뵈프 부르기뇽 도전! 즐거운 할로윈 되세요! / Boeuf Bourguignon! Happy Halloween! / 씨즐 Sizzle

  • 게시일 년 전

    씨즐 Sizzle씨즐 Sizzle

    실행 시간: 4:23

    안녕하세요 뵈프 부르기뇽 Boeuf Bourguignon 도전 해보았어요!
    즐거운 할로윈 되세요!
    해피 할로윈 Happy Halloween!
    *수정*
    안녕하세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뒤늦게 알려드려요!
    조금 전 영상 올리고 배고파서 지금 남은 거 먹고 있는 중인데요~ ㅋㅋ
    감칠맛이 부족한 거 같아서 우스터소스도 조금 넣고~
    베이컨하고 양파도 좀 더 볶아 넣고~
    육수 농도는 소스처럼 해 먹기보단 약간 자작하게 걸쭉한 수프처럼 먹는 것이 훨씬 부드럽게 넘어가고 맛있는 것 같아요!
    p.s 장시간 편집 끝내고 나니 긴장도 풀리고 너무 배고픈 상태여서 맛있게 느껴졌을지도 몰라요
    오늘도 시청해주신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씨즐 Sizzle입니다! 요리채널!
    평소에 배우고 싶고! 해보고 싶고! 맛보고 싶은 음식들이 굉장히 많아서~
    집에서 밥할때마다 기록처럼 촬영하고~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도전정신으로!
    요리실력도 발전해나가 점점 손맛이 달라져가는 제 자신을 보고싶어요!
    무엇보다 여러분들과 함께 즐겁고 흥분되는 집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부족한것도 많고.. 실수투성에..
    요리는 요리대로! 촬영은 촬영대로!
    모든게 서툴지만...
    즐겁고 맛있는 레시피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구독버튼 꾸욱!
    채널 구독하기!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krfilms.net/ch-UCo1FPeP7toPbyxMs18Di0VQ
    인스타그램 Instagram - becky.tommy
    instagram.com/becky.tommy/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Music by Joakim Karud krfilms.net/us/joakimkarud

    할로윈  뵈프 부르기뇽  뵈프  부르기뇽  프랑스 음식  씨즐  sizzle  요리  boeuf bourguignon  halloween  happy halloween  

씨즐 Sizzle
씨즐 Sizzle

안녕하세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뒤늦게 알려드려요! 조금 전 영상 올리고 배고파서 지금 남은 거 먹고 있는 중인데요~ ㅋㅋ 감칠맛이 부족한 거 같아서 우스터소스도 조금 넣고~ 베이컨하고 양파도 좀 더 볶아 넣고~ 육수 농도는 소스처럼 해 먹기보단 약간 자작하게 걸쭉한 수프처럼 먹는 것이 훨씬 부드럽게 넘어가고 맛있는 것 같아요! p.s 장시간 편집 끝내고 나니 긴장도 풀리고 너무 배고픈 상태여서 맛있게 느껴졌을지도 몰라요 오늘도 시청해주신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년 전
ᅥᅥᅵ
ᅥᅥᅵ

씨즐 Sizzle 언제 돌아오세요 ㅠㅠ

2 개월 전
왕까꿍
왕까꿍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케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Schwartz Melvin
Schwartz Melvin

씨즐님 마지막에 미원 한꼬집 넣으면 완성임 ㅎㅎ

4 개월 전
돼지샛기선호
돼지샛기선호

식극의소마 1화에 나오는 로스트포크 가능한가요 가능하면 요리해주세요!!

년 전
dr. strange
dr. strange

버터밀크후라이드치킨만들어주실수있나요?

년 전
유진
유진

4:00 댄스타임~~

3 일 전
tv그리폰
tv그리폰

봬가 부르쥐용

4 일 전
orea긴급 k
orea긴급 k

3:49 콧구멍무엇..

10 일 전
지니
지니

할로윈 갈비찜

21 일 전
위험해이불밖은
위험해이불밖은

2:21초 탕수육..

22 일 전
엄윤호
엄윤호

이게그유명한치즈얹은국물없는할로윈육계장맞나요?

개월 전
김철수
김철수

2:46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쉬운•-•
쉬운•-•

되게 맛있어 보이는데 이에 안껴요??

개월 전
이현
이현

소고기를 써서 야채랑 같이 끓인다니..저는..이해불갑니다

개월 전
HY
HY

맛있겠당~~~~

개월 전
moon swings
moon swings

징그러워... 뇌가 녹았어...

개월 전
김성태
김성태

1:39에서 1:40 사이에 salloon이라고 뜨네요 아무도 안 말하네..... 0.25로 배속 해서 보세요 확실히 보일겁니다

개월 전
규은
규은

그게 뭔뜻이에요?

