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술 그 자체! "엔카 스타일" 드랙 메이크업!! with 미스어머나 "김범석"ㅣ레오제이LeoJ Makeup

  • 게시일 3 개월 전

    LeoJ MakeupLeoJ Makeup

    실행 시간: 8:42

    안녕하세요 여러분! 메이크업하는 남자 레오제이입니다!
    오늘은 김범석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선생님을 모시고 메이크업을 해봤는데요!
    역시 프로 of 프로셨습니다... 영상 촬영 내내 정말 많이 배웠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선생님의 작품과 활동 그리고 유투브 미스 어머나 채널 많이 사랑해주세요!
    🔺김범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인스타그램 : @k1mbumseok
    instagram.com/k1mbumseok/
    🔺미스 어머나 유투브 채널
    krfilms.net/ch-UCHeedgOyHrh-_GQubObMAjw

    [제품정보]
    - 귀걸이
    별블링

    - Lens
    오렌즈 그레이컬러 계열
    아이돌렌즈 씨애틀 그레이컬러

    - 헤어스프레이
    그래프토비안 헤어컬러 스프레이

    - 메이크업 베이스
    정샘물 프리텍트 선 워터풀

    - 파운데이션
    에스쁘아 비실크 파운데이션


    - 레드립 / 형광립
    M.A.C 립텐시티 #파이어로스티드
    정샘물 정샘물 하이 틴티드 립 락커 하이퍼매트
    #핑크튜드 #피치라이딩



    - 파우더
    메이크업 포에버 UHD 미네랄 루스파우더


    -핑크,오렌지,옐로우 포인트 섀도우
    3CE ONE COLOR SHADOW #YOLK

    일본 드랙퀸  드랙퀸 메이크업  레오제이 드랙퀸  미스어머나  레오제이 미스어머나  엔카 드랙퀸  엔카  enka  일본 트로트  

LeoJ Makeup
LeoJ Makeup

정말...ㅠ 제 채널 출연해주셔서 김범석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김범석 선생님 인스타그램 k1mbumseok 미스어머나 유투브채널 구독해주세용❤️https://www.youtube.com/channel/UCHeedgOyHrh-_GQubObMAjw

3 개월 전
Ji hye Kim
Ji hye Kim

두분 쌍둥이인줄!! 왜케 웃는게 닮았어요 두분다 이뽀이뽀!!

개월 전
나탈리이
나탈리이

듈다 왤케 곱게 생긴거요!

3 일 전
캥난콩
캥난콩

세상에...너무 이뻐... 김범석 선생님 채널 구독 누르러 갑니다 :D

16 일 전
HIDE TOMO
HIDE TOMO

다 예쁜데 8:03딱 이순간 최고 예..예뻐욧.. 어머~ !! 세상에..

17 일 전
voomm vava
voomm vava

와 립 핑크 개존예 ㅠㅠㅠ

개월 전
장첸
장첸

화장하니까 더 이뻐지심 ㅠㅠ 역시 화장해야댐

개월 전
솥고누자디가으두
솥고누자디가으두

드랙퀸 형냐 아웃~😀😀🤚

개월 전
구마
구마

오빠 웃는 거 예뻐요 내가 좋아하는 웃음 상이얌 입 크고 양 끝 뾰족하게 삼각형 헿 많이 웃어주세요

개월 전
리필까나리쉐이크
리필까나리쉐이크

아름다움이 폭팔했어 화보컷 눈이 예쁜것을보았어요

개월 전
야채
야채

두분다 너무 이뻐요...대박...잘익은 자두같아

개월 전
이무량
이무량

드렉 다 레오 해오 다 해오 드랙컨텐츠 레오꺼헤오 ㅋㅋㅋㅋ

개월 전
Gaeun Johanna
Gaeun Johanna

인간 꽃잎 느낌..!😶♥️

개월 전
DMB
DMB

형냐 드랙퀸좀 잃어 ~

개월 전
john
john

뭔 남자들이 이래 이쁘노 주위에 있는 여자들보다 더이쁘네 이런씨

개월 전
이윤
이윤

이쁘다..

