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하다 못해 지옥에 집까지 지어버리냐?[마인크래프트 서버테러 12화][공갈]

  • 게시일 개월 전

    YOU TUBE공갈YOU TUBE공갈

    실행 시간: 15:02

    ◁공갈 유튜브 채널▷
    ■■■■■■■■■■■■■■■■■■■■■■■■■■■■■■■■■
    구독하시고 알람키시면 바로바로 알람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
    공갈 팬카페: cafe.naver.com/konggaltv
    공갈 이메일: konggaltv@naver.com
    공갈 인스타그램:instagram.com/konggaltv/
    ■■■■■■■■■■■■■■■■■■■■■■■■■■■■■■■■■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업로드시간■■■■■■■■■■■■■
    평일:오후4시 주말:오전11시
    -------------------------------------------------------------------------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
    아티스트: incompetech.com/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
    아티스트: incompetech.com/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
    아티스트: incompetech.com/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
    아티스트: incompetech.com/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
    아티스트: incompetech.com/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
    아티스트: incompetech.com/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
    아티스트: incompetech.com/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
    아티스트: incompetech.com/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
    아티스트: incompetech.com/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
    아티스트: incompetech.com/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
    아티스트: incompetech.com/

    마인크래프트  마크  서버테러  지옥  싸이코  대단  공갈    minecraft  nether  house  

용용TV
용용TV

지옥위 올라가는법 알고있는데

3 일 전
조충
조충

13:36분에 이상한 사람목소리들림 ㄷㄷ

4 일 전
-SALT/YOUTUBER/유튜버 소금 -
-SALT/YOUTUBER/유튜버 소금 -

저 넓은 지옥에서 변수기 저렇게 많은데 가다니

14 일 전
라면과주먹밥
라면과주먹밥

서버주소가 뭔가요?

14 일 전
ᄇᄉᄒ
ᄇᄉᄒ

왜 이수법 알고있지 난

15 일 전
오차쿠나찬우
오차쿠나찬우

공갈님 그래픽카드 1080 ㄷㄷ

17 일 전
라니스
라니스

그냥 포탈 다시타면가짐

17 일 전
라니스
라니스

님들 저리 고생하지마세요

17 일 전
민용
민용

서버 주소점

19 일 전
강경일
강경일

와 존나 사악한 ㅆㄲ네

19 일 전
라임지호
라임지호

지옥맨위에서문에낀후위로엔더진주쓰면올라가져요^^

20 일 전
마키라오
마키라오

역시 갓공갈김 버그도 알려주고

20 일 전
짜왕마피아
짜왕마피아

김짱돌님 목소리 달맞다

21 일 전
다크조커
다크조커

전 다른사람이 하는거봤는데...

21 일 전
개구쟁이짱구
개구쟁이짱구

이거 서버주소 뭐에요?

21 일 전
이미선
이미선

22 일 전
뱀뱀이
뱀뱀이

1.5.2죠? 전 1.5.2 실행하면계속 크랙뜸; 그래도 옛날에 런처 바뀌기전엔 잘됐었는데

22 일 전
fhqht로봇
fhqht로봇

7:50 만세이!

22 일 전
찐빵이
찐빵이

이거말고도 다른방법알지롱~

23 일 전
한나비
한나비

월드좌표랑 지옥좌표랑 공명돼서그래요 월드좌표Y기준 120넘으면 지옥도 같은곳에서 포탈생성돼요

개월 전
라이언일병_ghost
라이언일병_ghost

그전이랑 영상이 안이어져서... 좀 보기가 불편

개월 전
우주형
우주형

티피 렌더 ㅁ

개월 전
우주형
우주형

푹 들어간 지형을 찾아서 카트설치하고 카트타기

개월 전
[IAABYT]youtube파드
[IAABYT]youtube파드

약간 지옥 위에 집이 지구멸망했을 때 방공호 같다. ㅋㅋ 나무도 있고.ㅋ

개월 전
정호씨를 닯은 못쇙긴 고양이.
정호씨를 닯은 못쇙긴 고양이.

어디서버에요

개월 전
TV몬트
TV몬트

공갈님 서벝러할때 홀로그램 인벤토리 써보세요 상자 안열어봐도 뭐들어있는지 다 암

개월 전
o팅팅tv oting
o팅팅tv oting

공갈님 하이픽셀 킹오브터힐 버그 제보여 짱돌님이 하실려다가 실패하신건데 엔더진주 않쓰고 블럭쌓고 올라가야 되여 꼭 한번 해주세요

개월 전
TV태민
TV태민

공갈님 인벤에 보라색 황사 ㄷㄷ

개월 전
이종호
이종호

이미알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스켈
스켈

아무도 5분 10초에 돌집이 조금 보인것을 신경쑤지않았다..

