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월드 VIP투기장, 자이로스피어 승리팩 가즈아!!ㅣ 쥬라기월드 더 게임 모바일

  • 게시일 6 개월 전

    YouTube천양YouTube천양

    실행 시간: 4:14

    다시 연재를 시작한 쥬라기월드!
    간만에 다시해서 실수가 많네요

    좋아요 댓글 부탁드려요
    ▶ 개꿀잼 편집 영상 컨텐츠는 : goo.gl/Y6z4ot
    ▶ 더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 (Click!)

    천양 팬카페 : cafe.naver.com/cyhistory
    겜스터 크루 카페 : cafe.naver.com/teamgamster

    *천양에게 Paypal 기부를 해주세요!*
    ▶▶ bitly.com/1qlfnRK ◀◀
    ≫ See the funny live in Chunyang
    www.twitch.tv/chunyangkr
    ≫ Please make a donation to Chunyang (Paypal)
    bitly.com/1qlfnRK
    ≫ See more contents in Chunyang (Game)
    www..com/user/ChunYangConsole/playlists
    ▶ 천양유튜브의 다양한 정보 (For more information)
    ☞ Chunyang hompage : www.twitch.tv/chunyangkr
    ☞ Chunyang instagram : group.kakao.com/chunyangp
    ☞ Chunyang kakaoGroup : group.kakao.com/chunyangp

    천양  쥬라기월드  쥬라기월드 폴른킹덤  쥬라기월드 더게임  쥬라기월드2  인도미누스 렉스  인도랩터  티라노  공룡  쥬라기 공원  쥬라기공원 더 게임  

임진섭
임진섭

개월 전
이뚱이유튜브
이뚱이유튜브

공룡들배속할때뭔가춤추는거같음

개월 전
최나싣현익
최나싣현익

바보먼천이

개월 전
강초딩
강초딩

저도자이어스피어깨써요

3 개월 전
싸우자불꽃vs물
싸우자불꽃vs물

아 아깝다. 좋운공룡 나와ㅛ눈데

3 개월 전
정유미
정유미

2에서져는데요

3 개월 전
김영덕
김영덕

유돈인도미보다세요. 피 11000. 공격 3600이에요. 쎄죠

3 개월 전
장예윤
장예윤

저 팩까서 둔클래오스테우스 얻었어욧!!!

3 개월 전
소다사탕 소다사탕
소다사탕 소다사탕

엥 ㅠ ㅠ ㅠ

4 개월 전
선청성매력덩어리
선청성매력덩어리

저는티렉스30렙다되가요그리고천양님감기걸리셧어요

4 개월 전
옥순정
옥순정

저는 다이겼어요 히힛

4 개월 전
알수없음
알수없음

메일 같이 이놈에 같이규~ㅋㅋㅋ

4 개월 전
광석왕댜'
광석왕댜'

풋 극ㅓ

5 개월 전
이이영애
이이영애

저도3번째애젔어요ㅠㅠ

5 개월 전
장은주
장은주

저는 수중에서 5승에서 이기줄 알안는데 4방어를 했어요 이길줄 알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개월 전
이승억
이승억

저 오늘 벨로키랍토르 얻었어요

5 개월 전
마블787
마블787

우줄넘어은하계를넘어서도개꿀잼^-^

5 개월 전
BBQ YOUTUBE
BBQ YOUTUBE

헤이 박치기 아이 박치기유

5 개월 전
노인강01
노인강01

혼종7마리로해주세요 제가 가지고있는혼종 알랑가사우루스30렙 라비린토사우루스20렙 림노링쿠스20렙 펠레카닉테릭스10렙 메크리알룡10렙 안킬로도쿠스10렙 인도미누스렉스10렙

5 개월 전
박창희
박창희

저보다 만이가셔흡

6 개월 전
대현
대현

기다렸어요

6 개월 전
오창살
오창살

오랜만이에요

6 개월 전
유리
유리

드디어

6 개월 전
개떡찹쌀떡
개떡찹쌀떡

저 어파토사우루스 얻었어요

6 개월 전
「댓글러」하노다키미나코
「댓글러」하노다키미나코

오!!복귀 했네요

6 개월 전
나는바보야
나는바보야

이제나오네요 쥬라기월드게임 계속안나오나 했어요>-

6 개월 전
이안나
이안나

대박

3 개월 전
이안나
이안나

ㅅㄹㅅㅍㅅ쳪7ㅛㅎ

3 개월 전
개떡찹쌀떡
개떡찹쌀떡

ㅇㅈ

6 개월 전
[TR]티루
[TR]티루

천양님 광광광광광광퍈이예용!! 하뚜 주세용

6 개월 전
햄대딩쓰
햄대딩쓰

공룡조아효^^♡

6 개월 전
박영애
박영애

쥬라기월드 많이 해주세용

6 개월 전
이은경
이은경

쥬라기월드만이올려주새요

6 개월 전
TV고대의빨간용
TV고대의빨간용

너무재미있다

6 개월 전
해마
해마

우와ㅡ.. 진짜 기달렸어요..!

6 개월 전
준성짱
준성짱

천양님 장파님이랑 목소리가 똑같아요.

6 개월 전
김씨안동
김씨안동

케시lNTENY 광고금지

3 개월 전
크롤링
크롤링

우오아아아!

6 개월 전
서대리
서대리

와우 갸뀰좌ㅓㅁ

6 개월 전
화랑우
화랑우

그리고저오늘19랩되서티라노엍엇어여

6 개월 전
화랑우
화랑우

쥬라기월드더개임으루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천양님 다음에 더 새로운 쥬라기월드 더 개임 영상 부탁드려요

6 개월 전
김홍김용한
김홍김용한

아쉽겠네요

6 개월 전
하늘GAME
하늘GAME

천양님 아주 재밌군요

6 개월 전
다하TV
다하TV

천양님 다시 쥬라기월드다시해주세요

6 개월 전
민깅이.
민깅이.

천양이 귀여워

6 개월 전
정하람
정하람

많이 쥬라기게임 찌어주세요.

6 개월 전
이진우
이진우

아니 왔으면 돔 따봉 좀 눌러라 그르케 힘드냐?1~2빠 이런거 댓글 칠때 한번 터치 하면 안되냐?

6 개월 전
first0103
first0103

김씨안동 영상인 듯

3 개월 전
김씨안동
김씨안동

이진우 영상에?니댓글에?

3 개월 전
WINGIT ASMR
WINGIT ASMR

2빠 ㅋ

6 개월 전
박영애
박영애

WINGIT ASMR 등놀 금지 빠놀금지

6 개월 전
Yongdae Gwon
Yongdae Gwon

1빠 ㅋ

6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