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의 잘못을 여자친구의 그거와 비교를 하는 노답 남자친구의 최후..

  • 게시일 2 개월 전

    톡으로말해요톡으로말해요

    실행 시간: 4:04

    원본카톡사진을 보기좋게 편집한 카카오톡 영상입니다.
    카톡제보를 하고싶다면??!
    페이스북에 '톡으로말해요' 검색하면 나옵니다!!^^
    이곳에서 메세지보내기를 통해서 제보하시면 됩니다!
    ▶톡으로말해요에 올라오는 모든영상은 구독자와 제보자분들에게
    카톡제보와 사연을 받아 보기 좋게 편집한 카톡대화영상입니다.
    ▶카톡 및 사연제보는 페이스북페이지 '톡으로말해요' 에서 메세지로 제보해주시면 됩니다^^
    ▶업로드 된 모든영상에 나오는 대화내용은 톡으로말해요에게 콘텐츠저작권이 있음을 강력하게밝힙니다.
    ▶따라서 저작권신고를 할 수 있는 권한이 제작자외에 아무도 없으며,
    악의적인신고, 허위신고시 강력한 법적조치를 진행합니다.
    ▶불법무단행위(대화내용 변형 또는 불펌)는 강력한 법적조치를 진행합니다.
    ▶영상을 공유하고 싶으시다면, 유튜브의 공유하기 기능을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카톡  카톡으로말해요  카카오톡  카톡대화  

[ 프로해맑러]
[ 프로해맑러]

? 둘다 빙시들이야!!

5 일 전
yura lee
yura lee

흘리면 닦지 않아요??? 소름 ㅜㅜ 근데 솔직히 냄새 물로 한번 뿌려주면 진짜 없어짐 ㅋㅋㅋ 튀어서그런거라 ~.~ 울아빠도 그럼 ㅋㅋ

16 일 전
천상천하You Are 독종
천상천하You Are 독종

둘다 기본매너가 없네.ㅡㅡ어쨌건 동거가 끝났으니 다행이네. 동거건 결혼이건 경제적 여건이 있을때 해야된다고 생각함.

개월 전
서영웅
서영웅

남자는 끝까지 자기 잘못을 인정안하네

개월 전
J S
J S

집에서는 앉아서 싸라

개월 전
하코
하코

휴지안닦나;;;; 저렇게 여친이 기분짜증나하는데 꼭 저래야 하나

2 개월 전
한서공주님'보탐정[공동계]
한서공주님'보탐정[공동계]

저 남자분 변기에 앉혀놓고 피나오는 경험시켜줘야됨

2 개월 전
06예진[잡덕씌]
06예진[잡덕씌]

저 남친바보인가... 생리는 참을수있늗것도 아닌데..

2 개월 전
편안한침대
편안한침대

나처럼 변기를 깨끗하게 쓰란 말야! 난 화장실 더러운거랑 변기 깨끗하게 안쓰는 사람이 젤 싫더라..

2 개월 전
굥굥이
굥굥이

딴걸 떠나서 롤따위 한다고 대화를 안하려는 태도가 문제... 근데 생리혈 제대로 처리안하는 여자나 소변 제대로 안 보는 남자나 별 차이는 없어보임ㅋㅋㅋ 같은 여자끼리도 변기에 생리혈 있는거보면 기분이 썩 유쾌하진 않은데.. 볼일보고 나면 변기 확인을 안하나보네 둘다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셈퓨낭자_#구독:-]
[셈퓨낭자_#구독:-]

ㅇㅈㅋㅋㅋ

2 개월 전
솜사탕 친구 구름이
솜사탕 친구 구름이

둘다 잘한거 없어요

2 개월 전
yena P.
yena P.

나 여잔데... 이거 나만 반전이라고 생각하는건가? 매번 오줌 뭍은 변기커버에 엉덩이 닿는거 당연히 싫고 찝찝한거 맞는데 남친도 그렇게 비교하는거 잘못한거 맞는데 생리혈은... 진짜 좀 아닌거 같은데... 지저분하게 쓰는건 마찬가지 인듯... 남친이 한두번 그런걸로 얘기 하는게 아닌거 같고... 뭐지...?

