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 특집] 토종 개구리를 먹어보자!! (ft.북방산 개구리) Catch n Cook Frog Recipe

  • 게시일 7 일 전

    U.M.A.우마U.M.A.우마

    실행 시간: 18:23

    한번 도와주세요... goo.gl/iNlwTD
    #아재 #개구리 #개구리요리 #북방산개구리 #아재특집 #우마UMA #우마 #UMA #가면 #마스크 #병맛 #꿀잼 #우마얼굴
    구독하기! SUBSCRIBE!!
    goo.gl/iNlwTD
    ※ 세상에나 마상에나 시리즈 ▶ goo.gl/rE7zqB
    ※ 몰래카메라 시리즈 ▶ goo.gl/8tCDYF
    ※ 핫소스 시리즈 ▶goo.gl/hQJqI3
    ※ 낚시, 요리 시리즈 goo.gl/ghwjDZ
    [인스타그램] instagram.com/uma.u.m.a/
    *공유는 가능하지만 불펌은 하지 마세요.

    #우마  개구리  개구리요리  북방산개구리  아재  아재특집  우마UMA  UMA  우마얼굴  가면  마스크  

기홍
기홍

7:12기름에 손가락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튀겨지면 적정온돜ㅋㅋㅋㅋㅋ

16 분 전
요.몰라
요.몰라

강아지 보호 협회에 보여주고 싶다 정말...

25 분 전
J Y
J Y

어려쓸때 쪼금 먹었봐지만. 난 개구리 먹기싫다. 진짜 조선은 여러가지먹는다. 중국은 뭐먹는다하지만. 아직도 개먹는거보면.

43 분 전
박장훈
박장훈

내장제거안시나봐

49 분 전
미니기
미니기

2분 5초 포돌이 옆에 마녀있음

시간 전
개비공
개비공

파충류 애호가들이 이영상을 의아해합니다

시간 전
김재원
김재원

주작

2 시간 전
박세현
박세현

딕헌터님이랑 합방하면 환상의 조합이겠는데

2 시간 전
긍샤미
긍샤미

느낌이 왜케 강호동같지 ㅋㅋㅋ 영상처음보는데 너무 웃기시네용ㅋㅋㅋ

3 시간 전
조각남 Carving Man
조각남 Carving Man

캄보디아 갔을때 개구리구이 먹어봤는데 괜찮던데요? 다리는 맛이 치킨하고 비슷한데 약간 생선비린맛? 조금나기는 합니다. 못먹을정돈 아니고 전 맛있게 먹었습니다. 주변친구들이 왜먹냐했는데 이런것도 먹어보는것도 경험이죠뭐ㅎㅎ

3 시간 전
김민기
김민기

다른애들이 하두 썸네일로 어그로끌길래 이것도 어그로겟구나 하고 봣는데 진짜 먹어버리네 .....

3 시간 전
최정
최정

토리코 먹방보는것같아 ㅋㅋㅋㅋㅋㅋㅋ

3 시간 전
D버럭
D버럭

북칸산 꺠구리 정석. 에네르기 파워업.

3 시간 전
장군ASMR
장군ASMR

우마 20대 일 확률 내 좋아요수

4 시간 전
미구엘&쿠마
미구엘&쿠마

ㅋㅋ이돼지는 못먹는게없어 ㅋㅋ농담이고 영상 많이 많이 올려주세욬

5 시간 전
똥막대기
똥막대기

오빠 왜 신음소리내?

5 시간 전
갓 갓
갓 갓

처음에 마미손인줄ㅋㅋㅋㅋ

6 시간 전
김용우
김용우

이 형님 진짜 열심히 하신다

6 시간 전
김민중
김민중

어라 우마님 살 빠지셨네요??

