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 1등, 여자 이과 1등을 만나다~!!! [1등 미디어]

  • 게시일 7 개월 전

    1등 미디어1등 미디어

    실행 시간: 8:15

    문과 1등을 도와주기 위해
    여자 이과 1등을 만나러 간 이과 1등
    그러나...
    첫 눈에 반하고만 이과 1등~!!!
    그 결과는 어떻게 될 것인가?!

    -음악 출처
    Kevin MacLeod의 Dragon and Toast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251
    아티스트: incompetech.com/
    Audionautix의 Hero In Peril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audionautix.com/
    -Kevin MacLeod의 Hot Swing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202
    아티스트: incompetech.com/
    Audionautix의 Pendulum Waltz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audionautix.com/
    Kevin MacLeod의 An Upsetting Theme - The Descent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333
    아티스트: incompetech.com/

    웃찾사  문과1등  이과1등  이그젝틀리  이과젝틀리  김성기  신흥재  코미디  문과이과  김승혜  개콘  유머  개그우먼  미녀  미녀개그우먼  소개팅  미팅  

김승혜
김승혜

저 사투리 잘쓰죵??~ 바로 그거직~~!!

6 일 전
정재윤
정재윤

10 시간 전
k 5
k 5

사투리살아있네

16 시간 전
지은
지은

김승혜 네?... 귀에 있는 달팽이를 초고추장에 무쳐서 입이 ㅊ넣은다고요?...

일 전
김김혜인
김김혜인

우외귀엽다ㅠㅠ

일 전
곽유정유정
곽유정유정

김승혜님!!이뻐여어!!암튼사투리잘써요!!NG많을껄같타요!!둘다안경쓰면정말착한데빼면무서워옄ㅋㅋ(그나저나저왜웃을까요)문과1등은언제나사랑을받죠오~

일 전
은수
은수

네잘쓰시네요good😄😄

3 시간 전
디긍긍
디긍긍

그렇다 뒤에서1등은 사실 이과일등과 문과1등 보다 똑똑한것이였다......

3 시간 전
재현전
재현전

kbs? ㄷㄷ

5 시간 전
마이부Youtube
마이부Youtube

김승혜계그우먼 머징

7 시간 전
라리TV
라리TV

승혜언니 팬이에요♥

9 시간 전
헐크팀
헐크팀

승혜언니이쁘다고하는사람

10 시간 전
헐크팀
헐크팀

승혜언니이뻐요

10 시간 전
정재윤
정재윤

이과일등 니뭐라씨부맀노? 라고말할때 진짜 웃겨죽는줄

10 시간 전
우크tv
우크tv

칼카나마알아철니 수앨리베붕탈질산 바로그거지! 이게이과1등들의 유행어????? 중독되옄ㅋㅋ

10 시간 전
Youtube Lv.08 하름굥듀
Youtube Lv.08 하름굥듀

아아ㅏㅇㅏ앙ㅜ 문과 1등 불쌍해요ㅜ

11 시간 전
청미라쿠마
청미라쿠마

여자 문과일등은 않나와요?ㅠ

11 시간 전
강아지 you tu be
강아지 you tu be

1등 미디어 구독하면 전교1등됨!!! 결론:구독해!!!!

14 시간 전
{솔방울들}솔이 [soli]
{솔방울들}솔이 [soli]

김승혜님고딩인줄알았어용❤

14 시간 전
이윤성
이윤성

ㅋㅋㅋㅋㅋ

23 시간 전
사람
사람

2:44 그각이 몇도인지 구하시오

일 전
루나레나
루나레나

핵꿀잼

일 전
승주양
승주양

일 전
흑소
흑소

일등여고 문과일등이랑 일등고문과일등이랑 소개팅해주세요!

일 전
유빈유튜브
유빈유튜브

팬이에요 김승혜님

일 전
윤수정
윤수정

☺☺☺🙂🙂🙂🙂☺☺☺☺☺🙂🙂🙂🙂🙂🙂🙂☺☺☺☺☺☺☺☺☺😊🙂

일 전
밀덕tv
밀덕tv

마지막에 반저잌..ㅋㅋ

일 전
_효덈
_효덈

이과1등과 문과2등 EBS 갤럭시 안전 프로젝트4회에 나온거 같아요

2 일 전
김민소
김민소

둘다 안경벗으면 사나워 지시네 ㅎ~

2 일 전
라키Laki
라키Laki

김승혜님은 KBS 소속 아닌가요?

2 일 전
매크tv
매크tv

5:12초 아이슈타인이 아니라 뉴턴 이겠짘ㅋㅋ

2 일 전
차지현
차지현

여자문과일등해주세요

2 일 전
오유림
오유림

문과1등 이상하게 불쌍하넴..

