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살고있는 친구를 무시하는 옛친구 역관광 카톡

  • 게시일 4 개월 전

    톡으로말해요톡으로말해요

    실행 시간: 3:29

    원본카톡사진을 보기좋게 편집한 카카오톡 영상입니다.
    카톡제보를 하고싶다면??!
    카카오톡 1:1 오픈채팅방
    open.kakao.com/o/sYxkirF ◀︎ 제보하러가기!!
    &
    페이스북에 '톡으로말해요' 검색하면 나옵니다!!^^
    이곳에서 메세지보내기를 통해서 제보하시면 됩니다!
    ▶톡으로말해요에 올라오는 모든영상은 구독자와 제보자분들에게
    카톡제보와 사연을 받아 보기 좋게 편집한 카톡대화영상입니다.
    ▶카톡 및 사연제보는 페이스북페이지 '톡으로말해요' 에서 메세지로 제보해주시면 됩니다^^
    ▶업로드 된 모든영상에 나오는 대화내용은 톡으로말해요에게 콘텐츠저작권이 있음을 강력하게밝힙니다.
    ▶따라서 저작권신고를 할 수 있는 권한이 제작자외에 아무도 없으며,
    악의적인신고, 허위신고시 강력한 법적조치를 진행합니다.
    ▶불법무단행위(대화내용 변형 또는 불펌)는 강력한 법적조치를 진행합니다.
    ▶영상을 공유하고 싶으시다면, 유튜브의 공유하기 기능을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카톡  카톡으로말해요  카카오톡  카톡대화  

흰솜이
흰솜이

니년이 해봐^^

2 개월 전
나서영
나서영

개빡치넼ㅋㅋㅋㅋㅋ 세상은 넓고 미친놈은 많다지만 뭐 저딴 놈이;;;;;

3 개월 전
Dg Y
Dg Y

알고보니 전단지 돌리고 일당 정산 받아갔다는 슬픈 뒷이야기.

3 개월 전
Claire Hamilton
Claire Hamilton

사람위에 사람없고 사람밑에 사람없습니다. 자기보다 밑에 있단 착각을 버리고 살아야 복이 옵니다.

3 개월 전
JS JS
JS JS

아이구~인간아 인간아

3 개월 전
Seung호
Seung호

세넓병많...

3 개월 전
김도희
김도희

사람일 모르는건데 이건 둘째치고 왜 허구한날 사람을 무시하려 드는거야 ㅋㅋ 맨날 열등감에 사로잡혀 사나

3 개월 전
똥강아지
똥강아지

푸하. 클럽 사장이라니 태도 돌변하는거 보소.

3 개월 전
꿀 꿀
꿀 꿀

친구 거를수 있어 다행이네요 저런 인성을 가진 친구가 동창들에게 소식을듣고 클럽사장이란것을 미리알았어더라면 속물처럼 속내를 감추고 친한척 인사했겠지요

3 개월 전
꿱6
꿱6

ㅡㅡ이게 뭐에요? 표정이에요?? 아님 뭔 뜻이 있나요?

3 개월 전
꿱6
꿱6

감사합니다!

3 개월 전
세아[감규리꺼]
세아[감규리꺼]

뚠뚠오리 표정같은걸 표현 하는겁니다 !

3 개월 전
민하이슬
민하이슬

난 북부역에서 전단지 돌리는 분 발견하면 그것도 일이고 힘드시고 춥거나더우시니까 전단지3개정도 받아오는데..

3 개월 전
구교영
구교영

솔까 친구랑오렌만에만났눈데 저런쑤레기말울퍼부우니 200만은잃어도싸지

3 개월 전
구교영
구교영

저분 사이버수사대에신고하면최소볼굼200만은넘어요신고하셈

3 개월 전
쭌.
쭌.

왜기분나쁘게 이름이똑같어 우쒸....

4 개월 전
이귀형
이귀형

이젠 이런거 하도 보니 처음 몇마디 왔다갔다 하면 대충 예상하는데, 대부분 맞음.. ^^ 암튼 겉모습만 보고 사람 판단하면 안되는거여..

4 개월 전
도리 도리
도리 도리

프사..브베...모자이크인줄

4 개월 전
박June
박June

도둑질을 하는 것도 아니고 내 건강한 몸으로 전단지 돌리겠다는데 그게 쪽팔리는 일이야!!!!쓰니~~저런 친구는 친구도 아님. 절대로 아는척도 하지 마세요.

