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비밀] 최지우 신비한 남편 드디어 밝혀졌다, "9살 차이 연하남" 남편 숨긴했던 충격 진실 이유는? [K연예HOT]

K연예HOT
K연예HOT

구독 신청 여기채널: https://goo.gl/fNrVrh 내 동영상 신청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5 개월 전
성준
성준

남편 공개한 이유가 뭔가요?

5 개월 전
홍스타
홍스타

사업 자금 안해줄수가 있나 같이사는 부부인데...사업 하다 보면 힘들때도 있고 한데 ...

일 전
예슬Yeseul
예슬Yeseul

그래서 최지우님 남편이 누구라는거지?

11 일 전
전경희
전경희

연하의 사업가라 전형적인 여자 연예인들의 패턴이다 남편 사업자금 대주느라 허리 휘겠네

14 일 전
버드살구신풍
버드살구신풍

예쁜최지우씨 꼭 행복하게 사세요 임신소식도 있으면 하네요 너무 사업자금 대주지마세요

15 일 전
마스라오
마스라오

흥신소가? 원하지 않는 남의 사생활을 왜 까지? 사생활 침해같은데..

27 일 전
신성희
신성희

그녀의 행복만을 빌어라!

개월 전
Lina Reyes
Lina Reyes

English sub pls ! Love choi ji woo !!! Fans from the phillpines!!!!

2 개월 전
Lisa Cho
Lisa Cho

이 배경음악 이름 좀 가르쳐주세요.

2 개월 전
정명훈
정명훈

🕶️해외뉴스 보도는 벌써한달정도 됬지요 바. 출신이라고 +보도해서 이미 다들알더군요 +이름도바꾸고+사업도 차려주고 차라리+스폰서 노인과결혼해서+대리모로 아이낳고+행복한척과시하는여자보단 마음씨 많이 착한거지요

3 개월 전
선덕 여왕
선덕 여왕

최지우 남편인데 비공개는 당연하죠

3 개월 전
So Brincadeiras
So Brincadeiras

Love

3 개월 전
진지충
진지충

지우히메 잘가용.. 결혼 하셨군요 이혼하지 말고 오래 잘 사시길...♡

4 개월 전
황호영
황호영

결혼을 하든말든 먼상관이야!참할일 없는갑네ᆢ관심없다ᆢ

4 개월 전
자랑스럽다우리나라가
자랑스럽다우리나라가

디스패치 누구냐 넌 국정원이냐 기무사냐 정체를 밝혀라

4 개월 전
son제이콥
son제이콥

남 사생활에 뭘그리... 신경 쓰지마시고 행복하게 잘사시길

4 개월 전
Alex Park
Alex Park

무슨개주뿔이 신기해

4 개월 전
지옥의강아지
지옥의강아지

여자든 남자든연하랑 결혼하면 능력잇는거다 미모든 재력이든

4 개월 전
Daisy Francisco
Daisy Francisco

Choii Jiwoo's beauty is not ordinary , she's so gorgeous the way she is. Philippine Fan here💖💖

4 개월 전
김요님
김요님

최지우~~잘 살았으면 좋겠다. 앞으로 사업자금은 대주지 마시고..

4 개월 전
hct116 5
hct116 5

애기가질수있나요?

5 개월 전
키바
키바

자막좀 똑바로 써요

5 개월 전
명지
명지

연예인도 사람인데 꼭 모든걸 알려야 하나요? 항상 올라오시는 영상 보면 이해가 안가고 일반인으로써 보기가 정말 그렇네요

5 개월 전
조랭이
조랭이

이게 왜 급상승;

5 개월 전
ᄋ ᄋ
ᄋ ᄋ

남자도 그렇지만 여자도 서른 넘으면 젊은 남자 좋아합니다

5 개월 전
이팥빵
이팥빵

연하남 엄청 좋아해 이진우도 그렇고 일반인남자도 그랫고 이번엔 9살 헐

5 개월 전
바람처럼아름다운인생
바람처럼아름다운인생

이팥빵

5 개월 전
야옹톡TV
야옹톡TV

기자라는 사람이 생각을 이렇게도 할 수 있구나하고 놀랍다. 배우의 남편이 일반인인데 조용히 예식을 치르고 보안을 유지한게 유난스럽고 일반인의 신상을 파헤쳐 퍼뜨린 사생활 침해죄에 해당하는 일을 한 매체를 비난하기보다 오히려 일을 키웠다고? 이정도되면 스포츠월드도 폐간되야하는거 아닌가 싶다.