2 일 전
라임tv
라임tv

잠만 뒤에서 1등은..이득??

2 일 전
흰우유
흰우유

난 구독과👍 좋아요👍 눌럿다 냥~

2 일 전
강금화
강금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일 전
김가은
김가은

넌예뻐용~♡

2 일 전
브유나큐
브유나큐

이쁘시다~~😍😍

2 일 전
혜지니Hwang
혜지니Hwang

이과1등들의 특징:안경을 벗으면 사투리가 나옴

2 일 전
apple유디
apple유디

ㄹㅇ고등학생인줄.....깜짝놀랬습죠....

2 일 전
팝콘맜있쪙
팝콘맜있쪙

어 나 구독을 안하고있었어 ㅠ

2 일 전
스웨덴
스웨덴

너무..............꿀잼ㅠㅠ

2 일 전
민상MinSang
민상MinSang

요즘 전교1등 못생겼는뎁

2 일 전
부계정
부계정

3:31 무서워서 못봤다

3 일 전
채언YOUTUBE
채언YOUTUBE

💘흥재님 미래 여친이 궁금하닼💘

3 일 전
태태사랑
태태사랑

이게 젤 재밌어요!!

3 일 전
헬로 헬로
헬로 헬로

ㅋㅋㅋ

3 일 전
최준호
최준호

언니 고등학생 갔아요 언니 그리고 자주 나와 주세요~ 언니 이뻐요 꺄~

3 일 전
영원아미
영원아미

아 ㅋㅋ 김승혜님 너무 이쁘고 사투리도 잘쓰신다~~

3 일 전
시북TV최시북
시북TV최시북

ㅋㅋ 계산 양보땜에 싸움

3 일 전
정하성
정하성

저 역촌공원(평화공원)알어요.근처에살아요.

3 일 전
정동석이v
정동석이v

깤깤캌깍캌깤깎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읏경ㄲㅋㅋㄱㅋㄱㅋㄱㅋㅋ

3 일 전
Youtube레몬에이드
Youtube레몬에이드

개그우먼 승혜님 눈 너무 이뻐요 ❤

3 일 전
#율하 YouTube
#율하 YouTube

ㅠㅠ문과일등.....어똑해ㅠㅠ

3 일 전
정순옥
정순옥

저게 바로 친구지!! 그리고 돈때문에 헤어지다니..

3 일 전
김경화
김경화

3 일 전
한정현화이트걸2018
한정현화이트걸2018

ㅋㅋㅋ

4 일 전
한정현화이트걸2018
한정현화이트걸2018

꿀잼×900000000000000000

4 일 전
사랑뽀
사랑뽀

바ㅡ로 그거지!! 재미쪜ㅋㅋㅋ

4 일 전
시민경
시민경

뒷이야기... 뒤에서 1등:아!올때가됬는데.. (5분뒤..) 문과1등:하... 뒤에서 1등:왜 잘 안됬냐?문과1등? 문과1등:으..응.. 뒤에서 1등:그럼 돈줘!얼른!! 문과1등:아..알겠어..(5000원 내밈) 뒤에서 1등:아싸!!그럼 이과1등은 못받겠네.. 이과1등:터벅터벅.. 뒤에서 1등:잘 안됬지?(당연) 이과1등:조금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내 소개팅은 잘됬어..(5000원 내밈) 뒤에서 1등:어?도데체 무슨일이 있었던거야? 이과1등:그러니까 어쩌구..저쩌구.. 뒤에서 1등:아~~그럼 난?🐶이득이고만..ㅋㅋ 이과1등:응?왜 저러지?ㅎㅎ

4 일 전
yunmi3230
yunmi3230

둘이 똑ㅋㅋ

4 일 전
옐로{워너블}{옐로우 분들}
옐로{워너블}{옐로우 분들}

김승혜언니 예쁘다~~♡♡

4 일 전
이승현
이승현

2:45 그 각의 크기를 구하시오.

4 일 전
김헬카이저
김헬카이저

아 어떻게... 문과 1등 불쌍하다

4 일 전
{새븀}똥꼬발랄
{새븀}똥꼬발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닼ㅋㅋ 사투리 쓸땤ㅋㅋ ㅋ 죽눈줄

4 일 전
레레몬아씨
레레몬아씨

문과1등이 불쌍...ㅠㅠ난 문과1등 좋아하는디.1

4 일 전
슈히5
슈히5

오함마가 뭐에요?

4 일 전
신성근
신성근

4 일 전
바다튜브
바다튜브

승혜님 이뻐요!

