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쯔 갑분짜 먹방

  • 게시일 4 개월 전

    밴쯔밴쯔

    실행 시간: 36:32

    자 님들 반갑습니다! 오늘 준비한 영상은 바로 갑자기 분위기 짜장면 먹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ㅁ' 잘먹었습니다 안녕!
    P.S 어떻게든 끼워맞춰서 짜장면을 먹으려는 모습..
    🍰 밴쯔 채널을 구독해주세요! 구독하러가기 ▶ bit.ly/1FNESi3
    (각 링크 클릭시 이동합니다)
    --------------------------
    🍎 [한식/중식/일식/양식 먹방] 영상 보러가기 ▶ bit.ly/1Ly9QjE
    🍕 [밴쯔의 일상] 영상 보러가기 ▶ bit.ly/2lorXEk
    🍞 [밴쯔 라이브 풀버전] 영상 보러가기 ▶ bit.ly/2lRQAtS
    ㄴ 밴쯔 LIVE 생방송 알림받는 방법!
    구독버튼 옆의 종 모양을 클릭하면 생방송 알림을 받을 수 있어요!
    🍔 [영어자막 먹방] 영상 보러가기 ▶ bit.ly/2lRN02M
    🍟 [일어자막 먹방] 영상 보러가기 ▶ bit.ly/2kQ1L1X
    🍭 밴쯔스타그램 팔로우하기 ▶ bit.ly/2lUsA60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CJ E&M DIA TV에 귀속되어 있으며 비영리목적이 아닌 해당 영상을 영리목적으로 사용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비영리목적의 사용시에는 반드시 출처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 2014 BANZZ All Rights Reserved

    갑분싸  밴쯔  먹방  mukbang  벤쯔  BENZZ  BANZZ  짜장면  탕수육  갑분짜  밴쯔 갑분짜  

박정훈
박정훈

밴쯔님 식도에 미각이 장난아니게 분포하실듯 ...... 걍 마시듯이 음식이나 면류를 드시던데 크흠... 제 경험상 식도에도 미각이 있어서 저도 경험해본바라...........ㅋㅋㅋ 마시듯이 먹어도 맛은 충분히 느낌니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밴쯔님의 목넘김은 넘사벽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개월 전
주인
주인

갑(자기)분(위기)짜(장면먹고싶어짐)

2 개월 전
아 아
아 아

미쳐버릴것같다

2 개월 전
너프NUP
너프NUP

밴쯔님은 맛보는게 2그릇

2 개월 전
곽재영
곽재영

형 그냥 짜장면이 먹고 싶은거였잖아 숨겨둔욕망을 분출했구만

3 개월 전
iii i
iii i

꿀맛 이겠댱 💋💋💋💋🌟🌟🌟

3 개월 전
갓뮤테이션
갓뮤테이션

갑분쯔

3 개월 전
토토로[빙그레] * ́ ̆`*
토토로[빙그레] * ́ ̆`*

말하는거랑 영상이랑 안맞아서 신경쓰인다...ㅜ

3 개월 전
H J
H J

아 짜장면 진짜 제스타일인데 짜장면집이름좀알려주세요 ㅠㅠㅠ

3 개월 전
띠나띠
띠나띠

맛있겠다!!ㅠㅠㅠ

3 개월 전
송래별
송래별

아....나도 새벽3시에 갑분짜....

3 개월 전
에린
에린

아니 짜장면을 어떻게이렇게 깔끔하게드시지

4 개월 전
Rosee
Rosee

제목보고 웃겨서 들어왓다가 다보고 갑니댜..

