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회담 마친 김정은 사주분석 by허경영 (Kim Jong Un's fate after the North Korea & America summit)

  • 게시일 6 일 전

    허경영강연짤허경영강연짤

    실행 시간: 8:15

    ◎각종섭외 ▷▶ 010-5589-1128 (보좌관) / 02-6285-3315 (본좌포럼) / 010-6700-1950 (허본좌)
    '본좌TC포럼' 정회원가입 ▷▶ bonjwa.hky.kro.kr
    ▶강연장소 : 서울시 종로구 돈화문로 5가길1 피카디리극장 6층
    ▶회비 : 2만원 (식사포함/식사안하시면 1만원) / 대학생이하 1만원
    ▶찾아 오시는길 : 지하철 종로3가역 하차→ 1호선 2번출구, 3호선 2-1번출구, 5호선 3번출구로 나오셔서 피카디리 플러스 빌딩 6층 중화요리 '청수장'
    ▶강연일시 : 매주 토요일 오후 03:30~05:30 (※입장시간: 03:00~03:30)
    ▶본좌TC포럼 정회원가입▶ bonjwa.hky.kro.kr


    허경영 공식 팬카페 " 허토피아"에서 더 많은 정보 얻어가세요!.
    cafe.naver.com/huhkyungyoung

    허경영 강연 원본 총모음집
    krfilms.net/play/PLx5uZEO18fVA0rQaJBO_yOwKI1JHLW2YF
    33혁명공약 모음집
    krfilms.net/play/PL3aAz288Jvk3dlk9YkMZhLUtI7w13Taqm

    [허경영 혁명공약 33조]
    1. 정치혁명
    1) 국회의원 100명으로 축소하여 무보수 명예직으로 하고 후원금만 받게하며 보좌관의 급료도 후원금으로 부담토록 한다. 무보수로 매년 국회의원 300명과 보좌관 3000여명에게 지급되는 8,544억원을 절약하고 국회의원은 후원금으로만 유지하게 한다.
    2) 정당지원금 폐지. 정당주의를 국민주의로 바꾸어 무소속을 권장하며 매년 400억원과 선거 때 800억원씩 정당에 지원하는 정당지원금을 폐지하여 국민배당금으로 국민에게 돌려준다.
    3) 지자체선거폐지. 광역기초단체장과 의원선거를 폐지하고 지자체단체장은 대통령 임명제로 바꾸어 선심성 지자체 예산을 없앰으로서 남는 금액과 선거예산 9000억을 국민에게 돌려주고 7904억원의 지자체 의원들의 급여를 국민배당금으로 국민에게 돌려준다.
    2. 정당혁명
    국회를 민의회로 바꾸고 국회의원을 민의원으로 바꾸며 국회의원의 공천권을 정당이라는 중계상으로부터 국민에게 돌려주기 위해 무소속 출마를 원칙으로 하여 정당제도를 단계적으로 폐지하여 패거리 정치를 완전 청산한다.
    3. 결혼혁명
    결혼수당 1억원 지원, 주택자금 2억원 무이자 지원하여 망국적 저출산문제를 해결한다.
    4. 출산혁명
    출산 시 3,000만원 출산수당지급. 전업주부수당 월 100만원 지급하여 세계 최저 망국적 저출산 해결한다.
    5. 노후혁명
    65세 이상 노인에게 월 70만원 지급. 부부 140만원 지급하여 노후불안 해결한다.
    6. 부채혁명
    1,300조 가계부채 무이자융자로 모두 바꾸어 주어 년간 40조원에 달하는 이자를 변제하여 서민 경제 살린다.
    7. 배당혁명
    국가의 1년예산 400조원을 50% 절약하여 국민전체(20세이상)의 통장으로 나누어주는 「국민배당제」 를 실시한다.
    8. 소득혁명
    재벌과 기업들의 소득중 일부를 국민전체(20세이상)의 통장으로 나누어주어 부익부 빈익빈의 악순환을 멈추게한다.
    9. 세금혁명
    1) 지방세를 폐지하고 국세로 통일하여 중앙통합관리로 예산낭비 막는다. 36가지 세금을 1가지로 통일하여 탈세를 완전 차단한다.
    2) 자동차보유세, 등록세, 취득세, 고속도로 통행료는 기름을 넣을 때 징수하고 15가지 자동차 관련 세금 고지서는 모두 없앤다.
    3) 세금 포인트제도 실시 : 세금 납부실적을 개인과 기업별로 포인트로 적립, 자산화한 뒤 높은 포인트를 가진자나 기업은 국가 유공자와 국가 유공기업으로 추대하며 세금 포인트는 상속과 증여를 할 수 있으며 사업 실패자나 개인파산 부도기업이라도 세금포인트로 대출 받을 수 있게 한다.
    10. 신불혁명
    신용불량자 20년 무이자지원무담보대출 지원 (단 1회)으로 재기할 수 있도록 한다.

