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송혜교 결혼 소식을 듣고 놀란 503호 그 엄청난 이야기

Lee K.T
Lee K.T

교도소에서 진짜 개쓰레기로 처리해서 막 돌려되야한다 생각한다.더럽고 치욕스러운병신짓 다 해놓고 깝싸고 있다 진짜.이걸 메이킹한 새누리부터 총살시키고 입 떼는것들 모조리.

15 일 전
Bogard Terry
Bogard Terry

길거리 특히 광화문 일대에서 아직도 태극기 들고 박근혜 석방 어쩌고 하는 늙은이 새끼들 보면 M16이나 K-1들고 저새끼들 죄다 쏴죽이고 싶다 저새끼들이 더싫음

2 개월 전
김명옥
김명옥

제발 수저를 그만 놓아라...

3 개월 전
소헌새소리
소헌새소리

미진것들대통령이할짓없나? 결혼하는자보고놀래게?tv 도못보냐, 하물며대통령지낸자가독방 tv 못보냐,웃기고들있네..정말미쳐돌아가시는군. 엉터리뉴스짓거리그만해라

3 개월 전
쿄롈
쿄롈

제목 어그로인뎈ㅋㅋㅋ

3 개월 전
김영주
김영주

전여녹 너도 박근혜 저격수인가보다 너도 언젠가 더 당할거다!!

3 개월 전
하늘
하늘

그냥 무기징역으....ㄹ

3 개월 전
윤태태
윤태태

왜 시발 하필 우리집 호수가 저새끼랑 같은 번호냐고....

3 개월 전
가앗조쿠
가앗조쿠

그녀 아니고 그년

3 개월 전
YT mango tv
YT mango tv

1:20 남자세상ㅋㅋㅋㅋㅋ

3 개월 전
호시노세츠카
호시노세츠카

아니 제목이랑 뭔상관이지 제목보고들어왔는데

3 개월 전
김대진
김대진

지금 하는거 봐선 사법부도 노답아닌가?

3 개월 전
유튜브를 하는튭이
유튜브를 하는튭이

그래서 결혼소식 듣고 무슨 또라이짓을 했는데

3 개월 전
A W M
A W M

저런년은 설국열처에 나온 버퀴벌레바를 하루 100개씩 쳐먹이고 저년 축사에다가 드러운건 다 쳐넣어야지

3 개월 전
A W M
A W M

제목어그로 오지네 그래서 저년이 뭘 어떻게 했는데??

3 개월 전
대조영
대조영

저 503 위안부로 끌려가도 일본 쪽바리새끼들도 걸러낼 년임

3 개월 전
안미진
안미진

무슨행동을어떻게했는지 어떻게알고 이런 쓰레기를올리는지...난 지지자아님.

3 개월 전
cream TV
cream TV

59초 보고 안과 갈뻔

3 개월 전
키리시마토우카
키리시마토우카

그래서 뭘했는데오

3 개월 전
PT D
PT D

저년 24시간 강제노동과 밥은 하루 1끼 음식물 쓰레기로 줘야함

3 개월 전
윤정희
윤정희

그걸영상이라고 올리고 잡빠졌어 ~

3 개월 전
훙희얌
훙희얌

진짜 ㅂㅅ 같이 생긴것 ㅇㅈ? 👇

3 개월 전
꼬라지하고는
꼬라지하고는

이것도 이젠못믿겠다. 3명1사람병신만드는거우습다더라 태극기부대못봤냐 정말박전대통령이 언론에말대로그런대통령이었다면저수십만의박근혜석방을외치는사람은 님한사람보다못한사람들일까???아니지

3 개월 전
박혜영
박혜영

어그로

3 개월 전
신솔[블링크]
신솔[블링크]

헐 설마 그×× 꿈이 송중기랑 결혼하는거였냐?? 미쳤다 ㅅㅂ

3 개월 전
e Kang
e Kang

아 진짜 이런것좀 만들지마요, 외국인들도 볼텐데 창피해요.

3 개월 전
개소리를 들으면짖는 악어
개소리를 들으면짖는 악어

길게 얘기 안할게 너는 무개념보다못한병X같은개새X야

3 개월 전
조렌
조렌

이런 글 올리는 년인지 놈인지 앞날이 어떨지 궁금~

3 개월 전
틱블
틱블

노답레인져 레드

3 개월 전
조영록
조영록

박근혜저년일진강정기때했던고문해야됨

3 개월 전
팔 원숭이긴
팔 원숭이긴

503 반응 보려고 왔는데 자작극 ㅅㅂ 이딴걸로 어그로 끌지마삼

3 개월 전
최성빈
최성빈

박근혜 정신이 나갔네 우리집 세금으로 박근혜 먹여살리는건데 진짜어떻게 저렇게 할수있냐 참나

3 개월 전
푸딩딩
푸딩딩

그래서 그 미친짓은요?

