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상태메시지 유형 12가지 (진짜꼭있닼ㅋㅋㅋㅋ)

은채김
은채김

설마그지다하느사람손

시간 전
보 보
보 보

저 주크박스욬ㅋㅋ

3 시간 전
규졍 ッ
규졍 ッ

근데 진짜 저격형 ㅈㄴ 재수없음

4 시간 전
룬녜:D
룬녜:D

- 타국어형 . .( 상메를 영어 , 일어 등으로 설정 - 책읽는 형. .( 배사가 책의 한 장면 - 남친 , 여친구함 형. .( 상메에 남친 , 여친구함을 써놓는.. - 덕질형 . . ( 게임 , 애니 , 아이돌 등 - 그림형. .( 프사 또는 배사가 자신의 그림 - 누구였지 형. .( 프사 , 배사 , 상메는 없고 이름은 .으로 설정

5 시간 전
췐장
췐장

나! 카톡X형!ㅋㅋ

8 시간 전
닫음
닫음

전 상메 안쓰는데

20 시간 전
미나초TV
미나초TV

좋다할때 남자와 남자가 손 마주잡고 있어서 깜놀함 난 여자와남자로 할줄 알았는데..

20 시간 전
tv뭐든지
tv뭐든지

초성형은 그냥 제가 한번 짜봤습니다 고장난 테이블은 역시... 인정? 바바바(테이블보고 하는소리)인정인정

일 전
얏호
얏호

옛날에 저격형이엿던 적 잇는데.... 개쪽팔린다 진짜.. . 상메로 저격쓰지마라.... 진짜.. . . 후에가서 쪽팔린다.....

일 전
팝픽Pop pic
팝픽Pop pic

저격형 항상 보이죵... 저는 “아 똥마려” 라던가 “내뱃쨜우헿해” 라던가아.... 이런거 써놓ㄴ....큼..ㅋㅋ

일 전
달뾱_%[귀염귀염해]
달뾱_%[귀염귀염해]

초성뭐에욬ㅋ????

일 전
이수민
이수민

없어요

일 전
하늘나루༄
하늘나루༄

(초성+저격) 꼭 있음 ㅋㅋㅋ

일 전
_민서
_민서

다 공감은 가는데 전 초성형입니댱

일 전
보노보노
보노보노

1번

일 전
연슬 까까 ミ
연슬 까까 ミ

ㅋㅋㅋㅌ

일 전
김미선
김미선

와 볼사 팬들에게 사과하세요

일 전
예쁜상큼이
예쁜상큼이

0:32때넘웃김

일 전
ova n
ova n

초성 ㄱㅈㄴㅌㅇㅂㅇㅇㅅ ㅇㅈㅂㅂㅂㅇㅈㅇㅈ 가뭘까

2 일 전
*달빛냥*
*달빛냥*

ㅋㅋㅋㅋㅋㅋ울반에 저격형있는데엨ㅋ 해놓고 다 지워버림 요즘 잠잠하다 싶더니 또시작

2 일 전
시발낙지님팬
시발낙지님팬

저격형 인정합니다!!! 디데이형인정

2 일 전
-지네
-지네

과제노트에붙인인생일지 복불복 아자아자 ..?

2 일 전
이은경
이은경

마트에 갈때의 유형 1. 지갑빼놓고 가는 형 2.뭘 사는지 까먹는 형 3.마구마구 사는 형 4.카트에 정리하는 형 5.엄마한태 뭐사는지 전화 하는 형 6.엄마가 시키는 대로 안하는 형 7.엄마가 마트에서 뭐 사라는 돈으로 맜있는거 사먹는 형 8.마트에 엄마랑 같이오는 형 9.과자만 사는 형 10. 고기 덕후 형 11.돈까스 추가 형 12. 마트 다녀오고 남은 돈으로 편의점에 라면 사먹는 형 13.뭘사는지 고민 하는 형 14.마트 다녀오고 길거리에 연락 하는 형 15.마트에서 키크려고 우유 사는 형 16.햇반 밥 사는 형 17.마트에서 노래듣는 형 18. 50할인 사는 형 19.마트에서 사진 찍고 페북에 올리는 형 20. 집에 핸드폰 안가져 오는 형

2 일 전
단방듀[똥 꼬 발 랄]
단방듀[똥 꼬 발 랄]

카톡 프사 유형 / 카톡 배사 유형 해주세용

3 일 전
이이별
이이별

1핸드폰 보는유형

3 일 전
하양이 물고기사랑
하양이 물고기사랑

4번이욬 요새 짜증나는 얘들많음

3 일 전
렐라벨라
렐라벨라

전 혼자샐카 배프사진 아이돌 사진으로용ㅎ

4 일 전
황귀선
황귀선

ㄱㅈㄴㅌㅇㅂㅇㅇㅅㅇㅈ ㅂㅂㅂ ㅇㅈㅇㅈ 뭘까..

