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일링 받는 사자 / 나무늘보 네일아트 [동물원 건강검진]

Kittygat Cookie
Kittygat Cookie

ㅗ모모모ㅗ모모모모몸모ㅗ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ㅗ모모몸모ㅗㅁㅁ

2 일 전
헶뒶틗싒
헶뒶틗싒

호랑이 치석 제거 하다가 깨어나면 ㅈ대는게네

5 일 전
김태은
김태은

나무늘보귀엽다고생각하는거나뿐임?

6 일 전
해뾸[전닉 해아]
해뾸[전닉 해아]

헐 내가 이걸본게 벌써 1년이나 지나다니..

7 일 전
유민선
유민선

사자 ㄷㄷ....

7 일 전
박하은
박하은

나무늘보 코 촉촉.. 윤기..

7 일 전
꽃빛달빛
꽃빛달빛

헐 나무늘보 손톱뭐임?

11 일 전
잘쁨이들만 보면 우는 애
잘쁨이들만 보면 우는 애

살벌해도 기여워...♡

14 일 전
Elu Mix
Elu Mix

I dont like zoos , animales should be free ,even thinking outside its dangerous ,Life in a jail(zoo ) its not Life .

14 일 전
모찌연찌
모찌연찌

이 영상 왤케 중독성있죠..? 저 몇번째 보는지 모르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일 전
낙서
낙서

나무늘보 손톱 자르는거 너무 쾌감 쩔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속이 다 시원하넼ㅋㅋ

14 일 전
일링엔
일링엔

ㅜㅡㅜ쁄쨩

16 일 전
장소은
장소은

옮기기 전에 마취 깨면 어떡해요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ㄱ

17 일 전
쀼아YOUTUBE
쀼아YOUTUBE

처음에닥쳐닥쳐라는줄

20 일 전
곰신쪼꼬미
곰신쪼꼬미

ㅋㅋㅋㅋㅋㅋ하나같이 다 귀여워😆

20 일 전
{여니♥}
{여니♥}

처음에는 불쌍한줄 알았는데... 아니였군..ㅎㅎ

20 일 전
현진
현진

나무늘보양 사랑한다 💗💗💗💗

25 일 전
정경훈
정경훈

코끼리 ㅅ1발ㅋㅋㅋㅋㅋㅋ

26 일 전
안혜승
안혜승

0:32 사자 귀엽다 ^^

26 일 전
은교EUNKYO
은교EUNKYO

밥먹다가 밥이랑 약이랑 같이 ㅌㅞㅅ!! 하네ㅋㅋ

27 일 전
프 리 닛 ˇ
프 리 닛  ˇ

헐.. 저거 나무늘보 손톱 어릴 때 먹던 지팡이아이스크림급인데..

27 일 전
#덕유
#덕유

ㅋㅋㅋ드립잌ㅋㅋ

2 일 전
모에고토
모에고토

ㅋㅋ나무늘보개기여웜

28 일 전
أدهم صبري . .
أدهم صبري . .

👍 👍 👍 👍

28 일 전
Cheonkook Park
Cheonkook Park

사자가 왠지 귀엽다?ㅋㅋ

29 일 전
윰솜깡충ˇ
윰솜깡충ˇ

넘 귀엽다ㅜ 사자 : 상꽤행♥ 나무늘보 : 여기요 제손톱이 나무같은뎅 아뉜가 코끼리 : 어디서 약을파러!! 쥭꼬시퍼?(?)

29 일 전
전여은
전여은

코끼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베리{베들리분들
베리{베들리분들

나무늘보 졸귀~♥!

개월 전
슈가sugar
슈가sugar

다아터다아터~~중독된다 언젠가 흥얼 거리고 있음

개월 전
ᆞ구독하면 아빠가 용돈줌
ᆞ구독하면 아빠가 용돈줌

중독된다. 이 영상..

