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 1등 가출하다~!?!? [1등 미디어]

  • 게시일 7 개월 전

    1등 미디어1등 미디어

    실행 시간: 10:07

    시간이 지날수록 1등을 당연히 생각하는
    어머니 때문에 가출을 결심한 이과 1등
    과연 집에 안들어가고
    이대로 이과 1등은 공부도 안하고
    1등도 끝나는 걸까요?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음악 출처
    Audionautix의 Acoustic Meditation 2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audionautix.com/
    Kevin MacLeod의 Action - Scoring Action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338
    아티스트: incompetech.com/
    Kevin MacLeod의 An Upsetting Theme - The Descent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333
    아티스트: incompetech.com/
    Audionautix의 Boxcar Rag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audionautix.com/
    Kevin MacLeod의 Dragon and Toast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251
    아티스트: incompetech.com/
    Audionautix의 Hero In Peril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audionautix.com/
    Kevin MacLeod의 Hot Swing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202
    아티스트: incompetech.com/
    Audionautix의 Intense Suspense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audionautix.com/

    웃찾사  문과1등  이과1등  이그젝틀리  이과젝틀리  김성기  신흥재  코미디  문과이과  이과 1등 가출  바로 그거지  가출  일진  당구  

신흥재
신흥재

1등님들!! 날씨가 완전 봄이네요 날씨 굿!! 엄마가 직접 목소리 출연을 해줬어요ㅋㅋㅋ 우리1등님들은 부모님 말씀잘들으시죠? 구독자가 247134명입니다 25만가보자!!

7 개월 전
김찬우
김찬우

ㅋㅋㅋㅋ너지금 머라 그렣어 다시말해봐 (진지한거냐?)진지하면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9 일 전
김찬우
김찬우

팔분팔초 ㅋㅋㅋㅋㅋㅋㅋㅋ

9 일 전
김찬우
김찬우

네ㅔ네ㅔ네네ㅔ네네넨 화이팅요

9 일 전
김레아
김레아

25명 가즈아~!!!!!친구들과 역할나누어서 1등미디어 놀이해요 저는 이과1등 ㅎㅎ

9 일 전
나니나리
나니나리

이이과이과1등

10 일 전
혜렬
혜렬

오ㅠ안대 그래도이과1등이 돌아와서다행~^^

2 시간 전
란둥tv
란둥tv

(Feat.이과1등 어머니 얼굴과 목소리)

3 시간 전
김태준
김태준

이과1등왜이럼?

17 시간 전
Phillip Shin
Phillip Shin

와!재미있어요. ♡너무너무재미있어요.♡

19 시간 전
구름youtube
구름youtube

문과 일등 왠지 귀여웤ㅋ

20 시간 전
봄슬
봄슬

구독 하고 갑니당

22 시간 전
s j
s j

문과일등목소리개꿀ㅜㅜ♡♡♡

일 전
이미덕
이미덕

이과일등니이랑문과일등너무똑똑해요

일 전
하현수
하현수

첫 부분이 너무 불쌍해여ㅠㅡㅠ

일 전
다룩TV
다룩TV

이과1등이문과1등전화이름을국어사전이라고했네ㅋ

일 전
DFJKRT# JK
DFJKRT# JK

신흥재애애

일 전
송현우
송현우

2 일 전
GD 2percent
GD 2percent

문과1등=당구1등

3 일 전
톰홀랜드
톰홀랜드

6:22 이와중에 뒤에서 몰래 주작하는 뒤에서 1등.. ㅋㅋ

3 일 전
톰홀랜드
톰홀랜드

국어사전ㅋㅋㅋㅋ

3 일 전
한도경
한도경

인천ㅜㅠㅠ다시와주세여ㅠㅠㅠ월미도 옆에 동화마을에도ㅠㅠㅠㅜ

5 일 전
실명
실명

이 와중에 당구 잘치심

5 일 전
쵸쵸빙수
쵸쵸빙수

문과일등 가출하다 찍어 주새요

5 일 전
하성운만사랑할께
하성운만사랑할께

이과 1등 님 안경 벚은 거랑 사투리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

6 일 전
캬라멜
캬라멜

문과 1등아 가출한다는 것은 더 재미있을 것 같은 느낌은 나만의 기분탓??

6 일 전
여우
여우

나성합태권도데..

6 일 전
슬 슬
슬 슬

1등미디어사랑해요.😙😙😙😙

6 일 전
냠냠달빛
냠냠달빛

이과 1등님 문과 1등님 당구장에서 싸울때 뒤에 무엇??ㅋㅋ

7 일 전
Win Pix
Win Pix

성기 오빠...그동안 단구했어여? 아님공부했어여?

