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일링 받는 사자 / 나무늘보 네일아트 [동물원 건강검진]

김메리제인
김메리제인

코끼리가 초코렛도 먹네.

16 시간 전
Joy Lee
Joy Lee

내가 전에 봤던 영상에서 계속 동물원 학대라고 하는데 전혀 아닌듯

일 전
비공개
비공개

코끼리가 약던지는거 너무긔엽닼ㅋㅋㅋㅋ

일 전
oO 포노큐Oo
oO 포노큐Oo

아진짜 너무 동물원에서 일하고싶다 사육사하고싶다

3 일 전
milky way The
milky way The

제가 궁금한게있는데요 이건 제가들은거에요 나무늘보손톱에 팔이 글키면 한 몆cm파인데는데 맛나요?

4 일 전
매TV남
매TV남

하이면 한미아파트옆 컨테이너에 쌔끼 고양이가 있는데요 상태가 안좋은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5 일 전
알바
알바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다

13 일 전
하빈
하빈

따따따따~♪♬.따따따따~~ 노래 중독각👍👍

21 일 전
오무라이스
오무라이스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21 일 전
다나
다나

사자 끌어내리는거 존나 욱겨 ㅋ ㅋ ㅋ ㅋ ㄱ ㄲ ㅋ ㅋ ㄱ ㅋ ㄱ ㄲ ㅋ ㅋ ㄱ ㄲ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개월 전
세토루
세토루

1:25 저거 코 사육사맞았으면 어케됬을까

개월 전
쀰쥬_라디오 스튜디오
쀰쥬_라디오 스튜디오

또 보러 오신분 손

개월 전
내 친구를 믿었기에난 너를 믿었던 만큼
내 친구를 믿었기에난 너를 믿었던 만큼

코끼리 ㅋㅋㅋ

개월 전
이규민
이규민

이거 김재환 응원가

개월 전
하리보의고민 상담소
하리보의고민 상담소

여러분 다음생에 동물로 태어나실분들은 애버랜드에 살고있는 동물 한테서 태어나는게 개이득입니닼ㅋㅋㅋㅋ

개월 전
똥꼬발랄마이쮸
똥꼬발랄마이쮸

코끼리 초콜렛 먹여도 돼요?

개월 전
[그림,액괴]서희푸
[그림,액괴]서희푸

아기코끼리 였어?

개월 전
예나
예나

0:280:280:28

개월 전
냥이푸이
냥이푸이

*솔직히 동물원은 없어져야 합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동물을 동물원에서 보호 한다고 생각하겠지만 사자 같은 경우에는 넓은 초원에서 서식합니다.. 그런데 저런 좁은 우리에서.. 그리고 풀이 있고 넓은 우리에 가도 마찬가지죠 아무리 넓다해도 자연의 넓은 초원만큼은 못 하죠.. 그리고 동물원 측에서도 이야기 하였습니다 우리는 동물을 보호하려는 목적이 아니라 사람들에게 보여주려는 목적이라고 말 하였다고 하더군요.. *제발 진지충이라 생각하지 마시고 내가 동물이라면 얼마나 짜증나고 스트레스 받을지 생각해보세요*

개월 전
젬밍{JEMMING}
젬밍{JEMMING}

우리 코끼리는~~약 안 먹어요^^ 우리 코끼리는~~초콜릿은 좋아해요^^

개월 전
뚱지{ちは}
뚱지{ちは}

시작하자마자 나온 노래 닥쳐닥쳐 닥쳐닥쳨ㅋㅋㅋ

개월 전
야곰지
야곰지

정말 난 동물원 너무 싫더라!!!갇혀서 구경거리 되는것만으로도 학대같은데 아무리 관리해준다지만 몸에 좋지도 않은 마취를 당하면서 이빨 스켈링을 한다는게 너무 이해가 안되고 무슨 교도소도 아니고 저런 시멘트 바닥에 던져 놓고 키우는게 동물을 위한건지...초원에서 뛰어다니는게 동물들 본능이지...동물원에 동물들 보면 진짜 맴찢 ㅠㅠ 야생동물에게 자유를...간절히 바랍니다

개월 전
「L-hy소옌」
「L-hy소옌」

와 나무늘보 가까이서 처음본다;;;

개월 전
허수아비
허수아비

초콜릿 맛있어 보영

개월 전
아녕나나사
아녕나나사

귀엽당

개월 전
피닉스TV
피닉스TV

넘 귀엽다~

개월 전
리보
리보

사자 중간에깨면 완전 도시락이네..

