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2 예고편을 성대모사한다면?ㅋㅋㅋㅋㅋㅋ싱크 왤케 잘맞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준영
박준영

고인물=썩은물

11 시간 전
퐁체리
퐁체리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일 전
김해씨
김해씨

개쩐다ㄷㄷ

18 일 전
jellyzhu_
jellyzhu_

졸라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요1000개누르고싶다 킁!!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일 전
사신이죠내 이름은 코난
사신이죠내 이름은 코난

여자분 누그에옄ㅋㅋㅋ

29 일 전
저는 병신 입니다 그리고
저는 병신 입니다 그리고

0:38

개월 전
양진숙
양진숙

18년 10월 이후에 온 사람 ㅎㅎㅎ

개월 전
나니
나니

이영상 봐서 재밌어서 나도 친구랑 해봤는데 개판

개월 전
강태원
강태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유진
유진

영화 예고편 더많이해주세용

개월 전
구독?그게뭐야?
구독?그게뭐야?

아 진짜 재밌어서 맨날 보네ㅋㅋㅋㅋㅋ

2 개월 전
정가영
정가영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김준석
김준석

싱크가 개소름

2 개월 전
예량공듀[또롸잉]
예량공듀[또롸잉]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액체괴물 YouTube하푸
액체괴물 YouTube하푸

2 개월 전
윤서우
윤서우

주작각

2 개월 전
이정우
이정우

ㅋ 와 ㅋ 미 ㅋ 친 ㅋ

2 개월 전
sangju yang
sangju yang

이거 주작?? 총이 자연스럽개 나오넼ㅋ

2 개월 전
여여다연
여여다연

0:51초 개웃곀ㅋㅋㅋㅋㅋ

2 개월 전
김성우
김성우

총이 주머니에 있었다는건 주작이라는 뜻 그래도 재미있어요.^^

2 개월 전
GameTobe 포돌'S
GameTobe 포돌'S

썸네일 강민석님 표정ㅋㅋㅋ

2 개월 전
미개
미개

와 진짜..ㅋㅋㄱㅋㄱㅋ

2 개월 전
YouTube부자
YouTube부자

12번이요이유=0:26에컹나와서

2 개월 전
name
name

0:11 반응속도 무엇

2 개월 전
sangho oh
sangho oh

뭔데..ㅋㅋ

2 개월 전
가시나무침대
가시나무침대

너무잘하고 싱크 잘맞아서 신기하고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시리즈로하면 노잼될거같고 가끔한번씩하면 크게웃길듯

2 개월 전
만쥐곤듀[배고픔]
만쥐곤듀[배고픔]

뭔데 엄청 간지 나냨ㅋ

2 개월 전
김정희 김정희
김정희 김정희

100만축하합니다

2 개월 전
손권우
손권우

양꼬치 먹었음?

2 개월 전
천현준
천현준

ㅋㅋㅋㅋㅋ 골든서클 녹아내리는거 너무 디테일한데 ㅋㅋ?

2 개월 전
강나윤
강나윤

골든서클할때 내려가는거 개웃김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ㅋ

3 개월 전
레알마드리드
레알마드리드

ㅋㅋㅋㅋㅋ웃기다

3 개월 전
¿ 짜장면Freezing
¿ 짜장면Freezing

킹스맨 따라한거 에보물섬 구독좋아요 했서요.

3 개월 전
권예찬
권예찬

근데진짜잘하신다

3 개월 전
지승혁
지승혁

평소에 총을 들고다니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3 개월 전
J I N [ 영 진 ] Y O U N G
J I N [ 영 진 ] Y O U N G

100만이댜아아아

3 개월 전
무대위너희를응원해
무대위너희를응원해

0:28 킬포ㅋㅋㅋㅋㅋㅋㅋㅋㄲ

3 개월 전
짱청새치
짱청새치

썸넬 강민석님 얼굴 너무 진지한데ㅋㅋ

3 개월 전
학살자KR
학살자KR

너무잘해 ㅋㅋ

3 개월 전
패빈
패빈

도대체 얼마나 연습해야 둘이 저렇게 잘 맞는거지?

3 개월 전
노란우산 노란우산
노란우산 노란우산

100만명가즈아

3 개월 전
김급식이
김급식이

컹킹캥

3 개월 전
김진호
김진호

컹스맨

3 개월 전
인간
인간

컹스맨

3 개월 전
최민서
최민서

컹's맨

3 개월 전
단호박
단호박

김동현 날씬하네

3 개월 전
이무지개곰
이무지개곰

목격자 예고편 해주세요!!

