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바보들이 뗏목 위에서 농사짓는 거 보쉴??🍉

도티 TV
도티 TV

이제 농사까지!! 이러다 반도체 만들어서 스마트폰까지 자체제작할 기세 좋아요 많이 눌러주시면 다음편이 엄~~청 빠른 시일내에 올라올지도!?

3 개월 전
송재훈
송재훈

도티님

개월 전
12스틱맨
12스틱맨

그런데 도티님 섬에서 수박 놓쳤어요 ㅎㅎ

개월 전
남고진규
남고진규

ceTV

개월 전
김가은
김가은

도티님 딴 것도 많이해주세여

2 개월 전
전찬숙
전찬숙

도티 님최고

2 개월 전
아이스지
아이스지

업데이트하면 돼지고기도 추가되요

8 시간 전
아둥{존예보스}
아둥{존예보스}

도티님 크레프트는 컴퓨터 개임이라 컴퓨터로밖에 못하나요? 이 영상 보시는 분들중 아시는 분들은 알료주세요..ㅠㅠㅠㅠ

16 시간 전
아둥{존예보스}
아둥{존예보스}

저도 play 스토어에서 계속 찾는데.. 안보이내요..ㅠㅠ

15 시간 전
아둥{존예보스}
아둥{존예보스}

여러분들도 아시면 말씀해주세요..ㅠ

15 시간 전
아둥{존예보스}
아둥{존예보스}

알려주세요.. 낮에 쓴 글울 아직도 안 보시다니.. 보면 답장해주세요..ㅠ

15 시간 전
강사 J스피닝 타는
강사 J스피닝 타는

화요일 밤 되세요

2 일 전
강사 J스피닝 타는
강사 J스피닝 타는

생존???

2 일 전
YouTobe선샤인
YouTobe선샤인

만화 원피스 사우전드 서니호 도티님 사우전드 상어호 ㅋㅋㅋㅋ

4 일 전
ᄃ하트짱유튜브
ᄃ하트짱유튜브

도티님 바다속에 가라앉은거 무슨 버그임???

7 일 전
큐서버회장주니온
큐서버회장주니온

1-10-42?

7 일 전
루리체
루리체

각별님 밤에 무서워요.

13 일 전
넹넹이
넹넹이

18:10쯤에 도티님 옆에수박놓쳤어요

18 일 전
이건
이건

18:08오른쪽 수박...

21 일 전
할머니딘호박
할머니딘호박

재미있네요~!

24 일 전
정호진
정호진

모모귀신 주작인거 알죠?

25 일 전
늘푸른생선
늘푸른생선

슬슬 상어가 불쌍해짐

29 일 전
GameTobe 포돌'S
GameTobe 포돌'S

이배도 침몰해서 잠뜰 쵸우 연다님이 할때 발견했다...혜자였다... -포돌이-

개월 전
정경화
정경화

🤣💜🖤💙💚💛🐈🦄🐅🐩🐆🐅🐏🐇🐰🐹🐭🦔🐼🐿🐦🐧🐔🦋🐚🐝🌺💮💐🌼🌻💮🏵🌹🥀🌾🍁🌵🌴

개월 전
길수장
길수장

도티님멋저요

개월 전
이선화
이선화

에?오사카가서 못봤엇용^^~!!!♡♡♡~ㅎㅎㅎ 도티님 사랑해용 앞에 나온것들 오사카를 가서 못봤어요 다보러 고고씽 한번 더 도티님 생방송 많이 해주시고 영상도 많이 올려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도티님 나오는 건 전부다 볼께용♡

개월 전
송재훈
송재훈

도티님

개월 전
이산
이산

개월 전
화이트
화이트

개임링크좀

개월 전
루리체
루리체

공포 같아요.

개월 전
박갱갱
박갱갱

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개월 전
Wolf baldi Wolf
Wolf baldi Wolf

Sleep 수박

개월 전
:3쁘꿍
:3쁘꿍

도티님 저 호두냥이에요

개월 전
김민주
김민주

18:8에 수박 있었는데 ㅠㅠ

개월 전
남고진규
남고진규

uijwj,

개월 전
남고진규
남고진규

cwesk

개월 전
상남영화제작소
상남영화제작소

도티님 배그 많이 해주세용!!!!