개월 전
민호
민호

0:30

개월 전
김시원ˇ
김시원ˇ

나무늘보 손톱 처음봨ㅋㅋㅋ

개월 전
뚜유{상큠발랄}
뚜유{상큠발랄}

사자 마취할때 마취총 쏘나요 아니면 그냥 직접 가서 주사 놓나요?

개월 전
댚A
댚A

집어던지는거 왜캐 웃기짘ㅌㅋㅌㅌㅌㅋㅋㅌ큐ㅠㅠㅠㅠㅠㅠ

개월 전
cherry Princess
cherry Princess

마약영상이라 2018년도에도 보러왔습니다 9월 30일 출석완료😁

개월 전
강애ガンエ
강애ガンエ

음이거 동물농장 몇회임

개월 전
DJ딩젤
DJ딩젤

누가손톺을드릴으로

개월 전
박근혜가키스한다구독안하면
박근혜가키스한다구독안하면

내 아이디보단 쉽겠군

개월 전
안경빨뽀로로 진화형인 모자빨 뽀로로
안경빨뽀로로 진화형인 모자빨 뽀로로

나무늘보 손톱이 아니라 나뭇가지 같은데?

개월 전
박수현
박수현

진짜 틱톡 광고 망고스띤

개월 전
박수현
박수현

개월 전
Kappisar Swe-kappis
Kappisar Swe-kappis

Please take the Cain away from the elephant

개월 전
이중원
이중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자 개귀엽네 ㅋㅋㅋㅋ저렇게 귀여워도 야생에서 만나면 앞뒤로 다 지리겠지?

개월 전
상큼복숭
상큼복숭

극한직업

개월 전
rt/kiitty a
rt/kiitty a

약던지는거 보솤ㅋㅋㅋㅋㅋ

개월 전
Mulia Septiarni
Mulia Septiarni

I like animals, but i hate zoo. it might be for a 'good' purpose, but seeing the baby elephant got chained up is bothering me

개월 전
Jessie Thomas
Jessie Thomas

Take chains off animals

8 일 전
oh로라
oh로라

항상슬프더니 오늘은 재미있네ㅎㅎㅎ

개월 전
모찌
모찌

따뿌따뿌~~

개월 전
박상비
박상비

힝 끼리야 약이 써가지구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다ㅠㅠ

개월 전
내구독자 수 김정은 몸무게
내구독자 수 김정은 몸무게

코끼리 머리좋네 ㅋㅋㅋㅋ

개월 전
서빈이다
서빈이다

이 영상 마약이네..

개월 전
Kittygat Cookie
Kittygat Cookie

ㅗ모모모ㅗ모모모모몸모ㅗ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ㅗ모모몸모ㅗㅁㅁ

2 개월 전
헶뒶틗싒
헶뒶틗싒

호랑이 치석 제거 하다가 깨어나면 ㅈ대는게네

2 개월 전
김태은
김태은

나무늘보귀엽다고생각하는거나뿐임?

2 개월 전
해뾸[BTS]
해뾸[BTS]

헐 내가 이걸본게 벌써 1년이나 지나다니..

2 개월 전
민석tv
민석tv

사자 ㄷㄷ....

2 개월 전
박하은
박하은

나무늘보 코 촉촉.. 윤기..

2 개월 전
꽃빛달빛
꽃빛달빛

헐 나무늘보 손톱뭐임?

2 개월 전
잘쁨이들만 보면 우는 애
잘쁨이들만 보면 우는 애

살벌해도 기여워...♡

2 개월 전
Elu Mix
Elu Mix

I dont like zoos , animales should be free ,even thinking outside its dangerous ,Life in a jail(zoo ) its not Life .

2 개월 전
손승연
손승연

이 영상 왤케 중독성있죠..? 저 몇번째 보는지 모르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bb c
bb c

나무늘보 손톱 자르는거 너무 쾌감 쩔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속이 다 시원하넼ㅋㅋ

2 개월 전
일링엔
일링엔

ㅜㅡㅜ쁄쨩

2 개월 전
장소은
장소은

옮기기 전에 마취 깨면 어떡해요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ㄱ

2 개월 전
쀼아YOUTUBE
쀼아YOUTUBE

처음에닥쳐닥쳐라는줄

2 개월 전
곰신쪼꼬미
곰신쪼꼬미

ㅋㅋㅋㅋㅋㅋ하나같이 다 귀여워😆

2 개월 전
현진
현진

나무늘보양 사랑한다 💗💗💗💗

2 개월 전
정경훈
정경훈

코끼리 ㅅ1발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안혜승
안혜승

0:32 사자 귀엽다 ^^

2 개월 전
은교EUNKYO
은교EUNKYO

밥먹다가 밥이랑 약이랑 같이 ㅌㅞㅅ!! 하네ㅋㅋ

2 개월 전
프 리 닛 ˇ
프 리 닛  ˇ

헐.. 저거 나무늘보 손톱 어릴 때 먹던 지팡이아이스크림급인데..