7 시간 전
이이하하하
이이하하하

형 사투리가 너무 어색해 ..사투리좀 연습해야겠다

7 시간 전
바퀴벌레
바퀴벌레

오랜만에 웃넼ㅋㅋ

8 시간 전
전두환
전두환

인육 먹방도 해줘

8 시간 전
mike tyson
mike tyson

면상은 왜 가리냐 이 잡식아 더러운 종자 ㅂㅅ아

9 시간 전
이태훈
이태훈

내장 안비리나

9 시간 전
권태규
권태규

맛 궁금하네요 ㅎㅎㅎ 근데 작은데 한마리에 오천원이라니 ...몸 값 ㅎㄷㄷㄷ

10 시간 전
남자정모두
남자정모두

형근데 좀 비싼거같아 ㅋㅋ

10 시간 전
김성주
김성주

이거 완전 불법아닌가요?

10 시간 전
조민석
조민석

면상은 왜 가렸는데요

14 시간 전
조민석
조민석

+한승훈 아 그럴 수도.

13 시간 전
한승훈
한승훈

조민석 챙피하데요 지인분들이 알아보는것도싫어해서

13 시간 전
Ne on
Ne on

7:47 손에 손 잡고~~

14 시간 전
뭐하노으하하
뭐하노으하하

근데 다이어트 하시나봐요 옛날보다 살이 많이 빠져 보이시는게 가면너머로 보이네요

15 시간 전
정크랫
정크랫

옛날에는 먹을게 없을때 다들 개구리 많이 드셨다니까 그냥 개구리도 저렇게 먹는구나~ 라는 정도로 보는게 좋음 물론 나는 줘도 못먹겠지만

15 시간 전
바드
바드

4:595천원 뛰어나갈때마다 ㅈㄴ 웃김 띠용뽀잉뽀오오옹?

17 시간 전
향신료
향신료

나중에 시간이 흐르면 이 사람이 기록한 영상들이 가치있아질 것같다 ㅋㅋ

17 시간 전
바드
바드

세기말 ㅋㅋㅋㅋㅋㅋㅋ

17 시간 전
HANREY K
HANREY K

으악 ㅠㅜ

17 시간 전
향신료
향신료

경찰한테 쳐맞는거 존나 귀엽넼ㅋㅋㅋ 2:10

17 시간 전
박유진
박유진

어머 씨발

18 시간 전
쥬얼리정
쥬얼리정

로미오 줄리엣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18 시간 전
김수진 • 6년 전
김수진 • 6년 전

이 사람은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에 신기한 사람들 많다

19 시간 전
예은김
예은김

난 미꾸리튀김이 그렇게 맛있더라... 개구리도 맛있긴할듯..비주얼이 좀ㅠ

19 시간 전
가짜얼음
가짜얼음

목소리가 강호동씨 닮았어요

19 시간 전
김범수
김범수

다리는 맛잇어보이누

19 시간 전
인직
인직

저거 1년전에 아빠가 큰맘 먹고 막 들어봤을때 5키로는 족히 넘을정도로 사와서 튀겨도 먹어보고 매운탕으로도 해먹어보고 라면에 넣어서도 먹어보고 구워도 먹어보고 2틀동안 질리도록 먹었었는데 제일 맛있었던건 구이랑 튀김이고 두번째가 매운탕이고 세번째가 라면이였는데 엄청 맛있었음 ㅋㅋ

19 시간 전
g market
g market

개극혐 오진다 머리 내장 이해불가

19 시간 전
구독해줘
구독해줘

이거 보면서 한번이라도 움찔 안하는 사람은 몇없을것같다

19 시간 전
물개
물개

4:15 ???:여자라서 당했다....

20 시간 전
노테일
노테일

형 왜 살뺏어

20 시간 전
Warface
Warface

신 라면 스프 찍어먹어도 맛있어요!!!ㅋㅋㅋㅎㅋㅋ

20 시간 전
SugiHara JK
SugiHara JK

나만 개구리가 불쌍한가?? 저게 뭐하는짓이지...

20 시간 전
서부영
서부영

???:업진살 살살녹는다

10 시간 전
호우 호우
호우 호우

니 삼겹살 쳐먹는거 보이면 죽여버린다

14 시간 전
백규현
백규현

고기 안드세요?

18 시간 전
· ·_
· ·_

잠만.. 내장이 바짝 안구워진거같......