개월 전
서화정
서화정

ㅋㅋ😜🎓

개월 전
서정금
서정금

도티님 아까 상어잡으로갈떼 코아님이 바다에서 다이빙 하던데

개월 전
박시은시은
박시은시은

오늘도 꿀잼 이네여!^^늘 보고 있는 꿀잼 도티TV입니댜!!♡♡

2 개월 전
박시은시은
박시은시은

도티님 캐릭터는 뭔지 보고 싶어요!!

2 개월 전
김련
김련

각별의별은살아있고도티의스카프는멋쟁이고코아의복숭아는복숭복숭

2 개월 전
건우이
건우이

판자

2 개월 전
김윤tv
김윤tv

도티님 저는 도도한 친구들 영상이재밌어서 영광에 팬이에요 저도 샌드박스에서 일하고 싶지만 저는 어린이에요 그레도 재미있게 영상을볼께요♡♡♡^0^사랑해요 도도한친구 노래도 많이 듣고있요 많이 듣고있는건 "우리 이야기"이에요 사랑해요♡.♡^0^

2 개월 전
아둥{존예보스}
아둥{존예보스}

저두.. 조금 된 노래이지만 우리 이야기 많이 듣고 있어요!! 도티님 항상 함내세요!!♥

17 시간 전
여신같은으니
여신같은으니

도티님만 음식많이못드시는거같아요 😢

2 개월 전
바부채율*곤쥬님*뾰로롱#
바부채율*곤쥬님*뾰로롱#

꽃은 심어서 어따써요?

2 개월 전
김도티님미친할머니한번만해주세요
김도티님미친할머니한번만해주세요

도티코아목소리좋아각별은안야

2 개월 전
김영희
김영희

3.56초에통무나가앞에...........

2 개월 전
박기원
박기원

도티♡♡수박??!!

2 개월 전
달팽이달달이
달팽이달달이

왜 맨날 버그는 도티님한테만걸려ㅠㅠ

2 개월 전
콜라선녀
콜라선녀

사우전드 상어호 왼지 원피스에나오는 사우전드 써니호랑 비슷하ㄷr......

2 개월 전
김승휘
김승휘

도티엄청최고

2 개월 전
나오
나오

도티의 특별한 일상 할때 찰흙가지고 놀면 재밌겠어요!!

2 개월 전
ミ 『 매력둥이 』 {병맛뿜뿜}얜쨩 낭자
ミ 『 매력둥이 』 {병맛뿜뿜}얜쨩 낭자

게임 이름이 뭔가요..ㅜㅜ

2 개월 전
김가은
김가은

도:도티님 멋짐 티:도티님은 아무옷이나 입어도 멋짐 T:tv는 도티님 채널고정! V:v v tv 도티님 채널 tv 꿀:꿀잼 꿀잼 잼:잼 잼 꿀잼 ♡:사랑해요. 꺄아아아아아아아아~~~~~~~♡♡♡♡사랑해요

2 개월 전
무안토이
무안토이

배그해주세요

2 개월 전
무안토이
무안토이

꿀잼

2 개월 전
무안토이
무안토이

역시도티

2 개월 전
무안토이
무안토이

ㅋㅋㅋㅋ

2 개월 전
규빈
규빈

도티님 채널은 너무 재미있어서 이걸 보면 기분이 좋아짐 ㅋㅋㅋㅋ

2 개월 전
루리체
루리체

집중

2 개월 전
나는무지개나라에있는무지
나는무지개나라에있는무지

오와정말재미있어요!!

2 개월 전
김성환
김성환

팡수현님 도나오시면. 큰힘이되요. 그리고힘들때마다보면서힘이백배!!!!천배!! 힘들어요. 도티님태풍조심하세여

2 개월 전
슈기슈가
슈기슈가

전토티님보고 힘내는중...

2 개월 전
장승규
장승규

재밋네요~

2 개월 전
유준혁
유준혁

7긱별이잴실음

2 개월 전
게이머
게이머

다이너마이트 얻어주세요

2 개월 전
루미셸
루미셸

아...도티님 시야 끝에 수박있었는데...

