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1등과 이과1등이 에버랜드에 간다면~!!! [1등 미디어]

김성기
김성기

안녕하세요 우리 1등님들 문과1등 개그맨 김성기 인사드립니다~~ 에버랜드 촬영협조로 드디어 놀이공원편을 찍게 되었네요~~날씨가 너무 추워요 우우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년 전
위찬
위찬

문과 1등은 겁이없는가?

3 일 전
SPEC TRUM
SPEC TRUM

넴 :D

4 일 전
짱덕이
짱덕이

문과1등 불쌍하다.......

8 일 전
이철호
이철호

익사이링

8 일 전
_첀블
_첀블

from문과1등김성기

13 일 전
이성호
이성호

8:21 편집 잘못됐다... (문과 1등이 아니라 이과 1등으로 나와야 함)

3 시간 전
성민철
성민철

이구재틀리

4 시간 전
ATEX-끝음 AYU
ATEX-끝음 AYU

내가 간데다

6 시간 전
안동근
안동근

마스크 4인방 이라서

10 시간 전
박서율
박서율

8:18 문과1등이 이과1등보고 문과1등 너무재밌는데? 라고 했음

10 시간 전
준이빵
준이빵

칼카나마알아철니~수핼리배붕탄질산~산해복도지하철해~맞아요?

일 전
남도여니
남도여니

이과잭틀리가 뭐에요

일 전
그르
그르

저도 더블락 스핀 탔는데 겁나 재밌어요 재미+스릴 짱짱 ^-^

일 전
탠지
탠지

동사무소ㅋㅋㅋㅋ

일 전
이은영
이은영

저는김세리에요

일 전
todaylove390980
todaylove390980

백만원후원

일 전
권도윤
권도윤

싸움 잘하는데 겁이 많은게 말이 되나?

2 일 전
권도윤
권도윤

10:18 고정관념을 버립시다

2 일 전
권도윤
권도윤

8:19 오타

2 일 전
집순이
집순이

이과1등님..저도 바이킹 못탑니다ㅠㅠ

2 일 전
안선태
안선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일 전
스파하는미로
스파하는미로

김성기님이 바이킹 탔던곳 제가 탔던곳이에요!!!! 진짜 기쁘다

2 일 전
임임춘태
임임춘태

문과1등님과이과1등님 에버렌드 가서 좋겠다.♡

3 일 전
러브 캣
러브 캣

회전목마 탈때나온 신이난다 흥이난다 재미난다 앞 글자만 합치면 "신흥재"뭔가 익숙한 이름이다........

3 일 전
김도윤
김도윤

5:16신흥재

3 일 전
김도윤
김도윤

이거재밍없습급식왕이재밌

4 일 전
푸른나팔꽃
푸른나팔꽃

저거기가봤어요!

4 일 전
영상봐주시면 하투나래
영상봐주시면 하투나래

저 문과1등이랑 이과 1등만나는 꿈을 꿨어요. 꿈이지만 너무좋았어요ㅠㅠ

4 일 전
뭉셸
뭉셸

저 11살인데 이거 탔었어요

4 일 전
연지쪽
연지쪽

T익스프레스빼고 다 노댐인댄 ㅋㅋ 에버랜드는 T가진리 👍 인정하는분 👇

4 일 전
Stick Fighter 창우 03
Stick Fighter 창우 03

8:31 저 토욜에 에버랜드가는데... 저거 ㅈ..저..절대 안탈꺼야!!!!!!!!!!!!!

4 일 전
미니페카 미니페카
미니페카 미니페카

8분20초수정좀문과일등이문과1등이라함

4 일 전
TV마인드정영
TV마인드정영

저길 수학여행때 갔지....

5 일 전
블로각성
블로각성

나도 티 익스프레스 타봤는데

5 일 전
공주유리
공주유리

여기에14:13에 이과1등인데 문과1등으로되있음ㅋ

6 일 전
유건호
유건호

애버랜드 가서 좋아요~~~

7 일 전
악당 악당
악당 악당

문과1등님전

7 일 전
김예은
김예은

가방 공개 해주세요!

8 일 전
소소히TV
소소히TV

이과1등님은언재나귀여우신것♡!

