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이 '뚝섬 골목 식당'에서 분노 폭발한 이후 상황

남자의품격
남자의품격

솔직히 저정도상식이 없는건지 아님 제작진의 설정인건지 계속 더 심하고 자극적이네 정말로 저렇게 해동하는거면 심각한문제지 사람 몇명 보내겠네 진짜 쌍욕먹어야지 기본상식도 없는건데

시간 전
양념꼬막
양념꼬막

저는 맛집보다는 깨끗한 음식점만 가고 싶어요. 맛보다 청결

2 일 전
빙구]뮹
빙구]뮹

TV로 봐야함.레알 심각함

6 일 전
윤선희
윤선희

음닉장사는 오랜시간동안체험과 노력이필요하고 본인의입맛도 중요하니까요 요식업 우연치않게대박나는데도있고 진짜잘하는곳엔 쫄딱성향있드라 요즘엔자가선전하는집 너무나많아서유티비보고가는 사람들이많아요 근데백선생 구름타고 경험도없는 저사람들은 현시대에 인기몰이를타고 싶었던인긴들이지요.

10 일 전
KTM
KTM

요리에대한 기본지식도 없는놈들이 장사를 한다는게 문제다

17 일 전
시루떡
시루떡

경양식집 야는 답이 없네ㅡ 제발 나오지 마라ㅡ천불난다ㅡ 그냥 장사 접어주라ㅡ

22 일 전
길동이(K-tree)
길동이(K-tree)

동영상을 올리던가 이런 사진편집 저질 컨텐츠 퇴출!!

25 일 전
JulyApril
JulyApril

미국에선 정말 불시점검해요. 그리고 인테리어 도와주면서 직접 목격하고 들은것은 냉장고에 음식들 배열까지도 점검하고 감점요인 되더라구요. 예를 들면 냉장고 안의 야채와 고기 분류, 놓아 두어야 할 위치도 엄격했어요. 정말 불시에 들이닥치고 보통 바쁠때 많이 오더라구요. 있지 않아야 할 곳에 잠시 놓아둔 컵 등으로도 감점 당한다고 들었거든요. 냉장 온도, 조리실 온도 칼같이 체크하구요.

29 일 전
정신나간 크롱
정신나간 크롱

백종원 이 돼지새끼 존나 짜고 달면 진짜맛있다고하고 간이 적당하면 이거 팔면안된다고하고 니는 미식가가 아니라 돼지쌔끼다

개월 전
김동규
김동규

고든램지 컨셉잡네...

개월 전
팩트폭력장인
팩트폭력장인

ㄹㅇ 가시는 양심상 손질해야지..

개월 전
안수용
안수용

근데 솔직히 백종원도 잘못하긴 함..

개월 전
아하나요
아하나요

먹든지 입니다

개월 전
김종현
김종현

백종원 고든램지 모드 쩐다.

개월 전
이름
이름

그는 한국계의 고든렘지..

개월 전
황성빈
황성빈

오오오 넘 무셔워

개월 전
전시몬
전시몬

음식은 위생이 중요한디..진짜 설사하고난리나ㅜ

개월 전
[힘의]루
[힘의]루

아니 스태프들! 백선생님가시는데 이런데 모시고갈거야! 어!?

개월 전
김영훈
김영훈

장사의 기본, 음식의 기본은 갖추고 있어야지 장사가 어디 쉬운줄아나

개월 전
Dark Night어둠이빛나는 밤
Dark Night어둠이빛나는 밤

백종원 고든램지설

개월 전
유지연
유지연

기본법도 모르고 걍 장사하시는 분 백종원쌤이 화낼만 하시네~요 제가 먹는것 같고 장난 치지 맙시다 당신도 사람이잖아요😭

개월 전
TaeMu태무
TaeMu태무

거의 고든할배급

개월 전
정민우
정민우

고든램지 따라하네

개월 전
이유찬
이유찬

저거 보면 식당사장들이 다 못알아처먹었는지,백종원이 충고,정신차리라고 따금하게 말해주는데, 아니뭐 반성도 안하고 못마땅한 표정으로 화만내고 있고....보면서 오만가지 생각이 다들었습니다.. 저 프로 보면 진짜 백종원 뿐만 아니라 시청자분들도 꽤나 화 많이 뿜어내셨을것 같네요...