3 개월 전
김주연
김주연

근대여 게임이름 다시 알려주세요.~~~~~

3 개월 전
최연욱
최연욱

상어 머리를 2층에 놔요

3 개월 전
김용운
김용운

도티님 뒤에 🍉🍉있었는댑

3 개월 전
김유일
김유일

도티와 잠뜰 사랑해주세요

3 개월 전
옥채현
옥채현

기둥을 안쓰시네 ㅋㅋ

3 개월 전
문수진
문수진

재미있어서개속보고싰어용

3 개월 전
위킬tv
위킬tv

상어오는거 순발력으로 때리면 상어가 안물ㄹ고 도망가요 도티님

3 개월 전
정상민
정상민

이거 쉬프트 누르면 뛸수잇어요

3 개월 전
레몬상큼
레몬상큼

도티님 이 영상 꿀잼이에요👍👍 다음영상은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아마 100배?

3 개월 전
할l
할l

유트브가되려면어떻게해야되요

3 개월 전
이예지
이예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

3 개월 전
설혜
설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시탐탐탐탐탐탐탐 노리고 있엌ㅋㅋ

3 개월 전
미루이
미루이

도티님 미루이 채널봐주세요제 채널이에요^-^

3 개월 전
Lever레버
Lever레버

잉곳=주괴 예)철 잉곳=철 주괴

3 개월 전
김지호
김지호

게임 이름 뭐에요?

3 개월 전
나연주
나연주

코아님:호시탐탐탐탐탐탐탐탐탐탐탐노리고있어!

3 개월 전
jeamin6ᅩᄒᄅᄂᄆ1ᄌ34567890ᅵ lee
jeamin6ᅩᄒᄅᄂᄆ1ᄌ34567890ᅵ lee

도티tv 역씨너무재밌다

3 개월 전
0707 whitetie
0707 whitetie

3분 광고다봤다..

3 개월 전
찍치
찍치

왜자꾸 내성을 부르시지?(나의성 노 ㅋㅋㅋㅋㅋ)

3 개월 전
최평열
최평열

무인도일까

3 개월 전
YT BLACKWHITE
YT BLACKWHITE

정수기와화로새로좋은거만들어줘요

3 개월 전
YT BLACKWHITE
YT BLACKWHITE

도티님

3 개월 전
문정숙
문정숙

도티님이 내 상어를죽였어

3 개월 전
최명희
최명희

사우전드 써니호

3 개월 전
게임충TV꿀잼
게임충TV꿀잼

도티님 래프트 어떻게깔아요

3 개월 전
에헤헷재미따
에헤헷재미따

21:54에 각별님하고 코아님이 도티님을 봤다면 도티님이 나는 것처럼 보였을 듯

3 개월 전
유유나영
유유나영

안녕하세요도티님

3 개월 전
맥네트웍스
맥네트웍스

도티님 한번 상어고기 20개도전!!

3 개월 전
버터
버터

아까전에 수박 2개 있었는뎅...

3 개월 전
늑돌이
늑돌이

수신기만들수있어요

3 개월 전
불꽃칼최강
불꽃칼최강

도티님 이거 게임 이름이 뭐에요

3 개월 전
다오
다오

레프트요

3 개월 전
최민경
최민경

도티님수박이요😯

3 개월 전
강우진
강우진

와...이게 내가 아는 그 레프트?! 진짜 많이 발전했다

3 개월 전
ෆ럔쵸토끼ෆ
ෆ럔쵸토끼ෆ

ㅅㄹㅎㅇ (사랑해요)

3 개월 전
sung je good
sung je good

2:35초에 나오는 브금 뭐에영?

3 개월 전
양희숙
양희숙

ㅋㅋㅋ

3 개월 전
구자성
구자성

진짜 꿀잼

3 개월 전
도티
도티

상어 잡아 먹어서 상어가 저 주 내렸나보다 ㅋㅋ

3 개월 전
권토끼마을
권토끼마을

도티님 저도 이 게임 한번 해봤는데 1초만에 상어에게 잡아먹혀 죽었어요.ㅠㅠ 아마 저는 혼자하면 이게임은 잘 못하겠어요. 아무튼 도티님 다음 것 도 기대하는 김에 좋아요 꾹 누루고 갑니다.

3 개월 전
이름이3글자
이름이3글자

수박ㅋㅋㅋㅋ

3 개월 전
YouTube부자
YouTube부자

저는쎔네일보고완전거지가되어열매밖에남았는대3개밖에없어서어떡해할지몰라서그냥멍..하는것같닷음ㅋㅋ

3 개월 전

다음 것

직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