    11. 교육혁명
    중고교 때 시험은 본인이 잘하는 한과목만 시험 보게 하고 수능시험은 폐지하여 나머지 과목은 수업만 받게하여 청소년의 정서와 건강을 지킨다.
    12. 사법혁명
    강력범을 제외한 모든 범죄는 모두 재산비례 벌금형으로 하므로서 엄청난 세수가 늘어나며 전국 교도소 한곳만 남기고 모두 폐쇄하여 낭비되는 죄수 관리비, 인건비를 절감하여 국민전체(20세이상)에게 국민 배당금으로 돌려준다.
    13. 뉴딜혁명
    실업자 완전해결을 위해 1,000여개의 농업뉴딜단지를 조성하여 산삼, 특용작물, 일반곡물 등을 생산하기 위해 300만명 이상의 18세부터 80세까지의 국민을 고용하여 매월 100만원씩의 급여와 숙식을 제공하고 식량을 1차산업으로 완전 자급자족한다.
    14. 금융혁명
    금융실명제 완전폐지로 국내자금 해외유출방지와 지하자금 활성화로 아시아의 금융메카를 추진한다.
    15. 취업혁명
    중소기업 청년 취업자에게 매월 100만원씩을 3년간 지원하며 또한 5년이상 근무자가 창업시 무담보, 무보증, 무이자, 3억원을 지원해 대기업 위주의 취업 경쟁을 바꾸어 청년창업을 키워나가며 청년 취업은 국가 책임제로 하여 취업때까지 생계비를 지원한다.
    16. 유엔혁명
    유엔본부를 한국 판문점으로 이전하여 한반도 전쟁방지와, 유엔 산하단체 500개 유치로 국방비 절감과 한국 주도의 세계통일을 추진한다.
    17. 화폐혁명
    지하자금 900조원 회수 위해 돈의 가치는 그대로 두고 돈의 그림만 바꾸는 화폐변경으로 돈, 수표, 국채등 모두 변경하므로 지하자금을 완전회수 하여 국민전체(20세이상)에게 배당해준다.
    18. 지역혁명
    전국 8개도를 동서로 4개도로 통폐합하여 지역감정을 완전 해소하기 위해 전남과 경남을 합처 전경도로, 경북과 전북을 합쳐 경전도로 충청도와 강원도를 합처 충강도로 하고 경기도와 서울을 합처 서울로 하고 제주도는 그대로 두므로서 전국을 4개도로 통합한다.
    19. 징병혁명
    징병제를 폐지하고 모병제로 전환하기 위해 모든 징병대상자는 1개월간의 기본 군사 훈련만 받고 제대하며 사병은 모병제로 바꾸어 매월 200만원의 급료를 주어 직업군인으로 대체하므로서 청년 실업을 줄이고 국방예산을 절약하여 국민 배당금으로 돌려준다.
    20. 농지혁명
    농지거래허가제를 폐지하고 도시민들의 주말 농업활동 활성화로 수출과 함께 농업을 우리의 1차산업으로 확대하여 제2의 새마을 운동을 시작한다.
    21. 농약혁명
    무공해 미생물 농약으로 대체하여 농약공장은 폐지하고 미생물 농약공장으로 바꾸고 완전한 유기농 재배작물로 국민건강을 지킨다.