4 개월 전
김용제
김용제

ㅋㅋ 셀프 언프렌드

4 개월 전
hong Yu
hong Yu

잘 걸러졋다

4 개월 전
장현진
장현진

전단지를무시하네? ㅋ 전단지상위가 본인들이 쉽게 배달해먹던 요기요나 배민 배달통이나 배달콜이라는개념이 커진건데 배민이없던시절엔 전단지로 월 250이상번1인인데~ㅋ

4 개월 전
민트 [mint]
민트 [mint]

저런 사람이랑 친구하면 자기만 손해

4 개월 전
rhtko
rhtko

준석아 언제까지 찐따 졸업할래?

4 개월 전
잔혹한무녀
잔혹한무녀

요즘 이런 역관광 톡 사연 많이 보는데... 레퍼토리가 왜케 비슷한지.....

4 개월 전
방배동찡찡이
방배동찡찡이

직업에 귀천이어딨다고 겉멋만들어서는ㅉㅉ

4 개월 전
언어장애크롱
언어장애크롱

전단지 돌리는사람 대단하던데 의자도없고 많은 종이를 다주고 사람들은 받은거 땅바닥에 버리고.. 멘탈 갑이ㅣㅅ던데

4 개월 전
이주영
이주영

사장들이 실제로 배달도 하고 전단지도 돌리고 함 ㅇㅇ 알바나 직원들 시켜서도 인력이 부족할땐 자기가 직접 뜀. 실제로 치킨 한번 시켰는데 어떤 남자가 자가용 끌고 와서 좌석에서 치킨 꺼내주더라. 알고보니 사장이였음. ㅋㅋㅋㅋㅋ 저것도 그런케이스라고 봄.

4 개월 전
비도승우
비도승우

세상에나.. 역관광소설인가? 샹

4 개월 전
해골웹툰
해골웹툰

사람겉모습보고 판단하다가 인성쓰래기라는걸 ㅇㅈ하는꼴이네

4 개월 전
최경애
최경애

나이값못하는 인간들 참 많다

4 개월 전
쮸리
쮸리

전단지 알바도 생각보다 돈 짭짤하게 많이 주는데 ... 그래도 사장이 집접 전단지 돌리다니 대단하시넹..

4 개월 전
뮤탈리스크
뮤탈리스크

아무리그래도 안친한친구라도 저러진않음....

4 개월 전
Jun 2
Jun 2

아니 사장이 아니어도 저렇게 말하면 안되는거아닌가..착각한거긴하지만 자기보다 못사는줄알고 저렇게 나쁘게말하는거 지 인성,지능 낮다고 광고하는거다

4 개월 전
히로
히로

클럽 사장 돈 많이 벌려나?많이 벌겠지~?

4 개월 전
향이고Youtube
향이고Youtube

어쨋든 결말 훈훈함

4 개월 전
배진영
배진영

*무시하지마*

4 개월 전
틱소
틱소

혹시.. 브금 제목이..?

4 개월 전
영상에 집중하셔요댓글그만보고
영상에 집중하셔요댓글그만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사이닼ㄱㅋ

4 개월 전
방승현
방승현

클럽사장이 전단지를 직접 왜돌려.... 지어내도 너무 지어내는군요...클럽하나하려면 보통 자본금 10억정도가진 사람들이 하는데 전단지를 본인이 직접 돌린다??

4 개월 전
iG HuH
iG  HuH

아니.. 이 동넨 뭔 역강간이 이래 많아.. 자작이라도 해서 사람들을 계몽하는 것도 좋지만 저렇게 몰지각 몰이해 몰상식한 등신들이 수도 없이 쏟아질 리도 없고.. 그걸 또 제보를 하는 것도 말이 안 되잖아.. 조회수 올리려고 수작부리지말고 좀 생산적인 일을 해라..

4 개월 전
틱소
틱소

역으로 강간을 하다니..

4 개월 전
JK_ EP
JK_ EP

저번에 나한테 친구한테 연락이 왔었는데 그때 여자만나고 있었는데 배달도중에 나봤다고 연락오드만 왜 아는체 안했냐 물었더니 나 쪽팔려할까봐 아는체 안했다더라...그문자 받고 열받았다...친구가 거지건 배달하건 전단지 돌리건 그게 뭐가 중요하지???일은일이고 친구면 친구인건데...속상하고 내가 미안하더라...ㅅㅂ지금은 배달하다가 교통사고로 죽었지만 친구 의리 하나론끝내줬는데 시바..