개월 전
ᆞ*띄 어 쓰 기*
ᆞ*띄 어 쓰 기*

가래나오고 콧물,눈물나오는 독감걸린 호박같에..

개월 전
최예찬
최예찬

감자탕...개인적으로 최고죠!!

2 개월 전
뉴륨냠
뉴륨냠

저 양송이버섯 미치겠네...ㅈㄴ 맛있어보임ㅠㅠㅜㅜㅜㅠ 솔직히 전 고기보단 버섯파라서... 양송이 버섯에 환장하는사람인데ㅠㅜ 반으로 잘려있는 버섯 오물오물씹어먹으면 소스맛에버섯 향이 화아ㅏㅏㅏㄱ 하고....ㅠㅠㅜㅠㅜ

2 개월 전
Noneᄋᄍ
Noneᄋ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재미있는 영상임 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댓글관리사
댓글관리사

ㅋㅋㅋㅋㅋㅋㅋ아 춤 너무 귀여우시다 진짜

2 개월 전
노무현
노무현

죄수번호 842831 면회다!

2 개월 전
후드리챱챱
후드리챱챱

아..맛있겠다.......먹고싶다........

2 개월 전
비호감
비호감

씨즐 영상의 공통점: 고기가 ㅈㄴ 탐스러워 보임 하앙

2 개월 전
1101김비데
1101김비데

그래두 맛있어보임..

2 개월 전
김콤비
김콤비

밥에다가 비비면 꿀맛일듯

4 개월 전
지상사람
지상사람

죄수번호842831

4 개월 전
ppo tto
ppo tto

코멘트가 넘웃김ㅋㅋㅋㅋㅋㄹㅋ 재료 다루시는 것도 손에 착착 감기고 찰지네여

4 개월 전
최준수
최준수

소 목심은 스지(힘줄, 근막)가 거미줄처럼 엉켜있는 부위니깐!! 씨즐님 사신 고기처럼 구하시려면 장조림,주사위 스테이크 목적으로 산다고 뚜렷하게 말해야만 정육업자 사람들이 의도를 잘 파악합니다! 쇼핑에 참고하세요!~

4 개월 전
최준수
최준수

소 목심은 한우도 저렴합니다 ㅋㅋ 부담갖지말고 한우 이용하세여~(영상 속 고기도 매우 좋군여 ㅎㅎ)

4 개월 전
mayo참치
mayo참치

그냥 갈비맛일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ㅋㅋㅋㅋㅋ

4 개월 전
아이스베어배고픈
아이스베어배고픈

호박 처음부터 망할줄 알았음ㅋㅋ

5 개월 전
최윤선
최윤선

아미친 너무귀여워..

5 개월 전
프레스턴가비
프레스턴가비

치즈 디게 콧물같다

5 개월 전
Riptide역조
Riptide역조

2:43 ㅋㅋㅋㅋㅋㅋ호박 강냉이를 털어버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개월 전
yellow fox
yellow fox

이영상을따라만든지 4번째....난뵈프부르기뇽을 마스터했다

6 개월 전
마비노비
마비노비

뵈프 부르기뇽 수업때 많이 접했던 음식이지만 아직도 어려운 음식.......XP 마지막에 재료들 3분가량 끓여줄때 칵테일 어니언과 꼬냑을 넣으시면 상큼함과 꼬냑의 그 진한 향이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영상 잘 봤습니당

6 개월 전
KJ 0840
KJ 0840

4:01

6 개월 전
#노총각오이
#노총각오이

고기를 잘 구워줍니다. 그리고 하나씩 쏙쏙 빼먹다가 결국 남은 고기가 없군요? 포기합니다!

6 개월 전
1412
1412

2:48 빡스윙..

6 개월 전
Best Of Me
Best Of Me

갈비찜 같이 생겨서 군침이 도네요 갈비찜 좋아합니다.(?)

7 개월 전
긴토키
긴토키

이분 요리 진짜 다 맛없음..?? 매번 영상마다 맛평가할때 맛없다고하네... 그래서 별로...

7 개월 전
Trionen
Trionen

크~ 항상 스튜용 소고기라 그래서 궁금했는데 이렇게 목심이라고 땋!! 정말 고마웁니다 ㅠ

8 개월 전
김성원
김성원

치즈로 구멍막는거 진짜 잘생각하신듯

8 개월 전
BOT_ Caffeine
BOT_ Caffeine

호박 망쳐서 때려서 날리는거 봐..ㅋㅋㅋ 빵터짐

8 개월 전
정YEE9현러
정YEE9현러

치즈가..... 우와!