2 개월 전
토끼얄루
토끼얄루

엄마들은 딸이 남친이랑 동거를 하든 말든 변기커버에 생리혈이 묻어 있으면 엄청 혼냈을꺼다 오줌흘리는것도 변기커버열고 싸면 되듯이 생리혈 닦는것도 마지막에 확인한번 하면 되는 문제이다 남친이 얹혀산다고 여자 편한데로만 있어도 되는건 아니다 그래도 그 사람 배려해줘야 하는거고 이건 생활기본과 자신의 습관 문제와도 직결된거다 그리고 생리는 하고싶어서 하는게 아니여도 묻는 문제는 충분히 해결할 수 있다 그렇게 따지면 남자도 그 더러운 변기커버 손으로 열고 싸는건 성기가 돌출된 형식으로 태어난건데 그것도 그렇게 태어나고 싶어서 태어난건 아니잖아? 그렇다고 여자만 잘못한건 아니다 남성도 잘못만 따지면 더 크다 그런일이 있었으면 비교하듯 따지지말고 생리혈이 묻어있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부분좀 고쳤으면 좋겠다라고 평소에 바로바로 말을 했어야하는거고 또 자신의 집도 아니면서 고치지않는 행동은 뻔뻔함에 극치이다 집에서든 어디서든 습관이 되어있지않으면 다른곳에서도 똑같이 행동하기 마련이다 여자든 남자든 어디서든 몸가짐을 바르게해야한다 여자는 아무래도 범죄에 취약하니만큼 더욱 조심을 해야하는 것 이고

2 개월 전
TV구름캣
TV구름캣

아니 무슨 오줌이랑 생리랑 비교!?????

2 개월 전
[요술뵹]뽀샤랄꺄륵
[요술뵹]뽀샤랄꺄륵

둘다 잘못은 있는듯해용

2 개월 전
봄롄공듀%['힘들다고']
봄롄공듀%['힘들다고']

여자도 잘못했지만 저걸 왜 생리에 비교했을까

2 개월 전
정다은
정다은

엥 생리 처리 제대로 안하는것도 문제가 있다고 보는데... 저번에 공중화장실에서 자기가 썼던 생리대 처리도 안하고 떡하니 펼쳐놓은거 보고 솔직히 같은 여자지만 좀 껄끄러웠음.. 아무리 그래도 뒷처리는 잘하자 ㅠ ㅠ

2 개월 전
츄라임
츄라임

누구는 여자로 태어나고 싶어서 태어났나..

2 개월 전
{임자있음}뮴슘
{임자있음}뮴슘

생리와 오줌은 엄연히 다릅니다.. 뭣모르고 " 둘다 똑같은거 아님? " 이런 댓글 달지 말아주세요

2 개월 전
나짜증
나짜증

어우 왜그렇게 욕까지 하세요ㅠㅠ 이건 그냥 둘다 거의 비슷한거 같은데ㅜㅜ

2 개월 전
ᄒᄒ ᄒᄒ
ᄒᄒ ᄒᄒ

오줌빨이 약한건 어디 전립선이나 요도에 문제가 있을수도..ㄷㄷ

2 개월 전
෴۵ɞ ღ
෴۵ɞ ღ

생리혈이랑 오줌이랑 비교 할거면 자기 오줌 주사기에 넣어서 혈관에 넣어봐

2 개월 전
류슬
류슬

생리통을 말로 표현 할수가없음 여자들은 생리대 차샤지 브라차야지 개불편한데 남자들은 그게 아니잖아 쫌ㅡㅡ알고 아가리 나불거렸으면 여자들의 맘을 알수있는 사람은 여자밖에없음 지들이 경험해 봐야 정신을 차리지 그 비싼 생리대 개많이 쓰고 그 불편한 오버나이트 하고 자야돼고 ㅈㄴ이딴 말 들으면 기분 개더러움ㅡㅡ 남자 들은아무것도 아니라고 막 아가리 나불됀거여도 여자들에게는 ㅈㄴ상처가 돼는 말이라고 쫌 알고 지랄을 하든지 대가리가 없나? 생각을 못해? 성에대한거 모르면쫌 아가리 닥치고 지랄떨지마

2 개월 전
류슬
류슬

아..욕나온다 아니 생리가 얼마나 고통스롭고 완전히 죽고싶은 심정인데 그걸 쳐알지도 못하면서 왜 아가리를 나불거리는데 하..생리로뭐라하면 다 뽀개버리고싶음..

2 개월 전
낭랑15세
낭랑15세

남자탓만하시는 분들있는데 나만 이해안되나...여자도 잘못했는데??

