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위기들이 나타났다! 이번에도 병맛 탈출 도전! [신의 회피3]

  • 게시일 9 일 전

    기리TV기리TV

    실행 시간: 11:17

    오랜만에 신의회피 최신작이 나왔어요!
    더욱 더 다양해진 새로운 위기들을 같이 탈출해봐요!
    최대화질 : 1080p 60fps
    폰 기종 : 아이폰X , 갤럭시S8+, 아이패드 에어2
    PC 사양 : GTX 1080 SLI

    모바일게임  신의 회피3  병맛 탈출게임  

기리TV
기리TV

오랜만에 병맛게임이네요ㅋㅋ 일본 스토어에만 있어요

8 일 전
신명재명재
신명재명재

그 아이스크림은 아그작 일걸요 그아이스크림이 한국에 나와서 알아요

일 전
하진
하진

기리TV 👍

일 전
하진
하진

기리TV 👍💓👍💚👍💙👍❤👍💋👍💕👍💕👍💕👍💕👍💔👍💟👍💞👍💝👍💘👍💗👍💟💝👄👣💅💅👄👆❤💙👉💛👄👅

일 전
HJ Park
HJ Park

기리TV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일 전
롄소미
롄소미

기리TV 어떻게 깔아용?? .. 꼭 깔고싶어요ㅠㅠ

3 일 전
이것은실화입니다
이것은실화입니다

*구독을 누르면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3초걸려서 구독하고 재미있는 카카오톡 썰 보시고* *문화상품권 받아가세요~😂*

15 시간 전
타냥달
타냥달

저도볼링할떼 공이 엽길로갔다가다시돌아와요ㅋㄱㄲ

21 시간 전
bb탄총으로 곰돌이죽여주세요이승빈
bb탄총으로 곰돌이죽여주세요이승빈

빨간옷을입은놈=ㅅ ㅣ 발 년

22 시간 전
이름
이름

펜타스톰해주세요

일 전
ben10 forever
ben10 forever

기리님 보면볼수록 귀여우신거같아요 말투도 취척이고 ㅠㅠ

일 전
누르스
누르스

기리님!제발 얼굴 공개좀 해주세요!몇 번 이나 말했는데 좀 해주세여ㅠㅠ

일 전
S급*슈트렌*[탄 전문 유튜버]
S급*슈트렌*[탄 전문 유튜버]

이와중에 일섭 소녀전선 6등인거 봐라 ㅋㅋ 인기개높노;;

일 전
tv쿠키
tv쿠키

비숑볼링공귀염

일 전
밤별빛
밤별빛

ㅎㅎㅎ ~~하쥐 하는거 너무 너무 매력있으세요 구독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일 전
호미
호미

나쁜~ 고양이~ㅋㅋㅋㅋㅋ 말하는거 너무 귀여우시네요 :)

일 전
김규원
김규원

기리님 캣츠 다시 해주세요

일 전
홍혁빈
홍혁빈

사슴벌래 있는거에서 기리님이 바나나껍질로 유인해서 잡은게 헤라클레스 장스풍댕이에여

일 전
Kit.카즈
Kit.카즈

볼링공강아지 졸귀

2 일 전
오공
오공

기리님 세나도 많이 해주세요

2 일 전
나상선
나상선

기리형그거어떻게갈아

2 일 전
{레드썬}
{레드썬}

10:38 라푼젤 인줄...

2 일 전
Hydra Hail
Hydra Hail

그 고렇지 대사는 썩쏘 tv 따라하시나요 ?

2 일 전
김소영
김소영

ㅋㅋㅋ

2 일 전
[GD] 레일페이퍼 / RailPaper
[GD] 레일페이퍼 / RailPaper

언제나 재밌는 영상 감사합니다!

2 일 전
조재규
조재규

일본께따로있어요?

2 일 전
권순규
권순규

의지의 히어로해주세요

2 일 전
ナリナリモリモリ
ナリナリモリモリ

日本のゲームやん

2 일 전
조향민
조향민

7:32 사과 3개먹고 배나오면 10개먹으면 배 터지겠네

3 일 전
이누야샤_ENOS
이누야샤_ENOS

새로운 신의 회피다♥ 음.....저의 추천은......생각해 보고 할게요♥

3 일 전
언라이
언라이

ㅋㅋㅋㅋㅋ재밌네욬ㅋㅋㅋ

3 일 전
미토만 유트브
미토만 유트브

아느잇 신의회피3 까지!!!