4 개월 전
eunhye lim
eunhye lim

검정그릇이라 좀 그렇지만 역시 면먹방은 최곱니다~^^

4 개월 전
D.I.L
D.I.L

I just recognised what his slurping reminds me of...when you are turning in your Chuck E Cheese tickets to get a receipt to get a toy😂😂

4 개월 전
ᄏᄏᄏᄏᄏ
ᄏᄏᄏᄏᄏ

하...살까 말까 고민하던건데... 방송한번에 다 품절.... 이럴줄 알았으면 살껄 ㅜㅜㅜ

4 개월 전
박준영
박준영

형 요즘 장염 유행!!!조심하세요♥

4 개월 전
박준영
박준영

장염 걸려서 죽하고 물밖에...약먹어도 잘 안넘어가네용 젤루 먹고싶은게 짜장면하고 삼겹살..흑

4 개월 전
강승현
강승현

베트남(?) 음식중에 분짜라는게 있는데 그거드시는줄알고 왔는데 아니였군요.. 가끔씩은 분짜같은 다소 생소한 음식 먹방도 괜찮을거 같아요. 물론 먹고싶은거 먹는게 최고긴 하지만!

4 개월 전
구두팔이소녀
구두팔이소녀

ㅠㅠ ㅋ 맛을보기위해서 반반 ㅋㅋ 짬뽕은 한입거리네 ㅠㅠ ㅋㅋㅋ

4 개월 전
김경민
김경민

여자친구랑 홍콩에 놀러갔다오셧군요..ㅎㅎ

4 개월 전
괜시차일드블곽네
괜시차일드블곽네

디즈렉스 ㅋㅋ

4 개월 전
재준이
재준이

이글 보실진 모르겠지만 짜파게티에 양파 이런거듬뿍넣어서 짜파게티간짜장 먹어쥬세요^^

4 개월 전
이상천
이상천

얘 금수저야? 무슨외국나가는게 자랑이냐 마니컷네

4 개월 전
Poison Blue
Poison Blue

저걸 다 먹다니

4 개월 전
GAL AXY
GAL AXY

디즈랙스 ㅋㅋㅋㅋ

4 개월 전
에바
에바

집밥 먹방 보고싶어요 한상 차려진...

4 개월 전
서보성
서보성

진짜 너무맛있게 먹으셔서 보기좋당

4 개월 전
사랑에빠진 문도!
사랑에빠진 문도!

나도 저만큼 먹고싶다...(군침)

4 개월 전
조수호
조수호

1

4 개월 전
지니뿌까
지니뿌까

와... 짜장면 1개에 칼로리가 몇인데...

4 개월 전
김대진
김대진

벤츠형님 사랑해ㅇ요 방금 형편집자봤어요ㅜㅠ♡

4 개월 전
aosjdhjsks wk
aosjdhjsks wk

밴쭈오빠머쪄요

4 개월 전
최선희
최선희

지금 다이어트중이라 김치덕후인데 김치도 못먹고 닭가슴살만 먹고 있어요ㅠㅠㅠ 밥 한그릇 왕창 놓고 온갖 김치 먹방 해주심 안될까여... 총각김치 배추김치 백김치 오이김치 이런거 잔뜩놓고 맛나게 먹어주세요!

4 개월 전
Nur Amirah
Nur Amirah

좋은 시계👏😊

4 개월 전
지나가던개
지나가던개

밴쯔님은 짜장면을 좋아하시는군요 저는 신짜오라는 짜장배달원이 너프먹어서 빡치는데

4 개월 전
blingjisoo heh
blingjisoo heh

Nooooo I need Eng sub

4 개월 전
검정
검정

갑분 이용해서 단어 너무 많이 만드는듯

4 개월 전
돌이흑백
돌이흑백

밴쯔가 저런 드립을 ㅋㅋ

4 개월 전
성토
성토

홍콩음식도 비슷한게 많을텐데 중극요리 있지않나요? 거기서 마니 안드셨어요 밴쯔님 ^^

4 개월 전
huiyeol bak
huiyeol bak

갑분짜가 뭐에요

4 개월 전
d u
d u

ㄹㅇ 성공하신분

4 개월 전
lineno1 Cho
lineno1 Cho

여자친구랑 홍콩갔네 부럽네

4 개월 전
[장난끼 뿜뿜]베니
[장난끼 뿜뿜]베니

밴쯔님 옷이 검정색이라서 들고먹을때 그릇없는줄ㅋㅋㅋㅋㅋㅋ

4 개월 전
오뚜기
오뚜기

면이 사라지는마술...