4 개월 전
mist Opti
mist Opti

이재준 헐....진짜요?

4 개월 전
배미향
배미향

세상에 진정한건없다 물론친구도마찬가지고 가까운사촌도역시더말할것없고 내가잘살아야지 친구가있고 사촌도있고 그런것같다 돈만많으면 내가치가달라지는세상이다 나 참 서글프다

4 개월 전
honny Bunny
honny Bunny

아니 지할일 아닌데 존나 신경쓰네..

4 개월 전
michael hong
michael hong

도스 새?

4 개월 전
이윤택
이윤택

술한잔하자고했는데 사장인저분보다 더좋은술을대접가능할련지

4 개월 전
뭐가중헌디
뭐가중헌디

실화?...

4 개월 전
buddy birdie
buddy birdie

준석이가 그런말할수는 있긴한데 도를 지나쳤음

4 개월 전
기모띠부레
기모띠부레

무슨 전단지 돌리는지 알고 말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소유 클럽 홍보 전단지였어 ㅋㅋㅋㅋㅋㅋ

4 개월 전
소크라테스
소크라테스

좀 무시좀 노골적으로 하지말지 그런마음은 되도록이면 먹지말고.. 사람일 아무도 모르는데

4 개월 전
이꾸요잇
이꾸요잇

저것도 친구라고....

4 개월 전
성공과행복을 위하여! 성행위!
성공과행복을 위하여! 성행위!

고구마보단 전자램지에 안돌린 삼각김밥 먹을때 걸리는느낌 사이다로 뚫는거같다

4 개월 전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개2동 거주이혁원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개2동 거주이혁원

*그 말을 마지막으로 1이 사라지는 일은 없었다고..*

4 개월 전
이준석
이준석

이름똑같아 재수없어 슙앙

4 개월 전
GRI 7
GRI 7

맨날 시작할때 안 밝히고 나중에 밝히고...

4 개월 전
아기펭귄
아기펭귄

GRI 7 안물어봤으니깤ㅋㅋㅋㅋ

4 개월 전
민아
민아

이게 왜 역관광인지 설명좀...

4 개월 전
아기펭귄
아기펭귄

민아 처음에 에베베 내가 니보다 직 좋음ㅋㅋ 거리다가 클럽사장이라 하니까 당황하고 시비털다가 지가 당하는거니깤ㅋㅋㅋ

4 개월 전
섹시한술사
섹시한술사

하필 내 이름..?

4 개월 전
LS B
LS B

전단지 돌리는거 오히려 자신감 있어야 하는거 아니냐?

4 개월 전
경민안
경민안

ㅋㅋㅋ 골때리네

4 개월 전
상림
상림

철이 안든건 자기자신이면서 철좀들라니 참ㅋㅋㅋ

4 개월 전
칸루
칸루

나도 십대,이십대때는 가리지않고 일 참 많이 했다ㅡ설사 그 클럽사장이 아니였더라도 친구가 그러면 안된다ㅜ살아보니 젤 알수없는 사람의 앞일이다 전단지알바가 미래에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를일이다

4 개월 전
반카
반카

나도저런일겪은적있는데 편의점차려서 야간안구하고 직접하고있는데 5년만에 얼굴본친구가 첨에놀라더니 여기서일하냐?이러길래 그렇다고하니까 나이가 내일이면서른인데 야간뛰냐면서 그래서 장가가겠냐고 하길래 내가게라하니까 쪽팔리다고 거짓말하냐길래 ㅋㅋㅋ 사업자등록증보여주니까 얼굴빨개지더니 미안하다고하고가던데 나랑비슷한일이있다니 ㅋㅋㅋㅋㅋㅋ

4 개월 전
김준석
김준석

이름 참 뭣같다

4 개월 전
mist Opti
mist Opti

김준석 ㅋㅋㅋㅋㅋㅋㅋㅋ

4 개월 전
보리[캐럿,아미]
보리[캐럿,아미]

김준석 헥ㅋㅋㅋㅋ

4 개월 전
양지욱
양지욱

지보다 잘 나가면 대가리 쳐박고 못나가면 대가리 겁나 빳빳하게 드네 ... 저런 것들 친구 할 필요가 없다 언젠가 뒤통수 후릴 놈들임

4 개월 전
하늘%[ 놀아죠 ]
하늘%[ 놀아죠 ]

요즘에 이런 카톡이 재밋엌ㅋ

4 개월 전
김민석
김민석

이렇게 자동으로 친구에서 남남으로

4 개월 전
방준석
방준석

ㅇㄴ

4 개월 전
mist Opti
mist Opti

방준석 ㅋㅋㅋㅋㅋ

4 개월 전
{엉뚱발랄}꽃빙
{엉뚱발랄}꽃빙

155번째좋아요!앗싸!!

