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월드 상품투하, 골드단골팩 달린다!!ㅣJurassic World: The Game

임재테크
임재테크

저도 한번 뽑을려 해요 골드요 트로오돈 나오면 좋겠는데 트로오돈은 뭐가좋고 뭐가 안좋음??

4 개월 전
문희찬
문희찬

밑에 초기화는 시간 지나면 다시 브론즈 상품 가는건가여?

5 개월 전
이비Tv샌
이비Tv샌

모자징징잌ㅋㅋ

5 개월 전
제혁
제혁

저 방금전에 유타랍토르 만랩 만들었어요!

6 개월 전
이이태훈
이이태훈

저는운좋게골드단골이나왔어요

6 개월 전
남김강현
남김강현

마이크음질이...

6 개월 전
딸기YOUTUBE
딸기YOUTUBE

저는고르고사우르스이거에서그리고저도요

6 개월 전
단골상품모음Jurassic world the game
단골상품모음Jurassic world the game

ㅂㄹㅂ

6 개월 전
홍윤재
홍윤재

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 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 축하축하축하합니다

6 개월 전
es주니어 y
es주니어 y

저는 신생대 전투팩에서 케라토 나왔어요

6 개월 전
라파tv
라파tv

쥬라기월드

6 개월 전
츠뮤
츠뮤

님들 저는 다이아몬드 단골 뽀ㅃ음

6 개월 전
츠뮤
츠뮤

영상할때 조금 이상한

6 개월 전
눈ᅩ
눈ᅩ

와우

6 개월 전
보라돌이
보라돌이

전여기서매머드나옴(6일기다리는중)

6 개월 전
각성의고양이무트
각성의고양이무트

천양님 충성도에서 순금팩 깡 해주세요

6 개월 전
김선자
김선자

전거기서매트리안카토사우르스나왔어요 😊😊😊😊

6 개월 전
정YEE9현러
정YEE9현러

무와금에 시간이...

6 개월 전
한잔의녹차
한잔의녹차

1:23 부터 몇 초간 지직거리는 잡음이 들려요

6 개월 전
이창민
이창민

맨날굿굿

6 개월 전
화랑우
화랑우

저공짜로vlp됏어여대박이져

6 개월 전
화랑우
화랑우

근데제가아직어려서현질은아직안함

6 개월 전
YouTube혀기
YouTube혀기

아닌데 일주일무료로해주고 또 돈내야하는데

6 개월 전
화랑우
화랑우

그래서저도됨

6 개월 전
화랑우
화랑우

그니까그래서저도됨

6 개월 전
구지원
구지원

YouTube혀기 일주일무료 가끔씩 뜨는데 모르나보네...

6 개월 전
#채우영상
#채우영상

아....전골드에서초식ㅠ

6 개월 전
THER PAN
THER PAN

상위전설이 아니라 초전설이에요

6 개월 전
유승준
유승준

너무 짧아요ㅠㅠ

6 개월 전
개떡찹쌀떡
개떡찹쌀떡

케라토 얻은거 축하해요

6 개월 전
개떡찹쌀떡
개떡찹쌀떡

케라토 엄청 세요

6 개월 전
임모씨tv
임모씨tv

와 저거 얻고싶다

6 개월 전
응아니야
응아니야

아......늦엊다......

6 개월 전
정도훈
정도훈

1096번째다

6 개월 전
까무기
까무기

님어파토랑있으시잖아요

6 개월 전
호랭님 최고최고
호랭님 최고최고

천양님 너무 부럽다......

6 개월 전
스피노사우루스
스피노사우루스

케라토사우루스가 체력형 육식공룡이고 테리지노사우루스랑 혼종융합 가능합니다. 능력치는.. 좋음

6 개월 전
일산화 YK
일산화 YK

ㅋㅋ

6 개월 전
김소심
김소심

저신생대에서유대목사자나옴ㄷㄷ

6 개월 전
하늘GAME
하늘GAME

우왕~~좋으시겠당~~

6 개월 전
지윤띠
지윤띠

천양님 토너먼트 생물이에요

6 개월 전
비버.D.루피
비버.D.루피

413등

6 개월 전
지환
지환

음질이 좀 안좋아요.

6 개월 전
충성
충성

저도케라토뽑음.

6 개월 전
다민
다민

앙 구독띠

6 개월 전
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다민

6 개월 전
다민
다민

218번째

6 개월 전
화랑우
화랑우

저무료로vlp됏어여

6 개월 전
상콤군형노리는진원잉
상콤군형노리는진원잉

룰루랄라짱구는못말려 님 그게 아니라 7일동안 무료고 다음은 12000나와요

4 개월 전
우지현
우지현

치킨먹으러 가즈아!!!!! 😈

6 개월 전
블랙tv편집자
블랙tv편집자

룰루랄라짱구는못말려 그게 아니라 1달한번씩 12000원 청구 됩니다

6 개월 전
김광연
김광연

거짓말

6 개월 전
응아니야
응아니야

룰루랄라짱구는못말려 ?

6 개월 전
박민서
박민서

와우

6 개월 전
김시헌시헌
김시헌시헌

천양형유트브가너무재밋서요

4 개월 전
하이
하이

축하해요

6 개월 전
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하이 님허

6 개월 전
라라짱
라라짱

왜이렇게 빨리끝나요 ?

6 개월 전
좀비고에유하!
좀비고에유하!

좋아요 밖에 없는 클라스

6 개월 전
민준
민준

유하!좀비고에 나빠요2개가 생겼네요ㅠㅠ 왜지?

6 개월 전
허니버터
허니버터

ㅎㅇ

6 개월 전
TV외드
TV외드

어 죄송합니다. 제가 학교갔다왔어요

6 개월 전
[TR]티루
[TR]티루

2시간이나 늦어따...죄송해요ㅠ 오늘도 개꿀재앰!! 선플띠♥3♥

6 개월 전
블리즈blizz
블리즈blizz

천양님 오늘도 꿀잼이네요!

6 개월 전
대구사는초딩
대구사는초딩

안녕하세요

6 개월 전
건픽셀
건픽셀

천양님 저도 골들 단골 얻고 싶어요.

6 개월 전
노멜론맛크리퍼스
노멜론맛크리퍼스

보이루

6 개월 전
랩터
랩터

2

6 개월 전
전현우
전현우

모바일 게임인가요? ?

6 개월 전
김민찬
김민찬

이거모바일게임맞아요 이름:쥬라기월드더게임

6 개월 전
전현우
전현우

조혜선 겜스터 합방 영상만 봐서ㅜ 그래유

6 개월 전
심영
심영

그래 100화 도넘께 올렸는데 왜 넌이제 말하니

6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