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버 멤버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 즐기기 🎅 과연 멤버들의 레드카펫 드레스는?! Christmas Party | 클레버TV

김지연
김지연

피아노 사기

7 일 전
멜론tv
멜론tv

사랑이 머리좀봐.... 😂😂😂😂😂하하하....😅😅😅😅😅

16 일 전
tv두이
tv두이

나도 커플 됬음 좋겠다 ㅠㅠ

22 일 전
한상진
한상진

ㅋ ㅋ

24 일 전
땅콩 버터
땅콩 버터

민성이 내이름인댘ㅋㅋㅋ

25 일 전
임윤주
임윤주

사랑이 옷이 부자집 같아요

26 일 전
김소율
김소율

1등

27 일 전
한지민 한지민
한지민 한지민

야이바보야

28 일 전
한지민 한지민
한지민 한지민

바보들아

28 일 전
한지민 한지민
한지민 한지민

재미없어.

28 일 전
다빛깔바
다빛깔바

나예와 상욱 너무 이쁘다 둘이 영원히 사궈

개월 전
EUN별彡
EUN별彡

서현이 닮고 싶은 일인

개월 전
EUN별彡
EUN별彡

준혁이 포즠ㅋ

개월 전
EUN별彡
EUN별彡

범수 귀여운거 인정ㅋㅋ

개월 전
오경하
오경하

사랑이 왜 스프 만먹음 이상합 스프좋아합 스프게 지겹

개월 전
신다경
신다경

나예님이랑 상욱님 진짜 사귀시는지?

개월 전
영채쓰
영채쓰

비타민멤버가꿈인사람은 ↓아래에있는👍버튼누르기💞

개월 전
허지우
허지우

넘 예쁘다

개월 전
김세윤비타민1호펜
김세윤비타민1호펜

이영상 거희100번 봤는데 저도 비타민이랑 사진찍어보고싶네요💘

개월 전
라임초코
라임초코

다들 예쁘고 멋지고 구여우내요

개월 전
뷰냬
뷰냬

제가 잘 모르는 클레버 맴버도 많네요ㅎㅎ 죄송합니다

개월 전
최효빈
최효빈

모두들 너무 멋지고 예뻐요.😫

개월 전
정혜인
정혜인

12월23일 내생일ㅎ

개월 전
레몬
레몬

내이름이 민성인데..

개월 전
차옐 ʬ
차옐 ʬ

내 이름 서현인데...

개월 전
차옐 ʬ
차옐 ʬ

저는 워너블 차율입니다

개월 전
뾰잉you tube
뾰잉you tube

사랑이 머리랑 옷이 붕~ㅋ ㅋ그래도 기욥

개월 전
뷰티 TV&러블리 tube
뷰티 TV&러블리 tube

꽁냥커플 너무 귀여워요 ㅋㅋ 나예가 상욱 오빠 팔짱 낀거! 글고 준혁이도 너무 귀여워요 하트 하려다가 만거

개월 전
최지원
최지원

어머나 꽁양커플이다 넘~~~~ 귀여워용♡♡♡

개월 전
쵸쵸우
쵸쵸우

나예서욱커플잘어울려

개월 전
안뗑유트부안뗑
안뗑유트부안뗑

🤗🤗🤗😇😇😇😇😎😎😎😎😎😎😁😁😁😁

개월 전
정옥심
정옥심

나에가촣아사랑이가촣아

개월 전
큐티tv
큐티tv

상욱오빠 나예언니 예뻐요 소원,클레버티비 다이아버튼 가는것

개월 전
쿠쿠TV
쿠쿠TV

사랑이 머리 너무 신기해♡

개월 전
تيم رنومه.
تيم رنومه.

قال ماذا قال الحب

개월 전
تيم رنومه.
تيم رنومه.

فضولي

개월 전
تيم رنومه.
تيم رنومه.

يا

개월 전
바라기워너원
바라기워너원

와~너무 귀엽구 예쁘고!!엄청 예쁘다!!(자꾸만 똑같은 말만 계속함ㅋㅋ)나두 예쁜 옷 입구싶다..ㅠㅠ..그래도 예쁘고 착하니까 ㅋㅋ

개월 전
김차경
김차경

저는요가족이안아프고행복하게사라스면조캐서요

개월 전
비타민1호펜김세윤
비타민1호펜김세윤

준혁님이랑꽁냥커플이랑이야기하는거요

개월 전
소프트로이 소프트로이
소프트로이 소프트로이

저 크리스마스가 생일이예요

개월 전
조소연
조소연

채민이기여윈

2 개월 전
체리냥
체리냥

나예 사랑 커플 오래가용💖💖안별이.민성이,준희 커버댄스등 모두 화이팅

2 개월 전
딸기밀크
딸기밀크

모델?

2 개월 전
꽃나나나
꽃나나나

가수대는거

2 개월 전
꿍기
꿍기

사랑이 너무 머리 오버해서뭌은것같아요.상처받으셨다면 죄송합니다.

2 개월 전
』『럔쀼_ ღ
』『럔쀼_ ღ

모두들 보기 좋네요!

2 개월 전
양양석환팬
양양석환팬

재영이 부끄럼쟁이

2 개월 전
양양석환팬
양양석환팬

준혁이 웃기고 서현이가 예쁘네

2 개월 전
수수빵
수수빵

사랑이 이쁘다

2 개월 전
꼬마별똥별
꼬마별똥별

상욱오빠 멋있다 나예언니는 예쁘고 오래가쟝~

2 개월 전
빛별
빛별

다들 너무 이쁘고 귀엽드아💜🎊

2 개월 전
임민호
임민호

ㅌㅌ ㅋ 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ㅌ ㅋ ㅋ ㅌ

2 개월 전
귤이랑놀자.
귤이랑놀자.