4 개월 전
김규식
김규식

클럽사장한테 술사준대 뭐지 ㅋㅋㅋ

4 개월 전
조성운
조성운

사람 소중한 줄 압시다 우리

4 개월 전
mist Opti
mist Opti

조성운 ㅇㅈ

4 개월 전
뚜유
뚜유

에휴ㅋㅋㅋㅋㅋ클럽사장이라하니깐그ㅈㄹ을하네 욕하고장난아니더니

4 개월 전
[Av]멘탈약탈자
[Av]멘탈약탈자

저딴것도 친구라고....에휴

4 개월 전
개평범한
개평범한

지 신세 나아졌다고 입털더니 금방 뚝빼기털리네

4 개월 전
이용규
이용규

솔까 절친구오랜만에봤는데 저사람처럼 사장이 돌리는것도아니고 알바로 돌리고있으면 쪽은팔릴거같음 저사람처럼 대놓고까진 않을텐데 좀 그렇죠

4 개월 전
{ønce}스파하는 눈송이
{ønce}스파하는 눈송이

그냥 해고시키짘ㅋㅋㅋ

4 개월 전
메이플월드에서 옵메갈사냥 히어로
메이플월드에서 옵메갈사냥 히어로

이야 데이블에 양주 굿굿

4 개월 전
주진규
주진규

사시미로 똥꼬에 살포시 밀어넣고싶어지네

4 개월 전
히나이치코
히나이치코

캬~ 사이다!

4 개월 전
1아무것도안하고 구독자500명모으기
1아무것도안하고 구독자500명모으기

준석네이뇨온111

4 개월 전
속이지 말고살자
속이지 말고살자

하나님이 사람을 외모로 판단마라 했다^^

4 개월 전
고꼬꼬
고꼬꼬

여기 김치 추가요

4 개월 전
전순둥
전순둥

왜사냐

4 개월 전
【Team.Litpu】 Thrais
【Team.Litpu】 Thrais

저거 원래 전단지 돌리는애가 창피해야하는 입장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알바하다가 친구만나면 되게 뻘쭘하던데

4 개월 전
맞춤법검사기
맞춤법검사기

아니 이 분은 지금 자신의 입장에서 말한 거 아닌가요...? 알바하다가 친구 만나면 부끄러운 것 같이 제보자 분이 부끄러워해야할 상황이라고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요 상대방이 제보자 분이 클럽 사장인 걸 모르는 전제로요

3 개월 전
183cm70kg
183cm70kg

【Team.Litpu】 Thrais 자기 클럽 전단지 돌리는 클럽주가 월급쟁이 나부랭이보다는 그래도 수억배 나은거같은데?

4 개월 전
Yeon Yi
Yeon Yi

【Team.Litpu】 Thrais 거기 사장이니까 홍보하려고 전단지 돌리는 거죠 알바가 아니라 ㅋ다 보긴 하셨어요?ㅋㅋ

4 개월 전
うちやあきもと
うちやあきもと

【Team.Litpu】 Thrais 아니 사장이라니깐? ;;

4 개월 전
하얀여우
하얀여우

솔까 이거 예상;

4 개월 전
써니
써니

눈에 쳐 보이는것만 볼줄 알지.. ㅉㅉ

4 개월 전
리버풀은빅클럽
리버풀은빅클럽

고구마하고 초코파이하고 물없이 두상다씩먹엇다가 팔성사이다 2.5리터짜리 쭉 들이켯다 크

4 개월 전
김춘배
김춘배

난 구성사이다 ㅋ

3 개월 전
Yukino Yukinoshita
Yukino Yukinoshita

라민 와 풀강사이다네

4 개월 전
영상에 집중하셔요댓글그만보고
영상에 집중하셔요댓글그만보고

리버풀은빅클럽 ㅋㅋㄱㅋㅋ

4 개월 전
라민
라민

10성사이다 ㅋㅋ

4 개월 전
자린
자린

9성사이다

4 개월 전
Lora qiqi
Lora qiqi

지 클럽놔두고 좋은곳 어다가냐?ㅋㅋㅋ

4 개월 전
김은철
김은철

헐...나랑 이름같은 사람 처음봄..ㄷㄷ

4 개월 전
고도치아빠
고도치아빠

성은 .이.냐? 누구랑같네..인성이..