개월 전
YOGI
YOGI

세상에 너무 예쁘고 ㅠㅠㅠ 웃는거 되게 예쁘시네오 실장님,,, 레오제이님도 밝은 컬러 올라가니까 엄청 빛나요 ㅠㅠㅠㅠㅜㅜㅜㅠ 최고자너

개월 전
てはの제리
てはの제리

무슨 남자들이 여자보다 이쁜건가요ㅠㅠ 좌절...

개월 전
Shady Pugsley
Shady Pugsley

I wish there was english subtitles.😢😢😢. I hope this translates well, I'm using Google translate.😂😂 나는 영어 자막 😢😢😢이 있었으면 좋겠다. 난 구글이 번역을 사용 하 고이 잘 번역 바랍니다. 😂😂

개월 전
수슈
수슈

요즘 고스 메이크업에 되게 관심이 많은데 고스 메이크업도 하실수 있으세여?!

2 개월 전
久林ヨンミ
久林ヨンミ

너무 예뻐요💖💖💖💖

2 개월 전
희나 heena좋아서하는
희나 heena좋아서하는

범석님? 어쨌든 너무 세련된느낌이시다 외모가 +_+... 우와

2 개월 전
Portal
Portal

오프닝 ㅋㅋㅋㅋㅋ

2 개월 전
꾸구
꾸구

우와,, 너무 아름다워요 레이제오님 'ㅠ'),,☆☆☆☆☆ 하악,, 색감도 너무 이쁘고 개짱입니다 흑흑

2 개월 전
이정민
이정민

...레오제이..

개월 전
BC A
BC A

김기수님인줄 ..

2 개월 전
공백
공백

이 영상 제일 맘에 듬 ㅠㅠㅠ 두분 너무 아름다우시고 멋지셔요 ㅜㅜ

2 개월 전
황가람
황가람

아 진짜 레오제이님 사람 너무 좋은것 같아요..♥

2 개월 전
쩡이
쩡이

저 분 뮤지컬 배우 홍지민(여자)닮았어요!! 눈이 넘나 초롱초롱 ⚈้̤͡ ˌ̫̮ ⚈้̤͡

2 개월 전
이다현
이다현

레오제이님 개이쁘다,,,,심쿵함

2 개월 전
Hamtol Yoon
Hamtol Yoon

우와 썸네일부터 화려하고 멋있어요♥

2 개월 전
김민지
김민지

어머 진짜 너무 예뻐 입술색도 너무 예뻐 으앙 ㅠㅠㅠㅠ 미쳐써

2 개월 전
빈.
빈.

와 진짜 오묘하니 이뻐요ㅠ

2 개월 전
JANG YOUNG-EUN
JANG YOUNG-EUN

김기수인줄 알고 들어왔는데 ㅋㅋㅋㅋㅋ

2 개월 전
서태하
서태하

노래뭔뎈ㅋㅋㅋㅋㅋ큐ㅠ메이크업이랑찰떡이잖아옄ㅋㅋㅋㅋ

2 개월 전
손은총
손은총

https://youtu.be/frDAGrJ_5NY 오빠 함 보러와줘용 ㅠㅠ

2 개월 전
hard work
hard work

레오제이님 눈썹 민거 드랙퀸 화장 편하게 하려고 민듯 ㅎㅎ

2 개월 전
Jeon Soo-Yun
Jeon Soo-Yun

They spoke about you in France and that's how I discover you ! I love your personality and you are so talented !

2 개월 전
jaguar
jaguar

넘 멋있다

2 개월 전
브라운H.w
브라운H.w

고추장엔카쌤 멋지다! 😍

2 개월 전
킹짱카
킹짱카

6:46 옐로우 진짜 신의 한수... 눈만 햇는데 넘 예브다

2 개월 전
빙빙tube
빙빙tube

이 세상 예쁨이 아닌뎁쇼..

2 개월 전
황태연
황태연

김범석님 약간 배우 김지영씨 느낌 나네요.

2 개월 전
신또
신또

영상 시작 시 나오는 음악 좀 알 수 있을까요?

2 개월 전
사랑고기
사랑고기

와진짜 파격적임 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

2 개월 전
또그러네 진짜
또그러네 진짜

와... 이번편 너무 멋지쟈냐...ㅠ

2 개월 전
이쟌
이쟌

의상이 너무 세서 강해보여갖고 메이크업 덜한줄알았는데 8분 끝나있네???