3 일 전
김나영
김나영

재미있다

3 일 전
다히
다히

어떻게 일본거로 들어가요? ㅜ

3 일 전
다히
다히

그거 한국에서 다운 못해요!

3 일 전
띠루옐
띠루옐

8:47 키여웡

3 일 전
시우TV
시우TV

1.팝콘회피 2.시듦회피 3.우울회피 4.소나기회피 5.파도회피 6.꽁꽁회피 7.날아감회피 8.?? 9.펑크회피 10.패배회피 11.과녁회피 12.볼링회피 13.자외선회피 14.머리회피

3 일 전
성근김
성근김

기리야ㅋㅋㅋㅋ 나이쳐먹고재밌냐?? 그리고 아무리 유초딩들 보는 방송이라해도 좀 성의있게좀해라ㅋㅋㅋ 딱봐도 연기톤...

3 일 전
김연우
김연우

기리님 오스타포 가 채력이2388이고 공격력이 800이상이애요......꼭재 댓글잀어 주새요 그리고 여기 엽애 재가 댓글 쓰는칸애 연우라고 써져있죠 재이름이니 있지말아 주새요 김연우애요........................ .........♥좋아요 구독 알람눌렀어요.사랑해요 머저요 재인생애 영웅이애요♥♥♥♥'♥♥♥♥♥♥♥♥♥♥♥

3 일 전
소리ˇ
소리ˇ

일본스토어 어케하죠?

4 일 전
강정아
강정아

볼링공 졸귀

4 일 전
JHL 10
JHL 10

식물도 물 많이 주면 썩는데

4 일 전
TV염룡이
TV염룡이

목소리 누나 열일

4 일 전
최영재
최영재

오랜만에 왔는데 똑같으시네 ㅋㅋㅋㅋ

4 일 전
루팀 유니크#
루팀 유니크#

일본 스토어 어떻게 까는건가요..ㅜㅜ

4 일 전
밍밍이
밍밍이

저겜 캐릭터 바보같다

4 일 전
박건하
박건하

29위

4 일 전
tv지오메트리
tv지오메트리

기리님 처음에있던건 넓적사슴벌레와 장수풍뎅이이고 나중에 잡은 건 헤라클레스왕장수풍뎅이에요

4 일 전
나 린아야ㅋ
나  린아야ㅋ

말하는게 여자같앵ㅋㅋㅋㅋㅋㅋ

4 일 전
나 린아야ㅋ
나  린아야ㅋ

뭐얔ㅋㅋ 그로치 할때 그뤄췽

4 일 전
자오늘해볼공포게임은
자오늘해볼공포게임은

번역깈ㅋㅋㅋㅋㅋ뭔데옄ㅋㅋㅋㅋ

5 일 전
s Kim
s Kim

드디어

5 일 전
송운
송운

의지의 히어로 해주세요

5 일 전
곽준혁
곽준혁

재미써요

5 일 전
곽준혁
곽준혁

재미서요

5 일 전
잉어킹
잉어킹

포켓몬의 대해 잘알고있네요.

5 일 전
시갈레온YouTube
시갈레온YouTube

와인기동영상이다굿굿

5 일 전
30초 매드무비 디렉터
30초 매드무비 디렉터

형 연기 넘 잘하는거 아님?ㅋㅋㅋㅋㅋ

5 일 전
あたなはま
あたなはま

슈퍼버니맨 째밌어요

5 일 전
오현률
오현률

얼공해주세여!!!

5 일 전
홍유석
홍유석

기리님 운 나쁜소년1,2,3해주세요

6 일 전
후랜ღ
후랜ღ

볼링에서 볼링공 너무 귀여워 ㅎㅎ

6 일 전
키위.
키위.

인기동영상 기리유튜브 !!! 영광입니다..

6 일 전
이성윤
이성윤

2018 08 13 0:38 인기 급상승 동영상 15위

6 일 전
Eric Ferreira
Eric Ferreira

Como eu vim parar aqui?

6 일 전
김두한
김두한

포켓몬고접으셨나요?

6 일 전
구독하면 솔로탈출
구독하면 솔로탈출

오케이

6 일 전
너저
너저

말투 왜이러냐

6 일 전
구독안하면 꿈에나옴
구독안하면 꿈에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 병맛..

