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건틀렛 스마트폰링 만들기♥고작 1천원으로 창조경제ヲヲ★어벤져스#타노스#마블#닥터파이어

신희성
신희성

캡틴아메리카 방패만들어주세요.

11 시간 전
허원석
허원석

다음에 토르도끼 만들어주세요

2 일 전
윤하훈
윤하훈

울 아빠폰이랑 똑같은 폰이네?

5 일 전
최민혁
최민혁

그림솜시 대박이다

8 일 전
김영훈
김영훈

닥터파이어폰링 만들어주세요!!!!!!!!!!!!

9 일 전
손민성
손민성

베그수송기뒤에사람이뛰어내릴때열리는문에솔가락을집어넣을수있게만들면어떨까요? 꼭한번만들어주세요!

18 일 전
강순호
강순호

아이언맨

22 일 전
류현준
류현준

돼지주석은 어디서삼??

22 일 전
이양석
이양석

데이터

23 일 전
프리지어
프리지어

겐지검만드는거보고싶어요

23 일 전
프리지어
프리지어

겐지검제발만들어주세요

23 일 전
Youtube뭉뭉이
Youtube뭉뭉이

4:00 아닛... 브금이랑 음이같아...

23 일 전
블랙
블랙

캡틴아메리카 가같고있는 방패 해주세요.

23 일 전
마켄tv
마켄tv

아이언맨 가면 폰링 만들어주세요

24 일 전
키위망고
키위망고

아이언맨 손 ✋해주세요

24 일 전
문성만
문성만

근데 이런거 상각하는데 힘들지 않나요? 건강하게 몸 생각하면서 하시요

24 일 전
이명화
이명화

엔트맨머리

24 일 전
성은숙
성은숙

솔져76 총 만들어주세요

24 일 전
김서진
김서진

찰흙:내가 뭔잘못이 있다고 ㅠㅠ

25 일 전
구보민
구보민

헐~~~~~~~~~~~~~대박

27 일 전
Changdong Chae
Changdong Chae

오~~~~~~~~~~~~~~~~~~~~~~~~~~~~~~~~~~~~~~~~~~~~~~오

29 일 전
IZONE아이즈원
IZONE아이즈원

반대로 만듬

29 일 전
조진범
조진범

폰닝을 마스터볼어떠세요. 😀^^

개월 전
나랑하세
나랑하세

저폰우리할아버지폰이랑케이스다!

개월 전
진태희
진태희

아이어맨손

개월 전
하혜란
하혜란

닥이외나와요 .

개월 전
Junwoo Park
Junwoo Park

축구공링만들어주세요

개월 전
라임지호
라임지호

손에낄수있는돼지주석! ㅋㅋㅋㅋ

개월 전
차수진
차수진

3뚝이요

개월 전
김영애
김영애

빼빼로

개월 전
런처찌
런처찌

닥터스트레인지목걸이!!

개월 전
영화찡
영화찡

스톰브레이커

개월 전
정유선
정유선

저런거 만들어도 집은 못만들겟지..?.?...

개월 전
영찬
영찬

고통받는 돼지주석

개월 전
김지오854888885
김지오854888885

아이엄매손바닥모양을만들어주새요

개월 전
오승준
오승준

함께라면

개월 전
황혜선
황혜선

배그애나오는스카요

개월 전
백진희
백진희

개월 전
조익종
조익종

매르시창만들어주세요

개월 전
아스틱파이터
아스틱파이터

겐지 용검 만들어주세요

개월 전
Ik Goiv Kim
Ik Goiv Kim

빠따요.

개월 전
이규성
이규성

닥터스트레인지 시간공격 하는거 만들어 주세요!

개월 전
조우현
조우현

중간스톤마인드스톤

개월 전
tv유만두
tv유만두

이번엔 둠피 건틀렛 갑시다

개월 전
고봉금
고봉금

애따총

개월 전
난천사
난천사

스톰브래이커폰링

개월 전
서윤석
서윤석

둠피스트건틀렛

개월 전
더위사냥
더위사냥

m416

개월 전
하루나루의그림교실
하루나루의그림교실

대박

개월 전
이남매 TV
이남매 TV

아닛!! 내 인피니트 건틀렛이 저기있다닠 제별면아 타노스애요

개월 전
구민겸
구민겸

고컬리티

개월 전
jw k
jw k

대체 몆마리의 돼지가 희생되는 것인가...