    22. 부패혁명
    부정부패를 완전히 없애기 위해 뇌물공여자와 뇌물수수자를 동시에 처벌하는 현행 쌍벌죄를 폐지하여 뇌물을 받은자만 처벌하고 뇌물제공자는 처벌치 않고 뇌물을 제공한자가 신고시에는 국가가 그 뇌물을 신고자에게 주므로써 부정부패를 근원적으로 해결한다.
    23. 어음혁명
    기업으로 받은 어음은 어음보험공사에 즉시 현금화할 수 있도록 하고 어음발행기업은 모두 어음 보험에 들게 하여 어음부도를 완전 차단한다.
    24. 생활혁명
    기본생활용품, 가전제품과 전,월세보증금 1억원까지 강제집행을 금지하여 서민주거권을 보호하며 고소남발을 줄이기 위해 고소보증금제를 시행하며 이혼, 전과기록도 호적기재금지하여 국민의 사생활을 보호한다.
    25. 보훈혁명
    월남, 6.25 참전 생존 용사에게 5억원을 지급하며 참전수당을 월 300만원씩 지급하여 전쟁 발발시 국가에 대한 충성심을 고취시킨다.
    26. 노동혁명
    노동자 대표와 경영자가 참여하는 기업가족협의회를 구성하여 기업을 운영케 하므로서 노동자와 경영자라는 이분법을 기업가족으로 통일한다.
    27. 장기혁명
    장기가 없어 기약없이 기다리다 죽어가는 수많은 환자들의 고통을 해결하기 위해 국가에서 장기를 구매하여 1년이상 기다리지 않게 하므로서 국민의 생존권과 행복추구권을 보호한다.
    28. 도덕혁명
    대통령이 먼저 5000만 국민의 모든 관혼상제를 챙기므로서 국민의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생일날은 생일축하금 금일봉 10만원과 생일케익, 생일선물을 각 가정으로 배달하며, 가족 사망시에는 대통령의 조화와 1000만원의 금일봉을 전달한다.
    29. 장애혁명
    장애인의 행복추구권을 보호하기 위해 장애인의 재활수당을 현실화 하고 장애인의 보행권 지원과 3급이상 장애자에게 국가가 취업을 우선시킨다.
    30. 주택혁명
    1인 생활자가 증가하므로서 소형 서민 임대아파트를 대량 건립하여 주택비 부담을 줄이고 모든 기존 아파트 관리비는 구별로 통폐합 관리 하므로서 아파트 관리비를 대폭 줄인다.
    31. 벌금혁명
    재산비례형 벌금으로 생계형 서민들의 교통위반은 1만원으로 줄이고 중산층이상은 재산 정도에 따라 벌금이나 범칙금이 증가 하게 한다.
    32. 카드혁명
    현금사용보다는 카드와 직불카드등을 활성화 하여 매년 100조원정도의 탈루세금을 줄인다.
    33. 식수혁명
    4대강과 수원지의 수질을 지키기 위해 농약을 미생물농약으로 바꾸고 공장폐수를 완전차단 한다.