3 개월 전
MI J
MI J

넌 그냥 낚시꾼 시청자를 농락한 너부터 중형을 받아야한다. 대체 제목의 그 엄청난 이야기는 어디있냐?

4 개월 전
몽댤
몽댤

??? 제목 어그로 개지리네

4 개월 전
썸밍썸밍이
썸밍썸밍이

나이30살이상차이남ㅋㅋㅋ

4 개월 전
Ji- hwan
Ji- hwan

서류더미가 쌓여잇다면 그만큼 일처리가 느린것 아닌가?

4 개월 전
ˇ 예징어 풉키
ˇ 예징어               풉키

503호...내 단짝사는ㄱ....(입막

4 개월 전
두억시니님 팬
두억시니님 팬

그아버지에 그딸이군 부전녀전

4 개월 전
youtube blue
youtube blue

또라이가 또라이짓하는게 이상한가요?

4 개월 전
지나가는 아미
지나가는 아미

탄핵운동하는데 계엄령 내리면..........

4 개월 전
재림
재림

어머 미친년

4 개월 전
[롤씽]마늅이
[롤씽]마늅이

송중기님과송혜교님결혼축하들이구요 박근혜는(절래절래)

4 개월 전
너불여친
너불여친

씹 제목어그로 새끼야 그렇게 돈벌고 싶으면 니가서 일을해

4 개월 전
빠직년사칭러
빠직년사칭러

어.. 그래서 송송커플이 결혼한다고 할때 저 닭이 무근 미친짓을했져? 뭐.ㅡㅡ 교도관한테 왜 결혼해!!! 니가 뭔데 !! 이런건가염??

4 개월 전
넥서스키즈나
넥서스키즈나

또라이 새끼 니가그러고도 한국인이냐

4 개월 전
물눈
물눈

하... 아니 미친 짓 보러들어왔는데 서론만 길어ㅋㅋㅋㅋㅋㅋ 본론은 안 말해주고ㅋㅋㅋㅋㅋㅋ 진짜 답-----답

4 개월 전
백사
백사

어그로 조졌네 ㅋㅋㅋㅋㅋ

4 개월 전
듯대리새기
듯대리새기

지럴한다 정말 ㅋㅋ눈꼴셔

4 개월 전
포돌이
포돌이

송중기(님):나 박근혜 싫어 박근혜:제길

4 개월 전
[b]소은찌[소은찌의 부겨]
[b]소은찌[소은찌의 부겨]

근데....문제가 있음 우리 나라는 사형제도가 없음

4 개월 전
강윤아
강윤아

박근혜 잘~~됬다

4 개월 전
The Sniper
The Sniper

이제 독방tv에서 송중기 나오는거 보면 발정나겠네?ㅋㅋㅋ

4 개월 전
ShinE kim
ShinE kim

송중기던, 현빈이던 연예인 팬이 될 수는 있다지만, 송중기 팬이었음 송송커플 결혼식을 축하해 주는 마음이어야 되는거 아닌가요? 할머니가 죽책없이 욕심이 노망수준이네~ 이긍~

4 개월 전
요지겜
요지겜

ㅆㅂ... 그래서 미친짓은 뭔데

4 개월 전
아그니스그란돌
아그니스그란돌

저뇬 아빠는 그래도 어떻게 부흥이라도 시켰지(결국 총 맞았다만) 저뇬은 한게 뭐냐

4 개월 전
Nucleotide #
Nucleotide #

벙신Tv 실사판이네

4 개월 전
ᄒ ᄒ
ᄒ ᄒ

안녕하세요 병신tv에 병신입니다 오늘은 박근혜가 송중기 결혼 소식을 듣고 한 행동을 알아 볼텐데요 박근혜는 병신입니다 이상으로 병신tv에 병신이었습니다

4 개월 전
눈꽃피는 어느날
눈꽃피는 어느날

엥 503은 그냥 평소행실 또라이 아님?

4 개월 전
허니유튜브
허니유튜브

결혼소식 듣고 박근혜가 벌인 일이 그래서 도데체 뭔데요? 어그로 끌지 말아주세요

4 개월 전
이현서
이현서

이딴 쓰레기같은 영상은 왜쳐보는건지 이해가안가네 심지어 시청자들은 그걸 빨아주네 이짓거리는 노무현 욕하는 일베와 다를게없다

4 개월 전
Raptor 22
Raptor 22

산소가 아까워지기 시작한다.....