8 일 전
바나나
바나나

근데..... 이과1등님은 원래안경을쓰는거예요? 아님 촬영할때만 안경을 쓰는거예요? (안경 도수도 맞춰져 있던데...)

8 일 전
윤초빈
윤초빈

잘생겼어요 이과1등님 당구칠 때 모습처음이야😯

8 일 전
여름tv
여름tv

이거보니까 생각나는데 문과 1등 월래 생각으로 도라오는거 재밌갰다

8 일 전
페리오
페리오

문과1등도 가출 가즈아!

8 일 전
최진만
최진만

문과 1등 넘 귀여워 ㅋㅋ

9 일 전
김찬우
김찬우

이과1등 마!

9 일 전
[레미꺼]레가
[레미꺼]레가

문과1등 명언클라뜨 짱

9 일 전
ミ큐뮤냐 공원 ♡
ミ큐뮤냐 공원 ♡

크으 ~ 문과 1등 목소리 오지게 반했쥬 ♡

9 일 전
허성우
허성우

https://youtu.be/3Kckx55y9Lc

9 일 전
리프
리프

무한의계단게임의서200층올라간사람이진사람한태럴굴의낙서엉덩이로이름쓰기해주세요 ^~^

9 일 전
기리만의 팬
기리만의 팬

김해고등학교가 우리집 바로 옆인데......

9 일 전
hyun cho
hyun cho

6:38 당구공 옮기기 스킬ㅋㅋ

10 일 전
유이
유이

6:20때 이과1등이랑,문과1등은싸우고있는데 뒤에서1등은겨속 당구하고있음ㅋㅋㅋㅋㄱㅋ

10 일 전
신부깜
신부깜

그냥 문과를 하시든지...ㅡㅡ

11 일 전
슬바다 {라일라꽃죠아}
슬바다 {라일라꽃죠아}

이번엔 문과1등이문과1둥이랑 소개팅해주세요!!

11 일 전
비비누
비비누

1등미디어 구독눌러라 꿀잼ㅋㅋㅋ

11 일 전
complex Octopus
complex Octopus

1:33 경찰 신고 하는 줄

11 일 전
잠깨우는게임
잠깨우는게임

6:23

11 일 전
뿌듈공주
뿌듈공주

아 머야머야...뒤에서1등 츤데레야?

11 일 전
사망의 제왕 Samang
사망의 제왕 Samang

경상도사투리 너무 좋아 하하하하하하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랄 하핳

11 일 전
???????
???????

문과1등님 목소리 갑작이 상남자됌 어설프게놀거면 할때

11 일 전
이종찬
이종찬

전 이과1등님 처럼 잘생겨지고싶어요

11 일 전
푸른바다tv
푸른바다tv

8:08 문과 1등 멋짐^^

12 일 전
이아란
이아란

무언가 이과일등 잘생겼는데.... 미묘하게

12 일 전
조민정
조민정

1등님들!! 날씨가완전봄이네요날씨긋!!

12 일 전
귀요미초코tv
귀요미초코tv

문과1등님"어설츠게놀거면시작도하지마!"가너무멋지시고.이과1등은잘생기시고.뒤에서1등님은귀여우세욬ㅋ

12 일 전
리셜데브
리셜데브

4:12 국어사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과일등 전화 계산기 로 되어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일 전
손지민
손지민

문과1등불쌍해ㅠㅠ 이과1둥일 전화도안받아주고 문자도 안받아줘ㅠㅠ 나도그러면 짜증나는데!!

12 일 전
김세진
김세진

이과 1등 전여친 현 급식왕에 팍언니로 나온는데

12 일 전
jeong hwa woo
jeong hwa woo

내가다니는태권도찾!!!!!

12 일 전
하늘푸른
하늘푸른

13 일 전
Binish Zohaib
Binish Zohaib

입술 아프겟다99×66

13 일 전
김재만
김재만

이과1등불쌍ㅠㅠ

13 일 전
냥코대전쟁 전문가
냥코대전쟁 전문가

3:18초 브금뭐에요?

13 일 전
[워너블]캔디{Candy}
[워너블]캔디{Candy}

이과 1등 신흥재님 잘생겼어영ㅠㅠ몇일만 아니..평생 안경 벗으세요ㅠㅜ 안경 때매 잘생긴게 가려지자나요ㅠㅜㅠㅜ벗어주실수 있죠.....?ㅠ

13 일 전
이쁜나래
이쁜나래

I _ L O V E _ Y O U _ ♡

13 일 전
이호민
이호민

짜장면.라면땜의 가출한거임?

