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닭 1마리를 넣었다...!! 면보다 닭이 더 많은 진짜 불닭볶음면!!! [파뿌리]

  • 게시일 5 개월 전

    파뿌리파뿌리

    실행 시간: 2:44

    ※ 노랭이 PD : 2번 보세요...
    ※ 강호이 : 라면 3개에 닭 한 마리 넣어서 2명이서 개꿀!
    ※ 진렬이 : 혼자 다 먹은 것도 신기방기ㅋㅋㅋㅋ
    시청자들과 깊은 소통을 지향하는 버라이어티 채널 파뿌리입니다!
    채널 구독하셔서 매일 저녁 6시마다 업로드 되는
    강호이, 진렬이, 그리고 노랭이PD의 유쾌한 매력에 빠져보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구독 댓글 쌈박하게 날려주시구요오!~
    ★파뿌리와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MEET POPFREE)★

    [페이스북] 미방영분, 자잘한 일상영상 : facebook.com/POPFREE1992/
    [인스타그램] 콘텐츠 예고편, 스틸컷, 자잘한 일상사진 : 개업 준비중!(Coming soon!)
    [트위터] 트위터로는 뭘 하면 좋을까? : 개업 준비중!(Coming soon!)
    [이메일] 콘텐츠요청, 팬 아트, 보내주고픈 말들 : eventpopfree@gmail.com
    [팬사서함] 굳이 보내주시겠다면 사양하지 않겠어..! 흐흐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07 WeWork 빌딩 4층 샌드박스 네트워크(우편번호 06108) 받는 사람명 - 파뿌리

    파뿌리  강호이  진렬이  노랭이  불닭볶음면  불닭  닭고기  치킨  CHIKEN  통닭  라면  참교육  

알파
알파

불닭가이 언제 나오지만 보고있었는데 안나오다니...

21 시간 전
소고기
소고기

왕뚜껑김치염김치가만이없어요

일 전
오경택
오경택

양념치킨소스그리고튀김(제꺼할때이름불러주세요오)

3 일 전
이야기게임
이야기게임

쇠고기미역국에소고기와미역많이넣어주세요

4 일 전
김성욱
김성욱

김치전참교육해주새요

6 일 전
민김
민김

~가이 어디갔어....

7 일 전
룰마이
룰마이

양념치킨 라면이 진짜 양념 치킨 넣기!

7 일 전
박현우
박현우

새우깡에 새우가 없어요 참교육 해주세요

7 일 전
뽀짝차가운
뽀짝차가운

사리곰탕에 사리 넣어주세요

8 일 전
최지윤
최지윤

면과함께: 면과 닭

8 일 전
소정민
소정민

오징어짬뽕에 오징어넣어주세요

8 일 전
김쵸코
김쵸코

감자면에 감자넣어줘요 이정도면 ㄹㅇ 저가급인데

9 일 전
백키프
백키프

1:03 이때 마미손생각남,,

9 일 전
박휘영
박휘영

비비큐 꼬꼬넛 치킨을 zico(음료수)에 섞어주세요

9 일 전
Wonfuck Ju
Wonfuck Ju

진렬이도나왔으면ㅠㅠ

9 일 전
tv준
tv준

오징어 짬뽕에 오징어가 없어요

10 일 전
박시우
박시우

해물라면 참교육해주세요!

10 일 전
몽골치 구독자
몽골치 구독자

메로나에 진짜 메론 넣어주세요

10 일 전
불꽃의하루
불꽃의하루

오징어짬뽕에 오징어넣어주세요

10 일 전
김수
김수

왜 오늘은 진렬이가 나오지 않았는가 내이름은 ○○가이!

10 일 전
주띵
주띵

그러면 핫도그 만들때 우리몸에있는 소세지로 해주세요

10 일 전
윤건
윤건

오오 맛있겠다...ㅠ

10 일 전
황승현
황승현

남자라면에 남자가 없어옄ㅋㅋㅋㅋ

10 일 전
새미유튜브Sammy Youtube
새미유튜브Sammy Youtube

쿨피스보이가 왜 안나오나열

10 일 전
이우진
이우진

김치라면 김치가 적소. 김치라면좀 교육시켜주쇼.