2 개월 전
손예진
손예진

?!? 어디서 나타난 쌍둥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오

2 개월 전
지수
지수

와 레오제이님 이 메이크업 진짜 찰떡이에요...너무 잘생쁨......

2 개월 전
오세현
오세현

레오제이님 덕분에 대단하신 분들 알게 되어서 좋아요 ㅜㅜ 진짜.. 노력하시는거 느껴져요.. 체고닷!!

2 개월 전
rlly uing
rlly uing

어머나님 퀄리티 진짜 👍👍

2 개월 전
Y Lee
Y Lee

항상 생각하지만 레오제이님 얼굴에 화사한 색조가 올라갔을 때 정말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 ㅜㅜㅜㅜ 너무 예뻐요 그냥

2 개월 전
유연주
유연주

너무 멋지다..

3 개월 전
똥꼬냄새의비밀
똥꼬냄새의비밀

맛있게 맵다는 뭐야ㅋㅋ 레오제이 너무 좋아여ㅋㅋㅋ

3 개월 전
쮸뿌쮸뿌
쮸뿌쮸뿌

저혹시 이 영상 비지엠 정보좀 알수 잇을까여??? 허니허니허니허니 댄싱퀸~ 이러능겈ㅋ

3 개월 전
팥빵
팥빵

엄머 우리 오빠 넘 섹시행 담요에다가 저거 뭐여 찝는거 뭐여 저거 거시기로 다가 찝어놓은 거 넘 기엽닫 옿ㅇ홍ㅎㅇㅎㅇ

3 개월 전
Alice Lee
Alice Lee

개역대급이다

3 개월 전
전현경
전현경

레오제이 땜에 산다❤️

3 개월 전
지니
지니

정샘물 립 정보 알수있을까요? 두가지 컬러 모두요

3 개월 전
유자
유자

처음에 순간 꽁지님인줄

3 개월 전
조선정
조선정

맛있~게 맵따아~에서 빵터짐 ㅋㅋㅋ 자기전 큰웃음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하트를 받아욧!! ☞☞♥

3 개월 전
김신영
김신영

레오제이님 오버워치 모이라 코스프레한번만해주세요ㅜㅜㅜㅜ넘 찰떡일거같아요!!💕

3 개월 전
Baek Ki In
Baek Ki In

배우 문소리 닮은 듯 웃는게 넘 이쁘신 분이네

3 개월 전
color조화로운
color조화로운

누가 레오제이인지헷갈렸당

3 개월 전
원지
원지

근데 범석쌤 레오제이님이랑은 또다른 느낌으로 너무너무 멋있으세요..반할 것 같아요..❤️

3 개월 전
원지
원지

ㅋㅋㅋㅋ아니 이 웃음소리들은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개월 전
코토니 kotoni
코토니 kotoni

김범석님과 라니 !!!!!!!!!!!!!!!!!! 우아 존좋 !!!!!!!!!! 아....최소 두분 최애 !!1

3 개월 전
구르미
구르미

헐 두분다 진짜 이쁨!!!

3 개월 전
반달
반달

레오제이님 이번화장 너무 화사하고 멋있어요!!ㅜㅜ

3 개월 전
지구
지구

레오제이님의 새롭고 다양한 메이크업컨텐츠 덕분에 세계관이 넓어지는 것 같아서 메이크업을 배우는 사람으로써 감사드려요 ㅎㅎ 오늘도 짱짱👍🏻👍🏻

3 개월 전
혀니듕규리
혀니듕규리

부기~부기부기~~🎶🎵🎶토요일밤~~ 레오제이는 우~섹시한 느낌이고 선생님은 큐티섹시 최근에 본 드랙퀸시리즈중 제일 재미있게봤어용 ㅋㅋㅋ

3 개월 전
두우시
두우시

넘 너무너무너무이뻐요 너무넘 너무너무넘

3 개월 전
Selena Asmr
Selena Asmr

오빠점점이뻐지시네요ㄷㄷ

3 개월 전
쏭 쏭
쏭 쏭

아싸~브금ㅋㅋㅋ

3 개월 전
소라꼭지
소라꼭지

뭐여 김기수님이아니라 김범수님이였어

3 개월 전
정한을
정한을

두분다 너무 멋있어여 ㅜㅜㅜ

3 개월 전
Kim Mila
Kim Mila

Q lindo🇧🇷

3 개월 전
m.a Averia
m.a Averia

이렇게 아름다우실거면 언니라고 부를수 있게해주십쇼...하.. 현기증나 오프닝 500번만 더 돌려보고자야지;