    김정은  트럼프  북한  trump  kim jung eun  허경영  북미회담  

관종새끼
관종새끼

허경영님 저 여친언제생기나요?

일 전
명화
명화

허허

일 전
하라라
하라라

허도사   얼굴에 흰빛이나는게 진짜 전설에 나오는그런도사의 상이네 . 크림바른건아니죠? ㅋㅋ

2 일 전
최범기
최범기

김재규 부하였던 놈아닌가?

2 일 전
신성웅
신성웅

철도에 고속도로에 수십조드가겠네

2 일 전
해피송
해피송

어의없네 ㅠㅠ

2 일 전
CHULWOOK KIM
CHULWOOK KIM

어쩌구리? 박수치는 무리들은 누구? 허참 세상 말세로다

2 일 전
김태진
김태진

또라이~ ㅋㅋㅋㅋ

2 일 전
Chung Yu
Chung Yu

과대망상가? ㅁㅊㄴ? 이런자에게 국가를?........

2 일 전
Crazy Horse Lee
Crazy Horse Lee

미국매파의 입장결론을 그저 풍수풀은듯 이야기한거.

3 일 전
im k
im k

사주보는법 알려주세요

3 일 전
Minsung Kim
Minsung Kim

김돼지 언제 뒈지는지도 좀....

3 일 전
朴桂花
朴桂花

생긴것부터 신뢰 안감

3 일 전
최광수
최광수

미친늠이 미친소리 하고잏네

3 일 전
박학성
박학성

햐 씨발 사기꾼! 북한주민은 굶어죽냐? 역사를 만들어라 에라이

3 일 전
김경호
김경호

대단하구나 이 인간

3 일 전
박경희
박경희

김정은 사주에 불이없다~권세가 약하다~급진전은 위험하다~총재님은 이것을 해결 하실려고 미국을 꼭 잡고 가신다~차기 대통령 하셔서 나라 정책을 잘다듬으시어 한반도의 위기를 해결하시고 전쟁과 기아와 공해를 해결 하시러 신인으로 오셔서 세계통일을 이루실 허경영 총재님의 유튜브 강연~꼭 들어보시고 종로 토요일 피카데리6층 3시 강의 함께 해보시고 일요일 12시 구파발1번출구 하늘궁 방문 버스대기합니다~꼭만나보셔요~복있는분이 유튜브허경영 영상보시고들 전세계인들이 스스로 찾아들 오십니다

3 일 전
Sung Park
Sung Park

트럼프는 하는것보니 정신병자 버금가는구나

3 일 전
MomitoSeo
MomitoSeo

자기가 세계를 조종한대 ㅋㅋㅋ 유권자들의 마음도 조종 못하면서. 이 사람은 자기 말에 넘어가는 사람들 덕분에 먹고 사는 인간이다. 차라리 종교창시자가 어울리는 사람.

3 일 전
버거킹7
버거킹7

미친ㄴ ㅋㅋ

3 일 전
김종민
김종민

갣ㄷ덕소리

3 일 전
李星
李星

다단계 강의 하는 같애 ㅋㅋ

3 일 전
seonguk shin
seonguk shin

또라이들 ㅎ

4 일 전
SEOUL SEOUL
SEOUL SEOUL

우린 모두가 택정된 삶에서 살소 있는것 같은데요. 모든게 이세대에선 택정된 곳으로 가는것 아닐까요. 하늘에 뜻을 인간들에 뜻데로는 않되지요. 좋아도 미워도 지금은 인간에 두뇌로 희망 사항일 뿐! 현실에 감사하며 공기 를 지휘하는 하나님 에 택정하신 길을 그냥 감사하며 살아보면 어떨까요 ! 하나님 께서 는 공기를 지휘 하시지요. 우리가 맘속에 심는데로 우리는 결실을 하겠지요... 아무리 잘 살아도 . 아무리 못살아도. 공기를 보내신 천지 창조주이신 하나님을 진심으로 찬양 한다면 , 우리는 영원한 죽지안는 세계를 볼것입니다 . 하나님 감사합니다. 아멘 전 어려서 제주도 남제주군 대정읍 서상동에서 1965년 10월경 저녘 하늘에 나타나신 주님에 살아 계신 환상아닌 실제로의 형상을 보고 어머님과 두처녀와 함께 5섯가지 모습, 예수님.초가집체만한 큰 독수리. 엄청이나큰 사철나무.작은 제트기. 마지막에는 산비들가 되여 동남 방향으로 사라지더군요. 하나님은 살아 계시는 공기와 같읍니다. 공기가 만물에게 상 과 벌 을 주시지요