4 개월 전
김은진
김은진

짬뽕 한입에 끝내네요

4 개월 전
Hyosun Shin
Hyosun Shin

멘트없이 먹는거만 편집해 올려줬으면..

4 개월 전
Ayu Redjowikromo
Ayu Redjowikromo

I am getting so hungry seeing him eating .wow

4 개월 전
Intan Noerfa
Intan Noerfa

where is the english sub😭😭😭

4 개월 전
김도혜
김도혜

밴쯔님!!!!! 홍콩가셨나요? 정말정말 추천드리고싶은 식당이 있어서 댓글남겨요!!!!! 여긴 웬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유명한 식당인데 팀호완이라는 곳이에요! 미슐랭스타를 매년 받아온곳인데 딤섬을 파는 식당이고 웨이팅도 항상 있어요! 여기서 파는 메뉴 모두 맛있지만 돼지고기번 꼭 드셔보세요.. 진짜 한입먹고 눈물날 맛이에요ㅠㅠㅠㅠㅠ 저도 입이 짧은편인데도 혼자서 6개는 거뜬히먹고 한국와서도 계속 생각나서 찾아보고 했어요ㅠㅠ 정확한 명칭은 baked bun with BBQ pork 입니당!😱

4 개월 전
졸라멋져빌런
졸라멋져빌런

갑붕싸도 해봐요 갑자기 붕어싸만코

4 개월 전
여연이
여연이

저 시계 얼마인가요?

4 개월 전
잡덕팬더
잡덕팬더

이야..저게 몇인분인고..

4 개월 전
이불밖은위험해. 이밖위
이불밖은위험해. 이밖위

어덯게 저걸 다 먹지?

4 개월 전
밍서
밍서

뭐야 베트남음식 분짜 먹는다는줄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

4 개월 전
유태환
유태환

갑자기 분위기 짜다

4 개월 전
Cordelia Dea
Cordelia Dea

오늘 영상 뭔가 갑자기평소랑다르게 화질이 안좋은 느낌이에요ㅠㅠ

4 개월 전
임채민
임채민

먹방스타밴쯔최고네요!

4 개월 전
양영준
양영준

벤쯔님은 생방 어디서해요?

4 개월 전
가온
가온

당연히 고정해주시겠지

4 개월 전
초지일관
초지일관

아침 슈기영상보니 나오셧던데 아프리카tv 복귀각 보는거 아니죠?

4 개월 전
핑바라기
핑바라기

언제나 간단하게라고 하시지만... 전혀 간단하지안은것같은...

4 개월 전
손재규
손재규

진짜 잘 먹고 좋아 보인다

4 개월 전
파머스
파머스

배고파......

4 개월 전
파머스
파머스

맛있겠다

4 개월 전
신상호
신상호

벤쯔님 삼각깁밥 먹방하는거 보면 재밌겠다 ㅋㅋㅋ

4 개월 전
한하늘
한하늘

형 우리 동네 할배 닮았어요~~~^♡^ㅋㅋ

4 개월 전
대구거주안성민
대구거주안성민

메갈들이 밴쯔님 이거 여성비하발언이에요 이카겠다 ㅋㅋㅋ

4 개월 전
Анастасия Трифонова
Анастасия Трифонова

Русский кто-нибудь есть?

4 개월 전
취팔러마니
취팔러마니

갑자기 분위기를 보고 짜장면을 먹었다

4 개월 전
다팔림아우디
다팔림아우디

와!! 인기급상승 42다!!

4 개월 전
그는?하얀늑대
그는?하얀늑대

잘먹으시네요!저는벤쯔님처러머먹으면무리할거같아서안먹고있는던벤쯔님은대단하시네여!굿!굿!

