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정상회담 앞두고 이제서야 밝혀진 일화 싱가포르 김정은 만나기 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만나고 문재인 대통령 눈물 흘린 이유

  • 게시일 2 개월 전

    민주역사기록소민주역사기록소

    실행 시간: 27:38

    드디어 최초로 이루어 지는 북미정상회담
    그 누구도 시도해 보지 못했던 감동과 역사의 장

    평화의 시대 여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그리고 북한 김정은 위원장

    평화 그리고 화해 및 용서의 시대


    지난 남북정상회담 마치고 문재인 대통령 미국 가서

    도날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만나고 나누었던 이야기

    감동과 눈물의 현장

    싱가포르 현지 도착한 김정은 그리고 도날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김정은 트럼프 정상회담 과연 무슨 이야기 나누나

    평화 그 시대로 가는 길...

    번영의 길...

    문재인 대통령,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 한미정상회담 마치고 나눈 이야기

    트럼프 대통령 왜 김정은 북미정상회담 취소 연설 했었나?

    백악관 다녀오며 대한민국 대통령 문재인 나누었던 이야기

    북한 김정은 중국 싱가포르 가면서 탔던 항공기

    민주주의 그리고 정의 위해 일했던 더불어 민주당 문재인 대통령

    뉴스공장 그리고 김어준 주진우 북미정상회담 앞두고 나눈 내용

    평화, 새시대 여는 청와대 입장
    종전 선언, 그리고 판문점 비핵화 선언 문재인 대통령 트럼프 김정은 3자 회담 악수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그리고 앞으로 우리가 나아가야 갈 길...

    평화  peace  trump  kim jong un  singapore  summit  2018  싱가포르  북미정상회담  정상회담  문재인  트럼프  도날드  도널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문재인 대통령  김정은  정상  민주주의  정의  전용기  한미  한미정상회담  백악관  통역  방미  종전  선언  

전하민
전하민

기자들 그냥 싫다.

3 시간 전
모글레스
모글레스

저 기자들 갈아야 할듯

5 시간 전
차상현
차상현

돈벌생각에미친기자들이네

7 시간 전
민준공
민준공

트럼프 태통령님만 오해하시겠네...

일 전
알리
알리

잘보고갑니다ㅎㅎ

2 일 전
kevin kim
kevin kim

기자 양반 두유 스픽 잉글리쉬?

3 일 전
짱구
짱구

기자들 진짜 왜 기레기라는지 알겟네..ㅡㅡ

4 일 전
햄구
햄구

문재인대통령은 자신과의 회담에서의 일을 저렇게 보도하는 기자들 제지안하나??기사가 저렇게 나가면 접하게되는 국민들 대다수는 오해할 수 밖에 없는데 나도 이 영상을 보고 트럼프에 대한 인식이 좀 달라졋ㅅ다.

4 일 전
스프
스프

한국기자 수준이....미침

5 일 전
윤정상
윤정상

내이름이정상인데

5 일 전
YT_ViperCraft ahn
YT_ViperCraft ahn

하... 기레기들 역시나

6 일 전
룬여우
룬여우

이미 어느부분부터 곯아가고있는 자국을 한탄하며 영상 잘 보고갑니다

6 일 전
붕어붕어붕어빵
붕어붕어붕어빵

겁나 멋지다...「「존경존경」」

7 일 전
베리굿
베리굿

기자들 매국노임?

7 일 전
김민석
김민석

이리저리 주워들은 말로 트럼프 그냥 미친놈인줄 알았는데 말하는거 존나 멋있네 미국의 거침없는 화법 개쩐당

7 일 전
ㅇㅇㅇ
ㅇㅇㅇ

트럼프 싫어했었는데 ㄷㄷ 생각이 바뀜

7 일 전
달빛소나타
달빛소나타

좋은 영상 잘보구 갑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 기대합니다 ^^

8 일 전
달빛소나타
달빛소나타

기자때문에 빡쳐서 통역안해도 된다고 한걸 우리 대통령을 무시해서 통역 안해도 된다고 한것처럼 내보내냐 진짜 욕이 목구멍까지 차오르네 그러니 기레기 소리나 듣지 뭣같은것들 ...이영상 안봤으면 진짜 속을뻔 했네 양심없도 없고 소신도 없고 개념없는 기자들은 반성해라

8 일 전
자너야
자너야

ㅅㅂ 병신기자새기들아 전쟁나면 니네가 다 책임져

8 일 전
달장 [GMD]
달장 [GMD]

기자진짜 망신..

