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아직 안본 친구 스포아닌(?) 스포해주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게시일 7 개월 전

    보물섬보물섬

    실행 시간: 2:34

    벌써 1000만돌파? ㅎㄷㄷ...마블짱!

송대익
송대익

아...어쩐지...^^ 어벤져스 보는데... 스토리가 뻔하더라...

7 개월 전
신혜린
신혜린

와 존나 잘생겼어요

개월 전
매직컬개구리
매직컬개구리

송대익 타임스톤 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율뿜재니_
율뿜재니_

송대익❤

2 개월 전
유산균
유산균

중앙동 앞쪽살고 안산중나와서 국비고붙어있었는데 본적이없넹

2 개월 전
김급식이
김급식이

하하하하하하하하ㅏㅏ

2 개월 전
이동관
이동관

어머니한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시간 전
박예림
박예림

스포할때 음악 깔리는 거 십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일 전
계단
계단

송대익이 44만구독자가 됀이유 보물섬이 있었기때문

2 일 전
오지4
오지4

맨마지막에 원래 닉퓨리가 패드립씀

3 일 전
박예림
박예림

1.대익이 존잘 2. 블루투스 스피커 현웃 3. 어머니 현웃

3 일 전
마미손이 되고픈원식띄
마미손이 되고픈원식띄

어머니 뇌피셜 맞췄어ㄷㄷ..

5 일 전
하유빈
하유빈

여기 안산 무슨동인지도 모르면서 아가리좀 그만털었으면;; 저기 경기안산 중앙동임;; 내가 신길동사는데 전철타고 4~5정거장이면 감;

6 일 전
참참참
참참참

1:01 ㅁㅊㅋㅋㅋㅋㅋㅋ

10 일 전
사하이라
사하이라

난 이직 보지도 않았고 보고 싶은 생각도 없다 ㅋ

11 일 전
황예빈
황예빈

1:24 아잇! ㅋㅋㅋ

11 일 전
김도윤
김도윤

근데 아이언맨 안죽는데

17 일 전
카이타게임
카이타게임

미친 초반에 촬영장소(장소) 저거 꿈에서 본거랑 똑같은데? 그 꿈 꾸기 전에도 이 영상 안봤는데?

20 일 전
키런이좋아 쿠
키런이좋아 쿠

전 어제생일이었어요

26 일 전
Wade Park
Wade Park

와 아이디어 진짜 좋네요 현실에서 잘 써먹겠습니다

27 일 전
PT페인토
PT페인토

2:01 그리고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개월 전
하늘그래곤aso
하늘그래곤aso

안산 중앙동 이다 나고 안산에 사는데

개월 전
이소정
이소정

ㅋㅋㅋㅋ

개월 전
스넥무비
스넥무비

닉퓨니 안나왔는 데......

개월 전
닥쳐
닥쳐

와진짜 ㅋㅋ 주작인거개티난다 ㅠ

개월 전
YouTube유꼬빈
YouTube유꼬빈

어머니 폰으로 대사보신다 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김태훈짱짱맨
김태훈짱짱맨

아이언맨않 죽고 캡틴 않죽고 구르트 불타 않 죽고

개월 전
0819 MNR
0819 MNR

저도 친구한테 스포당함..ㅎㅎ

개월 전
박용현
박용현

어머님 나오셧을때 센과치히로에 행방불명 ost죠언제나몇번이라도인데 전 학교에서그거리코더로해야해요 맞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아령히게세요~~~

개월 전
토낑 토낑
토낑 토낑

뭔가 불쌍하다 이건 너무하다

개월 전
q q
q q

전 스포하면서 보는게 좋던뎅...

개월 전
눈꽃:메디
눈꽃:메디

우원재닮았다

개월 전
Groza갓
Groza갓

1:40 브금: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ost 언제나 몇번이라도

개월 전
매직컬개구리
매직컬개구리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난 봤지롱

개월 전
이상훈
이상훈

1:02

개월 전
Korea Ball
Korea Ball

보다가 나도 당해버렸네

개월 전
배강호
배강호

어벤져스 개봉하고 다음날 장난으로 보러간다는 애한테 캡틴죽는다고 했는데 진짜 죽었더라.. 난 원작에서 캡틴죽고 버키가 캡틴덴거 생각하고 말한건데....