4 개월 전
팩트
팩트

각하 각하님이 송중..풉ㅋㅋㅋ푸푸푸풉ㅋㅋㅋㅋ

4 개월 전
박성화
박성화

그래서 그 미친 짓이 뭐죠

4 개월 전
GAME채널실버의
GAME채널실버의

뇌에 우동사리낀놈이라 넌 걍 안돼^-^

4 개월 전
소라색우비
소라색우비

TV 없에자 솔직히 나쁜짓 해놓고 텔레비전을 봐? 그럴 능력도 인권도 없는 사람임

4 개월 전
하희자
하희자

박근혜사형좀

4 개월 전
하늘맛사탕
하늘맛사탕

서류더미가 쌓여있다는건 지가 할일 안하고 밀려놓은거 아니에요?

4 개월 전
아더워
아더워

박근혜 화이팅! 대가리 없는 조선들은 무시하세요! 사랑해♡

4 개월 전
노개념극혐
노개념극혐

어그로극혐

4 개월 전
YOUTUBE례델
YOUTUBE례델

어그로네요^^ 제목 바꾸세요^^

4 개월 전
이영호
이영호

역겨워.

4 개월 전
spycer.
spycer.

1분10초에 뒤에 ㄷㄷ

4 개월 전
시바견새끼
시바견새끼

좆같네 시발

4 개월 전
앙호롷로록띠
앙호롷로록띠

에휴 탄핵하고 저 ㅈㄹ이야 어처피 된다해도 1일만이겠지

4 개월 전
C파라곤레드
C파라곤레드

걍 븅신!

4 개월 전
매직레인저
매직레인저

송중기가 이영상을 싫어합니다

4 개월 전
강제모
강제모

박근혜는삐삐에다가뇌가맛이감

4 개월 전
o3o쪼꼬우우
o3o쪼꼬우우

아무리 태극기들이 잘못된 생각을 하더라도 산송장은 아닌듯. 태극기들만 비하하는것도 아니잖아요

4 개월 전
구라낙지
구라낙지

ㅅㅂ 박근혜 극혐 뒤져라(+산송장들도)

4 개월 전
Twins
Twins

우리의 닥근혜... 당신은 쓰레기 도덕책...

4 개월 전
[냠냠 맛있소 ᅲᅲ 돼지]딤섬
[냠냠 맛있소 ᅲᅲ 돼지]딤섬

503아 송중기는. 너 싫어해

4 개월 전
sy l
sy l

그래서.. 결혼소식 듣고 무슨 짓을 했는데요? 박근혜 싫어하는 제가 봐도 이 말 밖에 안 나오는 영상인데;

4 개월 전
하늘맛사탕
하늘맛사탕

여러분 욕좀 쓰겠습니다 욕하는거 보기 싫은 분들은 자세히 보기 누르지 않으면 됩니다 그네 시발련아 니가 뭘 잘했다고 뭐 방이 좁디 좁고 춥다고 하냐 그리고 그 니가 같혀있는 방이 아무리 못해도 니보단 잘났다 병신샏꺄 드라마가 그리 좋니 좆까야? 그럼 대통령 하지말고 집에서 생각없이 드라마나 보지 그래? 그리고 송중기님이 결혼 안했어도 닌 못해^^ 니가 생각없이 쳐 보던 드라마처럼 되진 않는단다 그렇게 된다 해도 닌 못해 마지막으로 꺼.지.세.요.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4 개월 전
엄규식
엄규식

지금은 아주 존경스러운 문재인대통령님이 한국을 이끌어주시죠

4 개월 전
김성윤
김성윤

에휴,주제를 알고 행동하세요. 할머니가 송중기를 좋아하다니....

4 개월 전
냥냥냥냥냥냥냥냥냥
냥냥냥냥냥냥냥냥냥

그래서 어쩌라는거야??

4 개월 전
[병맛뽀쨕]봄빈낭자੭
[병맛뽀쨕]봄빈낭자੭

와..악몽꿀면상이다

4 개월 전
지상훈
지상훈

아니슈벌그래서 뭐했는데요

4 개월 전
홍영준
홍영준

산송장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 박근혜 따까리 ㅈㄴ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년

4 개월 전
한영민
한영민

아니 그니까 송중기 송혜교 결혼 소식을 듣고 503이 보인 또라이 행동이 뭔데 ㅋㅋ 제목 어그로 ㅆㅂ

4 개월 전
king오다리
king오다리

이방은 정신병동이구나?

4 개월 전
이성준
이성준

송중기 기분 더럽겠다

4 개월 전
포기하지마유트브
포기하지마유트브

판사를 농락하고 대한민국 사법부를 우습게 보았던 그(녀아님)년

4 개월 전
리앙쁘리
리앙쁘리

444였어야하는건데

4 개월 전
[Yangha]단하
[Yangha]단하

아니 503넴 얼굴 색바뀌는거 웰케 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

4 개월 전
Yeon Su An
Yeon Su An

아줌마

4 개월 전
이찬혁
이찬혁

박근혜 사람일까?

4 개월 전
KAZ •
KAZ •

싸가지

4 개월 전
민짱팍
민짱팍

우리집걸레가저기있엏네 ㅎ

4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