4 일 전
kj kho
kj kho

ㅎㅎㅎㅎᆞ듣다보니 맞는말이네요ᆢ

4 일 전
신지우
신지우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허경영을 믿지 않지만 나중에는 허경영을 많이 부르고 믿는자만이 사는 세상이 옵니다

4 일 전
이재훈
이재훈

김일성 죽으면 뭐좀 달라진다하고 변함없고 김정일이 죽으면 통일이 된다고 그러고 김정은이가 등장했는 데 뭐 통일이(문제인씨가 뭐)지금 당장은 불가함. 독일통일은 수십년후 통일됨 최종 군복과 경찰복 통일까지..

4 일 전
박임진
박임진

여기영상 은 ? 제 이의 김 부장 ? 웅변 술이 대단하시네 예전에 배뱅이 박수 무당 굿쟁이가 많은 아낙네들의 마음을 설래게 하드니?

4 일 전
ᄏᄏ훌랄라
ᄏᄏ훌랄라

지랄드 가지가지구나 ㅋㅋ

4 일 전
윤동숙
윤동숙

다음대통령감 이십니다

4 일 전
양후령
양후령

긴잠에서 깨어나라....대한민국 국민들.... 해결 방안 허경영뿐이다 허경영말에 집중해서 들어야 된다... 허경영 허경영 허경영

4 일 전
정정희
정정희

그럼 북헌에서 고통당하는 사람들도 그대로 있어야 한다구요?? 개정은이 치하에서 자유도 없고 굶어죽는 동포들도 그냥 놔 두어야한다?! 아주 나쁜사람이네....

4 일 전
허경영강연짤
허경영강연짤

아니요 통일의 순서가 있는겁니다 남북 통일이 먼저 되면 밤중에 쿠테타 일어날시 내전 상황이라 유엔군이 손을 못씁니다 위험하니 아시아통일 과정에서 자연스레 흡수통일해야 합니다

일 전
박수진
박수진

오! 주여 허주님을 위해 우리 신도들이 합심하여 성전을 세우자요 밤엔 해처럼 빛이 내려지고 낮엔 밤처럼 별이 쏟아지는 신비로운 우주의 한켠에서 우리의 주 참진리의 신을 받들어 영원불멸의 가르침을 받음이어라

4 일 전
bottle-iron kim
bottle-iron kim

이나중탁구부 가면 쓴거 같다.

4 일 전
함함복남
함함복남

이사람은 박수무당 이신가~ 외리 이상한 소리만~ 볼안들하다 ㅋㅎㅎ거리는아지매님들~

4 일 전
박무당
박무당

허경영님 눈 바라보고 삶의 질이 10배는 나이졌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4 일 전
김성태
김성태

참 꼴깝이로다 저기. 가서. 저. 개풀뜨더먹는 소리. 듣구 있는 인간들 에고. 왜. 사니?

4 일 전
센강철
센강철

쓰레기 같은놈 ㅋㅋㅋㅋㅋ 별 개소리

4 일 전
정유경
정유경

허경영 허경영 허경영공약33 짱짱짱!!!!

4 일 전
한번뿐인 인생나는성공한다
한번뿐인 인생나는성공한다

7 대 3 가르마가 안 어울린다.

4 일 전
윤성애
윤성애

정말예리하시네요 맞는말입니다

4 일 전
gPdnjs db
gPdnjs db

문재인에게미치더니,이제스스로미친자를향해서박수치는대한민국일부사람들안타갑다......

4 일 전
남k pop
남k pop

시국이 이렇게 어수선 할땐   허경영님 말씀이 위로 될듯...

4 일 전
Lee JinWoo
Lee JinWoo

추임새 넣어주는 아줌들 먼데? 완존 지네끼리네...ㅋㅋㅋ. 순망치한은 모택동이 한말로 아는데,,,북한을 보고,,, 중국에게 순망치한일지 몰라도, ,,우리에게 순망치한은 아니지,,, 미국보다 중국의 힘이 더 세다는,,병신같은,,, 전제가 깔린게,,,위의 순망치한이잖아. 밥팅들아.... 우리는 하루빨리, 통일을 시켜서 중국의 이빨이 시리게 만들어야 할 사명이 있는거야...