5 개월 전
야이짭새야
야이짭새야

안궁

5 개월 전
TmSea
TmSea

숨긴했던이 뭐야 ㅋㅋ

5 개월 전
바텀정
바텀정

TmSea 호스트출신

4 개월 전
TmSea
TmSea

숨겼던 이라고 하던가 숨기려했던 이라고 해야 하는거 아닌가

5 개월 전
헬좆선
헬좆선

요즘 연예인들은 하나같이 어린얘들이랑 결혼하네.. 어린게 좋긴 좋은가봄

5 개월 전
hjms k
hjms k

헬좆선 ....?ㅋ.....;;

5 개월 전
김상욱
김상욱

이런거 무단으로 찍어올리는데 왜 법적제재를 안하지?? 진짜 짜증나겠네 최지우는

5 개월 전
haeji kim
haeji kim

💙💙💙💙멋있는 지적인 개념있는 영화같은 결혼이네요 최지우언니 답고 멋있고 용기있는자만이 자신의 사랑을 지키기위해 과감한 결정을 할수있다고생각합니다

5 개월 전
Amy Dokko
Amy Dokko

haeji kim b

3 개월 전
빛과소금
빛과소금

제목 자극적이게 해서 남의 사생활로 영상 만들어서 돈 벌면 좋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개월 전
노랑
노랑

어리고 잘생긴게 최고지~~~현명하십니다

5 개월 전
다큰맨
다큰맨

충격 같은 소리 하고 있네오 이게 잼나냐

5 개월 전
이미정
이미정

하나도안궁금하다

5 개월 전
유연호
유연호

걱정된다 살아보면 알게될꺼다

5 개월 전
샤방샤방TV
샤방샤방TV

헉??와!!!!능력있네요이ㅋㅋㅋ행복해야합니당

5 개월 전
신상철
신상철

9살이면 얼마차이 안나네 12살ㄴ 되야 좀 난다할수있지 12살도 한 끝차 -_-;

5 개월 전
리리릴
리리릴

이걸 왜 밝힘? ㄸㄹㅇ 인가

5 개월 전
ᄂ ᄂ
ᄂ ᄂ

얼마나 가겠어요

5 개월 전
Ssam Jang
Ssam Jang

ᄂ ᄂ 부러우신가봐요?

5 개월 전
ᄂ ᄂ
ᄂ ᄂ

요즘 여자배우들 다들 왜그러지 어떤배우는 아들뻘되는 남자랑결혼하고 자고싶은 마음이들까요

5 개월 전
나목보
나목보

개땅콩 왜 인스타아이디 겨환할까? 나 팔로워 3천명넘는데 나름 갠춘해 ㄱㄱ? 얼굴부심 박살내드림

5 개월 전
개땅콩
개땅콩

나목보 아이제 패드립을 하던 내얼굴 욕하던 안볼테니까 알아서 해리 ㅋ~

5 개월 전
개땅콩
개땅콩

나목보 그리 뒤늦게 인신공격해봤자 타격감 1도 없다ㅋ나도 나 예쁜거 암ㅋ지는 얼굴까지도 몬하면서 인신공격부터하는거 벌써 수준들어난디ㅎ근데 니 진짜 넘 귀엽노ㅋㅋㅋ내유투브까지 찾아 밧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웃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깔깔깔ㅋㅋㅋㅋ

5 개월 전
나목보
나목보

개땅콩 수웅이한테 가랭이 벌리고싶나보네ㅋㅋㅋ 존나 커엽노 돼지콧구멍 이번에제대로봄

5 개월 전
나목보
나목보

개땅콩 저거 너라고? 존나작아서 제대로는안봤는데 어디서 시발년이 어플쳐쓰고있노 보징어 불로태워버릴라 역겹구로

5 개월 전
김원규
김원규

ㅡㅡ이게 왜 궁금하니;;;;

5 개월 전
하루츠
하루츠

애초에 최지우가 남편 신상 밝히려는 어떤 제스쳐도 하지 않았는데 '드디어 밝혀진' 이라는 어구가 거슬리네요. 연예인이 사적인 부분을 공개 안하면 숨긴다고 생각하는 사고 자체가 소름입니다.

5 개월 전
부자riche
부자riche

지우가 남편사업하는데 지원도 햇엇다고?그리고 개명도하고?이건뭐지?ㅋㅋㅋㅋㅋㅋ돈을지원?사업문제때문에 개명?은아니겟지 ㅋㅋㅋ

5 개월 전
니뜻대로하소서!
니뜻대로하소서!

돌고 도는것이여..

5 개월 전
치즈캐익
치즈캐익

얘는 연하만 상대하나

5 개월 전
Jessi
Jessi

알빠?

4 개월 전
Ssam Jang
Ssam Jang

부러우신가봐요?

5 개월 전
梅沢廷恩
梅沢廷恩

뭐가 충격인데??

5 개월 전
공정언론
공정언론

ㅇㅈㅇ때 집에서 돈극성으로 끝났단 댓글이 맞다면 대중보다 집에서 알까봐 배경과 이름도 만들어주고 기자들이 파헷치지 않길 바란것 같다. 디스팻이 가정 파탄범 될 수도 있겠다. 출퇴근만 지켜도 진즉 알았을텐데.. 지금 터뜨린 이유가 더 특종이겠다. 최지우 재태크도 잘해서 안휘둘리고 좀 도와줘도 아쉬울것 없으니 편한사람 선택했겠지만 대중보다 가족이 더 골치일때 많지

5 개월 전
딱!한수.
딱!한수.