2 개월 전
#덕유
#덕유

ㅋㅋㅋ드립잌ㅋㅋ

2 개월 전
모에고토
모에고토

ㅋㅋ나무늘보개기여웜

2 개월 전
أدهم صبري . .
أدهم صبري . .

👍 👍 👍 👍

2 개월 전
Cheonkook Park
Cheonkook Park

사자가 왠지 귀엽다?ㅋㅋ

2 개월 전
민지총총ˇ
민지총총ˇ

넘 귀엽다ㅜ 사자 : 상꽤행♥ 나무늘보 : 여기요 제손톱이 나무같은뎅 아뉜가 코끼리 : 어디서 약을파러!! 쥭꼬시퍼?(?)

2 개월 전
전여은
전여은

코끼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베리{베들리분들
베리{베들리분들

나무늘보 졸귀~♥!

3 개월 전
슈가sugar
슈가sugar

다아터다아터~~중독된다 언젠가 흥얼 거리고 있음

3 개월 전
ᆞ구독하면 아빠가 용돈줌
ᆞ구독하면 아빠가 용돈줌

중독된다. 이 영상..

3 개월 전
DJCottonHorseLOLXD
DJCottonHorseLOLXD

The sloth was a bit intense XD

3 개월 전
지수[t]
지수[t]

아ㅠ 사자 기여어ㅠ

3 개월 전
OPHELIA
OPHELIA

코끼리 약집어던지ㅋㅋㅋㅋㅋ

3 개월 전
Nuri Lee
Nuri Lee

아기코끼리ㅋㅋ 역시 애는 애야

3 개월 전
나정희
나정희

그럼 나무늘보는 야생에서 손톱을 어떻게?............ .. 궁금

3 개월 전
{귀염뽀짝}병맛
{귀염뽀짝}병맛

저만 나무늘보 귀엽다고 생각하나요??

3 개월 전
꽁꽁자매
꽁꽁자매

무섭겠당

3 개월 전
옭수슈 Orksusu
옭수슈 Orksusu

맹수가 귀엽다고생각하는 1인...

3 개월 전
최가림
최가림

극한직업 '동물원 수의사'

3 개월 전
케비롤
케비롤

0:33 사자 완죤 귀여워...😍

3 개월 전
동이
동이

코끼리개귀엽ㅋㅋ코끼리초콜릿먹어도되나여?

3 개월 전
옐옐 띰 드로잉 윙
옐옐 띰 드로잉 윙

아기코끼리 뱉어냌ㅋㅋㅋ

3 개월 전
서정심
서정심

코끼리 귀여워, 혀

3 개월 전
고금숙
고금숙

그럼 야생나무늘보는 어떻게 손톱깍지?

3 개월 전
I'm지혜낭작
I'm지혜낭작

나라면 사자 치료하는거무서울듯 의사분들 용기 짱이다

3 개월 전
박성수
박성수

코끼리보니 내가촛콜릿먹을 때 동생이캡사이신엄청매운거발른거생각남

3 개월 전
김전은서
김전은서

3 개월 전
축구갱모
축구갱모

사자 치료하는 수의사는 엄청 쫄리겠다.

3 개월 전
고우니'
고우니'

에고 귀여워라 ㅜㅜ 근데 초코에다가 약먹어도 약효과 안살아지나욥?

3 개월 전
%련희
%련희

ㅋㅋㅋ

3 개월 전
초코마카롱
초코마카롱

극한직업이네

3 개월 전
달방
달방

노잼이라5억5천5백5십5번 돌려봄

3 개월 전
HLN혜넬
HLN혜넬

치료해주는사람사자할때떨릴듯ㅡㅡ

3 개월 전
송현빈
송현빈

사자 스케일링 ㅈㄴ 무서울듯ㅎㄷㄷ

3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