개월 전
설명하는슬라임
설명하는슬라임

브금뭐에요?

개월 전
김범수
김범수

백종원의 키친 나이트메어

개월 전
겐지충
겐지충

청원링크주실분

개월 전
알수있음
알수있음

?장어집에서 가격은 저렴하다고 그랬다아님

개월 전
알수있음
알수있음

ㅈ같아서 보다말아서 내가 잘못안건가

개월 전
SCAR -L
SCAR -L

고든램지:저양반 뭘 좀 아시네

개월 전
사떼사떼사떼
사떼사떼사떼

저런가게가 태반일거아니야 내가 어릴때 충격받은게 다알겠지만 고기집은 야채를 손님한테 내놔둬 깨끗하기만하면 씻어서 다시 사용하는데 그거보고 충격먹어서 나이가들어도 고기집에서 야채에는 손안되게 되드라 쌈장도 다시쓰드라

개월 전
knkllove s2
knkllove s2

양파망보고 실소함 ㅋㅋ요리에 관심없는 나도, 스텐망에다 우리는거 아는데. 소라문어 해동하는거 나올땐 욕햇음.요리기본 상식이 부족한것같아. 요식업하려면 요리에 대한 기본부터 익히고 나서 가게를 차려야 하지 않겠냐?? 대충 소스만 맛잇게 만들고 sns홍보되게 광고글만 게시하고...

개월 전
엘엘베충
엘엘베충

본격 가게 망하게 하는 예능

개월 전
정시은
정시은

백종원님 고든램지랑 닮거나 성격이 똑같네 ㄷㄷㄷ

개월 전
황태현
황태현

나같이 장안좋은사람들이 저런위생상태로 만들어진 음식먹으면 그 다음날 진짜 죽어나요...그니까 식당사장님들 위생관리좀 잘합시다 돈 주고파는건데 집에서 마냥(사실 집에서는 절대안저럼) 그러시면..안되죠 아마추어마냥 왜그래요 가기싫어지게 ㅎ

개월 전
JUNG YO SUN
JUNG YO SUN

고든램지여 탄생하라!!

개월 전
병장정지혁
병장정지혁

백종원이 장어집에서 터질수밖에 없는게 장어를 초벌구이하고 그걸 보관하고있으니까

개월 전
Named No
Named No

그건 그렇고 왜 이딴걸 청원 올리냐고 씨발 여기가 신문고야?

개월 전
김수현
김수현

뚝섬 식당들은 몽땅 망했네~!

개월 전
김수탉
김수탉

뒤에 만화 바키 아님?

개월 전
다리털
다리털

걍 쳐먹을것이지 굶어봤나 ?

개월 전
은빛라면
은빛라면

다리털 가서 많이 드세요

개월 전
레아파파
레아파파

저런놈들이 사회악임. 최저시급 올랐다는 뉴스 뜨자마자 저런 사장놈들 지들 음식 조금더 연구해서 맛있게 팔생각은 절대 안하고 무조건 최저시급때문에 안된다고 빼애애액, 내가 알바하면서 별 사장같지도 않은 놈들 많이 봤는데 먹던 반찬 버렸더니 재활용안하고 뭐하는 짓이나고 욕먹고;; 오히려 맛집같은 곳은 경기가 어렵든 안어렵든 사람들은 잘만가서 먹는다. 제발 음식 퀄리티 올릴생각을 해야지 ㅈㄴ 욕심만 많아서 음식 3천원 값도 못하는 음식점들이 2만원을 쳐받고 너무 짜증난다

개월 전
길냥시급식구 셔틀동
길냥시급식구 셔틀동

근데 개돼지국민들은 뭔가싶어서 먹어보러감

개월 전
변땥땡
변땥땡

기본이 안되어 있다 ㅉㅉ

개월 전
흑잔
흑잔

나도 가족들이랑 식당을 하는데 우린 일단 적어도 진심으로 음식재료라 부를만한걸 사용하거든요 근데 진짜 손님들 위해서 가게에서 노력을 해줘도 손님들은 가게를 위해 배려하지 않는다거지... 혼자와서 큰자리 차지하고 , 단체로와서 주문 다 따로하고, 바쁜데 다 따로 계산하고... 이것들이 손님들은 자각하지 못하지만 가게 입장에서는 진심으로 힘들고 괴롭습니다... 손님들이 돈내는 입장으로써 정당한 권리를 찾고싶은건 이해하지만 가게가 좀더 나에게 잘 해주길 바란다면 손님들도 바뀌어야 한다는걸 알아주세요... 무조건 가게측만 바뀌라고 하시지 마시고