4 일 전
송미경
송미경

제발 말씀대로 해보세요. 문재인이도 국회의원들도 제대로가 아니니.... 제발 보통인이 이해하기 힘든 공중부양이니 이런말씀은 하지마시고 대통령이 되어서 움직여보세요. 현재 상황이 오죽하면 제가 이런글을 남길까요?

4 일 전
asok2nana
asok2nana

코메디 클럽 인기 좋으네. 살기 힘들지?

4 일 전
황종식
황종식

니는 얼굴에 머 쳐바르냐? 참기름 발랐나 번들번들 하네

4 일 전
오하수
오하수

맞아안맞아 그래안그래

4 일 전
박말남
박말남

고로 통이 하고싶네

4 일 전
Hae Kim
Hae Kim

Why he use the word Gung- Hap which is male + female match up.

4 일 전
윤덕찬
윤덕찬

교주가 되셨네.

4 일 전
리상구
리상구

와하하하하하 너무 재미있구나

4 일 전
허경영강연짤
허경영강연짤

네 사랑해요~~♥

4 일 전
이이태준
이이태준

경영님 문재인은 탄핵 안당하나요?

4 일 전
plilys
plilys

왜 그분 그분 하냐?

4 일 전
hhera Lee
hhera Lee

문죄앙관상은 별로인것같은데요 깜이아닌데 사기로된걸까요,

4 일 전
회전초
회전초

이쯤 되면 거의 종교 수준임. ㅇㅇ;;

5 일 전
안영오
안영오

허총재님만이대통령을해야우리가살수있습니다 국민이힘을모아서 허총재님을알아보아야합니다

5 일 전
장성우
장성우

허경영총재님 말씀 단한번도 틀린적이 없는 분이십니다 그저 허경영에 대해 잘못된 정보만 가지고 허경영총재님을 비난만 하실게 아니라 제대로 허경영이 누구인가 알아들 보십시오 유튜브 허경영강연 검색하시면 수많은 허경영강의가 총1132회차까지의 방대한양이 유튜브에 올라와 있으니 아무거나 몇편만이라도 보시고 판단들 하십시요 여러분이 알고있는 공중부양의 허경영이 아니라 대한민국을 구하고 국민을 살려주실 유일한 분이란것을 아시게 될 강의오니 꼭들 보십시요

5 일 전
허경영강연짤
허경영강연짤

네 사랑해요~~~♥

4 일 전
Ho Kim
Ho Kim

허무맹량 하지만 재미는있네......ㅎㅎㅎㅎㅎ

5 일 전
이가윤
이가윤

역시~ 허경영 전쟁을 막고 계신 허경영 국민들이 빨리 알아차려야 할텐데~~

5 일 전
이유형
이유형

이 사람 아직도 구라치고 다니내 ㅠㅠ

5 일 전
허경영강연짤
허경영강연짤

"놈당아님 손석희" 검색해보세요.

4 일 전
햄버거와막걸리
햄버거와막걸리

한자 기가막히게잘한다

5 일 전
신지우
신지우

아직도 사람이 안된 인간들이 득실거리니 뱃가죽이 등껍데기에 달라붙어야 허경영을 알아볼것이다 허경영신인님은 일반 인간들과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판밖에서 나타나시어 보이지 않는 손으로 전세계를 움직이시는 영적 권능을 지니신 위대한 분이시다 허경영♡

5 일 전
별의별마켓
별의별마켓

재미있네요. 강추합니다

5 일 전
허경영강연짤
허경영강연짤

네 사랑해요~♥

4 일 전
Yoon Iee Lee
Yoon Iee Lee

대단한 능력자다.