8 일 전
MG 34
MG 34

이영상 퍼가도 될까요?

8 일 전
MG 34
MG 34

언론이란 좋은소식이나 나쁜소식을 알리는건데 기자개새끼들이 자기가 들은거만 씀 걍 조사 ㅈ까라함

8 일 전
MG 34
MG 34

이건 기자새끼들도 문제있음 그냥 이슈거리만 있으면 아무생각도 안하고 걍 올림 지들이 쓸 이슈거리만 생각함 예의는 안중에 없음

8 일 전
이원우
이원우

연합뉴스랑 네이버가 트럼프까는 증거가 한국언론,정계는 친일과일본인이 다 잡고있다는 증거지 ...어느당.어느언론이라고 말은 못하지만 한국은 왜 일본인들이 정치하지?

8 일 전
전승훈
전승훈

다 못봐서그런데 요약좀요

9 일 전
휘이니가 최애인무무님
휘이니가 최애인무무님

정말 기자들 물갈 해야해.. 언제부터 기자가 헐뜯고 왜곡하고 부풀려서 국민들을 속이는 직업이 된건지 모르겠네요.

10 일 전
무플방지위윈회
무플방지위윈회

결국 이 망할 기자들이 통일 못하게 막는거잖아 ㅅㅂ

10 일 전
Kdis케이디스
Kdis케이디스

싫어요는 기자겠지

10 일 전
홍댤
홍댤

기자들 반성각

11 일 전
아야노G.G
아야노G.G

망할 기레기 놈들;; 저딴 새끼들 때문에 성실히 일하시는 분들까지 아무 이유 없이 욕 먹는거잖아;; ㄹㅇ 저딴식으로 기사 쓰는 놈들 옷 벗었음 좋겠다

11 일 전
방탄보라해
방탄보라해

기래기

12 일 전
Selfish assholes like Asian Nazi flag
Selfish assholes like Asian Nazi flag

기자들 당당하게 신상정보 까고 떠들자 언론인이 객관적인 사실 정보 전달 못하면 방씨네랑 뭐가 다르냐. 아.. 말넘심인가? 아니야.. 방씨네 받고 조씨네도 받아라

12 일 전
신상아
신상아

ㅋㅋㅋㅋ 지랄들을하고 자빠졌너 병신들 니기미 살기가 좆도 힘들다 씨바랄 문똘아 난 정치 이런거 관심없다 근대 이건 현실로 느낀다 정말 살기힘들다 진심이다

12 일 전
구독자 수 김정은 몸무게내
구독자 수 김정은 몸무게내

ㅋㅋ503아줌마ㅣㄱ

12 일 전
모 모
모 모

님 기자하셈

14 일 전
여러가지 하는방송!TV
여러가지 하는방송!TV

503아주머니ㅋㅋㅋㅋㅋ

14 일 전
이호준
이호준

트럼프 말하는거보니깐 들은것과는 다른데????

15 일 전
목 나갔더라눈 떠보니
목 나갔더라눈 떠보니

요약해주실분

15 일 전
리솜
리솜

대한민국🇰🇷 화이팅!!❤️

15 일 전
freak s
freak s

기레기들 나가뒤져라진짜

15 일 전
리의
리의

뉴스.. 믿고 거르자

16 일 전
리의
리의

기자 다 해고시켜야됀다.. 지들 먹고산다고 이 세계에 전쟁이 날수도 있는 아주 큰 영향을 끼치네 그냥 뒤지지

16 일 전
MK S
MK S

저기나 여기나 기레기들이 나라 망치고 있음 왜곡 의도적인 오보기사로 여론몰이나 하고 ~

16 일 전
기러기
기러기

트럼프 당신은 닉값을 할줄 아는군...