3 개월 전
용이됌 지존
용이됌 지존

양꼬체가이렇게무섭습니다

3 개월 전
별린이YT
별린이YT

여기서 가조쿠들은 어???킹스맨이 아니라 컹's맨 아닌가???생각했겠지 ㅋㅋㅋㅋㅋ

3 개월 전
서가빈
서가빈

ㅋㅋㅋ 대박

3 개월 전
코리아소드
코리아소드

재미있다

3 개월 전
도허용
도허용

와.. 겁나잘해

3 개월 전
혁튜브
혁튜브

소름돋는다 보고 또봐도

3 개월 전
쒸프트키까안때쪄요
쒸프트키까안때쪄요

인피니티워 예고편해주세요^^

3 개월 전
marvel L.U.V.
marvel L.U.V.

아 진짜 사랑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개월 전
조형옥
조형옥

ㅋㅋ

3 개월 전
Mr.환
Mr.환

너무 재미있어여 보물섬 짱

3 개월 전
무무에리
무무에리

양꼬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개월 전
우삭
우삭

와 진짜 쩐다 ㅋㅋ 토씨하나 안틀리고 다외우셨네

3 개월 전
이쉬밥새야
이쉬밥새야

촬영하는 여자분은누구....

3 개월 전
_지애
_지애

0:12

3 개월 전
unic alday
unic alday

헐..시간까지 완벽히 맞는데😯👏

3 개월 전
이름입니다이미 있는
이름입니다이미 있는

김동현님은 언제봐도 역시 귀여워ㅋㅋ

3 개월 전
애니덕후
애니덕후

겨울왕국도 엄청 재밌는데 ㅋㄱㅋㄱㅋㄱㅋㄱ

3 개월 전
야샵
야샵

컹스맨보다 이게더잼잇다 ㅡㅋㅋㅋ

3 개월 전
스님
스님

미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개월 전
1
1

이걸어떻게 다 외우고있지..신기하다

3 개월 전
ljhreo
ljhreo

총까지 있고 할마음 만땅이었구만ㅋㅋㅋㅋㅋ

3 개월 전
박건우
박건우

존경..

4 개월 전
ᄋᄋᄋ
ᄋᄋᄋ

총은 어디서 꺼냈엌ㅋ

4 개월 전
js park
js park

은봉관뒷편ㅋㅋㅋㅋㅋㅋㅋㅋ

4 개월 전
우구밖개물리
우구밖개물리

존나웃기네

4 개월 전
안경 쓴 토끼TV
안경 쓴 토끼TV

양꼬치의 힘!!!!!!!!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

4 개월 전
서지원
서지원

와 이게 대박이다

4 개월 전
Strange Dr.
Strange Dr.

저거 보고동작외우기힘드셧겟다 ...

4 개월 전
정현수
정현수

와 진짜 재능낭비지만 꿀잼영상에 감탄쓰...

4 개월 전
욱이네
욱이네

컹스맨 미띤서클

4 개월 전
루이지
루이지

미르스띤

4 개월 전
꽃별달림
꽃별달림

싱크율100%;;; 퀄리티 오진닼ㅋㅋㅋㅋㅋㅋㅋ

4 개월 전
탱 귤생 귤 [ 민구 ]
탱 귤생 귤 [ 민구 ]

0:53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제일 웃곀ㅋㅋㅋㅋㅋ

4 개월 전
박승현
박승현

퀄리 미쵸

4 개월 전
유창균
유창균

개잘하네 킹스맨인트로에서 디테일 ㅎㄷㄷ

4 개월 전
socce love
socce love

와..ㅋㅋㅋㅋ

4 개월 전
wind black
wind black

0:53목소리 진짜 개좋다

4 개월 전
정조
정조

0:43 한박자 늦은거 너무 아쉬움...

4 개월 전
Go sh
Go sh

저걸 어캐 다 외운거짘ㅋㅋ

4 개월 전
이지윤
이지윤

4 개월 전
구독안하면이프사니꿈속에나옴
구독안하면이프사니꿈속에나옴

컹스맨

4 개월 전
Tv지쁌
Tv지쁌

미국 사촌들이 자넬 도와주겠네 에서 중독됨

4 개월 전
짱구1호
짱구1호

존경합니닼ㅋㅋㅋ

5 개월 전
승희찡 [상큼발랄]
승희찡 [상큼발랄]

이러니구독할수밖에

5 개월 전
우앙
우앙

컹스맨

5 개월 전
망고
망고

총은 왜 들고 다니는 거지?!. ㅋㅋㅋ

5 개월 전
뿅댓글러
뿅댓글러

앜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싱크로율 100프로얔ㅋㅋ

5 개월 전
박기태
박기태

대단하다...

5 개월 전
김민수
김민수

총들고다니시나?

5 개월 전
팥빵
팥빵

진짜 죽이 정말 잘 맟네요

5 개월 전
프사귀신이찾아감구독안하면
프사귀신이찾아감구독안하면

컹스맨 골든써클

5 개월 전
지원
지원

이거 짬ㅋㅋㅋ

5 개월 전
라스푸틴
라스푸틴

총은 어디서 나온거얔ㅋㅋㅋㅋㅋ

5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