2 개월 전
홍합
홍합

안산 하면 저격수인데...

2 개월 전
ˇ킨쵸
ˇ킨쵸

약오르지 😝

2 개월 전
딸기바나나
딸기바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보물섬

2 개월 전
아이오린
아이오린

송대익씨 잘생겼어요

2 개월 전
연구리
연구리

아이언맨 안 죽지 안나

2 개월 전
oᄋᄉᄋ
oᄋᄉᄋ

어머니까짘ㅋㅋㅋㅋㅋ

2 개월 전
리치
리치

썸넬 송대익....?인가 했는데 레알 송대익이얐어...ㄷㄷ

2 개월 전
?물음표¿
?물음표¿

나도 보면서 스포당한거 무엇...

2 개월 전
요 요
요 요

다행이도 진정한 스포는 하지ㅡ않으셧군뇨

2 개월 전
히히히
히히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기여미은철
기여미은철

추천이게거이우숨찰기임

2 개월 전
화니
화니

닉 퓨리가 말한 어머니는.... 마더 퍽.....(((((퍼ㅓㅂ버버버ㅓ버벅

2 개월 전
장미
장미

아령하세여

2 개월 전
김미안아니?
김미안아니?

보러 왔는데 광고에서 진짜 많이 본 사람이다 했더니 보물섬이었슴ㅋ

2 개월 전
믄솜공듀
믄솜공듀

헐 대익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개월 전
05oO_자몽
05oO_자몽

어머니 귀여우시다💜💜

2 개월 전
허린
허린

1:03

2 개월 전
허린
허린

2:3

2 개월 전
youtube{초코쿠키}
youtube{초코쿠키}

근데 진짜 다 죽어요!

2 개월 전
트팬YouTube
트팬YouTube

닉퓨리 존나웃김ㅋㅋㅋㅋ

2 개월 전
레나루즈 tv
레나루즈 tv

ㅋㅋㅋㅋㅋㅋ 인피니트 결과 스포일러 개 쩐다

2 개월 전
진한영
진한영

송대악

2 개월 전
진한영
진한영

성대악

2 개월 전
최고의플레이
최고의플레이

0:32 돌려보는중

2 개월 전
찾아봐라
찾아봐라

옛날옛날타노쯔가 인삐늬띄쓰톤을다모아서 퓨리국장,그동료,블랙팬서,그루트, 와칸다군대,세계평민들,몆몆을 죽였쪄염

2 개월 전
상민한
상민한

오 순간 보물섬 구독자 수가 1000만명 인줄 알고 깜짝 놀랐다ㅋㅋ

2 개월 전
노아
노아

개인적으로 스피커 저거 부셧다 나같았으면 줫팻다 (마블 덕후)

2 개월 전
남아린
남아린

보물섬은 (복수,장난) 이런건 많이치지만! 마음은 언제나 따뜻합니다! 언제나 구독할게여!! 보물섬!보물섬! 파이팅!!!!!!!!

2 개월 전
楽しいHinata t
楽しいHinata t

대익님 너머니분 정답이에요 앤트맨 양자세계 갓더라구요

2 개월 전
이카저
이카저

보물섬이 운동기구 홍보할때 하는말은? '아령'하세요

2 개월 전
tv다이아 소년
tv다이아 소년

저 안산 살아요

3 개월 전
김라템
김라템

아닌데

3 개월 전
쿠쩡
쿠쩡

죽는게아니라 사라진거에요

3 개월 전
변백현정일훈
변백현정일훈

영화보다가 젓가락생각나면 웃길듯

3 개월 전
부둥 부둥
부둥 부둥

0:30 그 와중에 잘생김 ㅎㄷㄷ

3 개월 전
bi lin
bi lin

보물섬 진짜 사랑해여♥♥♥😭😭 어벤져스 보고왔는대 재밌다뤼

3 개월 전
rt208호 s
rt208호 s

안산하면 저격수죠 (안산저격수)

3 개월 전
관우유비
관우유비

0:32ㅋ

3 개월 전
tnnee123 t
tnnee123 t

그렇게...스포해야...속이후련했냐!!