저 크리스마스이브가 생일이에요!

2 개월 전
홍지유
홍지유

살라이 몬가 좀......

2 개월 전
아냥이
아냥이

남친이랑오래가는거 소원이에요!!♡

2 개월 전
에플파인
에플파인

상욱나예잘올러요

2 개월 전
박박준규
박박준규

12만명축하드려요

2 개월 전
유리YOUTUBE
유리YOUTUBE

사랑이 완전 화려하다❤ 역시 이뻐어💓나예 상욱 알콩 달콩 부럽땅. .

2 개월 전
[ 병맛 소녀 ]스라 YouTube
[ 병맛 소녀 ]스라 YouTube

강아지키우기

2 개월 전
베리딸기
베리딸기

연하 연상커플 넘 잘아올려욥

2 개월 전
가을
가을

윤서인가? 처음에 봤을. 때는 좀 그랬는데 계속 영상에서보니깐 예쁘고 귀여워요!

2 개월 전
최진규
최진규

카약~^^

2 개월 전
최진규
최진규

다 너무나 귀여운것같아요 특히 나예랑 상웅이는 완전 꽁양 커플이에요

2 개월 전
카몬트
카몬트

나예누나허쌤째려봄ㅋㅋㅋㅋ

3 개월 전
채영아
채영아

채민이너무너무귀여워

3 개월 전
새코미asmr채은
새코미asmr채은

다 너무 예쁘고 멋지당~

3 개월 전
쵸 쵸
쵸 쵸

키즈돌 비타민 되는거

3 개월 전
송하리
송하리

귀여워

3 개월 전
체리곤듀
체리곤듀

사랑이 패션.. 캬.... 멋죠👍

3 개월 전
박박준규
박박준규

좋겠다

3 개월 전
메이
메이

서현님..사진씩으실때 넘 기여버여♡♡~ 저두 클레버 맴버에 소속되고 시퍼여..

3 개월 전
두부[짱구]
두부[짱구]

시우,사랑 컨셉은 푸들과 개 주인ㅋㅋ 장난이에요 다 예쁘구 귀여워요♡

4 개월 전
시시우채민
시시우채민

나언니 상오빠안녕하세요

4 개월 전
팅글링글
팅글링글

전 클레버가서 비타민 보는거욥

4 개월 전
팅글링글
팅글링글

다시 봐도 넘 좋다 저절로 미소가 이뻐 사랑스럽다 사랑해 클레버 TV

4 개월 전
이다율
이다율

액되만들으는거각고싳어요

4 개월 전
김한규
김한규

나의 소원은 멋진 드러머가 되는것

4 개월 전
김태균
김태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개월 전
챙 챙
챙 챙

시우랑 채민이 이쁨♡

4 개월 전
TV우
TV우

상우 나예♡♡♡♡ 어울려서 좋겠다 둘이 싸우지 말고 오래가라~~^^

4 개월 전
소을 윤서 윤희TV
소을 윤서 윤희TV

우리동생이름도윤서대

4 개월 전
얼음마녀
얼음마녀

아 갑자기 준혁이가 불쌩헤

4 개월 전
황동우
황동우

설날꽁냥커플해주세요😀😀😊😊

4 개월 전
이윤아
이윤아

오늘귀여웠어요 상욱이오빠나예언니행복하게설아요

4 개월 전
송윤지
송윤지

사랑이뺏겼다사랑이가범수의남친····아닌가(그냥사진찍은거겠지?~~~^^이것도아닌가?)

4 개월 전
롄히[사랑 바라기]
롄히[사랑 바라기]

왜 이렇게 재밌지??ㅠㅠ

4 개월 전
화화이트 꽃
화화이트 꽃

여자는 사진 찍을때 이쁜척

4 개월 전
은솔이는못말려
은솔이는못말려

나예언니는 언제봐도 이쁜거 같아요~♥

4 개월 전
진민정
진민정

귀 ♡♡

5 개월 전
지인이의 작업실
지인이의 작업실

키즈돌비타민멤버되기

6 개월 전
정창융
정창융

김나에못생겨서사욱돼지

6 개월 전
르꼬
르꼬

시우 예쁘다

6 개월 전
소녀소년
소녀소년

사랑이머리가ㅋㅋ근데시우넘예쁘다제사촌동생은시후인데남자에

6 개월 전
RyenNew하녕겅듀%
RyenNew하녕겅듀%

오늘도 시우의 미모는 열일합니다❤️

6 개월 전
서채원
서채원

시우예쁘다

6 개월 전
}{ _ 설 / 향 _
}{ _ 설 / 향 _

아가들 다 넘 귀엽다ㅠㅠㅠㅠㅠ

6 개월 전
황클로이
황클로이

나예검나못 생김

6 개월 전
하린—500명 목표
하린—500명 목표

부러웡~♡

6 개월 전
고봉섭
고봉섭

사랑이진짜머리가

6 개월 전
서우상
서우상

노크북 갖기

6 개월 전
Lee의현
Lee의현

나예언니예뻐요

6 개월 전
TV보라빵
TV보라빵

ㅋㅋ꽁냥커플상욱♡나예

6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