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 1등, 여자 이과 1등을 만나다~!!! [1등 미디어]

  • 게시일 년 전

    1등 미디어1등 미디어

    실행 시간: 8:15

    문과 1등을 도와주기 위해
    여자 이과 1등을 만나러 간 이과 1등
    그러나...
    첫 눈에 반하고만 이과 1등~!!!
    그 결과는 어떻게 될 것인가?!

    -음악 출처
    Kevin MacLeod의 Dragon and Toast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251
    아티스트: incompetech.com/
    Audionautix의 Hero In Peril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audionautix.com/
    -Kevin MacLeod의 Hot Swing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202
    아티스트: incompetech.com/
    Audionautix의 Pendulum Waltz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audionautix.com/
    Kevin MacLeod의 An Upsetting Theme - The Descent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333
    아티스트: incompetech.com/

    웃찾사  문과1등  이과1등  이그젝틀리  이과젝틀리  김성기  신흥재  코미디  문과이과  김승혜  개콘  유머  개그우먼  미녀  미녀개그우먼  소개팅  미팅  

김승혜
김승혜

저 사투리 잘쓰죵??~ 바로 그거직~~!!

5 개월 전
깡상 왕팬
깡상 왕팬

계산은 남자가하고 인수분해하자 그럼되지

4 일 전
김강민
김강민

+심심한포메라니안 공부도 잘하고 귀여우면서 예쁘고 승혜누나 최고에요

5 일 전
심심한포메라니안
심심한포메라니안

승혜누나 완전 이쁘세요!

5 일 전
김강민
김강민

수학의정석책 선물해드리고싶은1인

6 일 전
순수세포
순수세포

전라도 사투리 찰지다....

6 일 전
이진원
이진원

1등 미디어 너무 재밌고 팬이예요

21 시간 전
이진원
이진원

ㅋ 싸움 웃김

일 전
재키
재키

완전 20대 같은대...... 1등미디어보다 선배라고요?!!!!!!

2 일 전
Billy Kim
Billy Kim

아니 십칠점삼십사초는 뭡니까? 십칠점삼사초죠 +그리고 인수분해는 근의 공식, 짝수공식, 공통인수로 묶기, 곱셈공식등을 이용해 하는 것이므로 그냥 비례배분이나 나누기를 이용하는것이 옳습니다. 그리고 칼가나마알아철니가 아니라 수헬리베붕탄질산 플네나마알규인황입니다

3 일 전
조현성
조현성

1등미디오 화이팅

3 일 전
판다귀여운
판다귀여운

헤어질때 남자이과일등이 계산은 인수분해로 하고 남자친구인 내가 계산할게라고 하면돼는뎀

3 일 전
냠냠찌몽이
냠냠찌몽이

으뜨게ㅠㅠ

3 일 전
깡상 왕팬
깡상 왕팬

문과1등 ㅋㅋㅋㅋ 어떠게하지

4 일 전
김효경진형
김효경진형

승혜언니 완전 이뻐요♡

4 일 전
[금빛Love]벚꽃곤약
[금빛Love]벚꽃곤약

고등학생아니였어요?

4 일 전
여자서정미
여자서정미

신흥재하고. 김승혜하고. 둘이. 사겨롸. ㅊ. ㅋㅋ. 우웩

4 일 전
정유리랜드
정유리랜드

고등학색처럼 보어요

5 일 전
Seungah Jung
Seungah Jung

싸움1등에서도그랬는데여기서도안경벗으면무섭구나 ㄷㄷ

5 일 전
김강민
김강민

이과1등 경상도 여자이과1등 전라도

6 일 전
김강민
김강민

이과생들은 안경벗으면 무서워진다.

6 일 전
입니다.바나나
입니다.바나나

고등학생 마자요~~^^ 진짜 승혜 누나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네요^^ 안경 쓰셔서 더더욱 이쁘신듯

6 일 전
sm song
sm song

여친 말하다가 안경쓰다 안경 벗으니까 남자 목소리

7 일 전
진청
진청

저는 바로 역사 1등 장진청이에요.

