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 아레나에 오다!

Claphy Yandere Pounder
Claphy Yandere Pounder

자이언트 뒤에 아처가 따라가는 기분... 뭐 자이언트가 아무나 공격한다면 그냥 하위호환...

14 시간 전
001suki
001suki

악동 출시되면 마법 아처 약화 너프 먹을 듯

11 일 전
001suki
001suki

악동 넘날 좋은 거~ (도티님 유행어)

15 일 전
Hehe Snsj
Hehe Snsj

악동 여2남1

28 일 전
저건 또 뭔 지랄인가
저건 또 뭔 지랄인가

자이 1 아처 2인가

개월 전
고상현
고상현

레드킹 입이 이상해

개월 전
고상현
고상현

기사+머스킷/아처x2 를 비옹을 줄여놓은듯

개월 전
흐뭇
흐뭇

신기한 컨셉의 카드도 나왔엇구나..

개월 전
이주용
이주용

걍 기사랑 아처 한번에 내는거 아님?

개월 전
왕대두사냥꾼
왕대두사냥꾼

악동 빨리 너프될듯

개월 전
교대
교대

개월 전
황주영
황주영

이병재아님?

개월 전
블루바퀴
블루바퀴

씹던껌쏜거야?

개월 전
김은서
김은서

ㅓ어어어어어어나ㅑ쟈자다ㅏ다다다나나ㅏ나나나나

개월 전
차인성
차인성

클로 꿀잼

개월 전
T유키님
T유키님

레드킹이 엿 닐리는 줄 ㅋㅋㅋ

개월 전
엔 타로아둔
엔 타로아둔

하하 신캐 말고 밸런스 매칭이나 만들어주소 8렙에 아레나10인데 10렙만 걸려

개월 전
minsu Kim
minsu Kim

이거 또 렙빨 등장하겠네요.

개월 전
윤동하
윤동하

저 악동 무료상자에서 나왔는데 깜짝 놀랐어요

개월 전
고태호
고태호

악동 드래프트 해 보니까 악동 진짜 사기 ㄷㄷ

개월 전
호크
호크

0:52초에 광부가 캐리

개월 전
유제민
유제민

그러니까 기사하고 아처를 섞은후 그둘을 너프시켜서 혼합 시킨후 스킨을 바꿔끼우면 악동이 된단거죠?

개월 전
Giovanna e Pedro diversões
Giovanna e Pedro diversões

Alguém falando português? Kkkk

개월 전
골드버튼 받고싶다!!뻘댓으로
골드버튼 받고싶다!!뻘댓으로

아처 앞에 공격력 약한 기사 붙인거

개월 전
선선한선이
선선한선이

악동 뮤지션?? ㅈㅅ

개월 전
이영준
이영준

레드킹완전빡쳤다

개월 전
배드운라그틀
배드운라그틀

왕빡친개아니라신규쓰레기라하는거지

개월 전
배드운라그틀
배드운라그틀

신규쓰레기등장!

개월 전
파이리
파이리

소년 제 패카급이네 나무칼 들고있는데

2 개월 전
좋아tv겜
좋아tv겜

그와중에 난 싫어요 300건째

2 개월 전
손석훈
손석훈

악동화이팅

2 개월 전
화이트얼굴
화이트얼굴

0:23ㅗ←이건줄

2 개월 전
ᅳM249영원하자
ᅳM249영원하자

갓 캐인듯

2 개월 전
코바스
코바스

악동소년 머리좀 깍아라 보기싫다

2 개월 전
k Loo
k Loo

악동써보니까... 자세히보기

2 개월 전
youtube chicken king
youtube chicken king

기사와아처의조합

2 개월 전
김라온
김라온

악동 너 옥상 으로따라와 진따

2 개월 전
왜그런지
왜그런지

이걸로 바바리안은 이제 아예 안쓰겠군

2 개월 전
이요셉
이요셉

*똥*

2 개월 전
yt비토
yt비토

아레나8도 신규카드만들어주세요

2 개월 전
표범우리
표범우리

개 쥬아

2 개월 전
그건그렇고 그건그렇고
그건그렇고 그건그렇고

솔직히 여러마리 소환하는 카드나와봐야 다나눠서 소환하는데 왜구지 여러마리인거를 또나오냐

2 개월 전
스파유튭부계정
스파유튭부계정

나무검이 검보다 쎄냐

2 개월 전
박인정
박인정

2 개월 전
༺ৡۣۜ͜͡세ৡ༒ৡৡ ৡ༒포ৡۣ͜͡ৡ༻ ꧂
༺ৡۣۜ͜͡세ৡ༒ৡৡ ৡ༒포ৡۣ͜͡ৡ༻ ꧂

사기캐가 나온거 같다

2 개월 전
강산 전문채널대론TV
강산 전문채널대론TV

2승 더 이겨야 했는데

2 개월 전
잉여인력
잉여인력

미니언즈에나온 갸 아녀?

2 개월 전
인생머랭
인생머랭

악동 가운데 있는 뚱뚱이 앞머리 자르고 싶다...안 답답하나?