4 개월 전
인아In a
인아In a

전단지 돌리는게 뭐가 어때서?정말 어이x

4 개월 전
#꽃퓨랜_
#꽃퓨랜_

알람 너 옥상으로 따라와 빨리!!!

4 개월 전
DAY MAY
DAY MAY

...개새끼

4 개월 전
이재호
이재호

막 가상으로 지어낸 카톡도 제보해도 되요?

4 개월 전
mist Opti
mist Opti

카가오AR 그냥 카톡으로 제보하는듯

4 개월 전
이재호
이재호

카가오AR 아하 감사합니다

4 개월 전
카오WINNER
카오WINNER

석호 카톡으로 제보를 하는게 아니라 무슨 이야기를 제보하면 카톡으로 바꿔서 올리는 거 아님?

4 개월 전
• Lee •
• Lee •

고구마 200개 릴레이로 먹다가 칠성 스트롱 사이다 쳐 마신 기분.

4 개월 전
YouTube파크라
YouTube파크라

• Lee • ㄴㄴ 칠성 스트롱 서아다

4 개월 전
서영빈
서영빈

노노 콜라

4 개월 전
감사했어요'리나씌
감사했어요'리나씌

와 인성..

4 개월 전
지바부낙
지바부낙

머냐....저런 사람이랑 친구하지 마여..

4 개월 전
연하빈
연하빈

와 친구분인성 전단지가 뭐어떠서 아니 아는사이니까 아는척하겠지 그따식으로 살지마시길 그친구분 바랄게요.

4 개월 전
이영섭
이영섭

외국인인가

3 개월 전
김두한
김두한

연하빈 뭔소리지 나만 이해 안되는건가 이야기의 중점이 뭔지 모르겠다

4 개월 전
[때미]
[때미]

ㅋㅋㅋ어이없다ㅋㅋ

4 개월 전
김주영
김주영

ㅉㅉ 사람 전단지 돌린다고 자기 친구라고 해서 불렀는데 뭐라 하냐? 사람 겉만 보고 판단하면 안 되지. 결국은 친구가 클럽 사장인데 나중에 그러면 그 친구한테는 그게 못이 박힌 걸로 남지 ㅉㅉ

4 개월 전
너가 알아서머하게
너가 알아서머하게

사람은 것모습만 보고 판단하면 안됩니다 여러분듈

4 개월 전
블첼어린이
블첼어린이

저 사람이랑 친구하지 마오

4 개월 전
질풍Sniper
질풍Sniper

넘래 너님부터 지껄이지 마시길 ㅎㅎ

3 개월 전
GAMER모바일
GAMER모바일

그리고 갑자기 주제에 맞지 않게 그런말을 했으니 더욱 ''돈만보고 사귀냐'' 이소리가 나오는거죠

4 개월 전
GAMER모바일
GAMER모바일

아니 근데 여기서 갑자기 ''100주면 친구 할거잖아요'' 가 왜 나오는 건데요..? 갑자기 뭔... 갑자기 돈주면 친구한다는게 왜나와요.. 돈만주면 다 친구한다는거 자체도 이상하지만 갑자기 이 영상과 이 댓글을보고 그런답글이 나오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돈 관련한 영상 보고오셨나...

4 개월 전
honny Bunny
honny Bunny

넘래 아...여기도 김치가..ㅜ

4 개월 전
인토트터소샹숑
인토트터소샹숑

블 』『 첼 음 저런애는 역시 개소리

4 개월 전
h i
h i

와...전단지돌리는게 뭐 어때서....;; 전단지 돌리는게 왜 뭐를 어떻게 돌리는지 쳐알고서 카톡하지...에효....으뜨카냐.....저런건 친구도 아닙니다......;

4 개월 전
h i
h i

봄롄 감사합니다ㅏ!

3 개월 전
봄롄
봄롄

h i 좋아요가69여서누를수밖에없었다

3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