2 개월 전
낭랑15세
낭랑15세

나도 여잔데;, 저건 역관광이 아니라 여자가 개념없잖아;;지도 생리 뒷처리안하면서 남친보고하라그러면;; 솔직히 나라면 그냥 내가 닦고 쓸텐데...물론 하지말라고 말은할테지만 .. 여하튼 이해가 안되는구만..

2 개월 전
닉넴몰라요
닉넴몰라요

둘이 똑같은건 저뿐인가요?..

2 개월 전
ji hye KIM
ji hye KIM

결론은 둘다 똑같네요 뭐 ... 소변이든 생리든 남이 볼때 불편하지 않게 뒤처리 하는게 서로 매너 아닌가요? 저도 여자지만,, 생리 힘들죠, 생리통 있으면 더 힘들고, 근데 그 고통을 남자한테 알아달라고 하는건 솔직히 아니예요.. 직접 해보는게 아닌이상 남자들은 느낄수 없어요.. 어느 정도 남자들이 여자의 생리에 대해 공감 못하는것도 이해를 해야해요, 말이나 글은 그냥 그렇구나 할뿐이지 직접 와닿는게 아니잖아요ㅜ 남자도 매너있게 뒤처리 잘해주고 여자도 생리시에 힘들겠지만 혹시 혈이 어디 묻었는지 튀었는지 정도는 확인 하고 뒤처리 하는게 맞는거죠,,

2 개월 전
Army아미
Army아미

ㅅㅂ ㅁㅊ 밖에 말이 안나온다...

2 개월 전
[셈퓨낭자_#구독:-]
[셈퓨낭자_#구독:-]

마자마자!!ㅋㅋㅋ

2 개월 전
달빛너구리
달빛너구리

야ㅡㅡㅡ이건아니다 생리해서 ㅈㄴ빡치는데 왜 말을 저따구로하냐?

2 개월 전
김깐지햬
김깐지햬

2:55 시간 없으신분

2 개월 전
지율방범대
지율방범대

엌ㅋㅋ 감사요

2 개월 전
짐잉
짐잉

아니 근데 솔직히 생리하고 뒷처리 안하는 것도 약간 문제가 있지 내가 남친이 잘못했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적반하장이고 그것도 여친집에서 왜 저러냐는 거지 여기서 중요한 건 여친집 얹혀살면서 저러는 건 아니라고 봄 근데 뭐 뒷처리 안하는 건 똑같네

2 개월 전
뜌봄ˇ
뜌봄ˇ

쑤래기쑤래기 개쌔낑개쌔낑 듕신듕신 병씬병씬 미쳤뙁!!! ((절레절레)) 생리래ㅋㅋ 시빨 미친넘 오줌은 너가 처흘리는거고 생리는 *모든* 여자가 하는거고~^^ *피야 피*

2 개월 전
ᅠ다애곤쥬
ᅠ다애곤쥬

남자는 오줌흘리고 여자는 생리혈 흘리고 둘다 뒷처리를 잘해야지.. 솔직히 둘다 잘한거 없음

2 개월 전
휴얀_
휴얀_

남자친구의 엄췅놘 논리 : 소변 = 생리 솔직히 이건 아니야 ..

2 개월 전
마토토
마토토

여자가 잘 못한거같은데..

2 개월 전
글동
글동

화장실 깨끗하게 안쓴건 둘다 똑같네 뭐;

2 개월 전
라쥐밥
라쥐밥

저리가 이 악마야

2 개월 전
빡구
빡구

2:03 ㅇㅇ 난 초등학교 2학년때 고쳐짐 2:34 난 바로 고쳐짐

2 개월 전
제혁_
제혁_

저런 남자때문에 한남거리고 모든남자 욕하는건 쫌 아님

2 개월 전
흥해라!뜐챼[뜐뜐이분들]
흥해라!뜐챼[뜐뜐이분들]

좋아요가 99개여서 100개를 만들었다

2 개월 전
작은꿈
작은꿈

남자두 문제인데 여자도 노답..생리가 나쁜건 아닌데 그래도..끔찍

2 개월 전
ᅠᅠᅠᅠ꾸
ᅠᅠᅠᅠ꾸

생리 얼마나 아픈지 모르면 싸물어라 ㅋ 근데 여자도 생리혈 치워야지 남자보고 뭐라할건 아닌거같은데 ~~ 그냥 둘다 똑같넹 ㅋ

2 개월 전
윤다빈
윤다빈

어떻게 오줌이랑 생리를 비교해 ㅋㅋㅌㅌㅋ

2 개월 전
쿠키
쿠키

남자가 이상하고 여자가 화낼상황은 맞는데 암만 상황이 다르다 해도 여자도 생리피는 확인하고 잘 닦아야... 저도 여자지만 겉으로 보기에 변기에 막 묻어있고 하면 좀 지저분한건 사실이니까...

