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요?? 명품백을 또 사달라구요?? 시누이의 지나친 요구

손동수
손동수

그러니까 여자의 적은 여자여

29 일 전
dosi ss
dosi ss

저거 매년마다??? 생일이니!! 어째야 되는거야? 첨부터 안사줘야지

29 일 전
방배동찡찡이
방배동찡찡이

아니 꼴값떠네 저런건 개쳐맞듯 맞아야 정신차리지.. 종원인가뭔가 와이프는 잘 만났는데 안타깝네.. 비닐봉지도 저사람한테 아까움

개월 전
프하하
프하하

시집년놈들은 왜자꾸 며느리에게 뭘 사달라 하는지 종년 살이하는거도 미칠지경인데 시벌년놈들

개월 전
이문희
이문희

시누가 정말 철이 없고 생각이 없네요. 무뇌인가봐요?

개월 전
문채원
문채원

백종원이면...의아한카톡이엇을텐데

개월 전
sean chang
sean chang

미친년이 개 지랄을 하네... 썅년....

개월 전
그그러려니
그그러려니

참 비럭질 하는 주제에 낯짝한번 두껍네 쯧쯧

개월 전
계란말이
계란말이

그렇지 저런인간들이 있지. 어떻게 말을 잘 해야 내가 원하는 쪽으로만 흘러갈까라는 기준에 맞춰진 인간쓰래기 화법 저게 통하는 경우도 많은데 그 이유는 상대방은 인간쓰래기라서 어떻게든 나 유리한말만 씨부리고 상대방이 나 기분나쁠까봐 쉽게 말을 못꺼낼만한 쪽으로 생각을 유도하는 식이라서 그렇죠. 친한사이라는 명분으로 물질적인걸 혼자만 요구하는 사람이 있다면 쓰래기 처분하듯 버리는게 답입니다. 인간쓰래기가 맞으니까요.

개월 전
전종원
전종원

종원이.....

개월 전
J S
J S

원래 누나 있는 남자랑 결혼하는 거 아니랬다 ㅋㅋㅋㅋ

개월 전
J S
J S

ㅠㅠ

28 일 전
너는누구냐
너는누구냐

누나 3명 있는 집인데 멘붕이네요..

29 일 전
프하하
프하하

빙고 개고생중임다

개월 전
로필 프
로필 프

선물은 마음이고 주는 사람마음인데 왜 저러노....뭔 시누가 아니라.. 시래기인가....

개월 전
윤준
윤준

자고로 여자의적은 여자여 ㅡㅡ

개월 전
김명미
김명미

ㅁㅊ시누ㄴ

개월 전
꿀잼그냥꿀잼
꿀잼그냥꿀잼

저걸 어떻게 형용하지..? 황당하다...? 미쳤다...? 돌았다...? 생각이 없다..? 아 다 하면 되겠구나ㅎㅎ

개월 전
박문기
박문기

거울이나 하나 사주면 되것네 주제좀 알라고...

개월 전
여환준
여환준

김치 왜사냐 죽는게 좋다

개월 전
서또삐
서또삐

ㅋㅋㅋㅋㅋㅋㅋ지랄떠네;;;;

개월 전
잉융치킹
잉융치킹

나는 여친이 명품 사달라 하면 여친인성이 명품인지부터 알고 사줄듯.

개월 전
맘거니정이
맘거니정이

무개념시누한테사이다날리셔야지.. 끝마무리가영~

개월 전
달콤무무
달콤무무

제발 보여줘...

개월 전
이정화
이정화

가족은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시누가 요구하는 부분은 잘 살고있는 동생 부부를 파탄 내려하는 가정파괴범 수준입니다.

개월 전
이윤슬
이윤슬

참을게 따로있지!! 정말!

개월 전
채쀼린CHEPPULIN
채쀼린CHEPPULIN

띠용 저런 사람은 옷걸이가 잘못된 사람입니다만..

개월 전
토리네 유튜브
토리네 유튜브

명품백보다 보세를입어도 명품같은 그런사람이 되시길ㅎ

개월 전
유승호존잘해
유승호존잘해

인성을 국밥에 쳐 말아드신듯ㅎ

개월 전
암살AS
암살AS

시누이가!!! 김치였어!!! (퍽

개월 전
jh A
jh A

시자의 갑질은 억만년이 지나도 항상 있겠지.

개월 전
예린은예린예린해
예린은예린예린해

엄청 싸가지 없네요ㅋ

개월 전
. ꧁༺ৡۣۜ͜͡ৡ킬ৡۣ͜͡ৡ༻꧂
. ꧁༺ৡۣۜ͜͡ৡ킬ৡۣ͜͡ৡ༻꧂

명품백을들고다닌다고 얼굴이 예뻐보이는건아닙니다 ㅎㅎ

개월 전
유리TVTV
유리TVTV

명품백을 들어도 얼굴이 이뻐야합니다

개월 전
이사만루201 8
이사만루201 8

뭐요? 톡으로 말해요님을 사달라고요? 좋아요!

개월 전
l ee
l ee

;;;; 선물은 상대방이 주고 싶은 걸로 주는 거지;;;

개월 전
히존DAY
히존DAY

시누이가싸가지가없는데

개월 전
아이리あいり
아이리あいり

안녕하세요

개월 전
김사랑TV
김사랑TV

1

개월 전
사용중인중학생SPEFlX TRUM
사용중인중학생SPEFlX TRUM

+김사랑TV 극혐이라감정표현한건데ㅋㅋㅋ

개월 전
김사랑TV
김사랑TV

+사용중인중학생SPEFlX TRUM 어쩔 니알빠아니잖아^^니가 내인생대신살아줄거아니면 꺼져

개월 전
사용중인중학생SPEFlX TRUM
사용중인중학생SPEFlX TRUM

에휴1빠충

개월 전
신.
신.

2편 가즈아

개월 전
히마[HIMA]
히마[HIMA]

뭐 저딴사람이다있어...;

개월 전
너가 알아서머하게
너가 알아서머하게

여자가 미쳤네..ㅉ 시누이면 다냐???

개월 전
H. Y
H. Y

😂

개월 전
흐흠
흐흠

+#유선 이분4빠

개월 전
#유선
#유선

3등 축하해뇨

개월 전
이지은
이지은

2빠. 사이다톡은 언제나오지..

개월 전
흐흠
흐흠

아쉽게3빠네여..

개월 전
#유선
#유선

2등

개월 전
TV냠냠
TV냠냠

1빠당

개월 전
TV냠냠
TV냠냠

+이지은 감사해요ㅎ

개월 전
TV냠냠
TV냠냠

+#유선 감사해요 ㅎ

개월 전
이지은
이지은

TV냠냠님이 1등이라신다!~ 와!!

개월 전
#유선
#유선

축하해요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