8 개월 전
나잠
나잠

3:59 춤

8 개월 전
프리즈모
프리즈모

짱구엄마가만들던 그건가

8 개월 전
안똔똔
안똔똔

저도 한번해봤는데 불조절 실패로 냄비에 다 들러붙어서 다버렸어여 ㅋㅋㅋㅋㅋ 다시했을땐 고기가 안부드러워져서 베이컨만 집어먹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좋은기억만 있는 음식 줄리앤줄리아에선 존맛보스였는데

9 개월 전
연우홍
연우홍

씨즐님 다른 영상에서도 궁금했는데 타임이나 샬롯같은 식재료들은 한국에서 구할 수 있나요??

9 개월 전
CYT Kim
CYT Kim

호박속만 따라해서 먹었는데 완전졸맛ㅎ

9 개월 전
병사박용진
병사박용진

1:04 레드와인 ? 레드와인쎆스

9 개월 전
김랄랄랄랄랄
김랄랄랄랄랄

암~~! 줄리아 차일드! 보나빼띠!!

10 개월 전
E Han
E Han

옷 죄수복같다 ㅋㅋㅋㅋㅋ 항상 맛평가는 솔직하시네요 잘보고갑니다

10 개월 전
김석진존잘탱
김석진존잘탱

??요리 다하고 뜰때 호박 두개골 개방된거 뭐죠??

10 개월 전
sso예녕
sso예녕

썸네일에 완전 훅! 반해서 들어와 봤는데 ㅋㅋㅋㅋ호박 조각부분 정말 귀여우셔요!^!

10 개월 전
이동욱
이동욱

와인이랑 버터 때려넣고 고기를 양지나 갈빗대에 붙어서 단단한 부위를 오래 조려야 맛있다네요. ㅎㅎㅎ 버터를 지배하는자, 양식을 지배한다

10 개월 전
이고은
이고은

이런사람이랑 결혼해야지 주말에 같이 요리하고 밥먹으면서 얘기하고 가위바위보해서 설거지 담당 정하고 손깍지끼고 영화보다가 잠들고싶다

11 개월 전
지탱
지탱

이래서 요섹남 요섹남 하는구나..!!

11 개월 전
까봐
까봐

춤ㅁ뭐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개월 전
삼각김밥
삼각김밥

배고프다..

11 개월 전
이형모
이형모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사용하고계시는 올리브유랑 식용유가 어디제품인지 알려주실수있나요?

년 전
Andrew Scott
Andrew Scott

Beef stroganoff랑 비슷한거가튼데. 마싯서보인다

년 전
tpdud Ha
tpdud Ha

아조시 빨리 빨리 다음영상을 주세요 현기증난단말예요

년 전
스너프킨
스너프킨

뒤에서 춤추셔ㅋㅋㅋㅋㅋㅋㅋㅋ

년 전
전수빈
전수빈

어짜피 안해먹을 요리들이라 요리 채널은 죽어도 안보는데 씨즐님은 뭔가 봐야할꺼같아서 봄.. 근데 수능준비하면서 안봤는데 내가안봄과동시에 채널이 멈춰있었다니 한번에모라볼라그랬는데 1주일미뤄진기념으로 오늘3개다보고가여 꿀잼 늘 배고프게해줘서 감사함다😃

년 전
멈뭄미
멈뭄미

보고싶어쟈기얌언제왕

년 전
ᄇᄆᄋ
ᄇᄆᄋ

중간에 감자 찔러보는 칼 원래 용도가 뭐에요???

년 전
홍주화_
홍주화_

씨즐혀어엉 씨즐님이 생각하시는 엄마밥상! 한번해주실수있나유ㅠㅠ

년 전
이지혁
이지혁

새우요리 가능하신가요?

년 전
more Tu
more Tu

영상촬영은 어떻게하시는거에요????

년 전
얄루
얄루

칠리콘카르네 ㄱㄱ

년 전
팡울산
팡울산

요리 따로 배우신거에요? 아님 걍 취미?

년 전
현비
현비

자취방에서 할수 있는 간단한요리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김치찌개라던지 된장찌개나 혼자 먹기 좋은 음식들!! 항상 보고 많이 배워가요~~>

년 전
빌체르트
빌체르트

동파육 만들어쥬세여!

년 전
일반인브로리가 좋은
일반인브로리가 좋은

영상이 자주 올라오지 않아서 슬프지만 더 슬픈 것은 전설의 슈퍼 크고 아름다운 채널에 구독자가 10만 명도 안된다는 것이다

년 전
정참치
정참치

씨즐님 음식에 채소들이 많이 들어가던데 채소없이 먹는 고기 음식 부탁햐욤^~^

년 전
아무거나다올림
아무거나다올림

영상 언제올리셔요?

년 전
홍은조
홍은조

고든램지 버터밀크치킨 해주세요~

년 전
yeon park
yeon park

몇일에 한번 영상 올려주시나여??