개월 전
요 요
요 요

개월 전
Joseph Song
Joseph Song

왜 프로에 돈밖에 안 보이는 새끼들 많이 나오냐 암걸리겠네

개월 전
박진영
박진영

장사안되는데는 이우가 다이씀 ㅋㅋㅋ

개월 전
준현
준현

방송 안나왔으면 뭣도 모르고 손님들은 계속 저런거 먹었겠네. 방송에 욕먹으러 나온건 아닐테고.. 한 번 잘나와서 떠가지고 현수막 쫙 달아서 유명세라도 타고싶었나?

개월 전
GOD ALICE
GOD ALICE

아니 썸넬 왜 사장님을 끓여먹는거?

개월 전
여자친구 사랑해!
여자친구 사랑해!

죄는 인정

개월 전
히가시카타죠스케
히가시카타죠스케

그래도 키친 나이트 메어에서 에이미를 보고 와서 그런지 덜 충격받는다 ㅋㅋㅋㅋㅋ

개월 전
크레용
크레용

근데 장어집 고등어로 해서 연구하던데

개월 전
빵지군건
빵지군건

백종원 완전 음식계 킹메이커네 저입에서 나오는 말에 식당이 더 장사잘되냐 망하느냐 달려있으니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푸딩
푸딩

가게가 문을닫는건 이유가있다.

개월 전
morning first
morning first

상온물에서 해동이 문재가 아닌거 같은데 .... 해동이라면 물이 차가워야지 안차워서 거짓말 한게 화난거겠죠

개월 전
k bm
k bm

기본도 안되는곳들 말고 진심 잘알아보고 가게들 섭외하세요

개월 전
好き日本人
好き日本人

대한민국 새끼들은 ㅋㅋㅋㅋ 자기 발전이나해라 전문가가 뭐라해야되는건 전문가 쪽이고 욕할 가치도없는새끼들이 전문가행세하고 있네

개월 전
Davichi Code
Davichi Code

장어집 양심있으면 장사접자 그리고, 사람은 고쳐 쓰는거 아니다

개월 전
g g
g g

정말 공감합니다 전 어릴적 여름도아니고 1월달에 해산물집에 가서 밥을 먹고나서 식 3일동안 설사만했어요 죽도 제대로 못먹고 해산물은 진짜 조심히드세요

개월 전
옥뜰치킨맜있떵
옥뜰치킨맜있떵

백조원시발애미뒤져네그럼시발니가만들어서쳐먹어시발ㅈㄴ가오잡네시발니가여기서골목대장이냐ㅂㅅㅋㅋㅋ

개월 전
은빛라면
은빛라면

옥뜰치킨맜있떵 ㅋㅋㅋㅋ 장어집 사장님? 졸라 웃기네 지들이 신청해 놓고 ㅋㅋㅋㅋㅋ

개월 전
김경민
김경민

꼬순 램지 열일하시네요 ㅋㅅㅋ

개월 전
12345 678910
12345 678910

솔직히 난저거보고 좀 무서웠음(특히 장어집).만약 저걸 백종원이 아니라 시청공무원이나 손님들이 먼저 알았으면 저 식당들은 저기에 안나오고 9시뉴스에서 먼저 접했겠지? 그럼 최소 영업정지나 벌금형이거나 심하면 전과다는건데 장어집사장은 계속 웃더라. 저건 ㄹㅇ 백종원이 먼저 발견한걸 다행으로 알아야됌.특히 장어집.