10 일 전
나낭니
나낭니

파뿌리는 왤케 구독자가안오를까

11 일 전
민순이
민순이

노랑 통닭에 노랭이 넣어 주..

11 일 전
주승민
주승민

이때는 몰랐다 진렬이 : 고추가이~♡

11 일 전
성재혁
성재혁

양념치킨 라면에 옛날통닭 양념치킨으로 넣기

11 일 전
stacker jungwoo
stacker jungwoo

진렬이형이 안나오다니.. 진렬이형 보는 재미로 보는데....

11 일 전
심 심
심 심

붕어빵에 진짜붕어넣어주세요

11 일 전
이현똘
이현똘

고기 만두에 고기 많이 넣어주세여

14 일 전
뱃살탕수육
뱃살탕수육

왜이번엔 진렬님 않나와여? ㅠㅠ 래몬가이 하면서 나올줄알았는데

15 일 전
yuck BJ
yuck BJ

왜 진렬님음 슈퍼푸드보이애서 안먹나요? 옆에서 00가이하다가 좀만드시는거같네요 진렬님도 먹어주세요

20 일 전
스포
스포

햄버거에 햄 넣어주세요

22 일 전
눈누난나
눈누난나

사리곰탕에 곰넣어서 먹어주세요

24 일 전
다크맨
다크맨

아니 가이는요?

개월 전
다크맨
다크맨

오늘 ㅡㅡ보이는요?

개월 전
예준t v
예준t v

오징어짬뽕에 진짜 오징어 넣어주세요

개월 전
최우성
최우성

오모리 김치 라면에 김치 한포기

개월 전
je m
je m

거의 편집빨..ㅋ

개월 전
오댕
오댕

새우탕에새우너어주세요

개월 전
사이다지방이TV
사이다지방이TV

치즈 콕콕콕 라면에 모짜렐라 치즈 왕창 넣어주세요

개월 전
사이다지방이TV
사이다지방이TV

아이고 잘못썻네 치즈볶이에요

개월 전
ᄌᄂ토끼 부장
ᄌᄂ토끼 부장

파뿌리의 구도자수 약 16만명 파뿌리의 조회수 17만. ?

개월 전
김영후
김영후

1:36춤ㅋㅋㅋㅋㅋ

개월 전
park부산괄메기
park부산괄메기

여기 가이 없다 ㅋㅋ

개월 전
전해람
전해람

무파마에 무넣어주세요! 파뿌리 화이팅!

2 개월 전
장인숙
장인숙

해물라면 참교육 오징어1마리 새우5마리 홍합 7마리

2 개월 전
이승재
이승재

짜계치 참교육해주세요 치즈랑 계란넣어서

2 개월 전
백앙기모띠
백앙기모띠

존나까부네

2 개월 전
우원재
우원재

라면운 너무 흔하니까 삼걱김밤 지대로 만들어주세요

2 개월 전
팔이겜
팔이겜

와사마요라면에 와사비마요네즈1통씩넣기

2 개월 전
태준오
태준오

맘스터치 칼슘버거에 칼슘 넣어주세요

2 개월 전
이승재
이승재

파뿌리 흥해라

2 개월 전
mi cro09
mi cro09

양념치킨 라면에다가 양념치킨 넣어주세요

2 개월 전
유민우
유민우

bhc치즈볼

2 개월 전
오맨[레드]
오맨[레드]

신과함께도 아닌 면과함께...(불닭월 볶음면일 대개봉!!)

2 개월 전
박재웅
박재웅

불이 없네. 토치질을 했어야했음

2 개월 전
전유진
전유진

신라면에 신거낳어줘요

2 개월 전
성물
성물

불닭까르보나라 해주세요

2 개월 전
이동현
이동현

양념치킨라면에양념치킨너어서참교육해주새요

2 개월 전
권지원
권지원

새우라면 참교육ㄱㄱ

2 개월 전
ᅮ울ᅮ어사
ᅮ울ᅮ어사

썸네일 보고 족발인즐 알았어요ㅋㅋㅋ

2 개월 전
샴푸맛브베
샴푸맛브베

새우탕에 새우 많 넣어주세용

2 개월 전
08[리새이지만리새입니다]
08[리새이지만리새입니다]

새우탕에 새우 10마리 넣기

2 개월 전
망고칙촉
망고칙촉

새우탕 라면 참교육 갑시다!!