2 개월 전
랑이
랑이

미친놈인가.. 생리랑 비교하네 ㅡㅡ 아니 오줌이랑 생리랑 영 다르지 ㅡㅡㅡㅡ 진짜 생각 없네 ㅡㅡ

2 개월 전
랑이
랑이

+김운기 제 말을 이해 못하시는 것 같은데 비교라 말했지만 저 남자가 자기 합리화 즉 저 상황을 피할려고 생리랑 비교하는게 너무 한심하단 뜻이에요 아 그리고 생리혈이든 뭐든 귀찮으니깐 짧게 쓰는 겁니다 모르실까봐 이렇게 말씀해주시는건 고맙네요 그래두 귀찮으니깐 짤게 쓰는 거에요

2 개월 전
김운기
김운기

여기서 비교하는 포인트는 그게 아닙니다 생리혈이던 오줌이던 변기에 흘린체로 뒷정리를 안한 부분을 비교하는거죠 남자 잘못은 말안해도 명확하고 여자분도 변기에 생리혈이 묻었으면 뒷정리를 하는게 당연하죠..

2 개월 전
*시혜*[1000명목표]
*시혜*[1000명목표]

나같아도 쫓아내겠다 ㅋㅋㅋ 와 생리랑오줌을 왜 같다고 생각하냐 ㅋㅋㅋ 이해 완젼 안가는거 인정?ㅋㅋㅋ

2 개월 전
가나다
가나다

저 여자도 그렇고 댓글에 여자 옹호하는 사람들도 수준이 거의 메갈 수준

2 개월 전
이해윤
이해윤

아 드러,,글고 남친 변태,,

2 개월 전
블루파란색종이
블루파란색종이

저놈. 조루아냐? 젊은놈이 하루종일 깸방에 앉아있으니 조루가되지 언능 비뇨기과 가그래이 벌써부테 쫄쫄쫄 수압이 낮아서야.쯧쯧 그러니 매일 변기커버에 묻히지 겨울엔 어쩔려고? 겨울엔 차갑지 않게 따뜻한 헌겁 커버를 씌워놓는데, 거기다? 쫄쫄쫄.참볼만하긋다

2 개월 전
이쿠쿠
이쿠쿠

ㅂㅅ인가 오줌이 쎄서 튀기는건디

2 개월 전
연하빈
연하빈

둘다 잘한거없다고 생각합니다.

2 개월 전
toddynhu de outro mundo
toddynhu de outro mundo

나는 한국 남자 친구가 필요해. 나는 브라질 출신이지만 여기에는 "좋은"남자가 없다. 나는 11 살이야.

2 개월 전
롱우
롱우

갈곳 없어지니까 자기야 ㅋㅋㅋ

2 개월 전
공백
공백

내가볼땐 남자친구 저 에임이면 오버워치 브론즈;;

2 개월 전
화리꽃봉
화리꽃봉

아니 생리가 조준이 가능하냐구?! 오줌도 조준이 불가능한데 조준할려면 이상한자세로 밑에보면서 엉덩이 흔들어야해ㅡㅡ 그런데 저 커플 그냥 볼일보고 변기 딲는습관 들이면 됄텐데

2 개월 전
유혜진
유혜진

뭐지.. 변기커버 안올리고 오줌싸는 남자도있네ㅋㅋㅋㅋ 처음본다ㅋㅋㄱㅋ

2 개월 전
그라탕요
그라탕요

둘이 쌤쌤 아닌가....

2 개월 전
구독하면나 구독자 수 니키
구독하면나 구독자 수 니키

오줌은 나도싸 병신아 지는 생리안하면서 뭔 개소리야 지가 조준 안해놓곤

2 개월 전
선플러
선플러

결론 둘다 튀겼다

2 개월 전
이언숙
이언숙

참 딸가진 엄마로서 기가찬다 학생이 뭔 동거냐.. 생리할때 뒤처리 못하면 같은 여자가 봤을때도 좀그래 근데 이해 못하는 남자가 봤을때 얼마나 더럽겠노 ... 오줌보다 더보기 싫어 .