개월 전
DJCottonHorseLOLXD
DJCottonHorseLOLXD

The sloth was a bit intense XD

개월 전
지수[하진]
지수[하진]

아ㅠ 사자 기여어ㅠ

개월 전
OPHELIA
OPHELIA

코끼리 약집어던지ㅋㅋㅋㅋㅋ

개월 전
Nuri Lee
Nuri Lee

아기코끼리ㅋㅋ 역시 애는 애야

개월 전
나정희
나정희

그럼 나무늘보는 야생에서 손톱을 어떻게?............ .. 궁금

개월 전
{귀염뽀짝}병맛
{귀염뽀짝}병맛

저만 나무늘보 귀엽다고 생각하나요??

개월 전
꽁꽁자매
꽁꽁자매

무섭겠당

개월 전
옭수슈 Orksusu
옭수슈 Orksusu

맹수가 귀엽다고생각하는 1인...

개월 전
최가림
최가림

극한직업 '동물원 수의사'

개월 전
sH p
sH p

0:33 사자 완죤 귀여워...😍

개월 전
동이
동이

코끼리개귀엽ㅋㅋ코끼리초콜릿먹어도되나여?

개월 전
최유정
최유정

개기욥ㅋㅋㅋㅋ

개월 전
옐옐 띰 드로잉 윙
옐옐 띰 드로잉 윙

아기코끼리 뱉어냌ㅋㅋㅋ

개월 전
서정심
서정심

코끼리 귀여워, 혀

개월 전
고금숙
고금숙

그럼 야생나무늘보는 어떻게 손톱깍지?

개월 전
ARMY지혜
ARMY지혜

나라면 사자 치료하는거무서울듯 의사분들 용기 짱이다

개월 전
박성수
박성수

코끼리보니 내가촛콜릿먹을 때 동생이캡사이신엄청매운거발른거생각남

개월 전
김전은서
김전은서

개월 전
축구갱모
축구갱모

사자 치료하는 수의사는 엄청 쫄리겠다.

개월 전
고우니'
고우니'

에고 귀여워라 ㅜㅜ 근데 초코에다가 약먹어도 약효과 안살아지나욥?

개월 전
%련희
%련희

ㅋㅋㅋ

개월 전
초코마카롱
초코마카롱

극한직업이네

개월 전
달방
달방

노잼이라5억5천5백5십5번 돌려봄

개월 전
HLN혜넬
HLN혜넬

치료해주는사람사자할때떨릴듯ㅡㅡ

개월 전
송현빈
송현빈

사자 스케일링 ㅈㄴ 무서울듯ㅎㄷㄷ

개월 전
핑지
핑지

아니 ㅋ ㅋ 이 영상만 몇번 보는건지

개월 전
먹방설명위원회회장
먹방설명위원회회장

안타안타날려버려 오오오 두산의 최주환~~~

개월 전
겘[겔]
겘[겔]

근데 코끼리가 초콜릿 먹어도 돼나?

개월 전
chansook song
chansook song

코끼리 보소 ㅋㅋㅋㅋㅋ

개월 전
[ 춍춍 ]춈슬
[ 춍춍 ]춈슬

아 나 이거 몇번째 보는건지 .. ㅋㅋㅋ

개월 전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오 역시 코끼리 똑똑해

개월 전
물음표
물음표

이거 원래 노래 제목이 뭐죠...?

개월 전
파이리
파이리

하다가 마취깨면 ㄱㅂㅆ

개월 전
요뜨 Yott
요뜨 Yott

나무늘보 뭔가 귀엽게 생겼다

개월 전
뿜 뿜
뿜 뿜

코끼리 약던질때 때려주고싶었음

개월 전
김류아
김류아

아기코끼리 너무 귀엽다^^

개월 전
큐티섹시채찡이
큐티섹시채찡이

사자 김종국 닯았다..ㅋㅋ

개월 전
큐티섹시채찡이
큐티섹시채찡이

ㅇㅈ이욤

개월 전
식혜ᄇl락
식혜ᄇl락

코끼리는 초콜릿먹어도되나요?