5 일 전
mz c
mz c

맞는말이네 ㅎㅎ한국은 착각하면 안돼요 북한하고 관계가 개선됐다고 마음대로 안돼요.중국이 가만 안있죠.헐값으로 무역해가는데

5 일 전
김소수
김소수

허경영 총재님 께서는 반드시 통일은 한다고 하셨습니다. 당선 2일전 박근혜대통령 예언6가지 등...... 정확히 미래를 알고계시는  허경영총재님과 , 트럼푸 대통령의 생각은 북미회담합의는 시기상조인 것이 분명합니다. 다리관절 물렁뼈 비유로 알기쉽게 풀어주셔서 이해가 쉽습니다 .IQ430허경영

5 일 전
hyun jae kwon
hyun jae kwon

그런식으로 따지면 난 IQ 431 임 반박불가

4 일 전
회전초
회전초

김소수 - ㅇㅇ

4 일 전
김민현
김민현

사이비 간접체험 ㅎㄷㄷ

5 일 전
회전초
회전초

김민현 - 팩트 폭행임. ㅇㅇ

4 일 전
유영숙
유영숙

허경영이 답이다 하루속히대통령이 되어주세요 허경영 허경영 허경영

5 일 전
이진
이진

머리 왜 저따구냐 ??? 바리깡으로 싹다 밀고싶다 미는김에 눈코입 다 밀어뿌까

5 일 전
조승리
조승리

허경영님 말만 잘 들으면 우리는 행복한 삶을 살게 됩니다.. 상류 중류 하류 모두 미워하지 않고 서로 존경하는 인간다운 인간적인 삶을 영위하게 됩니다.. 사랑 합니다.. 허경영!!!

5 일 전
박성훈
박성훈

이젠 본좌님 밖에는 답이없습니다 ㅋ

5 일 전
레카유
레카유

허경영이 답이다 민주당 찍는 국민들이 이거 봐야하는데~~~~ 지금 나라꼴아지 보면 한심하다

5 일 전
주승희
주승희

다음 대통령은 허경영,  아시아통일==> 남북통일==>세계통일,  허경영 강의를 듣고 국민들이 깨어나야 대한민국이 살고 세계가 살고 지상낙원이 이루어진다..

5 일 전
an jju
an jju

주승희 뭐라카노?

4 일 전
李龍
李龍

미친 쌔이끼

5 일 전
정찬영
정찬영

허본좌 허경영 미래대통령 허본좌 허경영 황재 대통령 허본좌 허경영 세계 대똥령 허경영이 대통령 되야만이 국민이 잘살수있다 허경영 허경영 허경영 ♥♥♥

5 일 전
한마음
한마음

세겨 중심인 한반도가 그래서야 쓰나

5 일 전
123 Ahn
123 Ahn

저기 젊은 사람 몇 명 있을 지 궁금하다 ㅋㅋ 다 중장년층이실듯

5 일 전
D.S. KIM
D.S. KIM

허경영님 만세!

5 일 전
123 Ahn
123 Ahn

...?????

5 일 전
Serpent 977e
Serpent 977e

현 정부는 허선생이 말하시고 염려하시는 문제점을 누구보다 예의주시하고 살얼음판 걷듯이 신중히 하고 있으니 앞서나가지 맙시다 적어도 당신들보다 더 깊이있게 더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으니 소설은 쓰지 맙시다 각자 본인들 앞날이나 신경쓰세요 이러는 사이는 자산가들과 대기업들은 벌써부터 대기업관련 주와 자금들 충전하고 있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본인이 언제 대통령될지나 점쳐보시죠? 그때 가서 적중하면 인정하리다 mb와 닭그네가 둘다 감방 갈거라는 대대적인 것도 못 맞췄는데 자기인생은 점칠 수 있을까..