개월 전
시로리
시로리

이정도면 원테이블 파티룸이랑 멸치국수집은 빛이였네요. 빛티룸 빛치국수 인정합니다

개월 전
턴턴턴
턴턴턴

없이산 천민태생들이 장사하면서 장난잘침 짠하네

개월 전
김지원
김지원

미친놈들 넘쳐난다.. 도움을 요청했으면 말이나 알아쳐먹을것이지 장어집 사장 저 미친새키은 다 심각한데 지혼자 낄낄 웃고있더구만 장애새키

개월 전
소심J
소심J

인제 살것네ㅋㅋㅋㅋ 님들 예전에는 어떤줄 아시고... 이제 그 전 분들 묵살ㄴㄴ 이 식당이 살아있는거 자체가 이상한거임 이제 바로 잡는겨

개월 전
세헌김
세헌김

방송에만 한 번에 저렇게 쏟아져나오는데 실제 저런 좆같은 요식업자들이 얼마나 많겠나요

개월 전
m oney
m oney

근데 쟤 셰프임?그냥 요리좀하는 사업가아닌가

개월 전
내 구독자 수님들 아이큐
내 구독자 수님들 아이큐

백든 램지 인줄

개월 전
바나나우유
바나나우유

ㅆㅂ 진짜 백선생말이 맞음 ㅆㅂ 지내들이 처 먹던지

개월 전
나도선바좋아해
나도선바좋아해

사장님 끓여먹던지란 말은 안했지않나..

개월 전
쿤킬
쿤킬

자막충 믿거한다

개월 전
조조혜민
조조혜민

솔직히 말히면 백종원은 요리를잘한다고 해서 다른사람들의 요리를먹고 저렇게 평가하는건 보고있는 저 조차도 화가나게하는것같아요

개월 전
위로 위로
위로 위로

조조혜민 영상에 나가는 가게는 모두 나오고싶다고 신청한 것이고 신청한이유가 가게 장사가 안되서 신청한것인데 그 가게에서 잘못된점을 알려주는 것인데 부드럽게 말하면 좋기 하겠지만 매번 화내는 것도 그만큼의 가게가 위생,맛,재료,가격 등이 떨어지면서 생긴 화가 모아지면서 화를 내는 것이라고 생각해요(개인적) 아 그리고 악플아닙니다!

개월 전
은아
은아

백종원도... 나쁘네.. 초보 장사꾼에게...

개월 전
헨델과그랬데
헨델과그랬데

자기네가 돈벌고 싶어서 사람 불렀으면 지적에 수긍을 해야지..저딴 태도..

개월 전
김지성
김지성

오아우ㅜ우우 이건 아니야 아니야 아니야 요줌 왜이래

개월 전
おおこの 感觸は
おおこの 感觸は

우리나라 자영업자 힘들다는 말이 있는데... 그거 뿐이 아님... 자기 일에 대한 책임감이나 아무 생각없이 가게 여는 사람들이 성공하길 바라는게 더 양심 없는게 아닐까 생각함 사람들은 매일 먹어야하는데. 뭘먹든 질리게 되어있고 주변 음식 다 섭렵하게 되어있음 성공한 가게를 차리기 위해서는 첫번째로 맛과 기본이 있어야 하고 두번째로 회전율과 손님이 있어야 하고 세번째로 이익률 네번째로는 문제가 없어야함 맛이 없으면 손님이 안오고 손님이 한자리에서 오래 있는 카페같은 식당은 많이 못범 세번째는 애매한데 100끼 팔면 50만원 남을때 200끼 팔면 130만원 남음 근데 이리 잘 팔려도 가게 정지처분 받으면 안되고 이런 요소들을 다 생각하고 가게를 열어야지... 그냥 유동인구 많다고 가게 때려박으면 망해도쌈

개월 전
윤서준
윤서준

백종원이 진화!고든램지!

개월 전
김찬혁
김찬혁

백주부님 화낼만해... 기본이 안된사람들이 무슨 음식을 만든다고... 어디나가서 저런음식 먹을까봐 겁난다 진짜

개월 전
승민
승민

그냥 골목에있는 식당안가는게좋음 지들소꿉놀이하는곳임 잘하는대는 진작에 다른대로 이사감 ㅇㅇ

개월 전
최혁
최혁

과연 티비에 나온 가게만 그럴까?? 자영업자들, 특히 외식업 폐업률이 높은 이유가 뭔지 이 프로그램을 보면서 생각해 보자.