13 일 전
[상큼발랄한]설이
[상큼발랄한]설이

0:33 나무봐보세요 검은고양이가 있어욤

13 일 전
사랑해ty
사랑해ty

이그젝틀리!?!?

13 일 전
tv토비
tv토비

이과1등 불쌍해에...

13 일 전
Ryu Hanbee
Ryu Hanbee

14 일 전
ballisong724 Jake
ballisong724 Jake

문과1등 당구1등으로?

14 일 전
ballisong724 Jake
ballisong724 Jake

흥재형 눈 나쁘면 라식해서 안경 빼면 완전 존잘일듯

14 일 전
cjdfyd청룡
cjdfyd청룡

문가1등바보바보바보바보

14 일 전
박우준
박우준

7:54뒤에서1등

14 일 전
이동경
이동경

아 나는언제1등을해보나?ㅠㅠ

14 일 전
달빛
달빛

이와중에 뒤에서1등은 당구주작(?)중 ㅋㅋㅋ

14 일 전
서혜영
서혜영

6:23초뒤에서일등꼼수ㅋㅋㅋㅋ

14 일 전
총신삼
총신삼

6분23초에 뒤에서 1등 ㅋㅋㅋ

14 일 전
초등학생채널
초등학생채널

우정 깨질뻔했네

14 일 전
초등학생채널
초등학생채널

저건 어머니가 너무 하신거임

14 일 전
마이리틀베어
마이리틀베어

근뎅 신흥재님은 이과1등보다 그냥 신흥재역이 더 잘어울리시는것 같은..

14 일 전
위드부
위드부

우리엄마는 못해도 자아아알했다

14 일 전
사랑곤쥬
사랑곤쥬

쓰읍......킁킁......흐으으으으....흡...

14 일 전
룬슬빛
룬슬빛

8:08 문과1등 멋있당...

14 일 전
구독안하면니미래
구독안하면니미래

이런 아이디어생각한 시청자 천재인듯?

14 일 전
TV[워너원]무지개
TV[워너원]무지개

하....엄마랑 이과1등님이랑 처음에 나오는거보고 눈에서 땀 나왔어요..💦

14 일 전
kska aiaoa
kska aiaoa

8:09초에 친구라는 영화에서 나온 대본 같은데?ㅋㅋ

14 일 전
은별[잠꾸러기]
은별[잠꾸러기]

8:07초 "어설프게 놀거면 시작도하지마"는정 무엇?

14 일 전
권미란
권미란

와..........진짜감동이에요...

14 일 전
박우영
박우영

당구장 개 꿀잼

14 일 전
Internfirm Korea
Internfirm Korea

진짜 공감됨 ㅠㅠ

14 일 전
H yeon Seok 현석
H yeon Seok 현석

아 너무 슬퍼? ....

14 일 전
봄이좋냐
봄이좋냐

6:21부터 ㄱ 꿀잼

14 일 전
스스켄
스스켄

8:08 교훈

14 일 전
God시원 God
God시원 God

이번에 엄청 재미있어요(원래재미있지만 ㅎㅎㅎ)

15 일 전
God시원 God
God시원 God

근데 뒤에서1등이 돈없다면서 낸다는거 실화입니까

13 일 전
God시원 God
God시원 God

ㅇㅈㅇㅈ 개재미있음

13 일 전
루나[LUNA]
루나[LUNA]

이과일등 안경벚고 모자 쓰니까 잘 어울린다ㅎㅎ

15 일 전
민트민트재의
민트민트재의

너쥬급며랴규롔떠! 앆귀염당^^ ᆢ 3

15 일 전
민트민트재의
민트민트재의

당구장갈껄ㅠㅠ

15 일 전
김서현
김서현

6:03 점수조작 시작하고 공 잡기 시작하네요

15 일 전
박산
박산

문과일등가출찍어주세요

15 일 전
YOUTUbe서윤
YOUTUbe서윤

6:23에 뒤에 뒤에서1등이 노란공 만져서 침ㅋㅋㅋ

16 일 전
이진욱
이진욱

뒤에서 1등 뒤에서 사기?

16 일 전
사랑나무
사랑나무

5:37뒤에서1등 나만 귀엽나?

17 일 전
러브캔디
러브캔디

뒤에서 일승 거짓말하뎅

17 일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