2 개월 전
min mon
min mon

남자가 쓰레기이긴한데, 변기에 생리혈 처리 안한 여자도 제정신은 아닌듯 ㅋㅋ. 딱히 남자옹호하는거 아님. 그냥 여자도 변기 잘 처리했으면 저런 소리 안들었을거라는 소리임. 남자는 쓰레기인건 맞음. ㅋㅋ 워마드분들 진정하셈. 또 쿵쾅대며 알람 올까 두렵네

2 개월 전
min mon
min mon

+[*설렘주의*]하메ミツ 음...여자집이라고 해도, 더럽게 막 쓰겠다는 논리는 좀 이상한거같네요...

2 개월 전
HAME하메
HAME하메

저 집이 여자집이란걸 감안하면 생각이 바뀔수도 있지 않을까욤..아니라면 죄송해요!

2 개월 전
이정우
이정우

min mon 솔직히 생리흘리고 뒷처리 안하는건 나라도 쫌 그럴듯

2 개월 전
와이번YouTube
와이번YouTube

기분나쁘고 둘이 서러운건 알겠는데 제발 이런걸로 일 크게 만들지 말자 어짜피 둘다 ㅂㅅ인데

2 개월 전
유진
유진

아무리 짜증이 나도 그렇지 그걸 생리로 비교하고 쳐자빠졌네

2 개월 전
조유빈
조유빈

아니....남자는 생리를 비교한게 아니라 자기도 여자 생리 뒷처리를 했다고 한것입니다

2 개월 전
나꽁
나꽁

버릇이다 뭐다 하더니 쫓겨나니까 고친다카냐?캄 진작에 고쳤어야지 그리고 튀는거 이해는 하는데 튈거 알면 커버 올리고 일 보는게 기본 아니냐?아님 걍 앉아서 싸ㅡㅡ게다가 마지막부분에 생리랑 소변튀는거 동급으로 생각하는거 보니까 진심 어이없고 개빡친다 저게 진짜 사람이냨ㅋㅋ

2 개월 전
닝겐_
닝겐_

버릇은 고치라고 있는 것

2 개월 전
가나다
가나다

근데 여자도 본인 생리피 해결을 했어야함 저건 본인도 안하면서 남한테 강요하는거 밖에 안됨

2 개월 전
고지원
고지원

근데 저긴 여자집이니까 생리혈이 새든 뭘 흘리든 여자가 조심해야하는건 맞는데 잘못은 없다고 봅니다

2 개월 전
지영양
지영양

뭐래 자기 집인데 그리고 생리가 좀 붙은거랑 좀만 고치면 되는 오줌쌀때랑 같냐

2 개월 전
{상큼발랄}옌아[orange]
{상큼발랄}옌아[orange]

근데 중요한건 아마 집이 여자 집일걸여?

2 개월 전
limjungmin1981
limjungmin1981

저렁 더러운 새끼랑 어떻게 살았을까

2 개월 전
[언젠가 돌아테니 기다려 주세요.]바루하
[언젠가 돌아테니 기다려 주세요.]바루하

와 어떻기 여자 생리하고 비교를 하냐..ㅋㅋ 완전 개쓰래기 ㅋㅋ

2 개월 전
배개맛사탕
배개맛사탕

여자의 집이잖아요

2 개월 전
썸내일
썸내일

+[언젠가 돌아테니 기다려 주세요.]바루하 음 결론은 똑같이 흘렸다는건데 대체왜? 여자도 뒤처리안한거잖아요.

2 개월 전
츠구미 사랑해
츠구미 사랑해

+[언젠가 돌아테니 기다려 주세요.]바루하 비교 할수도 있죠 남한테 말하기 전에 자기부터 고치고 말해야죠 생리도 여자들이 하는 자연적인 생리현상인 것 처럼 소변을 보는것도 없으면 안되는 자연적인 생리현상 입니다. 비교 해도 됩니다

2 개월 전
[언젠가 돌아테니 기다려 주세요.]바루하
[언젠가 돌아테니 기다려 주세요.]바루하

+조유빈네 알고있어요 그니깐 그게 생리 하고 비교한거 아닌가요.?