3 개월 전
토커
토커

ㅁㅊ...대익님 어머님 뇌피셜 맞음

3 개월 전
이정희
이정희

3 개월 전
나는버디
나는버디

뇌피셜ㅋㅋㅋ 쩔어

3 개월 전
도토리.
도토리.

근데 막상생각하면 진짜로 어벤져스멤버들이 타노스랑 싸워서 결국 인구절반날아갈때 앤트맨진짜 양자세계에있었음..성지순례무엇

3 개월 전
[가오리]예린
[가오리]예린

송대익분 우원잰줄 ...ㅋㅋㅋㅋㅋ

3 개월 전
왼덕WD ꧁༺ৡۣۜ͜͡위ৡ༒ৡۣ͜͡대ৡ༻꧂
왼덕WD ꧁༺ৡۣۜ͜͡위ৡ༒ৡۣ͜͡대ৡ༻꧂

난스포좋아함ㅎㅎ

3 개월 전
여우
여우

타노스가 보석다모았는데 토르가죽일랬는데 목을안쳐서 타노스안죽임

3 개월 전
man blood
man blood

동시에 나도 스포 당함

3 개월 전
마쟈
마쟈

마지막 우리동네닼

3 개월 전
루이와킴난
루이와킴난

악하닼ㅋㅋㅋㅋ

3 개월 전
송영우
송영우

0:33 띵~

3 개월 전
시옷
시옷

신기한게 스피커 결말 틀어줄때 자막에 안죽은 인물은 구라라고 하고 죽은 인물은 아무것도 안써놈 맞는 결말인데 자막에 저렇게 썻다니

3 개월 전
Wind 4
Wind 4

엄크ㅋㅋㅋㅋㅋㄱ

3 개월 전
권도훈
권도훈

ㅎㅎㅎㅎㅎㅎㅎㅎㅎ

3 개월 전
아람
아람

다들 잘생겼따♥

3 개월 전
윤리블리 유튜브
윤리블리 유튜브

근데 최고의 스포는 예고편이다. 왜냐고요 장면이랑 대사가 나오니까 결론 예고편을대신 그냥 스포받지말고 영화를 보자

3 개월 전
김민석
김민석

???:꼭 그렇게 다 스포해야만 속이 후련했냐!!!

3 개월 전
유부초밥
유부초밥

0:43

3 개월 전
유부초밥
유부초밥

0:42 0:42 0:42 0:42

3 개월 전
이한울
이한울

핸드폰으로 찍은거임?

3 개월 전
YU JUN
YU JUN

웃.기.다...하.하

3 개월 전
헿오지고 지리고 알파고 레릿고
헿오지고 지리고 알파고 레릿고

다죽진않던데

3 개월 전
초딩
초딩

I언맨 안죽고 그루트가루되서죽는데.....

3 개월 전
트롤준
트롤준

근데 가짜 스포일러에서 진짜로 누구누구가 죽음

3 개월 전
사람잘못보셨나요
사람잘못보셨나요

송대익 어머니 ㅋㅋㅋㅋ

3 개월 전
민수김
민수김

집근처 ㅋㅋ

3 개월 전
눈선TV
눈선TV

1:01

3 개월 전
망고개떡
망고개떡

강력스포ㅋㅋㅋㅋ

3 개월 전
난 려혬이야ᄏᄒ곤듀
난 려혬이야ᄏᄒ곤듀

사진 찍어달라고하신 남자분 잘생기신거 실화...?

3 개월 전
설레임
설레임

시민분들의 손가락 스냎이 밥도둑이었다

3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