20 시간 전
あの구독하지마세요
あの구독하지마세요

옛날에 엄마 개구리 아빠 개구리 애기개구리가 살구 있었는데요 유치원에 갔던 애기개구리가 집에 돌아와 시장에 물건 팔러간 엄마개구리를 기다리구 있었데요 근데 엄마개구리는 한참을 기다려도 돌아오지 않았어요 왜냐면 방금 우마님이 숯불구이하신 3번째 개구리가 시장에 물건팔러간 엄마개구리 이거든요

20 시간 전
헣헣헣
헣헣헣

8:31 그들의 마지막 발악..

21 시간 전
복돼지로또
복돼지로또

우마 형님 저도 깔깔이 입고 방송하는데 제가 나중에 1만 구독자가 생기면 뵙고 싶습니다~~~~

21 시간 전
리도구독자A
리도구독자A

오빠사랑해요♡♡♡♡♡

21 시간 전
도웅현
도웅현

21 시간 전
Andrew Lee
Andrew Lee

우웩 그냥 다리만 먹지

21 시간 전
I hate weeb
I hate weeb

5:34 두가지라면서 3손가락 피는 염병맨

21 시간 전
너요나요
너요나요

요새 별 희한한 컨텐츠도 많타

21 시간 전
레이저빔
레이저빔

이런사람이 회를 못먹는다는게 미스테리다 정말

21 시간 전
im black
im black

신발 저래 비싼거신고 어떻하노?

22 시간 전
O’ Pee-ter
O’ Pee-ter

이분진짜 재밌으셔서 조회수도 그만큼 잘나오는데 다른 본업이라도 있으신지 영상이 뜸하시네요 그만큼 컨텐츠가 어렵기도하구요 ㅋㅋ

22 시간 전
PUBG MCPE
PUBG MCPE

쫀득쫀득이란 단어가 난왜이리 좋지.. 쫀득

22 시간 전
[레드벨벳] - 아이린 여신
[레드벨벳] - 아이린 여신

머리에 내장까지...

22 시간 전
배배리그
배배리그

5:35 손가락은 3가지라고 알려주는뎁쇼?

22 시간 전
바드
바드

우마님 주사입니다. 수리적사고저하

16 시간 전
하나되는 친구우정으로
하나되는 친구우정으로

레알 아재네

22 시간 전
jinhongb1
jinhongb1

진짜 혐오감 드는데... ㅋㅋㅋ 우마님이 너무 맛있게먹어서 침고이는 이느낌은 뭐죠..? ㅋㅋㅋ 궁금하기도하네요... 맛이... ㅋㅋㅋ 내장도 진짜 징그러운데 ㅋㅋㅋㅋ

22 시간 전
right damn
right damn

이 형 작년부터 봤는데 열심히 하면서 참 별걸 다 먹는다 했는데 이쯤 되니까 진짜 입맛이 특이하구나 생각하고 그냥 생각 없이 보는 중.. 다른 스트리머였으면 "어머! 흉측해 저걸 어떻게 먹어?!" 했을텐데 지금은 그냥 형이라서 그러려니 수긍하는 거 같아..

22 시간 전
K.M LEE
K.M LEE

먹어봐요 궁금하네

23 시간 전
녤댠
녤댠

이분이야 말로 나는자연인이다에 개구리된장찌개를 먹을 자격있다..

23 시간 전
기무띠
기무띠

개구리 다리잡고 양동이에 대가리퉁하고 치면 기절해요 머기 진짜 편합니다

23 시간 전
선우는오뚜기
선우는오뚜기

어릴적 할아버지가 구워주신거 먹고 충격먹었었는뎁.. 그 후로 먹는 돈까쓰마다 죄다 개구리맛 나서 잘 못먹었던 기억이..

23 시간 전
정일권
정일권

진짜 팬됏어요 넘 재밋고 다른 영상도 보는중입니나👍👍👍

일 전
dabin lee
dabin lee

He is cheese

일 전
박상준
박상준

야! 개구리 폴짝폴짝 도망가는데 잡아묵고 싶냐! 이 악당녀석아!! 나 처럼 귀여운 꿀꿀이나 먹어라!

