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SAYSAYSAY릴레이 댄스♡ 나예뮤 수난시대?! 뿅망치 대잔치ㅋㅋ(꿀잼보장!) Relay Dance | 클레버TV

Clevr TV [클레버티비]
Clevr TV [클레버티비]

비타민 멤버들이 착용한 트레이닝세트 형광노랑 또한 클레버몰에서 구매가능하지요!😊 옐로우 핑크색만큼 매력철철💚 주문은 아래 링크로 고고싱! ✔️트레이닝세트👇 http://smartstore.naver.com/clevrshop/products/3062366526

4 개월 전
최민희
최민희

유샘영상그어

5 일 전
이윤진
이윤진

아직안파나여?여고생싸이즈는없나여?

개월 전
크요
크요

머리때리면머리나빠져요

개월 전
이혜진
이혜진

완 전 나 빠 다 유 썸 나빠 다 이 런 거 는 하 지 마 세 요 예 늘 아 파 요

3 개월 전
해피소녀
해피소녀

유쌤 나쁜사람 맞아요!!원래 규칙으로는 코만지는거 이런걸로 뿅망치 때리는거 안 말했잖아요!! 나예 불쌍해ㅠㅠ 유쌤 나빠👎🏻🤛🏻👊🏻나예 괜찮아?👐

3 개월 전
고정숙
고정숙

유쌤이 해봐요얼마나 어려운지

2 일 전
조동진
조동진

유쌤 너무해요 아니 왜 뿅망치로 때려요

5 일 전
아기나무TV
아기나무TV

어쩔수없는거잖아요유쌤욕하면안되요

18 일 전
엉뚱한브연
엉뚱한브연

근데 그냥 뿅망치잖아요..

23 일 전
리듀
리듀

유쌤이 한번 쎄쎄쎄 추다가 물구나무 서봐요 비타민이 시키는거로 한번 해봐야죠

29 일 전
장여원
장여원

유쌤 너무 해요~~~

개월 전
강규석
강규석

유쌤 ㄹㅇ ㅅㄹ 아니 유쌤도 춤추면서 물구나무 하던가!!!!!!!!!아니 대박 너무하심 그리고 비타민 입장 에선 그걸 었더게해!!! 완전 어이없음 와~~ 그리고 다음 부터는 뽕망치 하지마세요!!!!

개월 전
안지우
안지우

때리지 마세요!! ㅋㅋㅋㅋ

개월 전
장미
장미

아니 그러면 쌤들이 해보새요 조금짜중나내요 팬으로서

개월 전
장효선
장효선

나예는물구나무 무서워서 못한거같아요

개월 전
장효선
장효선

유쌤 제발 뽕망치 좀 그만 해주세요 제발 제 마음이 너무 아파요 제가 비타민을얼만나사랑하는데요유쌤미워요

개월 전
경최
경최

우리작챔양갈레머리하니까귀엽네역싲작책은귀엽둥이인것깉아~^^큰챔언니는볼수록더이뻐지내요^^니예언니안머리내리니까예뻐요시랑이는~^^!!저랑동갑이네요~^^더도비타민에들어기고싶은데너무멀어사못했요항상건깅하세여

개월 전
민혜빈
민혜빈

너무하시다

개월 전
퐁이팬
퐁이팬

큰챔너무너무이쁘다♥큰챔화이팅~~

개월 전
[매력둥이]LUNA
[매력둥이]LUNA

비타민 맴버들 작챔처럼 배바지안하면 안되요??배바지하는것도 예쁜데...안하는게 훨씬편해보이고 예뻐보여요♥

개월 전
[매력둥이]LUNA
[매력둥이]LUNA

비타민 맴버들 작챔처럼 배바지안하면 안되요??배바지하는것도 예쁜데...안하는게 훨씬편해보이고 예뻐보여요♥

개월 전
민아{여친짜냥행}
민아{여친짜냥행}

신발저랑같아요!!!!

개월 전
오지현
오지현

때리지말고 다른벌칙해요~~

개월 전
youtube하링
youtube하링

뿅망치 아플것같아요

개월 전
박정화
박정화

유쌤님....악플이 달리면 제발 하지마세요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세요 춤을갑자기추다가 물구나무를 추라하면 사람이 당연히 당황하죠........그래도 나예언니가 착하네요 그리고저희한테 악플달지 마라고 하지마세요 그짓을 유쌤이 하지마야지 악플이안달리죠...... 하....