년 전
씨즐 Sizzle
씨즐 Sizzle

안녕하세요 여니누나님! 개인적 일이 있어서 현재 뒤죽박죽이지만 ㅠ 12월 중순쯤부터는 본격적으로 매주 1-2번씩 업로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년 전
전명진
전명진

씨즐님 후라이팬 어디꺼예요? 항상 잘보고있습니다ㅎ

년 전
씨즐 Sizzle
씨즐 Sizzle

헹켈 Henckels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브랜드를 잘 몰라서 오래전에 세일하는거 싼거 아무거나 골랐는데 괜찮은 브랜드인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년 전
김소리
김소리

댓글들에 정성들여 답글 쓰시는 모습 보기 좋아요ㅎㅎ

년 전
씨즐 Sizzle
씨즐 Sizzle

아니에요.. 사실 밀린것도 너무 많고.. ㅋㅋㅋㅋㅋㅋ ㅠ 모두 답변 해드리고 싶은데.. 쉽지가 않네요 ㅠ 약간 오해가 있지만 ㅋㅋ 그래도 좋은 시선으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년 전
Park Chanwoo
Park Chanwoo

1:39 subliminal message Salton

년 전
Chaeryun Lee
Chaeryun Lee

오 항상잘보고 있어여 근데 뵈프부르기뇽을 저렇게만드는구낳ㅎㅎ한번도 먹어본적없어서 신기해요!

년 전
minyuk yoo
minyuk yoo

배경음악좀 알려주세요 너무 경쾌하고 신나고 좋아요 ㅠ 씨즐님 부탁 드려요

년 전
HAAN TV
HAAN TV

혹시 비프 콘소매 수프를 좀 맛있게 만드는 방법 없을까요? 보여주세요

년 전
씨즐 Sizzle
씨즐 Sizzle

안녕하세요 Yellow Dragon님! 약속은 못드리지만ㅠ 기회가 된다면 도전해볼게요!

년 전
박정혁
박정혁

씨즐님 안녕하세요 처음 댓글 답니다. 씨즐님 영상보고 많이 배우고 따라하고 있어요 ㅎㅎ 근데 혹시 외국사시나요..? 식재료는 어디서 구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대형마트에서는 찾아보기 힘든게 몇개 있는것같아서.. ㅠㅠ

년 전
박재훈
박재훈

항상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혹시 로스트비프 될까요?

년 전
우치뚱이
우치뚱이

왜 또 요즘에 잘 안올려요

년 전
씨즐 Sizzle
씨즐 Sizzle

죄송합니다ㅠ 시간 나는데로 곧 촬영할게요! 현재는 이렇게 뒤죽박죽이지만ㅠ 12월 중순부터는 본격적으로 매주 1-2번씩이라도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년 전
현성김
현성김

감칠맛이 없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년 전
k or.scramble
k or.scramble

이분 왜또 어디가셨어요 ㅠ

년 전
씨즐 Sizzle
씨즐 Sizzle

빨리 시간내어서 촬영할게요! 죄송합니다!

년 전
홍민지
홍민지

야키소바 해주실 수 있나요 ? 전부터 먹고싶기도 했고 그냥 너무 궁금해서요 ㅋㅋㅌ

년 전
이민기
이민기

씨즐님!!!매일 영상 잘 챙겨조고있고요!!! 저는 요리사가 되고 싶은 중3학생입니다 저는 지금 실업계를 갈라 하는데 부모님께서 요리를 반대하셔서 저가 요리 연구하고 계속 영상 보고 만들면 요리사가 될수 있나요??? 요리재료나 장비는 어디서 사시고 어디꺼 쓰시나요???

년 전
마죠
마죠

다음번 요리는 라비올리 부탁드려요ㅠㅠ

년 전
人H77l 7H
人H77l 7H

호박은 뉴질랜드 호박이 달달하던데..

년 전
Picachu Pichu
Picachu Pichu

혹시 중식도 가능하신가요? 볶음밥을 좋아해서 자주 해먹는데 불맛내기가 정말 어렵네요. 인터넷 레시피 따라해도 안되고.. ㅠ

년 전
눈부신호빵맨
눈부신호빵맨

영상이 뭔가 귀엽네요 앞으로 매일봐야징~!

년 전
이화연
이화연

형 채널 구독하고 정주행 중임다 배고파 뒤지겠음

년 전
HWAYOUNG SON
HWAYOUNG SON

아 나 이사람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

년 전
-NightCute
-NightCute

2분33초부터 시작하는 노래 제목좀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년 전
현아정
현아정

계속보게돼...중독이야.

년 전
Tom Crisa
Tom Crisa

형 중국만두해줘요. 빵만두

년 전
이쁘이
이쁘이

씨즐님 영상은 다양한 매력이 있지만 리드미컬한 브금이 넘나 맘에 듬

년 전
오브 더스카이
오브 더스카이

피쉬 앤 칩스 해주시면 안될까요?

년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