4 일 전
星剌
星剌

3,4

4 일 전
김성도
김성도

제목

4 일 전
래킹스 TV
래킹스 TV

~

4 일 전
Pisces
Pisces

주크박스형 난데ㅋㅋㅋㅋ

4 일 전
폭신쿠션
폭신쿠션

아닠ㅋㅋㅋ 남자 둘이서 지끔 ㅋㅋㅋ 뭐하는ㅋㅋㅋ

4 일 전
백영도
백영도

웃자

4 일 전
윤서니{윤서}
윤서니{윤서}

전 저격형이랑 초성형이에요..ㅋㅋ🤣😶

4 일 전
LE RT
LE RT

감성형

4 일 전
지연
지연

14 친구이름써놓기

5 일 전
Dal달꽃송이
Dal달꽃송이

나는.....홍보형인데....아무도 나람거희 같은 메세지라도 없다...(제 상태메세지: 자연을 지키자) 아무도 자연을 소중하게 생각하지 않는거 같아요

5 일 전
소나뮤SONAMU
소나뮤SONAMU

음..저는 없눈뎅 걍 이모티콘 하나만 쓰고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일 전
포도송이
포도송이

폰 유형 많이해주세요~

5 일 전
언제나심심해
언제나심심해

ㄱㅈㄴㅌㅇㅂㅇㅇㅅㅇㅈ ㅂㅂㅂ ㅇㅈㅇㅈ 무슨뜻이지

6 일 전
박상준
박상준

오늘거완전 자세이보기

6 일 전
彡광수
彡광수

13 . 이모티콘형 (( 친구들보면 🌙 이러케 임티하나만 넘기던ㄴ데 ㅋㅋ

6 일 전
설향SH.
설향SH.

1:03 작음 아버지가 모음을 까먹으셨다...어떡하지...

6 일 전
앙예반띠
앙예반띠

다른그림 찾개 유형

6 일 전
꼬마뱀파이어
꼬마뱀파이어

1등!!!!!!@@

6 일 전
샌즈EX채널
샌즈EX채널

돈 물어내는거 화면 달라요

6 일 전
ˇ냬리
ˇ냬리

전 팝송 가사용

6 일 전
라츄
라츄

너무재미어옼ㅋ

7 일 전
단무지윤이
단무지윤이

바로 나

7 일 전
단무지윤이
단무지윤이

연애인 사진도 인는둽..

7 일 전
달까[LUCKY]
달까[LUCKY]

덕질형

7 일 전
주런주렌
주런주렌

1:31에 저희언니가 수능이라서 저랬는뎈ㅋㄱㅋㄱㅋㄱㅋㅋ 답장오는것까지 똑같네욬ㅋㄱㅋㄱㄱㅋㅋ 아 물론 울언냐 아직 수능안봤어여...그래서 연락도 힘들어여ㅠ

7 일 전
켈비[캐럿분들]
켈비[캐럿분들]

난 그냥 귀찮아서 아무것도 안해놓는닼ㅋ

7 일 전
아임파인땡큐앤유??
아임파인땡큐앤유??

덕질형이없다니?!!!!

7 일 전
배그유튜브편집자 그배그유뷰브말고
배그유튜브편집자 그배그유뷰브말고

ㄱㅈㄴㅌㅇㅂㅇㅇㅅㅇㅈ ㅂㅂㅂ ㅇㅈㅇㅈ

7 일 전
김성배
김성배

응?

7 일 전
하늘숟가락
하늘숟가락

내친구 중 초성형있는데 걔는 상메바꿀때마다 궁금하더라ㅋㅋ

7 일 전
Rose장미
Rose장미

제가 그 저격을 많이하는 저격형입니다

7 일 전
밤하늘
밤하늘

주크박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일 전
아이보리
아이보리

내 친구는 맨날 프사 배사 자기 셀카로 해놓고 "와 나 졸라 이쁘네ㅋㅋㅋ"이런말 맨날 써놈;;솔직히 말해서 꼴보기싫음

7 일 전
판타지love
판타지love

ㅋㅋㅋㅋㅋ

7 일 전
꽃예린은못말려
꽃예린은못말려

볼빨간사춘기부를때음치박치

8 일 전
유애나
유애나

이번엔 카톡 프사유형 해주세요

8 일 전
최혜슬 :
최혜슬 :