4 개월 전
그는?하얀늑대
그는?하얀늑대

벤쯔님처러머먹으면(오타입니다)벤쯔님처럼먹으면입니다

4 개월 전
vv love
vv love

اللهم إني صايمه😊

4 개월 전
끝말잇기
끝말잇기

아.... 진짜 배고픈데...ㅠ 저거다먹구시퍼

4 개월 전
focusnon
focusnon

혜화역 그분들이라면 갑자기 분수 짜버려 라고 해석하겠지.

4 개월 전
앙기무띠
앙기무띠

이걸 메갈이 뭐라 해석할지 궁금하군

4 개월 전
Sofia Sofiya
Sofia Sofiya

I don't know why I like your video and the way you eat it's good even I don't understand Korean good luck in your life😍😍😎😎😎😎😎😎😎🇩🇿🇩🇿🇩🇿🇩🇿🇩🇿🇩🇿🇩🇿🇩🇿

4 개월 전
치얼스
치얼스

밴쯔가 홍콩을 부럽노 나도ㅃㄹ 홍콩가보고싶노 콘돔은 버리고 ㅇㅈㅇ

4 개월 전
치얼스
치얼스

홍콩에 다녀왔다고😀

4 개월 전
코난범인
코난범인

갑자기분위기짜장면

4 개월 전
상애환
상애환

갑자기 분위기 짜장면?

4 개월 전
데런
데런

중국에는 짜장면 없어요 명진드라

4 개월 전
박재영
박재영

데런 있긴함 좀 많이 다르지만

4 개월 전
햏힣핳
햏힣핳

밴쯔님 지금 시계자랑입니까!

4 개월 전
진.
진.

데이트 하러 홍콩에ㄷㄷ

4 개월 전
콘태
콘태

이게 간단한 거예요?

4 개월 전
민성
민성

벤쯔님엄청먹네요

4 개월 전
C.C couple콩콩커플
C.C couple콩콩커플

흐아.... 사천탕수육 완전맛있어보여요ㅠㅠㅠㅠㅠㅠ😂

4 개월 전
이태수
이태수

홍콩에서 여친이랑 했겠네 ㅋ 했어. ㅋ

4 개월 전
뭘처다봐
뭘처다봐

진짜 개 병신들인가

4 개월 전
치얼스
치얼스

이태수 불타는 섻6

4 개월 전
안태훈
안태훈

어떻게 밴쯔님은 저렇게 많이 드시는데 살이 안찌시지?

4 개월 전
다우니옐지
다우니옐지

훈튜브 많이먹고 많이운동하셔서그래요 복근 엄청 많으세요~~

4 개월 전
프로불편러
프로불편러

쿵쾅이들 몰려올거같은데

4 개월 전
엣헴 오유에서왔습니다
엣헴 오유에서왔습니다

갑분...짜? 그단어를 사용하다니 ㄷㄷ

4 개월 전
엣헴 오유에서왔습니다
엣헴 오유에서왔습니다

g g 별건아니고 쿵쾅이들 몰려온다는 뭐 그런 잡담

4 개월 전
이탱크
이탱크

물냉 비냉 시켜놓으시고 만두랑 갈비도 시켜야죠. 하 센스가 없으시네?!

4 개월 전
쿨가이
쿨가이

저렇게 많이 시키면 서비스로 뭐 오나요?

4 개월 전
람사
람사

식상해..흠이없어..

4 개월 전
바둥 바둥
바둥 바둥

밴쯔님 라이브는 언제하세용?:)

4 개월 전
로키최
로키최

여자친구랑 배고플 때마다 보는데 너무너무 맛있게 드셔서 대리만족ㅎㅎㅎ

4 개월 전
한다됐다
한다됐다

다시 식사량 늘였나보네요..ㅡ

4 개월 전
넛호두
넛호두

ㅋㅋ 시계 ㅋ 정청이 상해 같다와서 자성이 한테 사준거ㅋㅋㅋㅋ

4 개월 전
허당
허당

갑자기 분위기 짜해짐 --------

4 개월 전
서산
서산

밴또짜

4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