개월 전
별빛사랑
별빛사랑

허쌤악플 달는건ㄴㄴ

개월 전
박수빈
박수빈

유쌤 진짜 너무 하네 싫어요 누름

개월 전
러브스토리
러브스토리

유쌤에게죄송하지만진짜너무하내갑자기물구니무라니이러니까욕먹지

개월 전
박예은
박예은

유샘너무하다

개월 전
최현미 너무예뻐요
최현미 너무예뻐요

춤추는데물구나무서기하라고하면하면어떻게요!틀리쑬밖에없잖아요!허쌤너무해!

개월 전
ˇ딤쿙몬스터
ˇ딤쿙몬스터

엇 아이돌들이 한건데ㅎㅎ

개월 전
벚꽃은하수
벚꽃은하수

유쌤 바꾸지말고 물구나무서는거 너무해요 저도 나예언니 처럼 허쌤 편이예요!!!

개월 전
강해찌
강해찌

사랑이 너무 이뻐❤ 사랑이 팬이신분 손🤚🤚🤚🤚🤚🤚 👇

개월 전
강해찌
강해찌

물론 다른 맴버들도♡♡

개월 전
윤이린이
윤이린이

나만 세로 화면 인가....?

개월 전
다슬기06
다슬기06

황채민 너무 귀여워 볼때마다

개월 전
파핀아
파핀아

유샘 때리지 마세요.

개월 전
zosel Che
zosel Che

허쌔이더좋음

개월 전
zosel Che
zosel Che

유쌤나쁜것아님?

개월 전
핑크나무
핑크나무

유쌤 때리지 마요!!!!!!

개월 전
seungjo myoung
seungjo myoung

큰 챔언니예쁜데 머리아프겠다ㅜㅜㅜ

개월 전
귀여운댕댕디윤 공듀
귀여운댕댕디윤 공듀

5:38에 나예언니 안무 틀렸는데....ㅡㅡ어뭐야 할때 바꿔한지가 언제고 뒤에가기전에 손이싱하게 흔들음

개월 전
Kiyomi Suzu
Kiyomi Suzu

유쌤그렇게말할꺼면걍랜덤춤하지마씨던가요.

개월 전
섈류 ㅋㅎ  ˇ 
섈류 ㅋㅎ  ˇ 

밑에 초록색이 뭔가 미국욕... 그리고 나예 너무 억울해요 어떻게..... 물구나무를 스고 춤을 쳐요? 이건 저도 못 참겠네요ㅠ 사랑이는 나예가 하는거 봐서 알수 있지만. ..ㅜ

개월 전
새콤
새콤

유쌤나빠ㅠㅠ보는제가다속상하네요ㅠㅠ

개월 전
새콤
새콤

저도뿅망치하는거봤는데어쩔수없다니요!!너무불쌍해요ㅠㅠ

개월 전
강은혜
강은혜

그런데왜임채민만 다른신발

개월 전
빛달
빛달

유쌤 너무함ㅠ 다음부턴 하지마요

2 개월 전
김김구독이
김김구독이

다이쁘고 항상 열심힝!~귀여미들>_

2 개월 전
감사했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동안

그 춤출때 바꿔라는말 안하면...더 좋을것 같아염^^ [기분나뿌셨다면 죄송해염...ㅠㅠ😭]

2 개월 전
가음
가음

😣😂😣😣

2 개월 전
김옥경
김옥경

나예언니 힘내

2 개월 전
{마이구미}뚀하
{마이구미}뚀하

채민이는 귀엽댭

2 개월 전
T stella
T stella

8분14초에 나예 자세 ㅋ

2 개월 전
또링요정
또링요정

8:14

5 시간 전
라뜨
라뜨

나예 한테 물구나무는 너무 심했어요 하지마세요!!!윤쌤 나빠😔😔

2 개월 전
니채유
니채유

화질이 저만?.....?.....