2 개월 전
jj_ 0111
jj_ 0111

치즈라면에 치즈 50개넣어주세요!!!;)

2 개월 전
난오늘도뚝배기를깬다
난오늘도뚝배기를깬다

초코송이에 송이버섯 넣어 먹기, 오징어 땅콩에 오징어 넣어먹기

2 개월 전
닉네임
닉네임

이제알았다. ........불이없는걸....

2 개월 전
충브금
충브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인하생
인하생

해물 안성탕면에 진짜 해물넣기

2 개월 전
기독교다니는 스님
기독교다니는 스님

닭1마리 먹었는데 뼈가없는 현실이 너무 신기해요!

2 개월 전
갱운&프리파이어
갱운&프리파이어

튀김우동 우동을 튀겨주세요

2 개월 전
파뿌리
파뿌리

오오 당신...!!

2 개월 전
주니
주니

전 전주비빔 삼각김밥에 나물들 넣어주세요! 아니면 불고기버거에 진짜 불고기 넣어주세요!

2 개월 전
주니
주니

파뿌리 허걱 답을 !!!! 감사합니다 넹!!

2 개월 전
파뿌리
파뿌리

진짜 불고기 버거 이미 했습니다!!

2 개월 전
임연택
임연택

쇠고기라면에 소고기 너주세용

2 개월 전
재영
재영

편의점도시락참교육

2 개월 전
TV POP
TV POP

레드불안에 빨간 불 넣어주세요

3 개월 전
huck soc
huck soc

새우탕면에 큰새우가없네요 ㅋㅋ 해주세요 강호이님

3 개월 전
존시나
존시나

신라면이 왜 시지않죠? 신라면에 레몬즙 넣어주세요

3 개월 전
꽃련듀KKOTRYUNDU
꽃련듀KKOTRYUNDU

새우탕면에 새우넣어주세요

3 개월 전
문혜진
문혜진

신라면에 신넣어주세요

3 개월 전
장민우
장민우

맜있겠다...

3 개월 전
지존자칸
지존자칸

불맛불맛 불닭닭은 불맛!

3 개월 전
망고
망고

편집이 너무 어지러워요

3 개월 전
이의민
이의민

까르보 불닥

3 개월 전
전기고문
전기고문

진라면이패배한라면이니 이긴라면으로만들어주세요

3 개월 전
홍길동
홍길동

맛있겠다.....(침 줄줄...)

3 개월 전
점점점
점점점

훈제 닭다리 하나 사서 따라해봐야겠군요 ! 흠흠 ㅎㅎ

3 개월 전
정새한
정새한

파뿌리에 파뿌리가 없어요 뿌리좀 넣어주세요 ㅠㅠ

3 개월 전
봉봉TV
봉봉TV

육개장 사발면 참교육 시겨 주세요 육개장 고기 넣어주세요

3 개월 전
형별Youtube
형별Youtube

짜계치에 계란 엄청많이 넣고 치즈도 많이넣어서 드셔주세요

3 개월 전
장장주영
장장주영

0:57 에 팔에묻은거먹다가 입술모양그대로 팔에남아있었는사람 👇👇

3 개월 전
몬쉥긴지리띠
몬쉥긴지리띠

김치 사발면애 김치넣엊 세요

3 개월 전
방개의꿈
방개의꿈

슈퍼푸드보이 낫또많이 먹어주세요

3 개월 전
프사귀신이찾아감구독안하면
프사귀신이찾아감구독안하면

신라면이 안셔요 레몬넣어주세요

3 개월 전
미월
미월

1:08 신과함께를 이은 면과함께?

3 개월 전
연막탄
연막탄

안성탕면에 안성 건물 가지고와서 너어주세요

3 개월 전
슬이
슬이

새우탕

3 개월 전
해즈HAS
해즈HAS

신라면에신넣어주세요

3 개월 전
구독자수내나이
구독자수내나이

참신한 콘텐츠ㅇㅈ!

3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