3 개월 전
SLOW
SLOW

맛있게 맵다~ (큐영님 쫓아와요)

3 개월 전
에임핵내새끼_팬1호
에임핵내새끼_팬1호

음악 뭐예요?? 너무 좋아서..ㅠㅠ

3 개월 전
미나미코토리
미나미코토리

이번꺼는 뭔가 더 아트적??색감적??? 암튼 전에한것과는 다른느낌이라서....저는 요런 메이크업 스타일을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레오제이님 미모 폭발적!!

3 개월 전
Hailey iam
Hailey iam

예술이다징말

3 개월 전
장군김
장군김

반지....?

3 개월 전
푸른곰팡이
푸른곰팡이

빵빵 웃었네요 ..ㅎㅎㅎㅎ 근데 왜케 여성스럽지 이쁘다...

3 개월 전
윤지유
윤지유

정말정말 사랑하는 미소라 히바리와 정말정말 사랑하는 드랙 이라니요..... 나 죽어

3 개월 전
찹쌀떡애긩이
찹쌀떡애긩이

어쩜 두분 입술모양이랑 색이 찰떡에 너무 이쁘세요 웃는모습이 진짜 아름답다란말이 나오네요~~~

3 개월 전
조슬기
조슬기

아니 여자보다 더이쁘면..어쩌죠?하아ㅠㅠ

3 개월 전
ΛHzみ
ΛHzみ

아증말 역대급으로 이뻐버리네.... 레드가 아쥬 착붙

3 개월 전
어서
어서

웃는 모습이.너무나 이쁘세요...김범석님

3 개월 전
Ohoh 오oh5
Ohoh 오oh5

와...저 지금 앞발로 댓글달아요 ㅠ 메이크업완전 그림같아요 짱멋

3 개월 전
주수연
주수연

레오제이님 렌즈 어디꺼일까야..

3 개월 전
NEW OCK
NEW OCK

범석실장님 응원왔어요! 역시 끼쟁이😎

3 개월 전
뇸뇸뇸뇸디저트를
뇸뇸뇸뇸디저트를

메이크업 너무 이뻐요 ㅠㅠㅠㅠㅠ

3 개월 전
김Daul
김Daul

레오제이님은 이시리즈 하시면서 화장실력이 진짜 엄청 느신거같아여

3 개월 전
숭곰
숭곰

레오님 이번 메컵 넘 찰떡이다 박제 각...

3 개월 전
밥알
밥알

오빠 진짜 너무 이뻐요!!! 상큼한 향이 나는 장미 같아요!!!!!!

3 개월 전
Whist
Whist

여자보다 이뿌당

3 개월 전
Innis June
Innis June

눈하고 눈썹 메이크업 색 너무 예뻐요.

3 개월 전
이제
이제

오프닝... 왼.... 왼쪽분이 레오제이님인줄! 쌍둥이처럼 닮으셨네요👯‍♂️ 아름다우세요 :)

3 개월 전
김뿡빵
김뿡빵

형냐;그만좀해;

3 개월 전
DMB
DMB

댓글에 똥내오짐 ㅠㅠ

개월 전
J J
J J

작아서 안들리는건 또 뭐람ㅋㅋㅋㅋ 지 이야기 하고 있죠

2 개월 전
J J
J J

어디서 들은건 있어가지고 ㅋㅋㅋ 맷돌이나 돌려

2 개월 전
설리블린
설리블린

응? 작아서 안들리는데? 뭐라구? 푸핰ㅋㅋㅋㅋㅋ 똥내가 진동한다~ 샤워기 호스에는 똥이~~ㅋㅋㅋ

2 개월 전
J J
J J

너네 툭하면 젠더감수성 부족하다고 공부하고 오라하지 않냐?? 가서 공부하고 와바 니네가 쓰는단어 몇개 어원이 어딘지 ㅋㅋㅋㅋ

2 개월 전
배다영
배다영

레오제이님 이제 드랙퀸 데뷔해야겠어요ㅋㅋㄱ

3 개월 전
랑헷
랑헷

세상 쩌는 유튜버

3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