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video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초제트 5-2화 초제트 대결! 발키리 대 롱기누스! [BEYBLADE BURST CHO-Z ANIMATION]

준성박
준성박

강산28화에서 발키리 아킬레스한테 댕강

2 일 전
문예성
문예성

강산 인정하는 삶은 누구인가요

4 일 전
스파하는프로모
스파하는프로모

진짜 제작자너무하네 강산만너프하고..... 부서지고 또부서지지....

7 일 전
투tv유
투tv유

오늘강산이겨라신이요

9 일 전
박기훈
박기훈

호락동생임

12 일 전
박기훈
박기훈

파브닐않봐끼고

12 일 전
대전쟁냥이
대전쟁냥이

강산은 루이 제대로 못 이기네 ↓

12 일 전
데스매치
데스매치

이런힘으로 세계정복할생각은없는건가..

13 일 전
지운지운TV
지운지운TV

강산 저 씨발새끼는 예전에는 루이한테 개 쳐발려놨으면서 이제야 와서 챔피언이라는 이유로 버프 좆나게 많이 받아서 루이는 네번에 걸쳐서 버스트를 시켰는데 저 씨발년은 건방지게그 썩은 위닝 발키리로 저 전지전능한 블러디 롱기누스를 병신같이 억세게 버스트 시킨다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는거냐?

14 일 전
라쿠자
라쿠자

06:28가위바위보

17 일 전
니아상어
니아상어

5:03 롱기누스 입냄새

17 일 전
망고`스무디
망고`스무디

루이 왕자병 겁나 심함ㄷㄷㄷ

19 일 전
김민준
김민준

6:28 가위바위보에서 강산이 짐 ㅋㅋ

22 일 전
김미서
김미서

자막 국내에선 4000원으로

24 일 전
호주효주효주
호주효주효주

서아진이 강산꺽지마라

25 일 전
흑달드래곤
흑달드래곤

발키리를 깨우는 주문 버스트 : 발키리!!! 갓 : 가자!! 발키리!! 초제트 : 날려버려 발키리!!!!

26 일 전
못무YouTube
못무YouTube

오 ㅇㅈㅋㅋㅋ

18 일 전
믿음
믿음

이거 보다가 소리 질렀는데 얼마나 좋던지♡♡

29 일 전
TV예현
TV예현

개월 전
비트쿠쿨칸
비트쿠쿨칸

7:29 저 루이뒤에 루이가 벗은 패딩 어디갔지?

개월 전
트리플 헌터
트리플 헌터

강산 멋있다

개월 전
문종혁
문종혁

ㅋㅋ 강산 드디어 루이를 꺾었군 하지만 강산은 아직 루이를 못꺾은것 왜냐하면 무승부로 끝났으니까

개월 전
관리자
관리자

루이 팽 부셨는데 또 부활 하셨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박경희
박경희

강산초제트로또진화함

개월 전
전주영
전주영

배이배틀은 재밋다

개월 전
내토
내토

위닝발키리 축을 어떻게 높임?

개월 전
박영호
박영호

아니 근데 저런 쬐끄만한 장난감으로 어떻게 저 커다란 경기장이 조각나는데...뭔 귤 갖다가 페인트칠하고 확대시킴??

개월 전
수수오
수수오

근데요 강산요 입고있는옷요 강산학교 교복갇튼데요~~

개월 전
김응기
김응기

서아진 싸가지 없다 우리의 챔피언 한테 진짜 주인공이 바낄꺼면 제대로 바꾸지

개월 전
정수황
정수황

오 짜리한 대결!

개월 전
김지현
김지현

설풍은강산을미워하나

개월 전
슬라임
슬라임

아 초제트 주인공도 강산이여야 되는데 서아진으로 바뀌니.