18 일 전
ADrrow/화살
ADrrow/화살

기레기세끼들 ㅅㅂ 다 잘라야해

18 일 전
정태수
정태수

남북 정상회담 한미 정상회담 말하는 자리에서 한국에 대한 실례인 것도 모르나? 정상끼리 만나는데 굳이 그런 안좋은 말을 해서 자기나라 대통령 망신을 줘야하나? 니가 그러고도 기자인가? 아. 사람도 아니구나

18 일 전
최문규
최문규

아 진짜 이런 영상 너무 좋습니다. 국뽕들이 볼수 있게 좋아요 부탁드려요

19 일 전
3 jun
3 jun

낄끼빠빠모르는 초딩같네..

20 일 전
최영준
최영준

나중에 기자들때매 전쟁나는거 아니냐;

21 일 전
올가
올가

ㅈㄹ하는기자 그냥 짜르고싶다 정부가 짤라주면 좋을듯 그러니 북이 미한테 악감정 같은게 있는거아니야...

21 일 전
강건우
강건우

감사합니다.

21 일 전
별똥별
별똥별

근데 이렇게 통일이 되면 사실상 통일된 나라가 아니라 미국이 관리 하는 나라 아님?

21 일 전
정대리
정대리

아휴 저 틀딱 닭근혜들

21 일 전
White _Ko
White _Ko

민주주의 사상의 잘못된 사례...하...ㅠ

21 일 전
[translation huntsman] .kk hacker.
[translation huntsman] .kk hacker.

기레기 씨발련들

22 일 전
M.V- Reimbursements
M.V- Reimbursements

기자 ㅋ 고자새퀴들

22 일 전
나 나
나 나

전쟁나면 소수기레기시키들 손장난때문일거임

22 일 전
김세영
김세영

영상 짧게내주세여

23 일 전
blackhawk2429
blackhawk2429

문대통령도 창피했을듯 근데 아무말씀 안하셨을것이다. 알아서좀 찌그러져라 니들이 무슨 큰 벼슬아치냐 ㅎㅎ

23 일 전
김주환
김주환

우리 교수님 말씀 틀린거 하나없네

23 일 전
시공
시공

여윾시 헬조선;;

23 일 전
풋웃음
풋웃음

마지막 까지 존버타다 끝이라니깐 저러네

23 일 전
구독누르면이고양이가 찾아감
구독누르면이고양이가 찾아감

이럴땐 예전 우리나라가 신기하다 한국의 그 많은 뉴스를 2개로 통일시켰으니까

24 일 전
간염이
간염이

항상 언론이 문제임. 가만히좀 있거나 좋은소리 한거좀 보도하면 반이라도가지 으휴

24 일 전
ᄉᄀᄂ
ᄉᄀᄂ

이영상을 한달만에 다시보는데 북한한석탄 몰래들여온거 트럼프친구가 알게 된 지금 트럼프친구는 무슨생각을 할까ㅎㅎㅎ

24 일 전
니래고
니래고

다른나라가서 국가 망신을 시키냐 ㅂㅅ들

24 일 전
Кэрнэр ВАСИЛИЙ
Кэрнэр ВАСИЛИЙ

애초에 우리나라 기자 수준이 원래 쓰레기였음

24 일 전
언더더쉬
언더더쉬

헐...ㄹㅇ 기레기다 기자들은 이제 걸러야것네 씹새끼들

24 일 전
딸기우유같은달콤한이야기
딸기우유같은달콤한이야기

진짜 기자분들 일 똑바로안하시네요 이게 그 말로만듣진 않았지만 대통령 분듨안테까지 악마의 편집이라니....하.....ㅋㅋ기자분들.....진짜 너무하시네요 실망입니다

25 일 전
박근화
박근화

우리나라 기자들 싸그리 손목아지 잘라버리고 진짜 진심으로 기사를 쓰는사람들이 학력 아닌 실력으로했음좋겠다

25 일 전
남욱현
남욱현

소름돋았어.......