개월 전
게게임하는 곰돌이
게게임하는 곰돌이

뜬금없는 말이지만 똥싸면서 유투브보면 꿀잼인정 하는사람은 따봉

개월 전
정현자
정현자

캡틴키드 님 보면 나옴

개월 전
정현자
정현자

올라가는거

개월 전
메롱유튜브
메롱유튜브

뎃글이 444개라서 445만들어줌 ㅋㅋ

개월 전
KOR SiriuS
KOR SiriuS

말 불쌍해

개월 전
박무열
박무열

공갈님 활 쓰새요

개월 전
좋은것
좋은것

지옥에서 spawn

개월 전
오준서
오준서

공갈님 오늘도 재밌는 영상 감사드려요!

개월 전
하원짱
하원짱

공갈님 다른방법도있어여 네더월드로 가서 베드락 막힐때까지 올라간다음 거기다 카트 설치 아니면 배로 껴서 올라갈수있고 엔더진주 두게로도 가능할겁니다

개월 전
INVEN TION
INVEN TION

복벅이 없어졌네..? 복사버그써야쥬?

개월 전
김시윤
김시윤

Smooth

개월 전
권순혁
권순혁

힘들게 만들었는것 같은데 불쌍하다.....ㅠㅠ

개월 전
라임슬
라임슬

공갈님 웃는소리... 듣기조아♡

개월 전
egg에그
egg에그

근데 땅안에 어캐봄?

개월 전
egg에그
egg에그

한번 들어가서 서버 깔끔하게 쓸어드릴? ㅋㅋㅋ

개월 전
극자
극자

지옥에서 배드있는곳 갔어 마인카트 설치하면됨

개월 전
YOU _YouTube
YOU _YouTube

이거실화냐? 하다하다 지옥에 집짓냐ㅋㅋ

개월 전
송효지림
송효지림

좌표 줘도 아래 베드락이라서 털지도못하는데

개월 전
악마
악마

공갈님 여기 서버 어떻게 들어가요?

개월 전
김준영입니다
김준영입니다

어짜피 다른 유튜버가 지옥 올라가는 법 알려줘서 아는데...... 보트타고 끼이면 반동으로 올라갈수 있음

개월 전
이응빈
이응빈

공갈님 저기다가 화로 설치하고 표지판 붙여노아요

개월 전
별찬
별찬

1분 35초에 대화창에 꾀자와자 꽈꾸꽐라 콱 자블라자 ㅋㅋㅋ

개월 전
박태리아
박태리아

저거 스포너 뭐라치면나와여?

개월 전
마크 신핀토
마크 신핀토

ㅋ 개웃기네요 언제나

개월 전
지후
지후

이번편 ㄹㅇ 공아치..

개월 전
KIT_ bunch
KIT_ bunch

ㅋㄷ 이뜻은

개월 전
박정우
박정우

스포너 보여주시지...

개월 전
TV루키
TV루키

저거 보트 지옥 맨위 바로 아래에 설치하고 타고 점프하면되는댘ㅋㅋ

개월 전
박완규
박완규

기반암 맨 위에 카트,레일 깔고타면끼는데 그거 계속 비비면 위에 오라와져연

개월 전
감귤초코비
감귤초코비

방법. 지옥 배드락 나올때까지 올라간다 2. 배드락 딱 1칸 아래에 레일을 설치하고 마인카트 설치후 탄다. 3. 내리면 배드락하고 밑 블럭하고 끼는데 거기서 점프 후 엔더진주 던지면 됌 침 쉽죠?

개월 전
죽은자에 소생자
죽은자에 소생자

공갈서버 아시는분 ㅠㅜ

개월 전
お疲れ様えう
お疲れ様えう

공갈님 웃음소리 중독성 쩌네ㅋㅋㅋㅋ

개월 전
보지 마시오프사를
보지 마시오프사를

와 공갈님 그카 1080쓰시네 ㄷ

개월 전
김하은
김하은

서버주소와 버전좀 적어주세요 제발

개월 전
양승현
양승현

/world 인가(월드를 영어로하면 올수있음)

개월 전
NoHaxJustTool_
NoHaxJustTool_

인성 ㄷㄷ

개월 전
김송이
김송이

공갈님 그 베드락이나 스펀지같은거 리소스팩 만드셔서 안깨지게해주세욘.. ( 보는사람도 눈아파요 )

개월 전
TV키득키득
TV키득키득

서버 주소점

개월 전
장지우
장지우

이거 마인카트로도 가능한데

개월 전
닭고기
닭고기

지옥은 y랑x는 무작위로 가지만 y는 오버 월드랑 지옥이랑 무조권 같습니다

개월 전
우앙
우앙

진짜 방송 얄심히한다... 설마 키보드에 무거운거 올려놓고 밥막고 온거 아니져?