2 개월 전
bd 5211
bd 5211

퇴물

2 개월 전
반가워헤이
반가워헤이

스까묵으라

2 개월 전
joonyoung oh
joonyoung oh

무슨 철퇴보다 나무검이 더 세냐

2 개월 전
나
나

악동 개사기 클로 접는다 ㅅㄱ

2 개월 전
죠니죠스타
죠니죠스타

걍 기사 1명에 아처 2마리 있다 생각하면 되나요?

2 개월 전
배드운라그틀
배드운라그틀

다크프린스못막던대

2 개월 전
윤동규
윤동규

가운데 빈첸아니냐

2 개월 전
유튜브베렘
유튜브베렘

빈첸 어엌

2 개월 전
박정훈
박정훈

영상에는 좋아보이시죠? 예 쓰레깁니다

2 개월 전
GIGN Charlie
GIGN Charlie

0:1

2 개월 전
GIGN Charlie
GIGN Charlie

0:58

2 개월 전
GIGN Charlie
GIGN Charlie

1:07

2 개월 전
깡냥이
깡냥이

이건그냥 자이언트해골1마리이랑 아처2명 아닌가요?

2 개월 전
물결흰색
물결흰색

병재가 여기서 왜나옴?

2 개월 전
호두
호두

클로는 똥망겜입니다. 클로한다하면 욕먹어요.

2 개월 전
sman웅
sman웅

클로 존망 겜

2 개월 전
이무스ymmos
이무스ymmos

0:23에 왕욕쓰는줄

2 개월 전
[pvry]꿀딴쥬
[pvry]꿀딴쥬

근디 이게 일반카드라고라고라?

2 개월 전
여김성임
여김성임

악동 개사기...

2 개월 전
냥코 갓 겜
냥코 갓 겜

0:22에 레드킹 뻑큐 하는 줄 ㅋㅋㅋ

2 개월 전
히어로
히어로

저아레나4에요

2 개월 전
호동이
호동이

클래시 로얄도 망할 때 됬는데

2 개월 전
최샤인
최샤인

슈퍼샐 약 빨안나?

2 개월 전
김민제
김민제

근데 서든데스도 아닌데 타워 한개 깻다고 경기가 어떻게 종료 되지

2 개월 전
카라스
카라스

이개모야

2 개월 전
3분불은라면
3분불은라면

빈첸이 왜 여기서 나와?

2 개월 전
신비둘기
신비둘기

단순하면서 강력하군

2 개월 전
*미르YouTube*
*미르YouTube*

0:23에 킹이 빡큐씀

2 개월 전
Donghee lee
Donghee lee

2 개월 전
장지명
장지명

공중, 물량 빼고는 페카앞에서 평등한다

2 개월 전
테로
테로

뒤에 여자 통나무에 한방에 안죽으면 ㄱㅇㄷ일듯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요)

2 개월 전
끙재모니게임즈
끙재모니게임즈

어멋 이건 꼭 얻어야되!!!

2 개월 전
미니페카
미니페카

0:23 욕쓴줄알았음

2 개월 전
이 미라이미라
이 미라이미라

버그가 왔습니다 아레나7에서 아레나9카드?! (그랜드 도전)

2 개월 전
세이버k
세이버k

빈첸형이 거기서 왜나와?

2 개월 전
언데드반
언데드반

신규카드의공통점 일주일후너프먹는다

2 개월 전
이응
이응

빈첸 ㅎㅇ

2 개월 전
조수윤
조수윤

응 통나무+얼음 정령 ㅋㅋㅋㅋ

2 개월 전
패르
패르

저기에서는 사기 현실은 찐따

2 개월 전
[ JaeruYouTube ] 재루YouTube
[ JaeruYouTube ] 재루YouTube

기사+뚱땡이? 아처+마법아처? 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푸호
푸호

2대2좀 어떻해 해야겠다고 하는사람 손

2 개월 전
TV탑크
TV탑크

미띤 너무 과장을 해버렸군요.

2 개월 전
시바아!!!!!!!견
시바아!!!!!!!견

별게 다나놈 ㅋㅋㅋㅋㅋ

2 개월 전
TV서록
TV서록

23초에 뻐뀨하고 있는건 가요? ㅋㅋ

2 개월 전
한참
한참

엘릭서 몇?

2 개월 전
OUN YE
OUN YE

오우 껌좀 씹어본놈들인가~

2 개월 전
매니저
매니저

기사랑 아처 같이내는구나

2 개월 전
최은율
최은율

33패 했습니다 이 카드 없에 주시면 감사합니다

2 개월 전
원피스루피
원피스루피

네 다음접어요. 현질해서 그냥 만렙시켜서 이기겠네 이제 현질하는사란들은 슈퍼셀은 그냥 일부로 돈벌라고 이렇게하는거 같다 보석 1200개에 10000넘는거 실화?

2 개월 전
련돌
련돌

원피스루피 네 다음 실력 커버 되고요 사람들 현질 해봤자 슈퍼셀이 밥먹여 주는것도 아니고요

2 개월 전
sun frisat
sun frisat

예쁜이녕님 영상 보는데 왜 자꾸 이 영상이 나오는거냐 ㅠᆞ ㅡ

2 개월 전
JS Ha
JS Ha

와!

2 개월 전
와플wp
와플wp

빈챈아냐

2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