8 일 전
책고양이
책고양이

이과 1등 너무 귀여버ㅋㅋㅋ

8 일 전
짱덕이
짱덕이

이과1등인가?

8 일 전
언데드 크라윔
언데드 크라윔

애벌래랜드

8 일 전
사공건
사공건

옛날에 수학여행으로 바이킹5섯번 연속 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일 전
조겨리ᄒᄒ
조겨리ᄒᄒ

스카우트에서 전 티 엑스프레소 탈려고 2시간 기달렿어요ㅠ

8 일 전
김은실
김은실

이과1등불쌍해 ㅠㅠㅠㅠ

8 일 전
량혜
량혜

나 저거 360도 도는거 타다가 죽을뻔 ;; 개무서워 ㅠㅠ

8 일 전
김만캉tv
김만캉tv

나도에버랜드 가봤어요

8 일 전
김하연
김하연

2018 손

8 일 전
건희
건희

8분 19초에 문과1등이 문과1등한테 말한거?×

8 일 전
꼭미남
꼭미남

롯데랜드도 해주세요.

9 일 전
꼭미남
꼭미남

롯데월드

9 일 전
지윤tv
지윤tv

저도 에버랜드 갔어요

9 일 전
김정열
김정열

난 10살인데 탔다

9 일 전
ˇ쇼코『구독자 100명 목표』
ˇ쇼코『구독자 100명 목표』

문과1등이 이과1등이라고 말했는데 자막에는 문과1등이라고 나왔어요

9 일 전
체리
체리

03:18초뭐가잘못됀거지???

10 일 전
체리
체리

저도갔었는뎅!!!

10 일 전
소피
소피

10 일 전
tv지야와 게임들
tv지야와 게임들

저거기 갔을때 놀이기구1개밖에 못탔어요ㅠㅠ

10 일 전
꽃송이
꽃송이

이과1등 불쌍해 보여ㅠ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일 전
민오
민오

문과1등이정도면 ㅈ.. ㅈ 저승사자

10 일 전
김라희
김라희

저 11월23일랄 저생일인데ㅋㅋ

11 일 전
한경희
한경희

더블락스핀 ㄹㅇ 보기엔 엄청 무서운데 타보면 개꿀잼임 나만...

11 일 전
소원나무
소원나무

저는 수학여행때다녀왔는데 넘돟았어용

11 일 전
카론DN NEW렌
카론DN NEW렌

문과1등 님이 이과1등 님께 문과일등이라고 하셨어요.8:18

11 일 전
steven 아무거나 tv
steven 아무거나 tv

지리고 잭틀리라는 말은 아무리 큰 일이 있어도 1등미디어를 시청한다는 의미입니다. {3

11 일 전
고양이
고양이

롤링 타면 되잖아

11 일 전
솜솜사탕
솜솜사탕

내가가본곳이다 그덴거기청륙열차와바이킹을탔다나는턱을게고탔다.....

11 일 전
솜솜사탕
솜솜사탕

근데강풍때문에중단된롤러코스터랑그위에서도는거앞에있는놀러코스터을탔다환상에나라에버렌드~~~

11 일 전
웬슈린
웬슈린

허걱! 저 걸스카우트에서 에버랜드에 놀러같아요!

11 일 전
별은하수 고양이
별은하수 고양이

경주 월드 가주세요

11 일 전
도네가최고야
도네가최고야

난 먼저 몸풀때 롤링 익스 트레인을 먼저 타는데

12 일 전
미해
미해

재미게기하지만 너무 무서워보여

12 일 전
후루츄칵테일
후루츄칵테일

문과 1등님 보기보다 포스가....ㅂㄷㅂㄷ...용감 하시네요...

12 일 전
[새콤달콤]례삠
[새콤달콤]례삠

8:20 ???? 문과일등이 문과일등을 불러? 오타인것 같습니당!

12 일 전
다솜_
다솜_

문과1등 이과1등 부럽다.. 난 수학 바부헤헤 국어는 잘함..

