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 잡으면 일어나는 일 / 연어 아부리 초밥 피자 케익 도전 / Salmon Aburi sushi / 씨즐 Sizzle

이하람
이하람

4:04찔끔 ㅗ

2 일 전
이승현
이승현

마지막에 와사비는 안넣어요?

6 일 전
김진혁
김진혁

4:04 ㅗ

6 일 전
한조
한조

가시빼는거 나만그런가 재밌어보임

7 일 전
두빱두비
두빱두비

아ㅠ아ㅠ넘맛있겠다

8 일 전
이은지
이은지

늘 감탄하면서 봐요ㅋㅋ 진짜 보는 재미가 있음

9 일 전
신가은
신가은

연어를 간장에 담가서 밥이랑 먹는것도 보고싶어요!

9 일 전
IO D
IO D

새끼 잘생겼네

10 일 전
돼지
돼지

3:51 부분에 노래 뭔가 먹먹해지는 부분이 넘흐 좋다..

13 일 전
DENZEL
DENZEL

동물학대

13 일 전
거울
거울

근데 아부리랑 타다키랑 뭐가 달라요??

15 일 전
98k kar
98k kar

200개 더될듯

16 일 전
인면조
인면조

0:20ㅋㅋㅋㅋㅋ

17 일 전
yee지욘
yee지욘

차라리 피자 만들때 틀에 넣은뒤걍 굽지ㅋㅋ

17 일 전
깡바리
깡바리

연어껍질 구워서 안주하구싶당 ㅠㅠ

18 일 전
Brady James
Brady James

애들이 맨날 아부리 털지말라하는데 이 아부리랑 같은 아부리나요? 야부리 같기도하고..

18 일 전
인구
인구

연어 한마리 비쌀텐데

19 일 전
할짓없는 스펀지[게임]
할짓없는 스펀지[게임]

그냥 셰프해서 티비 나가세요 돈도벌고

19 일 전
너는 나랑 자야해
너는 나랑 자야해

문신보고 껍질 붙은건줄 알았습니다..

19 일 전
포푸린
포푸린

아 개맛잇겠다

19 일 전
yellow fox
yellow fox

램지무엇

23 일 전
봉봉_
봉봉_

연어 밥버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맛있겠다

24 일 전
거울
거울

다이묘오로시로 싹 뜰때 기분 좋음

24 일 전
거울
거울

다이묘오로시 맞죠,???

24 일 전
김똥
김똥

3:59 ㅗ...

25 일 전
위니아
위니아

와 개맛있겠다 진짜....

27 일 전
박재웅
박재웅

뒤에한건 지라시스시가 되고싶었던 연어케이크

29 일 전
나칵
나칵

채널명 바꿔요.ㅡ.ㅡ 씨즐의 야메요리로.....

29 일 전
감나무
감나무

이형님 중간중간 병맛있어서 꿀잼 ㅋㅋㅋㅋ

개월 전
김하은
김하은

이 분 못하시는 요리가 뭔가요? 영상 몰아보는 중인데 세상에 이 분 엿도 만드심

개월 전
에레나.
에레나.

귀여워

개월 전
USS -Essex
USS -Essex

저거 뼈만 발라낸거 양손으로 잡고 뜯어먹어보고싶다

개월 전
최고다명박
최고다명박

개월 전
화면전환
화면전환

연어에 데리야끼 마요네즈라.. 음.. ㅠ 이번영상은 좀 머라할말이 없네여

개월 전
오오태식
오오태식

저정도면 몇인분이고 몇명까지 다먹을수잇어여??