개월 전
헤 헤
헤 헤

준비물: 돼지1마리,금손 참고 금손은 선택받은 자만이 얻음

개월 전
김규수
김규수

아이언스파이더 얼굴로해보세요

개월 전
이찬영
이찬영

닥하

개월 전
유베이컨테이너
유베이컨테이너

캡틴아메리카 방패 만들어 주세요

개월 전
임한솔
임한솔

스톰 브래이커도 만들어 주세요

개월 전
박현우
박현우

돼지주석 녹여서 다시 돼지주석 만들어용ㅎㅎ

개월 전
이슬민
이슬민

엄마꺼랑 똑갔튼 폰이다

개월 전
최현아
최현아

저도 1개 만들어주세옇ㅎ

개월 전
냥냥이
냥냥이

넥타이요

개월 전
냥냥이
냥냥이

다음엔

개월 전
재밌는피규어남자
재밌는피규어남자

스파이더맨얼굴요

개월 전
이영기
이영기

아이언맨 얼굴로 만들어주삼

개월 전
그린고래
그린고래

치킨(모형) 만들어주세요ㅋㅋㅋㅋ

개월 전
박세훈 박세훈
박세훈 박세훈

핵인싸 폰케이스

개월 전
김동성
김동성

이즈리얼 건틀릿도 해주세여 >

개월 전
피닉스
피닉스

라인해주세여

개월 전
피닉스
피닉스

라인하르트 폰링ㅋㅋㅋㅋ

개월 전
주미위
주미위

저살래여!!!!!!!!!!

개월 전
김남수
김남수

아이언맨머리폰링만들기

개월 전
TV쿠렌
TV쿠렌

닥파폰링!

개월 전
박경진
박경진

모모귀신 콘님)

개월 전
박주열
박주열

뭔가 두더지인데?

개월 전
서현민
서현민

닥터파이어캐릭터고리

개월 전
Freunde Zooma
Freunde Zooma

저거 오른손에 다 끼우는거 아니고 왼손인데

개월 전
소선옥
소선옥

비싸 장난감 만들어 주세요.('자동차')♡♡♡♡♡♡♡♡ 너무 좋아요

개월 전
율혜06%《아싸》
율혜06%《아싸》

근데 저건 금손이여야 할수있는ㄷ.... ㅠ

개월 전
김면우
김면우

아 이어맨만드러주세용

개월 전
캣보tv
캣보tv

스톰브레이크 만들어 주세요 휴대폰

개월 전
Sejung chang
Sejung chang

오늘도희생되는 돼지

개월 전
Yunwoo Daniel Lee
Yunwoo Daniel Lee

타임스톤이...파란색이네..?

개월 전
WM-저격소총 A
WM-저격소총 A

👍👍👍👍👍👍👍👍👍👍👍👍👍👍👍👍👍👍👍👍👍👍👍👍👍👍👍👍👍👍👍👍👍👍👍👍👍👍👍👍👍👍👍👍👍👍👍👍👍👍👍👍👍👍👍👍👍👍👍👍👍👍👍👍👍👍👍👍👍👍👍👍👍👍👍👍👍👍👍👍👍👍👍👍👍👍👍👍👍👍👍👍👍👍👍👍👍👍👍👍👍👍👍👍👍👍👍👍👍👍👍👍👍👍👍👍👍👍👍👍👍👍👍👍👍👍👍👍👍👍👍👍👍........ 자세히 보기

개월 전
김지석
김지석

돈 찰흙500 황동모름 주석1000원 스티커100원

개월 전
황미정
황미정

토르의 스톰 브레이커 만들어주세요♡

개월 전
정지윤
정지윤

닥파 캐릭터로 해도 좋을 듯...

개월 전
박마리아
박마리아

스톰브레이커 만들어주세요

개월 전
NaCl염화나트륨
NaCl염화나트륨

조회수는 49만인데 구독자 수가 33만이네... 앞으로 닥파님 유튜브 채널이 번창할 증거다!

개월 전
이주아
이주아

카부팔!

2 개월 전
레오TV
레오TV

닥파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dhlay yim
dhlay yim

정크랫 타이어 폰링 만들어주세요

2 개월 전
용용유튜브
용용유튜브

2:43에 닥파님은 철정은이를 잔인하게 녹였군요 그러면서 엄청좋아합니다

2 개월 전
강재원
강재원

에땀총이여

2 개월 전
장준
장준

아어맨팔어때요

2 개월 전
유튜브현팝TV
유튜브현팝TV

닥터스트레인지 쉴드 만들어주세요

2 개월 전
민병순
민병순

미사일 만드어주새요

2 개월 전
애플아
애플아

아이언맨 손

2 개월 전
Dd.해비
Dd.해비

닥터파이어 폰링이요

2 개월 전
-나나찡
-나나찡

돼지 주석은 얼마에요?

2 개월 전
대지
대지

토르의 스톰 브레이커 아니면 묠니르요 그리고 아이언맨 손만요 아니면 머리만 그리고캡틴아메리카 방패 로키의 창이여.. 제가 마블덕이라....ㅈㅅ

2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