개월 전
하#설
하#설

33초 표정보ㅓㅋㅋㅋㅋㅋ상쾌한듯한 표정ㅋㅋㅋ

개월 전
앞머리남매 앞머리남매
앞머리남매 앞머리남매

나무늘보귀욤

개월 전
므끄뮤뀨TV
므끄뮤뀨TV

코끼리:이딴걸어떡에먹어!!!!!

개월 전
서울부부youtube
서울부부youtube

어디서약을팔아...편집약빤듯 ㅋ ㅋ

개월 전
정미숙
정미숙

징그러ㅠㅜ

개월 전
정미숙
정미숙

윽!!!!!

개월 전
YouTube태쮸
YouTube태쮸

나무늘보 귀여워

개월 전
김승태
김승태

코끼리 똑똑하다!...

개월 전
재호
재호

이빨 안좋은 예가 천하?

개월 전
꿀나비
꿀나비

귀엽다~^^♥

개월 전
이앎공주가좋아
이앎공주가좋아

나무늘보 졸귀..

개월 전
chunjung0128
chunjung0128

귀여웤ㅋㅋㅋㅋ

개월 전
밍띠찌{Mingdee}
밍띠찌{Mingdee}

어디서 약을 팔아

개월 전
얘듀례[병맛]
얘듀례[병맛]

코끼리가 초콜릿 먹는거 첨 봄

개월 전
별별이
별별이

약은약국에서판는데

개월 전
둔둔이
둔둔이

코끼리가 초콜릿을 먹어도 되는구낭

개월 전
둔둔이
둔둔이

+최주원 ㅇㅋ

7 일 전
최주원
최주원

코키리는 초콜릿을 먹여도 되는 거구나 ㅇㅋ?

7 일 전
끄끅끄극
끄끅끄극

극한직업 수의사

개월 전
-꽃슬--you tube-
-꽃슬--you tube-

코끼리 귀여웡♥

개월 전
나는잘생겼다
나는잘생겼다

코끼리 키우고싶다 ㅋㅋㅋㅋ이영상보니깐 코끼리가 너무 귀여워 ㅋㅋ

개월 전
모바일배그 하는 초딩
모바일배그 하는 초딩

코끼리가 초코 먹어도 되요?

개월 전
_류얠
_류얠

사자 중간에 마취풀려서 사람잡아먹으면(?)어떻하지??ㄷㄷ 수의사도 목숨걸고 일하는직업이구나..💧

개월 전
별빛멜로디
별빛멜로디

앜ㅋㅋㅋ코끼리넘웃긴대 귀여웤ㅋㅌㅋ

개월 전
하서
하서

나는 이거를 몇번을 보는거야!

2 개월 전
드백피
드백피

헐 진짜 귀여워유ㅠㅠ

2 개월 전
김조현
김조현

손톱 짱김

2 개월 전
NEW마테오유튜브
NEW마테오유튜브

코끼리 약던지는것봐ㅋㅋ

2 개월 전
제로엔
제로엔

ㅋㅋㅋ인간도 밥안에 약넣어서 먹으면 바로 아는데 코끼리는 미각이 좋으니깐 당연히 알죠.ㅋ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유정민
유정민

코끼리 발목 쇠사슬 짠하다...

2 개월 전
ˇ살구ˇ ഒサングഒ
ˇ살구ˇ ഒサングഒ

아오 귀여웤ㅋ

2 개월 전
S U B I N
S U B I N

에버랜드 북극곰좀어떻게해봐요 .... 여름에가서 북극곰볼때마다 마음아픔 제발좀

2 개월 전
율레이
율레이

아프것네

2 개월 전
정수는 오징오*ミ*
정수는 오징오*ミ*

나무늘보 코촉촉한거봐ㅠㅠ 기여오

2 개월 전
효니
효니

졸라귀여워ㅠㅠㅠㅠ

2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