개월 전
Emily J
Emily J

항상 느끼지만 선곡이 너무좋아요ㅎㅎㅎㅎㅎㅎ좋은음악 많이 알아갑니다

개월 전
이세하
이세하

오코노미야끼 같다 ㅋㅋㅋ보기만 해도 행복해ㅠㅠ

개월 전
성익명
성익명

연어불쌍해 이거 보고 연어먹으러 갈꺼거든

개월 전
이명
이명

순간 오코노미야키인줄ㅋㅋ

개월 전
공시생
공시생

연어초밥존맛인뎅

개월 전
이지르나다룬아르마야라
이지르나다룬아르마야라

초밥식초 뭐 사신건가요??

개월 전
김도연
김도연

죽여....줘..........

개월 전
U Been
U Been

4:01 ㅗ

개월 전
녹진이
녹진이

2:33 현웃터지넼ㅋ

개월 전
게임하는큰총
게임하는큰총

*마지막에 법규 조각 노리신건가요 ㅋㅋ?*

개월 전
Hyunjung Lee
Hyunjung Lee

급 초밥이 먹고싶군. 비싼데

개월 전
김이나
김이나

밥200객ㅋㄱㄱㅋ

개월 전
뉴텔라
뉴텔라

밥 알 200개ㅋㅋㅋㅋㅋ

개월 전
zzz
zzz

뭔가 어설프면서도 뭔가 잘해ㅋㅋㅋ

개월 전
Mr조
Mr조

천재다...

개월 전
웨터최고인데
웨터최고인데

좋아요 백만개...

개월 전
VSVP Wae
VSVP Wae

Cool Channel

개월 전
김도윤
김도윤

씨즐님 코스트코에서 대구스테이크해먹으려고 삿는데 어떤소스랑 맛나게먹을수있을지 잘모르겠어요도움부탁드립니다.

개월 전
Lemon Juicy
Lemon Juicy

저기에 양파 한 가득 올려먹으면 좋겠다...

개월 전
효모
효모

0:36 연어의 얼굴에 천을 올리고 도닥여주고 머리를 자르는 이유는 연어가 목을 따이는 충격과 공포에 휩싸여 살이 딱딱해 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개월 전
Jason Hwang
Jason Hwang

흐어어어?! 생 연어라굽쇼?!?!

개월 전
애니영상
애니영상

4:00 크흠.....좀 그래

개월 전
방황하는 사제 Wandering Priest
방황하는 사제 Wandering Priest

마치 시험망쳤다는 친구를 보는 기분이군

개월 전
팡 팡
팡 팡

언제와 ㅠㅠㅠㅠ

개월 전
오늘의노래
오늘의노래

잠수타고있는 이남자

개월 전
이다훈
이다훈

이거 브금뭔가요 아시는분제발 ㅠㅠ

개월 전
삼겹살
삼겹살

옛날부터 궁금했는데? 요리쪽 전공하신거예요??

개월 전
엠페러
엠페러

밥알 200개 뭔댘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김어반
김어반

씨즐님 영상에 I like to 노래 쓰인영상 아시는분 ㅠㅠ

2 개월 전
me 11
me 11

요리할 때 스케일이 크고 시원시원하셔서 참 재밌어요ㅎㅎ

2 개월 전
N. cloud
N. cloud

와사비는요..?

2 개월 전
꽃다방이발사
꽃다방이발사

마지막에 뻐큐는 뭡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동구
동구

아 . .배고파

2 개월 전
스피노
스피노

씨즐님은 요리를 어디서 배우셨나요? 저도 요리에 흥미가없었는데 씨즐님 영상보고 흥미가생겼어요ㅎㅎ

2 개월 전
엘화이트
엘화이트

타코야끼 만들어주실 수 있으세요?😍

2 개월 전
묵언수행중인스님
묵언수행중인스님

영상을보고 초밥을 만들어 드시고싶은분! 배합초는 식초만 가지고하기엔 맛이 심심하실거에요 설탕 미림같이 들어가면 더욱맛있습니다 마요네즈를 뿌리기보단 홀래디쉬 소스 이용하면 더맛있구요 연어해체후 남은 큰뼈는 오븐에 구우면 최고의 술안주입니다 ㅋㅋㅋ 항상 씨즐님 응원하고요 빨리 구독자가 많이생겼으면 좋겠네요 ㅠㅠ