13 일 전
tv Lina0226
tv Lina0226

저 티 익스프레스 타다가 죽을뻔 했어여😱

13 일 전
쿄댄tv
쿄댄tv

의자 타고 내려가는거 타본사람 손

13 일 전
박범영
박범영

바이킹 타다가 죽은번 (친구들도 소리 질으 고막없을번)

14 일 전
동준이의공부박사 되는법
동준이의공부박사 되는법

아동 센터 다닐때체험학습 갈때 봤어요

14 일 전
나지윤
나지윤

저 9살인데 무서운걸 잘타요!ㅋㅋㅋㅋ

14 일 전
예원
예원

저도 여기 갔었는데 전 롤러코스터 타다가 울었..(((퍽 여기는 티익스프레스가 제일 재미있던데....

15 일 전
Hahaha Oh Yeah
Hahaha Oh Yeah

살려 줘

15 일 전
봄잇
봄잇

아 1등미디어...죄송해요...작년꺼를 ㅋㅋ 그래도 잘생겼다 ...

15 일 전
Hyuk-jin, Yoon
Hyuk-jin, Yoon

5:06 엄마 여기 이상해

15 일 전
구예다
구예다

이거보고공부하고있습...ㅋㅋㅋ요.얄리얄리얄라셩!!칼카나마알아철리

16 일 전
슈미
슈미

저 티익스랑 더블탓는덴!재밌고 무서웠어욥!바이킹못타서 아쉽지만 헷 타서 부러워요!!

16 일 전
1등님입니당!
1등님입니당!

안뇽하세여♡11월1일에 에버랜드에 간 사람입니당! 제가 티익스프레스를 탔는데 문과1등오빠 대신 타주는 생각이있었어영♡.♡문과1등이랑 진짜 같이 타고싶어영^^~^^

16 일 전
뿜듕09
뿜듕09

저도 애버랜드레갔다왔는데 ㅎㅎ 밤까지놀다가왔어요 ㅋㅋ

16 일 전
오늘부터아미블
오늘부터아미블

이과1등 놀이기구 타는거 나랑 똑같당!

16 일 전
초사이언
초사이언

8:19무엇

17 일 전
나나나
나나나

18 일 전
{귀욤뿜뿜}별빛꽁냥&별사탕
{귀욤뿜뿜}별빛꽁냥&별사탕

앗제밌겟네여! 저도 가고싶네여ㅜㅜ

18 일 전
이호균
이호균

언재봐 도 재미있어욧

18 일 전
숩다라둥
숩다라둥

5:15엨ㅋㅋ신흥쟄ㅋㅋㅋㅋㅋ신난다흥이난다재미난닼ㅋㅋㅋㅋㅋ

19 일 전
블랙두유
블랙두유

근데 애버랜드에서 책을보는 사람이 있다니 ㅎㄷㄷ 나의 애버랜드 준비물에 한번도 들어오지 못한 책

19 일 전
김재식
김재식

애버랜드가 아니라 뒤질랜드 입니다

19 일 전
acsnh2010
acsnh2010

혹시 놀이공원에 로러코스터가 빠지진 안겠지? ㅋㅋ

19 일 전
{워너원Love}옹냥린린LinLin
{워너원Love}옹냥린린LinLin

부러버요ㅠㅠㅠ 이와중에 똑똑한거무엇이죠... 전그리고 문과1등님이랑이과1등님이랑 사귈거에요!(((응아니야)) 티익스프레스 탓었는데

19 일 전
킹기도라
킹기도라

제도2018 10월22일에같다왔어요

19 일 전
신지훈
신지훈

꿀잼 모두 꿀잼

19 일 전
실험은못말려
실험은못말려

나T익스프레스탔는데넘잼있다

20 일 전
이창범
이창범

20 일 전
엠뒤새끼
엠뒤새끼

편집 1등도 많이 타셨나요 매일 고생하시는데..........

20 일 전
돈 돈
돈 돈

완전재미있어요~~~!!!

20 일 전
돈 돈
돈 돈

바로그거지!

20 일 전
썸머스《머스톨》
썸머스《머스톨》

애버랜드 아닌가욧?

21 일 전
ミ이됴슬
ミ이됴슬

8:20 네 ??? 문과 1등이요 ,, ??!!

21 일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