6 일 전
최지영
최지영

오랫만임

6 일 전
SungKyu Cha
SungKyu Cha

어덕케

6 일 전
ᄅᄅᄅ ᄅᄅᄅ
ᄅᄅᄅ ᄅᄅᄅ

인기급상승10위 ㅊㅋㅊㅋ

6 일 전
누룽지
누룽지

4:40 “ 자 동생을~ 던~져서 ! 그러체!! 한버네 성공했꾸요! "

6 일 전
람보르기니
람보르기니

무한의기차해주세요

6 일 전
딸기먹는물방개
딸기먹는물방개

오 인기급상승!!

6 일 전
김우혁
김우혁

기리님 펜타스톰이라는 게임 해주세욧!

6 일 전
김인종
김인종

인기 급상승8위 축하드립니당~~

6 일 전
C CC
C CC

기리님 몬길안하심까아 ?

6 일 전
커비
커비

낮선곳에서 호무새의 소리가 들린다..!

6 일 전
구독하면 내 프사 니 미래 남친.
구독하면 내 프사 니 미래 남친.

인기 급상승 ㅋㅋㅋㅋ 기리가 이걸?

6 일 전
k프로젝트
k프로젝트

0:29 그와중에 빛나는 빛-소전...

6 일 전
시우ty
시우ty

인기 급상승 7위!!!!!!!!

6 일 전
평범한인간
평범한인간

https://youtu.be/MfDxnJLuz6c

6 일 전
귀여운초밥
귀여운초밥

설치 링크좀

6 일 전
TV미효
TV미효

이거 어떻게 깔아요?

7 일 전
갓태터
갓태터

인기급상승 축하드려요

7 일 전
caesar Iulius
caesar Iulius

giris can do anything

7 일 전
정선호
정선호

인기 급상승 4위 축하드려용

7 일 전
ID Kurumi
ID Kurumi

인기급상승 4등이네요 축하드려요

7 일 전
C OUNT YT
C OUNT YT

인기 급상승 동영상 4등!! 축하해요!

7 일 전
라레몬종족이 되고 싶다면 구독 눌러
라레몬종족이 되고 싶다면 구독 눌러

인기 급상승 4위 축하염^^

7 일 전
구독 안누르면 내 프사니 미래의 여자친구
구독 안누르면 내 프사니 미래의 여자친구

하 ...장난감이네 다행이다 ㅎ

7 일 전
구독안하면프사가너찾으러감
구독안하면프사가너찾으러감

ㄷㄷㄷㄷ ㄷㄷㄷ ㄷㄷㄷㄷㄷㄷㄷ ㄷㄷㄷㄷㄷㄷㄷㄷㅌㄷㅌㄷㄷㄷㄷㅌㄷㄷㄷㄷㅌㄷㄷㄷㅌ6 ㄷㄷㄷㅌ ㅌ

7 일 전
조원재
조원재

목소리 녹음하신건가.. 몰입이 전혀안되네요

7 일 전
죽창 죽창
죽창 죽창

잠만 내가 소전을 봤는데

7 일 전
믓있는동혀니
믓있는동혀니

인기 급상승에 오르신 것 축하드려요 ㅎㄹ

7 일 전
김민삼
김민삼

포켓몬케스트

7 일 전
제스[ひらがなだ]
제스[ひらがなだ]

인기급상승 ㅊㅋㅊㅋ용

7 일 전
류준렬
류준렬

와 기리님 7~8만 세나 하실때 다른 게임 안보고 세나만 봤는데 구독자 지금 무엇?..

7 일 전
이종진
이종진

앜ㅋㅋㅋㅋ 진짜기리님이 하시니까 꿀잼이네욬ㅋ

7 일 전
경험의모험자
경험의모험자

세균맨ㅋㅋㅋㅋㅋ

7 일 전
피피tv
피피tv

Momo 전화 가즈아

7 일 전
레몬마시쪙
레몬마시쪙

일본스토어 어케들어감요?

7 일 전
눈눈눈
눈눈눈

레몬마시쪙 미투

2 일 전
유도&GAME
유도&GAME

나도궁금

3 일 전
내구독자수김정은몸무게
내구독자수김정은몸무게

급상승2등 ㅊ

7 일 전
최관호
최관호

와 지금시각 인기 급상승 2위 동영상이네요축하해요 와!!!!!!!!!! (현재시간 2018-8-11)

7 일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