2 개월 전
조유빈
조유빈

저기 죄송한데 이 남자는 생리를 비교하는게 아니라 자기도 여자가 흘린 생리 뒷처리를 했다고 한것같은데요

2 개월 전
C Charming
C Charming

남자나 여자나 똑같은거 같은데..

2 개월 전
췐장
췐장

여자분 마지막 진짜통쾌했다!

2 개월 전
뮤링 {반모받아욜} 이름 뮤링임
뮤링 {반모받아욜} 이름 뮤링임

생리랑 오줌 튀기는거랑 바교하는사람 처음봤다 ㅋ 저런 쓰레기 같은놈이랑 사귄 저 분 존경해요 ! 그럼 모든 여자들은 더러운건가? 모든 여자들이 하는 생리를 저렇게 말할수가 있지? 진짜 기분 ㅈ같네 ;; 저 남자 🐦끼 존ㄴ 짜증나네;; 나는 아직 어려서 생리는 안하는데 생리 가지고 저러는 🐶새끼는 내가 첨 본다. 내가 여즈 이름 가지고 놀리거나 생리를 조금 흘려서 혼나는 건 많이 보고 생리대 가지고 노는상황도 봤지만 이런 생리 라는 말을 가지고 남자가 오줌을 튀기는거 가지고 놀리는 병cin🐦끼는 내가 생에 처음 보는건 기분탓인가? 얼마나 많이 튀겼으면 남친을 좋아하는 여친이 저런말을 했을까 라는 생각은 안하나? 대가리가 돈건지 아니면 그냥 생각이 날라긴건지 모르겠다 ^^ 내 생각엔 대가리가 거꾸로 돌아가는 그런 상황 인듯 :;;;;;;;; 진짜 저런 도레미친 🐦끼는 왜 사는걸까? 존ㄴ 짜증나네

2 개월 전
뮤링 {반모받아욜} 이름 뮤링임
뮤링 {반모받아욜} 이름 뮤링임

+ᅠ다애곤쥬 아 ㅋㅋㅋ 알려주셔서 감서해요.! 어쨋든 돌아이인건 맞잖아요

2 개월 전
ᅠ다애곤쥬
ᅠ다애곤쥬

여자가 더럽다는게 아니라 생리를 실수로 흘렸으면 치워야지 그냥 나오니까 저러는거잖아요 ㅋㅋㅋ

2 개월 전
썸내일
썸내일

근데 생리하는게아프기는하지만 남자도 생리한걸 뒤처리했다는건 여자도 그냥 놔둔적이있다는거아닌가욤 ㅇㅅㅇ..

2 개월 전
하 하
하 하

+루라 그거랑 흘리는거랑 상관이없는거 같아요

개월 전
min mon
min mon

+루라 뒷처리에 대해 말하는거에요. 참을 수 있는거랑, 생리는 갑자기 터지는 경우도 있고. 그런걸 말하고 싶은게 아니라. 적어도 변기가 더러워졌으면. 그걸 깨끗하게 정리하라는거죠. 솔직히 영상만 보면, 남자야 뭐, 당연히 걸러야 하는 나쁜놈이고, 여자도 솔직히 정상으론 안보이네요. 마무리가 깔끔한 사이다가 아닌게 좀 아쉬울뿐...

2 개월 전
루라
루라

사실 근데 생리는ㅠㅠ 하고싶지 않아도 하는거고 오줌은 참을수 있던거고 집은 여자의 소유ㅠ 쭈글.. 죄송함당

2 개월 전
min mon
min mon

맞아요. 그냥 둘다 병신인데. 남자만 쓰레기고, 여자는 정상인인거마냥 코스프레 하는 댓글들이 있어서 웃기긴 함.

2 개월 전
뭉게구름
뭉게구름

생리통이 아프고 불편한걸떠나서 나도여잔데 저건 여자도 잘못한거아닌가? 남자가 여자 생리하는걸로뭐라하는게아니라 변기에 피흘리고 고여있는걸 처리안한다고 말한건데? 여자가 남자오줌처리하는거 짜증나는거처럼 남자도 당연히 여자생리혈처리하는게 짜증날수도있는거아닌가 왜다들 남자가 하는 말에 요점을 못잡고 이상한트집을잡으면서 남자를 욕하지