개월 전
ᄋ허ᅡᄋ현ᄀ
ᄋ허ᅡᄋ현ᄀ

세대 교체가 주된 내용인건 알겠는대 밸런스 조절좀 해줬으면한다 스포이긴하지만 나중에 서아진이 루이 이기던대 버스트랑 갓에서 보여준 루이 기백을 싸그리 무시하는듯 쟝이 샤카이긴거부터해서 영찌름함... 파이나 다른제트 4는 그렇다고치자 그래도 프리나 루이 죠슈아 썬 시스코같은 인물들 너프는 안해줫르면... 내가 폭전슛부터해서 메탈베이 거쳐 10년째 베이블레이드 덕후인대 버스트 시리즈 20살 먹고도 정말재밌게 보고있다 제발 망하지만 마라

개월 전
-계옮했어요.
-계옮했어요.

강산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때보단 키가 큰 것 같네요 왠지 모르게 뿌듯

개월 전
유루tv
유루tv

나두 블러디 있는데

개월 전
배그jjw!!
배그jjw!!

5:31 가즈아!!

개월 전
박지융
박지융

베이경기장 피자조각으로만들어졌네

개월 전
박지융
박지융

다른애들은 강산선배라고부르른데 설풍만 강산이라고부름

개월 전
핫!하!
핫!하!

근데 베이에서 뭐할때 2점 뭐했을때 1점 얻나요

개월 전
덕마블
덕마블

날려버려!!!!!!발키리이이!!!!!!!!!

개월 전
Lee Raymond
Lee Raymond

일반슛이 경기장을 부술정도면 만약 나이트메어 슛과 하이점프 슛이 작렬하면 건물이 무너질까요?

2 개월 전
TV다크
TV다크

슈에 이어서 강산도 손을....

2 개월 전
티뎌투[b]
티뎌투[b]

해설 아저씨 루이를 루우우우우우우이 ㅋㅋㅌㅋㅋ

2 개월 전
레몬쮸스
레몬쮸스

저건 잘못하다 살인될수있는..

2 개월 전
스프리건
스프리건

근데왜 롱기누스 컵에 강산은 안나감?설마 탈락?

2 개월 전
GTX스페셜솔져
GTX스페셜솔져

강산을너무 막 만듬

2 개월 전
앗츄
앗츄

초제트 목소리는 안 바뀐거 같은데

2 개월 전
Tv배틀그라운드
Tv배틀그라운드

중2강산 초2서아진 키차이 겁나차이남ㅋ

2 개월 전
불신TV
불신TV

6:27 가위바위보는 이 루이님이 이겼다

2 개월 전
수수오
수수오

가라위닝빅뱅토네이도 ㅋㅋ

2 개월 전
수수오
수수오

강산나중에파이한데 질뜻!!

2 개월 전
샌샌코
샌샌코

주인공 강인이였쓰면...

2 개월 전
클로버
클로버

DYg

2 개월 전
6차영정조완호
6차영정조완호

블러디 롱기누스 출시했나여

2 개월 전
조연
조연

5분48 서아진 '대단해 놀라워' 듯고 뿜은1인

2 개월 전
BM태규
BM태규

ㄱㅂㄹㄷㄴㅈㄴㅌ

2 개월 전
BM태규
BM태규

굳숫등주

2 개월 전
킹Tv
킹Tv

루야 남자는 주먹이란다

2 개월 전
수수오
수수오

근데요 일본에서요 강산이랑파이랑싸우면 누가이겨요??

2 개월 전
이현송
이현송

서아진보다 강산이 쎄고 멋있는데..

2 개월 전
김재현
김재현

위닝 슬래시보다 더 센 기술이다!

2 개월 전
귀천FM
귀천FM

6:28에는 가위바위보는 루이가 이겼는데 ㅋㅋㅋ

2 개월 전
김미영
김미영

1:49 자막 키고 보셈ㅋㅋㅋㅋㅋ

2 개월 전
쟁이변덕
쟁이변덕

에고!!수리비 만이들겠다!!

2 개월 전
라피
라피

4:59 초에 각서를네 롱기누스 라는줄

2 개월 전
동영상용
동영상용

애들이 승자는!할때 10초 넘겨져가지고 루이가슛쏠때루이!거려서승자는 루이!!이런소리가남 ㅋㅋㅋ

2 개월 전
파워최강머스킷전사
파워최강머스킷전사

베블 많화는 별로 않보는데 초제트 영상만 많이봄ㅋ 자세히 보기 누르지마셈 누르지 말라했는데? 정말 이러기예요? 하.... 이제 그만 보시죠.. 저는 분명 보지말랬어요!! 아직도 옴? 제발 부탁인데 이제 구만봐요...