일 전
To GA
To GA

아 시발 치킨먹으면서 유튜브 볼라고 하고잇는데 이거 썸네잏 보고 입맛떨어져서 치킨 별로못먹음

일 전
단팥빵
단팥빵

개구리 다리에 있는 뼈가 약해요? 뼈째 씹어드시넹

일 전
최재상
최재상

목소리가 이재명이랑 비슷하네요.

일 전
뭐이런미친이름이
뭐이런미친이름이

튀김씹는소리보소

일 전
개똥손
개똥손

저거 내장 디게 꼬심

일 전
E quus
E quus

식감이 이상할거 같은데

일 전
능글곰
능글곰

17:38 내가 업로드 드럽게 느린 우마를 기다리면서까지 보는 이유

일 전
DUCK무중
DUCK무중

다이어트중인데 식욕저하 영상으로 저장박고갑니다...... 특히 내장 보여주는부분......아

일 전
르푸최
르푸최

댓글 읽기에서 베어그릴스 미만잡 답변영상 언제 올립니까

일 전
국뽕
국뽕

허..개구리 대가리는 안 드실 줄 알았는디..

일 전
마루
마루

어릴때 부모님이 주신... 닭날개치곤 좀 이상한 튀김을 먹은 적이 있었는데 개구리 뒷다리였다.. 근데 맛은 치킨이랑 그다지 안 달랐던거같음 괜히 티라노사우르스가 치킨맛일거라고 하는게 아니여...

일 전
김민규
김민규

오늘 첨 알게되서 영상 전부다 보고 다시 댓글 달러 오갔습돠

일 전
사랑합니다갓화용
사랑합니다갓화용

13:25 사투리가왜이리 연변사투리같지??

일 전
Tomas Bon
Tomas Bon

햐.....개구리가 개보다 처벌이 더 쎄네?...

일 전
JJS740
JJS740

점점 채널 정체성을 모르겟다...

일 전
웰시코기름
웰시코기름

개구리 진짜 맛있는뎅, 중국먹방에 개구리 먹방 많은데 춤 흐름 ! 저도 먹고싶어용. 지금은 개구리 구하려면 비싸더라구용 ㅠ

일 전
부야부 (BooyaBoo)
부야부 (BooyaBoo)

ㅠㅠㅠㅠㅠㅠ 기절시킨 게 아니라 그냥 뜨거운 물을 산채로 부워버린 거 아닌가요....?ㅠㅠㅠ

일 전
jong su nam
jong su nam

어릴때 외갓집에서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겨울에는 개구리가 동면하기에 위장이 비어있으며 숫컷은 아주 배가 홀쭉하고 암컷은 알이 있어서 통통합니다. 암컷이 맛이 있었으며 매우탕으로도 아주 맛이 있습니다. 구이보다는 매운탕 추천! 30년전에 먹었지만 기억이 남아 있네요 ^^

일 전
Mitch H
Mitch H

뼈씹으면 치아 다쳐요...

일 전
Mitch H
Mitch H

이색기야 ㅜㅜ

일 전
대강당
대강당

우마행님 몇살인교?

일 전
김남욱
김남욱

동생이랑 컨텐트 좀 올려주세요~~

일 전
96 1
96 1

형...쓸대도없는데 뭐하러 그래 먹는겨...

일 전
JAY
JAY

내장도 먹나

일 전
알소옹
알소옹

나중엔 지네 굼뱅이도 구워먹겠다 우마야...

일 전
Heee J
Heee J

진짜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일 전
황병호
황병호

어릴적 시골에서 많이 먹어 봤었는데 개구리가 비주얼이 좀 징그러워서 그렇지 정말 맛있습니다 저도 입이 짧은 편인데 살면서 먹어본 최고의고기 뭐냐고 물어보면 개구리고기가 제일 맛있다고 말할 정도입니다 닭다리 10배 맛있음 ㅎㅎ

일 전
지구인
지구인

이형 올만에 봤는데 윽박이가 됐네

일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