2 개월 전
gta대리핵판매
gta대리핵판매

아 연어에서 제일 맛있는 배꼽살을 다버리셨네 최고급 부위인데 만약에 다시 하신다면 꼭 배꼽살 살려내주세요ㅠㅠ

2 개월 전
님프
님프

재밌는데 영상 올리는 주기가 한달이야;;

2 개월 전
ᄒᄒ빌리
ᄒᄒ빌리

요리잘하는남자 개섹시함 ㅇㅈ?

2 개월 전
nanyoung난영
nanyoung난영

4:00 엿ㅅ?

2 개월 전
겜계정
겜계정

2분44초 광고인줄...

2 개월 전
HY J
HY J

고든램지의 스테이크 샌드위치도 해주세요~~!

2 개월 전
가비프레스턴
가비프레스턴

연어도 했으니 짱구에 나온 부리부리 참치 구이였나 해주시죠

2 개월 전
임예주
임예주

씨즐님은 Q&A 안하나요??

2 개월 전
김찬영
김찬영

항상영상볼때마다 생각한건데 음악가 요리의조화가 너무좋아요 잘보고같니다^^ 항상감사해요 좋은영상

2 개월 전
어허
어허

형 결혼하자

2 개월 전
모구모구
모구모구

이분 영상 마다 혼자 먹기에는 많은 양을 요리 하시던데 남은 음식들은 어떻게 처리한대여?

2 개월 전
M0nta9e
M0nta9e

시즐형 포도주! 와인 만들어주세요!

2 개월 전
초코볼
초코볼

한달다돼간다 빨리 영상올려줘요

2 개월 전
김도현
김도현

밥알 200알 무엇 ㅋㅋ

2 개월 전
박슬구
박슬구

비건 음식 요리해주세요|

2 개월 전
베브
베브

씨즐 삼행시해봄 씨:씨x 즐:즐겁네

2 개월 전
pp yd
pp yd

와우 저는 생연어가 좀더 취향이긴 하지만 맛있어보이네요 며칠후에 연어 조지러 갑니다~

2 개월 전
박카스사이다
박카스사이다

한번에ㅋㅋㅋㅋ대박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박준범
박준범

네이버 웹툰 요리고에 나오는 스프 만들어주세요

2 개월 전
A ng
A ng

자연산 ㄷㄷ 양식하는 연어들은 힌선 간격이 서로 넓고 주황에 가까운데 자연은 간격이 좁고 자몽계열을 띄운다고하네염

2 개월 전
이성현
이성현

생선류는 비늘을 벗길때 수용성 비린내 성분이 있어서 흐르는 물에 씻어주면서 비늘을 벗기면 비린내가 덜 합니다

2 개월 전
늅늅이
늅늅이

연어초밥파이완성!~(?)

2 개월 전
나은지
나은지

왜 안오세요ㅠㅠㅜ

2 개월 전
유용환
유용환

씨즐님 칼 어디꺼 쓰세염??!?전 글로벌 써염ㅎ...

2 개월 전
? ?
? ?

요리하는걸 봐야하는데 자꾸 눈이 손으로만감 손 너무 세엑시이..

2 개월 전
레그나
레그나

????: 칼 항상 갈아놓으라고 했어 안했어?!(드립 우려먹기)

2 개월 전
이정빈
이정빈

치즈 잔뜩 들어간 치즈요리 한번 부탁드려도 될까요??

2 개월 전
빅보스
빅보스

씨즐형님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혹시 미트로프도 한번 해주실 수 있나요?ㅠㅠ 너무너무 배워보고싶습니다ㅜㅜ

2 개월 전
QAI
QAI

뷰유유유티풀~

2 개월 전
유유환준
유유환준

최고의 반찬을 만들어주세요~

2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