2 개월 전
박긍수
박긍수

루이스

2 개월 전
보네치킨
보네치킨

그리거 무슨 초제트는 베이 주인도 바뀌고 대장이 갑자기 머리 길어지고 갑자기 왜 저러지 그냥 갓 이랑 이어서 하면 좋은데 갓 인데 진화해서 계속 이어가면 좋은데 다 바뀜 파브닐 주인도 바뀌는것같고 슈도 그렇고

2 개월 전
동영상용
동영상용

보네치킨 호익이라고 동생이에요

2 개월 전
보네치킨
보네치킨

동영상용 레알?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동영상용
동영상용

초코우유 뭔주인공빨이야 ㅋㅋ 강산1기에서 졋는데

2 개월 전
동영상용
동영상용

보네치킨 호락동생입니다만?^^

2 개월 전
겜하는닝겐
겜하는닝겐

전더좋은데요 신규경기장 나오때마다 제심장이 쿵쾅거립니다 그리고 갓이랑다르게 더진화돼고 점점예측할수없는경기장이나와서 한층더 베이 블레이드를 멋지게또새롭게돼개만들어서 전더 좋습니다 솔직히 강산은주인공빨이고 갓경기장 은 다똑같아서 재미없음니다 그리고초제트는 화를이어갈수록 내용이 흥미진진해집니다

2 개월 전
보네치킨
보네치킨

솔직히 초제트 별로임 강산이 주인공됬었더라면 쭉 보는데 갑자기 주인공 바껴서 재미 없음 솔직히 내생각인데 주인공을 왜 바꿨는지... 주인공인 강산인게 훨씬 낳은데 주인공을 왜봐껏지.. 걍 주인겅 유지 할것이지 글고 강산이 훨배 멋짐 내생각 ㅎ 그리고 끝날때 노래 나올때 강산 왜 없지? 강산 역시 잘생김♡ 존나 멋짐 그리고 더 박렬하구

2 개월 전
김윤정
김윤정

레알ㅇㅈ

18 일 전
오종익
오종익

그건 지우처럼 챔피언이 계속 아닐때만 그러죠 강산은 챔피언이됐잖아요

18 일 전
sand 0223
sand 0223

그래서 전 강산이 나오는편만 보는중이예요 ㅋㅋㅋ

19 일 전
멜론tv
멜론tv

ㅇㅈ

22 일 전
보네치킨
보네치킨

+김태경 보든 말든 알빠세여?

26 일 전
곽동현
곽동현

서아진 루이한테 까부는거보소

2 개월 전
youTube뒤에칼
youTube뒤에칼

5:32 강산 가쯔아아아아아아

2 개월 전
정창화
정창화

6:25

2 개월 전
ITX Dongjun
ITX Dongjun

7:29 또 방어 성공...

2 개월 전
로즈마리
로즈마리

애들 다 팔 다치는 거 보면 루이 뭔 징크스 있는 듯

2 개월 전
로즈마리
로즈마리

개인적으로 이번 주인공 정이 안 감;;너무 주구장창 소리만 질러대는 것 같고.. 아 됐고 루이 너 옷 왜 그래??설마 머리색이랑 깔맞춤이야?? 아니 그보다 왜 갑자기 쿤이랑 커플룩을 맞추고 그러는데?? 우리 사랑스런 공식 친구들 잠깐 나 좀 볼까?