2 개월 전
뭉게구름
뭉게구름

[후르츠분들]딸기복숭아 여자집이니까 남자가 조심해야하는거까진맞는데 같이살기로했으면 여자도 같이 조심 해야죠.. 여자집이라고 여자맘대로하고 이기적으로행동할꺼면 애초에 같이살기로하질 말아야지

2 개월 전
뭉게구름
뭉게구름

랑이 옳은말씀임니둥

2 개월 전
랑이
랑이

생리 안치운 여자도 잘못이지만 남자는 그 말 개무시 해버리고 계속 튄걸 어쩌라고 내 습관이라면서 그냥 어쩔수 없다는 말로만 계속했잖아요 그기서 여자가 화났지만.. 그래도 말을 할거면 일단 자기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구 나서 다음에 너두 생리할때 치워주라고 말을 하는것두 현명한 방법인것 같아요

2 개월 전
뭉게구름
뭉게구름

아무리 여자집이어도 같이사는건데 서로 조심해야되는거 아닌가요..?

2 개월 전
은쥐밈
은쥐밈

저 집은 여자 집이므로 남자가 비위를 마추어 주지 않으면 쫒겨나는 집입니다

2 개월 전
갓드빌찬양해라!
갓드빌찬양해라!

생리는 나고싶어서 나는게아닌데 남친은 뇌가없어서 모른다고한다

2 개월 전
m16a4
m16a4

소변도 마음대로 안되는데..

개월 전
라온하제
라온하제

지 버릇 개 못준다

2 개월 전
#나는헐크다
#나는헐크다

ㅅㅂ..

2 개월 전
ꥪힷퟤ하양짜장
ꥪힷퟤ하양짜장

저남자가 잘못했지만 오줌쌀때 튀는건 어쩔수없음... 변기커버 올려도 튐..

2 개월 전
ꥪힷퟤ하양짜장
ꥪힷퟤ하양짜장

ㅋㅋ저두

2 개월 전
김운기
김운기

아침에 앉아서 오줌쌀때 좀 빡셈..

2 개월 전
ꥪힷퟤ하양짜장
ꥪힷퟤ하양짜장

2 개월 전
[언젠가 돌아테니 기다려 주세요.]바루하
[언젠가 돌아테니 기다려 주세요.]바루하

앉아서 싸면되요 우리집은 여자를 배려해줄려고 다 앉아서 싸요그래서 안튀겨요

2 개월 전
리안
리안

서로 난리다 싶었는데 마지막에 보니 여친 집에서 저 지랄 한거였네 ㅋㅋㅋㅋ 나 같아도 당장 쫒아낼듯 화장실 더럽게 쓰는 사람이랑 어떻게 같이 사나요

2 개월 전
블러
블러

생리혈은 솔직히 조금만 신경쓰면 해결되는데, 안묻는거 같아도 묻어있을 때가 있죠 .. 그렇지만 솔직히 남자분들 오줌쌀때 자꾸 튄다고 생각되면 변기커버를 올려서 보면 되잖아요 .. 아니면 여성분들이 볼일보고 나서 변기커버를 올리던가요 .. 그럼 해결될텐데 왜 싸우는거에요 .. ?

2 개월 전
ᅠ다애곤쥬
ᅠ다애곤쥬

+모닝 님이야말로 바보세요?? 아니 내가 언제 생리 안아프대요? 생리 아프고 힘든거 나도 잘알고요 ㅋㅋ 내말은 남자나 여자나 뒷처리를 하라 이거죠 이해좀 하고 댓달아 주실래요 ;

2 개월 전
모닝
모닝

+ᅠ다애곤쥬 님 바보임 ㅋㅋㅋㅋ 생리는 엄청 아파서 그런것은 신경도안쓰이는데 남자는 그냥 쉬싸는건데 뭔가 똑같음 ㅋㅋㅋ 그냥 북한이 가지고있는 핵이랑 오버워치 핵이랑 떡같다고해라 ㅋㅋㅋ

2 개월 전
ᅠ다애곤쥬
ᅠ다애곤쥬

여자도 생리혈 흘리고 더럽게 뒷처리 안했는데요? 남말할 처지 아니죠

2 개월 전
카이쨔응
카이쨔응

생리는 ㅁㅊ거닼ㅋㅋ 왜 그딴 말을 해서 솔로로 살엌ㅋㅋㅋ

2 개월 전
올솔리나
올솔리나

부모님들이 어릴때 변기커버 올리고싸라고 가르쳐주지않음?ㅋㅋㅋ 진짜 내남자친구는 습관이되잇어서 변기커버잘올리던데 저ㅅㄲ는 어릴때 안배웟나

2 개월 전
설이{버디}
설이{버디}

솔직히 남자들은 그거를이해 못합니다..어떻게 생리랑 비교할 생각을...생리할때 얼마나 찝찝하고 불편한데..;;저런 남친은 연애를 하지말거나 생리체험(?)을 해봐야해..