이런것도 알 필요도없는것을 ~ 참 방송아 방송아~~

5 개월 전
박난영
박난영

조용하게 식을 오린 게 참으로 의외다. 화려하게 할 줄 알았는데 제발 아무일 없이 행복하게 아들 도 낳고 딸도 낳고 돈 많으니까 그냥 항 셋아들둘 딸한명 낳아가지고 나라에 충성하라. 애 낳으라고 그리 지원해줘도 애안낳는다고 안낳는다고 난리이니 그대라도 샛 낳으십시요. 보증 절 대 서주지 말고 사업에 돈끌어다 쓰게 하지 말고 본인 재산 본인 명의로 철저히 잘 지키고 갖다대두고 또 대주는 순간 그냥 둑이 무너진다. 절대로 호구 되지 말란 말입니다.

5 개월 전
박정미
박정미

사업가에 개명까지 하고 ..음. 최지우가 좀 걱정되긴하다. 제일 쓸데없는게 연예인 걱정이긴한데. 잘살길바랍니다.

5 개월 전
KEY Chainge 9$&33
KEY Chainge 9$&33

이상하게도. 경상도여자들은 연하남자엄청좋아해. 영계빨고싶나. 영계젊을가져오고싶나. 태크닉죽어주나??송혜교 연하송중가와결혼. 월드컵 응원했던48살경상도아줌마도19살차이나는. 연하하고결혼이젠부산출신. 최지우까지9살연하남과 와!!능력도좋아 영계와실컷 쾌감즐길려고. 나이많은경상도배우색녀들!!ㅋㅋㅋ

5 개월 전
Jessi
Jessi

사회에 불만이 많으시네요

4 개월 전
힝 힝
힝 힝

돈있고 능력있는 여자들은 당연히 어리고 잘생기고 돈많은 남자 찾지... ㅋㅋ

5 개월 전
김윤정
김윤정

아가야~~~결혼은 쾌감이 아니란다

5 개월 전
김동현
김동현

KEY Chainge 9$&33 얼마나 차쳐 늙어자빠졋길레 여기서 신세한탄 ㅋㅋㅋㅋㅋㅋㅋㅋ아재요

5 개월 전
뽀블링
뽀블링

KEY Chainge 9$&33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폭하는거보솤ㅋㅋㅋㅋㅋㅋ왜 여자들이 안만나주냐?ㅋㅋㅋㅋㅋㅋㅋㅋ

5 개월 전
내맘속에 톡톡
내맘속에 톡톡

근데 이정도 디스페치 좀 너무 하지않나? 다른남의 사생활 피할가봐

5 개월 전
김차연
김차연

헉??와!!!!능력있네요이ㅋㅋㅋ행복해야합니당

5 개월 전
박난영
박난영

최즈우가 뭐 건물주라니까 월세 받고만 살아도 잘 살텔텐데 사업한다고 돈대라고 그럴떄 휘둘리면 한도 긑도 없다. 정신 단단히 붙잡고 휘말리지 않아야 한다.

5 개월 전
박난영
박난영

9살차이 연하남이면 음 심히 걱정되네 !! 그대가 먹여 살려야 겠구나.

5 개월 전
Jessi
Jessi

어휴

4 개월 전
김영욱
김영욱

본인 인생부터 걱정을 하는 게 좋을듯..

5 개월 전
Kye Kim
Kye Kim

그냥 부럽다고 하시지....

5 개월 전
이예리
이예리

근데 조용히하는것 이해하지만 비밀을 넘갖는것도 이상함 어차피 언젠가 다 밝혀지는것

5 개월 전
이예리
이예리

이점순 내가 뭘 어쩌나요 연예인 소식을 뒤늦게 파헤치면 신상털기하니까 그런거죠 알든 모르든 나랑은 상관업으니 그리 걱정되면 비밀리에 하라하세요

5 개월 전
ro가리
ro가리

인터넷 기사에 최지우 남편 신상털렷다고 떳던데 이젠 영상까지 만들어져서 퍼지네

5 개월 전
박경희
박경희

5 개월 전
부용 부용
부용 부용

행복하세요~~^^💕👏👏👏

5 개월 전
eun' s
eun' s

박씨.유씨.

5 개월 전
강물처럼
강물처럼

사업가는 좀 위험한데.. 돈 많이 쓰잖아요.. 최지우가 아깝지.. 암튼 알콩달콩 이쁘게 오래도록 잘 살길 빌어요.. 이쁜 최지우도 갔네..

5 개월 전
톡톡 이야기
톡톡 이야기

대박

5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