5 일 전
송지민
송지민

뭔 소리야 ㅋㅋㅋㅋㅋㅋ

5 일 전
청소문
청소문

이분은.. 무슨 사이코같나

5 일 전
ks냉열 sang
ks냉열 sang

그냥 남한이 물렁뼈가 되게요 북한주민도 사람답게 살아봐야디 않겠습니까

5 일 전
muaedang 데미안
muaedang 데미안

제세이화 홍익대통령 갓경영 우성재야 천허권래 신인강림 허경영허경영허경영

5 일 전
브랜든그린
브랜든그린

허경영을 불러봐 넌 시험합격해

5 일 전
상훈이
상훈이

참별난 사람이여

5 일 전
김보미
김보미

와....허경영 유튜브도 하네 ㄲㅋㄲㄱㅋㅋㄱㅋㄱ아나 ㅅㅂ ㅈㄴ웃기네

5 일 전
님민물 쫑개미
님민물 쫑개미

사주에 간라새키 딱 쥐 같이 생겼구먼. 퇴

5 일 전
엥엥앵
엥엥앵

개웃기당 근데 요즘 학생들은 허경영 모름 ㅋㅋㅋㅋㅋ듣보잡이자너

5 일 전
엥엥앵
엥엥앵

실천가능한말을 해야죠 그리고 정당없고 이미 인지도 공중부양 이ㅈㄹ하는데 이런시람을 대통령? 진짜 요기서 옹호하는새끼들은 초중고 나옴?ㅋㅋㅋㅋㅋ 좋게쓸려해도 답이없네 ㅉㅉ 허경영 후보에 나와도 1%도 못받음 띵킹하자

3 일 전
M최고다
M최고다

엥엥앵 20살부터 국민배당금 월150 나오는데 결혼하면 1억 주택자금 2억 출산하면 5천만원 육아 전업수당 월100 국가예산 400조중 낭비 예산 200조 아껴 배당금 주는데 글쎄 현명한 20대가 되야지 않을까여

3 일 전
엥엥앵
엥엥앵

김두석 근데 우리 20대는 허경영 안뽑음 ㅋㅋㅋ

4 일 전
김두석
김두석

엥엥앵 ㅡ 지금 투표권 가진 20대 이상은 다 알고 있슴. 인지도 1위

4 일 전
123 Ahn
123 Ahn

엥엥앵 ㅇㅈ

5 일 전
님민물 쫑개미
님민물 쫑개미

아 열분난다 씨발 살다. 별 이상한놈 별 쌍 놈다본다 또랑이아비 퇴

5 일 전
님민물 쫑개미
님민물 쫑개미

허경이라고 잠늠새키 나하구 언쟁하볼가?가치도 없는놈.퇴 얼빠진 망발로 민족혼을 어디로 몰고 가는거야 간절 무시기 말이 안나간다. 니 조상이 울고 웄는다 퇴

5 일 전
ying tian quan
ying tian quan

진짜 담에 이분이 되는거아님?

5 일 전
ᅩ쥐명박 닭근혜
ᅩ쥐명박 닭근혜

누구나 다 아는 이야기들 지만 아는 것 처럼 씨부리고있다.

5 일 전
수라
수라

댓글들 컨셉이지......?

5 일 전
NaN O
NaN O

수라 컨셉이 아니라는게...소름임..

5 일 전
J Chw
J Chw

미친 소리를 달고 애들 다 미치겠네....😈 굶어서 죽는 북한 주민들 그리고 정치노동교화소에서 개죽음당하고 인권 탄압으로 억울하게 희생당하는 분들은 어찌한단말인가.😈 정은 미친개는 핵폐기해도 죽어야하고 안해도 죽어야할 운명이다.😈 죽여사살패망시키고 한반도 재건하는게 최선의 정답이다.😈

5 일 전
심재현
심재현

허경영 말이 맞다. 북한은 완충제 역할을 하고 있다. 세계 통일 이전에 북한과 통일하면 세계 3차 대전 위험있다. 허경영이 선지자 선각자 선구자다.

5 일 전
장정수
장정수

빨리 대한민국대통령이 되어 주세요

5 일 전
장정수
장정수

허경영.허경영.허경영

5 일 전
장정수
장정수

예정된 대통령~허경영

5 일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