2 개월 전
설이{버디}
설이{버디}

+사과 네.특히 여름에는 더 찝찝하고요.

2 개월 전
사과
사과

생리가 아파요?불편하나요?

2 개월 전
mo mo
mo mo

100% 공감이요 진짜!!

2 개월 전
06 렘뉼*ノ
06 렘뉼*ノ

와 시 발 ㅈ같은놈 생리??생리이??? 존 나 배운거 없나 성교육 안받은건가?? 생리 존 나 시 발 니가 해볼래?? 우린 생리 안하고 편하게 살테니까 니가 대신 생리해줄거냐고 생리통을 알아 여름에 생리대 찝찝한걸 알아 샐때 얼마나 귀찮은지 알아?? 니가 뭘아는데?? 니가 우리 생리하는거 여러일생기는거 책임질꺼아니면 아닥하고 짜져잇어 병 신아..^^

2 개월 전
섭둥이현아
섭둥이현아

생리를 조준하는것도 아니곸ㅋㅋ 인정 ㅋㅋ

2 개월 전
썸내일
썸내일

근데 생리를 하고 남자가 그걸뒤처리했다는건 여자도 그걸 뒤처리안하고 묻은걸 방치했다는거아닌가요.

2 개월 전
ᅠ다애곤쥬
ᅠ다애곤쥬

애초에 여자분이 실수로 흘리고 닦고 나왔으면 됬잖아요

2 개월 전
ᅠ다애곤쥬
ᅠ다애곤쥬

생리 조준을 잘 하라는게 아이라 흘렸으면 뒷처리를 해라 이거에요

2 개월 전
서영웅
서영웅

+방탄영원하자 감사합니다ㅎㅎ

2 개월 전
쿠엔토TV
쿠엔토TV

버릇이라 못 고친다는 사람은...그냥 이기적인 사람인 거 인증하는 꼴

2 개월 전
괴도 바퀴벌레
괴도 바퀴벌레

고치려고 노력조차 안하고 말함 ㅋㅋ

2 개월 전
김재원손꾸락 내꺼
김재원손꾸락 내꺼

전 생리통이 없어서 괜찮지만..생리통 심한 분들..힘내세요!

2 개월 전
됴잠
됴잠

너무 귀여워 진쨔ㅠ 생리통오면 말도못해요 배ㅈㄴ아픔ㅠㅠ 엊그저께 디질뻔했다

2 개월 전
Minchae Kim
Minchae Kim

+구현정 마자요..저도 생리통은 없는데 양도 많고...찝찝해요...ㅜ

2 개월 전
구현정
구현정

생리통 없어도 그 찝찝한거는 싫지 안나요..? 저는 여름에 힘들던데

2 개월 전
정엘을 사랑하는레몬
정엘을 사랑하는레몬

헐... 여자들도 생리통은 케바케네요

2 개월 전
플라워TV
플라워TV

🙊🙊🙊😈😈😈😈😆👹

2 개월 전
하튜레링
하튜레링

뺠이 뇟ㄷ

2 개월 전
어묵오뎅이가되고싶은 타코야끼
어묵오뎅이가되고싶은 타코야끼

와... 남친몬 은 남친 괴물몬스터 줄인건가?

2 개월 전
괴도 바퀴벌레
괴도 바퀴벌레

처음부터 미친새끼 소리 나온다 진짜 미치겠네 같은남자여도 이건 아니지 시발ㅋㅋ

2 개월 전
하콩
하콩

ㅇㅈㅋㅋ

2 개월 전
흐흠
흐흠

ㅎㅇ

2 개월 전
ლ얜비 기여워
ლ얜비 기여워

ㅎㅇ

2 개월 전
ᄒ김치만듀
ᄒ김치만듀

ㅎㅇ

2 개월 전
어묵오뎅이가되고싶은 타코야끼
어묵오뎅이가되고싶은 타코야끼

ㅎㅇ

2 개월 전
흐흠
흐흠

1등!

2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