2 개월 전
스이
스이

6:28에서 루이는 빠내고 강산은 묵내서 강산이 질 것 같았는데...(사실 강산이 더 좋음)

2 개월 전
박민홍
박민홍

뜨헉

2 개월 전
민석
민석

아뉘 기분이 이상한게 호락동생은 강산선배라고하는데 다른애들은 반말함 불--편

2 개월 전
TV돼지고기가된
TV돼지고기가된

1:27 이순간이왔다면서 처웃고옷벗는루이

2 개월 전
TV돼지고기가된
TV돼지고기가된

1:16

2 개월 전
눈설탕TV
눈설탕TV

6분 24초에 가위바위보에서 루이가이김ㅋㅋㅋㅋ

2 개월 전
D아카시
D아카시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내가 하이큐 다음으로 덕질을 해대는 애니

2 개월 전
S심스터
S심스터

실망없는 우리의 강산

2 개월 전
비오TV
비오TV

Idiejrnejrjnrjdjfjrjjrkxnjrh

개월 전
비오TV
비오TV

Yrýgrurdrought Kristi is

개월 전
비오TV
비오TV

Yeuhruudurururiiururu

개월 전
장기표
장기표

루이가 먼저 2점을 냈는데 이긴게 아닌가요?

2 개월 전
장기표
장기표

네 감사합니다

2 개월 전
치즈
치즈

장기표 3점을 얻어야 이긴데요

2 개월 전
김민승
김민승

꿀잼 인정??

2 개월 전
YouTube비쿠
YouTube비쿠

자두엄마는 걍 강산 이기고 강산은 기꺼이 자두엄마 이기고 프리가 세계 1위면 방어력 90%인데 강산이 되면 점수를 내주는거야 아니면 실력으로 점수가 따인거야 그리고 서아진이 강산을 첨부터 이길뻔 하는건 뭐임

2 개월 전
안안녕하세요
안안녕하세요

9월 달에 프리 초제트 베이 일본에 팔아요

2 개월 전
신신이치
신신이치

그런데 왠지 강산은 루이랑싸울때만 다치는거같아

2 개월 전
tv강산
tv강산

신신이치 오! 진짜네요

2 개월 전
김지현
김지현

설풍녀석강산을싫어하나

2 개월 전
김지현
김지현

설풍하여튼무식해

2 개월 전
김지현
김지현

설풍녀석강산을몽마땅하게여기나

2 개월 전
winer god
winer god

롱기누스 나타날때 히오스 보는줄

2 개월 전
tv강산
tv강산

winer god ㅋㅋ

2 개월 전
배기뚝
배기뚝

마지막에 아지니가 사니 이기면 우리집에 있는 동생 아킬레스 부술거임

2 개월 전
tv강산
tv강산

배기뚝 헉 서아진이 이길것 같은데... 아킬레스 어떻게요ㅠㅠ

2 개월 전
ッ 쵸연공듀[루이왕자]
ッ 쵸연공듀[루이왕자]

아니ㅣㅣㅣㅣㅣㅣ루이야 넌 블레이더 하지말구 연애인급 외모다ㅠ 왜이리 잘생겼니ㅣㅣㅠ 꺄 사랑한다 루이야❤❤❤❤❤ 근뎅 루이야 넌 파랑색 조아하닝 옷도 항상 파랑 머리도 파랑 런처도 연파랑♡♡

2 개월 전
ッ 쵸연공듀[루이왕자]
ッ 쵸연공듀[루이왕자]

tv강산 꺅 인정해요ㅠ 루이 카리스마도 있고 성격도 츤데레라 더 멋지죠ㅠ 루이는 너무 완벽 투성이 에요ㅠ

2 개월 전
tv강산
tv강산

저도 루이 잘생겼다고 생각해요😍 카리스마도 있고

2 개월 전
tv강산
tv강산

베이블레이드 초제트 새로운 오프닝을 보고 싶다면 제 채널에 놀러오세요^^

2 개월 전
장진우
장진우

무승부로 어떡해

2 개월 전
장진우
장진우

2 개월 전
tv다트
tv다트

6:28루이가보자기내서이김ㅋㅋㅋㅋ

2 개월 전
tv강산
tv강산

tv다트 앜ㅋㅋㅋ

2 개월 전
plan tv
plan tv

6:40 ㅎㄷㄷ

2 개월 전
guyrin DO
guyrin DO

.강산 완전 잘생김ㅎㅎ

2 개월 전
해:D유라
해:D유라

잘생기고 귀엽고 개구쟁잏

개월 전
덕마블
덕마블

저는 잘생기고 귀여움

2 개월 전
tv강산
tv강산

guyrin DO 저는 귀여운 편이에요

2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