4 일 전
또언몬_이구역 짱이다!
또언몬_이구역 짱이다!

김승혜님도 이쁘시고 흥재님(이과1등)도 너무 잘생기셨네요~♡♡ 바로 그거지!

4 일 전
권용찬
권용찬

옥시토신은 여자한테서 나는거 아님? 남자한테도 나나........? 그보다 테스토스테론이 알맞은듯

5 일 전
지나You Tube
지나You Tube

문과 1등 ㅜㅜ

5 일 전
이한결
이한결

바로 구독이지 ㅋㅋㅋㅋ

5 일 전
연다팬
연다팬

2:43 그 각이 몇도인지 구하시오

5 일 전
유튜브리치
유튜브리치

귓구멍에있는 달팽이를 아주 쫙쫙 뽑아서 초고추장에 묻혀서 입에 콱콱 쑤쎠 넣어볼라든가(김승혜님이 이과 1등에게 하신말)

5 일 전
백미원Back
백미원Bac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일 전
MK 14
MK 14

ㅋㅋ

5 일 전
두두두tv
두두두tv

저 그럴줄 알았어요

5 일 전
즈샌즈
즈샌즈

여자이과1등주어라개새기야

5 일 전
TV동자인
TV동자인

라라라라라라ㅏ랄라ㅏ라라라ㅏㄹ라라라ㅏㄹ라라랄아ㅏ아아아아아아라ㅏ아ㅏ바로 눌러

5 일 전
폭렬격전가즈아
폭렬격전가즈아

이과 1등들은 다 안경을 벗으면 성격이 달라지나??

5 일 전
노은솔
노은솔

제유튜브는노은솔인형사진이고정말재미있어용

5 일 전
에이틴 꿀잼!
에이틴 꿀잼!

이과들은 사투리 잘 쓰는거 같고 안경 벗으면 성격 바뀜요

5 일 전
[개몽총이]소리
[개몽총이]소리

사귀자마자 헤어지는건가....?

6 일 전
장지훈
장지훈

마지막에서 둘이 처다볼때 이과 1등이 마! 라고 했을때 머금고 있던 오렌지 쥬스 뿜을뻔 ㅋㅋ

6 일 전
하이루
하이루

댓글 남기기

6 일 전
꾸리:D
꾸리:D

뒤에서 1등도 조금 똑똑한걸까요?ㅋㅋㅋ

6 일 전
Myungjung Kim
Myungjung Kim

정확히 말하면 이십이시간 이십삼분 십칠 점 삼사초•!!!!!! 입니다 소수점이후론 삼사라고 해야대염

6 일 전
여진영
여진영

김승ㅎ{ㅖ님 진짜팬이에여

6 일 전
이루나
이루나

승혜언니!! ♡

6 일 전
이히
이히

얼레이과1등들은안경벘으면사투리리하면서무섭나요

6 일 전
슈가야 사랑해
슈가야 사랑해

승혜님 너무이쁘다!

7 일 전
ilrock oh
ilrock oh

친구가 적이닿

7 일 전
[b]애바긔[우리는하나]
[b]애바긔[우리는하나]

마!ㅋㅋㅋ

7 일 전
자전거 고수박주완
자전거 고수박주완

이과1등 먹고 자연스럽게 도망갔다앜ㅋ

7 일 전
이아린
이아린

문과1등 이과1일이랑 여자이과1등이랑 있는 장소를 어떻게 알고 찾아온거지?

7 일 전
윤현준
윤현준

ㅂㅇㄹ

7 일 전
태쁘짱
태쁘짱

결국둘다 못하는걸로ㅋ

7 일 전
ε아공
ε아공

문과 1등도 1등여고 문과 1등이랑 사귀게 해 주세여!

7 일 전
정소율
정소율

여자 문과 일등은 없나?......

7 일 전
고고고양이팬
고고고양이팬

뒤에서일등:잘대든 잘안대든 나한테 돈이 들어오는각 이과일등:그각이 몇도인지 구하시오

7 일 전
주재선
주재선

승해님 개그콘서트 일요일 마다잘 보고 있어요

7 일 전
볼트의게임채널
볼트의게임채널

이과1등 좀 나뻤다

7 일 전
볼트의게임채널
볼트의게임채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웃기다

7 일 전
예주
예주

재밋어 ㅋㄹㅎㅎㅅㄹㅋㅎㅋㅎㅋㅅㅋㅎㅋㅎㅋㅅㅋㄹㅋㅎㅋ

7 일 전
Jiwoo Kim
Jiwoo Kim

ㅋㅋ

7 일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