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댕 생방송♥ 첫 강연 잘하고 왔어요+_+ 칭찬해주세염!

김사치
김사치

윰댕님 너무귀여워 꺅

개월 전
츄재비
츄재비

코엑스에 출장갔다가 지나가시는거보고 어벙벙.......너무이쁘세요!!

개월 전
맛파란
맛파란

8:28 갑자기 거기 뒤에가 언제 그렇게 사람들이 찬 거예요! 윰댕어 찾았어요! 윰댕어 유튜브 영상 보고나서 생방 보니까 더 재밌는 것 같아요~

개월 전
윰도서관
윰도서관

이 언니,,,,, 진짜 연예인이다,,,, 하,, 내가 이런 비제이의 시청자라는게 너무 좋아

개월 전
유므니
유므니

ㅎㅎ 여신임

개월 전
안정현
안정현

윰댕님 태민사랑 너무 귀엽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춤추는 거 보고 귀여워서 나도 모르게 웃어버렸네 ㅠㅠ

개월 전
한규리
한규리

원피스 어디꺼죠 너무 이뿌다

개월 전
v하임
v하임

39:20부터 원피스얘기하셔용

개월 전
v하임
v하임

39:00

개월 전
한결
한결

이거 짧은기장인지 긴기장인지 알 수 있을까요??

개월 전
한규리
한규리

유재희 오 답변 감사해요 ㅎㅎ

개월 전
Joo-Ri Kim
Joo-Ri Kim

으으~ 서울에 안살아서 ㅠ 저도 처음보자마자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인터넷으로 사구싶네요♡

개월 전
콩알
콩알

윰댕언니 늘 예뻣지만 오늘따라 샤방해보여요😻

개월 전
솜사탕좋아해
솜사탕좋아해

흐히히힛 너무이쁘셔!! 원피스 완전이쁘시고 강연 잘하신거같아서 저도 기분이좋네요!! 언니 필라테스 열심히하시고 집에와서 푹 쉬시고 그러세요~♡ 뿅!!

개월 전
암살유진
암살유진

윰댕누나 너무 이쁘네요

개월 전
응애
응애

어제 드디어 언니를 실제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ㅠㅠㅠ 다음생엔 꼭 대도님으로 태어나고 싶어요ㅠ 너무 감사하고 사랑해요 ٩( ᐛ )و 💕💕

개월 전
아침형인간
아침형인간

근데 염색을 그렇게 자주하시면 머리가 진짜로 타지 않나요? 근데 이쁘네 헤헤

개월 전
momo ring
momo ring

언니 정말 오늘 정말 안좋은날이에요 기분도 정말 안좋고 정말 걱정도 많이되고.. 감사해요 이거 보면서 쉬고 있어요

개월 전
Chaehyun Jun
Chaehyun Jun

Lalo Kaki 힘내세요!!

개월 전
아라공간
아라공간

어제 언니봤는데 진심 연예인포스...심쿵했어요...왜케마르셨어요ㅜㅜ너무 예쁜거아닙니까♡

개월 전
프랑이루프탑
프랑이루프탑

아라공간 ㅇㅈ♡

개월 전
약초
약초

윰댕누나 윰댕어 찾았는데 윰댕어가 안들려요 ㅠㅠ 댕댕이라서 그른가 ㅋㅋㅋ

개월 전
최희진
최희진

오늘 뭔가....롤의 잔나라는 캐릭터랑 닮으셨어요 히히 분위기도 헤어스타일도ㅎㅎ 결론은 아름다우시다구여!

개월 전
박아현
박아현

윰댕님!렌즈가 뭔가요~??너무 이뻐영😍

개월 전
김건우
김건우

나도 윰댕님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다. 너무착해..

개월 전
I was like
I was like

강연 잘 보고 갑니다. 맛집 지도 하나 만들어 띄우세요 ㅎㅎ

개월 전
담윤
담윤

2:22:10 식사메뉴 월드컵 빠밤 !☆ 여로분 오늘 방송 꿀잼이니까 꼭 보셔야한다구욥 ,, 윰댕님 픽 음식은 무엇인가 ! 언니의 쏟아져나오는 추억과 이영자님 뺨치는 음식표현 ,, 꼭 보세요 두번보세요❤

개월 전
CV Game
CV Game

썸네일 넘 예쁨!!!!

개월 전
흥칫뿡
흥칫뿡

이제부터 뭐먹을래? 하면 아무거나 하는 사람들 식사메뉴월드컵 시키기~!ㅋㅋ

개월 전
s'Happiness아치
s'Happiness아치

윰댕님 여자친구 노래 들으시는거 보니까 기억났는데 우리학교헉생들이 막 버디인 제 앞에서 막 여자친구 하차 안하냐 여친 망함 짜증난다 이딴식으로 말했어요...ㅠㅜ진짜 속상해요...

개월 전
YU MMY
YU MMY

식사메뉴 월드컵 말하는거 왜케 웃김ㅋㅋㅋ

개월 전
뇽 뇽
뇽 뇽

호잇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