츠여도 삼성이 안팔면 S10 못사는 거 아니냐??ㅋㅋㅋㅋ

20 일 전
이진수
이진수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같은 개소리네ㅋ

25 일 전
석자내코가
석자내코가

ㄹ ㅇ개좆 논리임 이건 있으니까 이용하는거지 ㅋㅋㅋㅋㅋ

개월 전
김좆키
김좆키

살찌신거 같음

2 개월 전
Min Hyeok Kwon
Min Hyeok Kwon

이게 왜 미스테리지??? 그냥 사건아닌가여

2 개월 전
우연과인연
우연과인연

여든여덟 중년?노인

2 개월 전
차이친jin
차이친jin

초점은 살인사건입니다 성매매도 두가지가 있어요 성매매 업소나 성매매 알선자에게 먼저 연락하는경우와 저렇게 무고한 사람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해서 오는것은 차이가 있습니다 결과야 같지만 두가지상황을 같은 것으로 보는것은 문제가 있네요 할아버지가 성매매를 해서 죽은게 아니라 저여자가 처음부터 의도적으로 접근만 안했어도 성매매도 살인도 일어나지 않았어요

2 개월 전
b s
b s

제목이 좀.. 피해자는 아주머니신데..

2 개월 전
차이친jin
차이친jin

결과만 보지 마시고 애초 할아버지는 성매매 의도가 없었어요 여자가 먼저 접근해서 성매매를 시도했고 할아버지가 승락을 한 상황이죠 이게 정상적인 성매매인가요? 결국 살인사건의 직접적 원인은 저여자가 먹인 다량의 수면제입니다

2 개월 전
차이친jin
차이친jin

죽어도 된다는 말씀이신가요?

2 개월 전
b s
b s

+차이친jin 지 거시기관리 제대로 못해서 죽은거죠^^ 사람이면 성욕정도는 알아서 해결해야지 그것도 못참아서 성매매 하겠다고 나서는 할배도 참 가관 아닙니까?

2 개월 전
차이친jin
차이친jin

가해자가 아주머니죠 누가 사람을 죽였는지 다시 보세요

2 개월 전
봄벚꽃의향기
봄벚꽃의향기

어떻게 청록색쉐도우가잘어울리지??

2 개월 전
중심적 사고
중심적 사고

도덕적 판단은 죽을때까지 흐려져서는 안됩니다. 앞으로의 트렌드는 도덕적 사고입니다.시대가 급변해도 도덕적 가치를 중요시 여기는자는 반드시 원하는바를 이룰것이고 그 가치는 모든이에게 존경의 대상일것입니다. 의는 반드시 승리합니다..

2 개월 전
Au Tara
Au Tara

1990년대 imf까지도 안정환 축구선수 어머니 엘에이 한인타운 도박장에서 박카스 파시던게 생각나네..

2 개월 전
코스터훈
코스터훈

살인자를 왜 옹호함 ㅋㅋㅋㅋㅋ 피해자는 무슨 가해자지

2 개월 전
bara park
bara park

2000년 초반에 일때문에 지방갔다가 고속도로휴게소 들렀는데 어떤 못생긴 아줌마가 바카스병 흔들면서 탈려고 해서 문잠궈버림

2 개월 전
수지
수지

노인들 사이에 박카스할머니 이런 게 왜 생기겠냐? 독거노인들 생계를 유지할 방법이 없으니 안타깝게도 싼 값에 성을 판매하는 거 아냐 청년들도 일자리도 없고 살기 힘든데 노인은 어떻겠냐? 그러게 그 나이에 왜 성을 파냐는 성매매충들은 생각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그냥 지들도 성매매 하고 다니니까 무조건 성 판매하는 여성분들 탓으로 돌리려는 거 아니냐?

2 개월 전
G G
G G

저딴 늙은ㄴ이랑 하고싶나

2 개월 전
차이친jin
차이친jin

순전히 돈을 노리고 의도적으로 접근한거죠

2 개월 전
박진희
박진희

제시카 이쁘당😍😍😍

2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