2 개월 전
귀여운햄스터
귀여운햄스터

2018년 비타민 소개 블링블링 비타민 13살 임채민 귀엽고 깜찍한 비타민 9살 황채민 톡톡 튀는 비타민 12살 김나예 삼큼 발랄 비타민 10살 정사랑

2 개월 전
{마이구미}뚀하
{마이구미}뚀하

사랑이 나예 이뻐❣

2 개월 전
김진희
김진희

나예언니억울하겠다

3 개월 전
김김명재
김김명재

3 개월 전
마피아tv
마피아tv

바꿔라고 했는데

3 개월 전
하수은
하수은

유샘 나쁘다

3 개월 전
예쥬 ㅋ
예쥬 ㅋ

바닥에  청테이프로 ....  킁ㅇ

3 개월 전
신윤서
신윤서

유쌤 좀나 나쁜

3 개월 전
초코 라디오{초코초코}
초코 라디오{초코초코}

4:33 작챔ㅋㅋㅋㅋ 키가 안닿으니깐 큰챔 어깨에 손올려서 내리는거 봨ㅋㅋㅋ기엽다

3 개월 전
동원찡
동원찡

큰챔만 신발이 달라용❣❣ 나🖤채🖤사🖤채 짱짱맨

3 개월 전
jackelou fernandez
jackelou fernandez

ㅠㅠ

3 개월 전
햄버거
햄버거

유쌤 악마다

3 개월 전
전현주
전현주

유쎔나빠요비타민때리면구둑안함

3 개월 전
가을tv
가을tv

우와 유쌤 나빠다😠

3 개월 전
민트민트tv
민트민트tv

유쌤 너무함

3 개월 전
해원[LEE]
해원[LEE]

봐주는것이 없당...

3 개월 전
애희
애희

화질이 ........

3 개월 전
I가인
I가인

나예언니 우는줄 알았어요

3 개월 전
I가인
I가인

유샘 물구나무는 좀 그렇잖아요

3 개월 전
이순환
이순환

비타민짱♡♡

3 개월 전
앵무찡[일상영상]
앵무찡[일상영상]

물구나무 어떻게 스냐

3 개월 전
아이린
아이린

유쌤 너무 해여...ㅜㅜㅠ

3 개월 전
하빵&낭랑공주[하띄사랑 ]
하빵&낭랑공주[하띄사랑 ]

멤버들 때리지 마요😍😍

3 개월 전
추은비
추은비

응 나예사랑 틀렸죠

3 개월 전
루룸
루룸

벌칙받을때 아퍼보여....ㅠㅠㅠ 비타민 짱♥

3 개월 전
ᄋᄋ ᄋᄋ
ᄋᄋ ᄋᄋ

화질이.ㅠ

3 개월 전
루미
루미

너무해요 유쌤

3 개월 전
룰루실시간계정
룰루실시간계정

유쌤=너쌤? ㅈㅅ..

3 개월 전
04듕오
04듕오

다들 다리 길이가

3 개월 전
未来
未来

큰챔이랑 사랑이가 제일 이쁨ㅁ...

3 개월 전
김승희
김승희

허쎔유쎔실어흥지붕

3 개월 전
꽁옘 나좀병맛이야
꽁옘 나좀병맛이야

맨날 노래마다 바꿀때 첫 시작은 사랑이가...

3 개월 전
김명옥
김명옥

유샘 나쁘다

3 개월 전
아미
아미

채민만맞는거같은기분?

3 개월 전
파파니
파파니

큰챔 2번째 맞을때 억울 하겠다... 나예는 랜덤으로 시작한 곳이 반복 되는 부분이고 큰팸은 안무가 바꼈으니...

3 개월 전
갸응
갸응

다리 개 길다....부럽♥

3 개월 전
듀부듀
듀부듀

죄송한데 6분 46초때 사랑님께서 큰챔님앉으라고눌른게 쫌 안좋아보여요

3 개월 전
또링요정
또링요정

6:46

4 시간 전
시연김
시연김

사랑아 많이좀 먹어 ㅎ 살이 너무없다ㅠ 부럽당

3 개월 전
미다
미다

비타민 커버댄스~♡♡♡♡

3 개월 전
손혜린
손혜린

비타민들 너무잘해용♥♥

3 개월 전
김김구독이
김김구독이

채민이1번째부터 틀렸담~

3 개월 전
다나[예슬이꺼]
다나[예슬이꺼]

비타민 랜덤댄스해주세여!!!!

3 개월 전
캐뾰
캐뾰

큰챔파이팅♡♡

3 개월 전
남궁규영
남궁규영

유쌤완전 나쁨

3 개월 전
구영
구영

비타민춤잘치내요 비타민 짱

3 개월 전
윤웅준
윤웅준

물구나무스는거는 아니죠 .

3 개월 전
김김구독이
김김구독이

넘귀요미아냐?

3 개월 전
여주은
여주은

알림도 눌렀어요

3 개월 전
여주은
여주은

진짜 비타민들 넘~이쁜것 같아용~~구독과 좋아요 느르고 갑니다

3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