저 2번째ㅋㅋ

8 일 전
Yul씌
Yul씌

이모티콘만 해놓는 애들도 있던데

8 일 전
최미옥
최미옥

소리 하지 마세요

8 일 전
[엉뚱발랄]#채륜
[엉뚱발랄]#채륜

헐 ㅋㅋㅋㅋ 인정

8 일 전
플랙
플랙

13. 카톡 처음 가입할때 입력하고 한번도 바꾼적 없는형 (feat.귀차니즘)

8 일 전
」「 져또찡 ღ
」「 져또찡 ღ

상매 안 해놓는 형

8 일 전
김유민
김유민

난 중2병형

8 일 전
쀼뉴 체너뤼
쀼뉴 체너뤼

일기형해주세요~~❤️ 1.짧게쓰는형 2.쓰다가 자는형 3.자신이한것을꼭기억해내는형 4.길게쓰는형 5.그림일기쓰는형 6.느낌만쓰는형 7.생각만쓰는형 8.중간에 이모티콘붙이는형 9.글씨또박또박하게 쓰는형 10.글씨날려쓰는형

8 일 전
지예[여름겨울]
지예[여름겨울]

저격형이레료 젘

9 일 전
겨레[ 마마무 ]
겨레[ 마마무 ]

공백형... 상메가 텅텅 비엇네여 ^ㅠ^

9 일 전
꽃꽃이
꽃꽃이

저는 아무것도 안올리는형인데..

9 일 전
킷체부잉ㅋㅎ
킷체부잉ㅋㅎ

여행 ,, 김영철 .. ??

9 일 전
_식빵토끼
_식빵토끼

아무말형

10 일 전
기돌YouTube
기돌YouTube

내생일인데 -할일형날짜

10 일 전
ˇ쥼빔뽀쨕
ˇ쥼빔뽀쨕

저격형 싫다면서 지들이 하는새끼들 꼭 있죠 ㅋㅎ

10 일 전
권나연
권나연

저희 미술쌤은 상메에 적어놀거 없어서 돈보내달라고 계좌번호 적어놓으세요 ㅋㅋㅋ

10 일 전
253 8
253 8

ㄱㅇㄱ

10 일 전
하녤
하녤

전. 저격ㅋㅋㅋㅋ

10 일 전
유성호
유성호

스토리 써놓기형이요

10 일 전
에러 플뉴피 Erorr plupe
에러 플뉴피 Erorr plupe

저는 아예 한국인인지 미국인인지 일본인인지 모르게 언어를 썩었어 저장해놓습니다..ㅋㅋㅋ

10 일 전
Cooriz Rano
Cooriz Rano

쥬크박스

11 일 전
초오초딩
초오초딩

전 상메 지금 에엥ㄹㄹㄹ레레ㅔ렐ㄹ레ㅔㅔ 이케 되있는뎈ㅋㅋㅋ

11 일 전
유통기한
유통기한

0:45

11 일 전
[BTS] 뷔가내릴슈가
[BTS] 뷔가내릴슈가

저는 저격형이요

11 일 전
우엉
우엉

아무것도 없는 형...

11 일 전
하릇둘기
하릇둘기

오타쿠형

11 일 전
과즙 팡팡복숭아
과즙 팡팡복숭아

그저 노트 일부없이 역시 인정 바밤바 인정인정????

11 일 전
mom o
mom o

0:58초성의 답이 뭐예요? 웃소! 답변 부탁드립니다

12 일 전
찹살떡 슬라임{강아지 찡}
찹살떡 슬라임{강아지 찡}

0:25 난 돼던데...(퍽!)

12 일 전
시공조아
시공조아

2:24

12 일 전
아린You Tube
아린You Tube

난 주쿠박스형이네 ㅋㅋㅋㅋ띡히 상메 이런거 안적어서

12 일 전
칫우르세나
칫우르세나

난.. 애니프사....

12 일 전
키위플Kiwifle
키위플Kiwifle

초성 뭔댘ㅋㅋ

12 일 전
코난
코난

엌ㅋㅋㅋㅋ이거보고 구독이욬ㅋㅋㅋㅋㅋ

12 일 전
{ARMY}은하-부계2 You Tube
{ARMY}은하-부계2 You Tube

전 방탄 홍보....

12 일 전
quaterapple[팀 무적사과] [GD]
quaterapple[팀 무적사과] [GD]

감자는탄이불이인상인적 뷁뷁뷁 인정인정

12 일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