개월 전
ᄋ ᄋ
ᄋ ᄋ

블럭들 안보이게하는거 어캐하나여?

개월 전
아드레날린 주사기
아드레날린 주사기

오 저나왔네요ㅋㅋ Tective_Xx ㅋㅋ 저 동생좀데리고올게요 ㅃ

개월 전
쿠모신
쿠모신

그렇게 저 꼼수는 막혔다고 한다 (농담 ㅋ)

개월 전
Kn소다
Kn소다

뫙화르알!!핸폰꺼져서 알람알울렸으어!!!

개월 전
akznl마퀴
akznl마퀴

이. 서버 어케들감?

개월 전
김小南
김小南

공갈님 서버에서 엔더상자 만들수있나요?

개월 전
김도현
김도현

막 엔더드래곤알쓰면 배드락 부술 수 있다는데 혹시 방법아는사람?

개월 전
전예건
전예건

와끝나는게레알암걸리는아침드라마야..ㄷㄷ

개월 전
파멸의전사
파멸의전사

마지막 공갈협밖ㅋㅋ

개월 전
123 w
123 w

/world 쓰면 됩니다 ^^ 채택좀요

개월 전
오현석
오현석

와 마지막 표지판 다때봐에 지렸다..진짜 만나면 ㅎㄷㄷ하겠네..

개월 전
단마뫄
단마뫄

어제 생방에서 나온 사람이 저사람이구나 이제 같이 살고 그렇군

개월 전
게임고수지헌
게임고수지헌

이거 지옥 위에가는법은 일단 지옥에서 계속 위로가서 기반암 보일때까지가고 그아래 블럭 있으면 거기에 마인카트 하고 쉬프트하고 보트를 기반암 위에 설치하고 그거 타면됨

개월 전
1시44분
1시44분

님들 여기 서버주소좀요..

개월 전
1시44분
1시44분

아 이거 당첨된사람만 들갈수있는거구나

개월 전
Rooty youtube
Rooty youtube

올라가는 법은 y126인가? 그쯤에다가 레일깔고 카트 깔아서 내린위에 낀 상태로 점프 하다가 보트 깔고 우클릭해서 타면 위로 올라가지

개월 전
박지원
박지원

셋홈으로 하는법도 있음 1. 용암에 떨어지며 (지옥 용암바다) 공중에 셋홈 2. 빠르게 홈

개월 전
위장파괴버거
위장파괴버거

시간 지나면 엔더시티랑 엔더월드에도 집 지을듯

개월 전
송사리튀김 BE
송사리튀김 BE

치타갓 그러면 엔더월드에...

22 일 전
SF세계스톤이의
SF세계스톤이의

위장파괴버거 ㅇㅇ 없음

개월 전
위장파괴버거
위장파괴버거

치타갓 ?

개월 전
치타갓
치타갓

위장파괴버거 아쉽게 엔더시티는... 1.8버전에 없어여 ㅠㅠ

개월 전
박쥐골소름
박쥐골소름

개월 전
양우연
양우연

보트버그로 들어갈 수 있음 아니면 마인카트로

개월 전
안홍우
안홍우

역쉬킹갓 공갈

개월 전
김범용
김범용

그거 침대로하면되는데 ㅋㅋ

개월 전
체리베리
체리베리

와 역시 꿀잼!!!!!!!!!!!!!!!!!

개월 전
이승민
이승민

Onepiece834님 짧은 시간이었지만 팀플서버에서 재미있었어요^^(glsebdWkd 입니다^^)

개월 전
TV싸리맨
TV싸리맨

이거보니까 뚜두님 생각난다

개월 전
키드
키드

와우

개월 전
이수진
이수진

너무저무너무너무짤븜

개월 전
김동혁
김동혁

보트타면 올라가짐여 ㅎㅎ

개월 전
이현구
이현구

진짜 대단한 친구들 많아

개월 전
우마루도마
우마루도마

다들 영상부터 안 보시고 댓글부터 다시나

개월 전
뉴오tv
뉴오tv

그거 말고 마인크트로 가는법 알아요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