7 일 전
김주현
김주현

일등여고이과1등님저좋아요랑구독버튼눌렀어요문과1등이과1등님~~^^♥♥♥♥☺☺

10 일 전
모그와
모그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일 전
김주현
김주현

저 좋아요랑구독버튼눌렀어요1등미디어문과1등이과1등일등고이과1등님~~^^

11 일 전
김주현
김주현

일등고 이과1등님전화번호알려주세요~~^^

11 일 전
스켄TVsaken bear YouTube
스켄TVsaken bear YouTube

전설 이과생의 그 무서운 학창시절을 봉인하기 위해 문과생들이 가져다준 안경은 마법의 안경이었다. 그 안경을 쓰면 공부가 하고싶어지고 말도 고운말을 쓰지만 안경을 벗으면.. 알죠?

11 일 전
참기름이네
참기름이네

6:03은 별로 안 웃긴데 *6:17* 부턴 웃김

12 일 전
-zin Music
-zin Music

인수분해 때문에 싸워ㅋ

12 일 전
지민
지민

와우 ㅋㅋㅋ 이그젝틀리바로그거지

13 일 전
지민
지민

칼카래나알라처리 수에이나붕탕칠산

15 일 전
샤밋남친입니다
샤밋남친입니다

6:54에김승혜님답답해서억울한가보네

15 일 전
Kangwoo Lee
Kangwoo Lee

예쁘다

15 일 전
:D딸기우유
:D딸기우유

문과일등과여고일등소개팅찍어주세요!

15 일 전
석주희
석주희

원래 이과형은 다 안경쓰고,안경벗으면 사투리 쓰낭..?

16 일 전
변유진
변유진

이과생들은 안경벗으면 무서워지는구나...

17 일 전
ekms e
ekms e

광주 사투리입니까?

17 일 전
곰딜디TV
곰딜디TV

칼카라마알아철니라고 나만들림???

17 일 전
하윤
하윤

ㅋㅋㅋㅋㅋ이와중에 문과1등이 불쌍한데ㅋㅋㅋㅋㅋ앜ㅋㅋㅋ

18 일 전
정선구
정선구

이과1등님진짜착하시다

18 일 전
꽃다발TV
꽃다발TV

이과 일등들은 안경쓰고 안경벗으면 본성이 드러나구나...

18 일 전
이예진
이예진

승혜님이뻐용💗

20 일 전
미나TV
미나TV

안경을벗으니까 사람이바뀌네 어이없다

21 일 전
정희수
정희수

김승혜님고등학생같아요~~~^^

21 일 전
『존예뿜뿜』【설_윰】ღ
『존예뿜뿜』【설_윰】ღ

배 터질뻔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투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 일 전
『존예뿜뿜』【설_윰】ღ
『존예뿜뿜』【설_윰】ღ

구독하겠슴다

22 일 전
김진순
김진순

6:57너 그렇게 살지마 이 호로잡년아(진짜하는 건아님)

23 일 전
김서영
김서영

예쁘다

23 일 전
우아백호
우아백호

1등미디어이과1등특징사투리쓴다안경있다. 안경벗고난장판

24 일 전
희원서
희원서

승혜언니 예뻐요!

24 일 전
Zz Zz
Zz Zz

뒤에 아찌들이 담배펴용 ㅜㅅㅜ

25 일 전
게임게123
게임게123

1:18

25 일 전
게임게123
게임게123

1초

25 일 전
게임게123
게임게123

1

25 일 전
앙하람
앙하람

이과일등 사투리 겁나 찰지네 ㅋㅋㅋㅋ

25 일 전
Jungeun Park
Jungeun Park

언니 너무 이뻐요♥

25 일 전
한북
한북

알콩달콩 할 때 77 ㅑ

25 일 전
김진경
김진경

문과1등님 불쌍하다😥

25 일 전
이주현
이주현

둘다싸투리씀

25 일 전
최소희
최소희

승혜언니이뻐요

26 일 전
유민혁
유민혁

승혜님 예쁘다 인정

27 일 전
장서현
장서현

김승혜 누나가 마지막에 😱😰😰끔찍하다고 하는분 ⬇️

27 일 전
이승훈
이승훈

둘다 똑같네 똑같에 안경을 쓰든말든

27 일 전
엄성환
엄성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 일 전
MA OBA
MA OBA

아니 뭔 이과생들은 안경만 벗으몀 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 일 전
이브이브이
이브이브이

문과일등 불쌍해

28 일 전
호호하비TV
호호하비TV

수소H

28 일 전
이름은도덕책
이름은도덕책

뒤에서 일등도 착해짐^^

29 일 전
하트엔젤
하트엔젤

저 부산사람입니당...저..소원있어요 ...수학시험전에 1등미디어님에게 댓 받아보고 싶어요..안되면 ....민망....죄송합니다!