26 일 전
ThE SolC
ThE SolC

기자들 때메 나중에 나라문제 ㅈ되는거 아니냐

26 일 전
워썬더하는yee
워썬더하는yee

틀니들 영어 공부좀 해라 ㅅㅂ

26 일 전
선풍기
선풍기

결론: 언론은 믿을게 못된다^^

27 일 전
최승현
최승현

이러니 씨발 ㅋㅋㅋㅋㅋ 트럼프가 지 선거할 때 힐러리만 존나 처빨아재끼고 지 존나 욕하던 편파 언론을 좋아하겠냐고 ㅋㅋㅋㅋ 나여도 싫겠다

27 일 전
문종원
문종원

기자 병진들인가 대가리에 차있는게 언론의 의무가 아니라 씨뻐 그냥 지들 어떻게 하면 좀 더 자극적인 기사, 내용 써가지고 돈 받아쳐먹으려는 병진같은생각밖에 안쳐들어있나 미친새ㅐ끼들 진짜 반성해야된다 기레기년들아 제발 딱히 기자는 아니지만 내가 언론인중에서 가장 좋아하시는분이 있는데 손석희 앵커라고 니들 기레기년들이 이 분 1/5만 따라해주면 좋겠다. 내가 여기서 손석희 언급한 이유 또 니들 빡대갈기레기년들이 못쳐알아들을까봐 써준다. 그 분은 언론인으로써 자신이 지켜야할 의무는 지켜 근데 니들 기레기년들은 그런거 지키지도 않고 제발 정신차려라

28 일 전
김재욱강원도철원군 산호아파트거주MPT
김재욱강원도철원군 산호아파트거주MPT

기자새끼들은 믿을게 못돼.

28 일 전
M416 .
M416 .

눈치없는 기자새끼들 남북관련된 질문을 하라고 ㅅㅂ 한미정상회담이잖나 씹새들아!!!

29 일 전
시바는내꼬
시바는내꼬

시발 그냥 얼론 물갈이햐야지;;; 죄없는사람 죽이네 병신같은 기레기가;

29 일 전
은서이
은서이

멋지다

29 일 전
덴오
덴오

기자들은 다 친박 새끼야 그 정도로 병신이란거

29 일 전
렌카가미네
렌카가미네

진짜 저런 놈들때매 통일이 안된다고

29 일 전
멍청이
멍청이

와 진짜 기사들 돈벌고 싶어서 저런 일까지는 좀 아니지 않아요? 나만 그런가..

개월 전
aug119
aug119

문재인과 트럼프는 라인 자체가 다른데, 무슨... 트럼프는 이명박 같은 사업가 출신인데...

개월 전
션볼로루
션볼로루

어디가 중요한거임?

개월 전
심심해
심심해

왜들그래 기자새끼들 뭐 잘한적이 있어? 나라도 개판인데 이제와서 굳이

개월 전
갓라이팬
갓라이팬

친구한테 전하려는데 좀 간추려줄 분 계시나요?

개월 전
ni mo
ni mo

에휴...

개월 전
김주운
김주운

이 영상에 싫어요 누른 사람들 중에 분명히 기자 한명쯤은 있을거야

개월 전
김종학
김종학

한나라의 재상인 대통령을 시해한 악덕들. 그들의 악한만행 문대통령은 시대가 낳은 영웅이다 나라의 최고권위자를 시해하는 자들은 분명한 국가반역자들이다

개월 전
패왕색패기
패왕색패기

이걸 봐서 다행이다..

개월 전
조소희
조소희

감사합니다 좋은 영상 잘 보고 갑니다

개월 전
윤민성
윤민성

이래서 기자가 기레기인거임 모든가자가 그렇단건 아님

개월 전
꾸우우우엑
꾸우우우엑

조용해라쫌 ㅡㅡ

개월 전
배인숙
배인숙

쉴드치느라 수고한다 ㅋ

개월 전
유주는1004
유주는1004

영상 만드신분 존경합니다

개월 전
안기모
안기모

너무 질만드셨네요 원래 제가 이런 영상 20분 정도 되면 대충 앞부분만 보다가 넘기는데 끝까지 다 보고 구독까지 누르네요 앞으로 성공하세요^^

개월 전
김민수
김민수

애국심은 자발적인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영상을 자발적으로 올리지 않았다면 저희는 아마 이일에 대해 전혀몰랐을겁니다. 고맙습니다. 애국심이 눈에보일 정도로 멋지십니다!

개월 전
AdiB
AdiB

자, 이제 자극적으로 만들어보자구!

개월 전
AdiB
AdiB

그리고 그 결과

개월 전
앙로모띠
앙로모띠

자낳기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