개월 전
Geeun Hwang
Geeun Hwang

키친 나이트메어!!!!! 백든램지와 함께 시즌 2 를 시작합니다

개월 전
마카롱
마카롱

안녕하세요 돌아에몽입니다.

개월 전
마카롱
마카롱

저런..

개월 전
존말할때적당히하고쳐자라뒤지기싫으면
존말할때적당히하고쳐자라뒤지기싫으면

프로그램 인기없으니까 헬스키친처럼 혼내는 컨셉으로 바꾼듯.. 백종원은 선한얼굴이라 화낸다기보다 억지로 짜증내는듯한 느낌임 차라리 에드워드권나와서 출연자들 눈물쏙 뺐으면 하는바램

개월 전
그네나
그네나

옛 말에 음식가지고 장난하는거 아니랬다. 이 시벌 돈독오른 미친 장사꾼들아. 니들 애새끼들한테나 평생 그거 먹이고 돈받고 파는 음식이면 최소한 위생은 신경쓰면서해라

개월 전
민우윤
민우윤

저런데 싸다고 가는 어린 ,젊은 친구들은 도대체 뭔죄냐?

개월 전
김준형
김준형

저거 초벌하능거 봤는데 진짜 개같더라 사장인성이 개념이있는건지

개월 전
승철교교황
승철교교황

백종원 고든램지 따라한다 ㄷ

개월 전
이동영
이동영

팔면 안된데ㅋㅋ 팔면 안되는게 아니라 장어 사장을 고쳐야지 약은 얼굴봐 씨ㅡ발 죽이고싶네 딱봐도 경상도

개월 전
Amia calva
Amia calva

극대노

개월 전
pper tra
pper tra

근데 냉동이랑 냉동아닌것은 뭔차이인가요?

개월 전
5 슾훈랃yee
5 슾훈랃yee

고든램지였으면... 아후... 깽판났겠지

개월 전
슬기로운아이
슬기로운아이

고든램지 였으면 주인 없으니깐 오함마 들고 가게부셨을듯 ㅋㅋㄱ

개월 전
주작tv
주작tv

이래저 저기 골목 식당 거의 다죽음

개월 전
JY Jang
JY Jang

아니 그럼 재료를 속이고 위생상태가 엉망이고 위험한 음식을 아무 경고도 없이 파는데 좋은 말하라는 건지? 저런 바닷장어 가시는 진짜 선인장을 씹어삼키라는 거랑 뭐가 다르냐고. 욕 안하는게 더 이상하지. 나 악플러 아니고 좋은 말만 하려고 하는 사람인데, 진짜로 화가 나더라. 상한 해산물은 끓여도 위험함. 많은 식중독균이 30분을 끓여도 안 죽음. 그냥 손님이 먹고 장염에 걸려도 문제 제기 못하겠지 그냥 설사하고 입원 좀 하고 끝난다고 생각하는 안일한 마인드로 장사하면 안돼죠. 사람 죽어도 그냥 헤헤 웃고 영업정지 받으면 폐업했다가 다시 열면 된다고 생각한 것인지. 아무리 식당이라고 해도 누가 안 익은 해산물을 실온에 보관하고, 생선을 하루 전에 저렇게 만들어서 실온 보관한 것을 전자렌지에 데워다가 손님에게 주는지? 어이가 없다.ㅡㅡ 고든 램지는 맛이나 실력을 갖고 주로 욕했지만 백종원은 위생이 너무 형편없으니 욕한거지.ㅡㅡ 자꾸 고든 램리 따라한다는 분들이 저거 상한 거 다 드시던가.

개월 전
꼬마뱀파이어
꼬마뱀파이어

이걸로써 백종원은 사기안치고 진짜 맛있는걸 평가하는것 라는걸알수있다....

개월 전
모모톡 스토리
모모톡 스토리

골목식당 백종원 진짜...참..

개월 전
자유한국당
자유한국당

백종원이 지가 음식계의 신인줄 착각하는 그저 한낫 운좋은 돼지 백종원 프랜차이즈 종류별로 가봐도 별로던데... 장삿속인건 마찬가지인 사람이 좀 떳다고 말하는 꼬라지하고는 말투좀 고쳐라 이사람아

개월 전
dum프리
dum프리

한국계의 고든램지 당신은 잡채..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