29 일 전
하트엔젤
하트엔젤

승혜언니가... 달팽이관을 짝짝 찟어서...초고추장에다가 발라서 입에다가...쳐넣는다고?... 승혜언니:니 내말못알아듯냐? 니귀구멍에있는 달팽이관을 쫙쫙 찟어서 초고추장에 찟어서 니입에 콱콱 집어넣을까!!! 해석입니당...

29 일 전
신민혁
신민혁

왕!! 대박 안경을 왜 쓰는지 알겠다....!!ㄷㄷ

29 일 전
신입사쿠라[ 부산역 / MIDI voyager
신입사쿠라[ 부산역 / MIDI voyager

와따 진짜 사투리 잘하시네 와

29 일 전
신입사쿠라[ 부산역 / MIDI voyager
신입사쿠라[ 부산역 / MIDI voyager

장난찌기

29 일 전
이현정
이현정

6:54 흡사 보노보노

29 일 전
김승진
김승진

6:06 날넘심

개월 전
박재형TV킹왕쫭
박재형TV킹왕쫭

아니유

개월 전
Mini Rini미니리니
Mini Rini미니리니

진짜똑똑하네용~~

개월 전
태호건
태호건

6:53 악플러에게 -용가리가-

개월 전
별별튜브
별별튜브

진짜 예쁘다.

개월 전
stick man
stick man

ㅋㅋㅋㅋ 저 이과 1등 님자 ㅋㅋ 저딴 짓 하니까 저런일 일어나는거지 ㅋㅋㅋ

개월 전
직장인
직장인

수학기호나올때 폰덤짐..

개월 전
룰루랄라YouTube버디
룰루랄라YouTube버디

승혜언니아닌것처럼되게이쁘다 ㅎㅎ

개월 전
소녀초록빛
소녀초록빛

난문과라서 뭔 예기지 모르겠다...와 이과짱이다...수학공식을로 쪽지를...

개월 전
마법별빛
마법별빛

이과들이과들의공통점 안경을벗의면같자기사람이변한단점

개월 전
금선미
금선미

뒤에서1등:돈이 들어오는 각! 이과1등:그각이 몇도인지 구하시오

개월 전
좋은퐁당tv
좋은퐁당tv

사귀자마자 바로 헤어지는건갘ㅋㅋ

개월 전
해산HS
해산HS

나도 안경벗으면 저러는데.ㅋ

개월 전
김주현
김주현

일등여고이과1등님이뻐요♥♥~~^^♥♥

개월 전
김주현
김주현

일등여고이과1등님안녕하세요~~^^

개월 전
양예지
양예지

그래그래~ 진구좋다는게뭐냐!ㅋ

개월 전
수연이
수연이

이과 1등은 모두 안경 벗으면 돌변 하나??

개월 전
정재호
정재호

승혜언니 사랑해!

개월 전
햄뚜찐
햄뚜찐

솔직히 문과1등 수준보다 이과1등 수준이 높은듯. 뜻 개 어렵네

개월 전
자라미
자라미

이과 짱

개월 전
윤다미
윤다미

와 사투리 대박이닼ㅋㅋㅋㅋㅂㄱ

개월 전
심완섭
심완섭

에휴

개월 전
최태수
최태수

ㅋㅋ

개월 전
달빛달맟이
달빛달맟이

이과1등 잘할 수 있었는데 ㅠㅠ 망했네...ㅠㅠ 인수분해로 그냥하지 ㅠㅠ 근데 역시 이과 끼린 잘통하네...ㅋㅋ 그래도 아쉽다 ㅠㅠ 영상 재밌게 잘 봤습니다~^^♡♡♡ 1등 미디어 꿀잼! 이그줘에엑 틀리~ 바로 그거지! 1등미디어님! 나중에는 여고 문과1등이랑 이과1등이 소개팅 하는 거 해주세요~^♡^

개월 전
가양이에 모든썰
가양이에 모든썰

이거 게시일이 1월 11일인데

개월 전
짱구
짱구

6:03승혜의 분노대 6:17흥재의 분노

개월 전
김승윤
김승윤

예뻥

개월 전
김윤정
김윤정

바로인수분해지

개월 전
까미
까미

이과생들은 안경을 벗으면 사투리가 저절로 나오나?

개월 전
김소은
김소은

안경벗으면둘다,ㅎㄷㄷ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