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08 문과 1등 드디어 움직이다~! [인천 연합]

  • 게시일 7 개월 전

    1등 미디어1등 미디어

    실행 시간: 7:43

    거지 아저씨의 조언을 듣고 해결책을 알아낸 문과이과!
    평온한 마음으로 공부하는 문과 1등에게
    걸려온 한통의 전화~!
    의문의 전화를 듣고 이과 1등에게 싸움의 기술을
    전수 받는 문과 1등~!
    과연 무슨 전화였을까?!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음악 출처
    Twin Musicom의 The Halloween Dawn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www.twinmusicom.org/song/248/the-halloween-dawn
    아티스트: www.twinmusicom.org

    Kevin MacLeod의 Action - Scoring Action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338
    아티스트: incompetech.com/
    Kevin MacLeod의 Chase - Scoring Action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399
    아티스트: incompetech.com/
    Kevin MacLeod의 An Upsetting Theme - The Descent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333
    아티스트: incompetech.com/

    웃찾사  문과1등  이과1등  이그젝틀리  이과젝틀리  김성기  신흥재  코미디  문과이과  

신흥재
신흥재

1등님들!! 어버이날이네요!! 오늘만큼은 사랑하는 부모님께 카네이션 한송이 달아드리면 어떨까요?♡♡ 영상 예고편까지 다보시고 바로구독이지!!

7 개월 전
포래노
포래노

내가 눌러서 1000천좋아용!!!

4 일 전
마크초보야생
마크초보야생

좋아요 1천개...

12 일 전
변아름
변아름

바로 구독과좋아요지

3 개월 전
캔디candy
캔디candy

신흥재 칼카나마알아철니 수헬니베웅탄지일산((질산!!!

3 개월 전
시큼비화 Live Tv
시큼비화 Live Tv

흥재형 짱! 대표 주자 아님

3 개월 전
카쿠라섬란
카쿠라섬란

ㅋ,,

일 전
_ seohyun
_ seohyun

각목피한거 무슨 영상이죠??

19 일 전
2휴다
2휴다

6:24 이제 이과1등 아닌디(진지충ㅎㅎ)

23 일 전
키비
키비

거지아저씨:펜을 쥐어봐요 이과1등:펜으로 찍으면서 싸우는중 시스템창:이과1등의 공격력이 999%상승합니다

29 일 전
예라
예라

1등 미디어님들깨 말합니다. 문과1등이 기억이 돌아 오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더 제미있고 흥미진진 해질겄같아요. 빨리 보고싶어욤 기대가 되내용ㅎㅎ^-^ 꼭 댓글 달아주새용

개월 전
신미정
신미정

거지아저씨랑 마란곳이 맛닭고인가요? 거기주변에저의 집이 잇거든요.

개월 전
최옥별
최옥별

문과1등님이 자신있으면 들어온나 했을때 귀여움 ㅋ

개월 전
한경숙
한경숙

5:06

개월 전
버그bugeTV
버그bugeTV

4:32

개월 전
[아미]두요미
[아미]두요미

이거보고 다른거 보고 너무 웃겨서 구독해야 될 것 같애여!!

개월 전
토마토
토마토

이과1등님은 안경 벗어도 멌있고 안경 써도 멌있어요

개월 전
소너
소너

2등인데 1등이라고함ㅋㅋ 인정하면 ⬇

개월 전
장미TV
장미TV

이제 흥재님안나와요?

개월 전
냥뜨바
냥뜨바

이과일등 너무 잘생겨써 ㅠㅠ

개월 전
달의 동산
달의 동산

엄마아빠 추카해요🎉🎉🎉🖒❤❤ 그리구 문과1등님 벌써 끝인가요?ㅠㅠ 다음편 기대할게요~~

개월 전
방울방울{전닉:TV호두
방울방울{전닉:TV호두

2:17 문과1등뒤에 여자 마스크4인방인가?!비밀병기?!

개월 전
키짹
키짹

2:18에 뒤에 마스크5인방?!

개월 전
T M
T M

저기 카페 박준주있는데 있는데 아님.ㅋ

개월 전
김가연
김가연

인천 연합 진짜 재미 있어요! 또 해주세요!

2 개월 전
카롱이
카롱이

잘 생각해보니까 문과1등은 이과꼴등이고 이과1등은 문과꼴등인건갘ㅋㅋㅋㅋ

2 개월 전
은별[잠꾸러기]
은별[잠꾸러기]

마스크 4인방 존멋♡♡♡☆☆

2 개월 전
하나
하나

문과1등 멋있어요♡♡♡

2 개월 전
ˇ가랏![뽀까몬]ミ
ˇ가랏![뽀까몬]ミ

5:05 너무 웃겨여 ㅋㅋ🤣🤣

2 개월 전
아미[방탄소년단]
아미[방탄소년단]

내 친구는 내가 지켜 할때 이과 1등님 나오는거 본 사람 ↓↓

2 개월 전
유이정
유이정

이과 1등 안경벗을때 멋있는 사람

2 개월 전
이재영
이재영

ㅋ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한봄
한봄

공부를 소홀히 했는데....2등....

2 개월 전
tv qwertyuiop
tv qwertyuiop

와... 레전드다

2 개월 전
You Tube루키밍
You Tube루키밍

저숫자중에서2좋아하는뎅ㅎ히

2 개월 전
김선영
김선영

탄질산

2 개월 전
서연이뿌
서연이뿌

왜이리 이과1등 아니 2등은 왜 눈 나쁜데 안경을 자꾸 벗지?

2 개월 전
s j
s j

김성기 오빠너무멋있엉♡♡

3 개월 전
시롐
시롐

4:31 ㅋㅋㅋㅋ 웃곀ㅋㅋ

3 개월 전
정서연
정서연

나인천에사는데

3 개월 전
catherine
catherine

다음 이야기 빨리 올려주세요.

3 개월 전
GGU HU
GGU HU

아침드라마 인천연합 대표주자

3 개월 전
강경민
강경민

마! 이과일등 인천연합 편에서 안경 많이 븓네!

3 개월 전
지옥의 사신
지옥의 사신

많은걸 배우고가내요

3 개월 전
지옥의 사신
지옥의 사신

많은걸 배우고가내요

3 개월 전
두영
두영

살기가느껴졌을때반응한다하니까왠지 건방이의건방진수련기가생..가....ㄱ...읍읍

3 개월 전
박범진
박범진

6:27 초 브금이

3 개월 전
yh song
yh song

문가1등이 귀여운 사람👇🏻

3 개월 전
착해빠진댓글러
착해빠진댓글러

문과1등 님 목소리 너무좋다아..♡

3 개월 전
모 모
모 모

1.일등미디어 구독해주세요 2.2렇게 3.3초안에 빨리 4.4랑해요 5.55555!!꿀잼 6.6초않에 구독 7.777행운 받으세요 8.팔 빠지게 힘들어도 힘내세요 9.9999...구독눌르는소리

3 개월 전
카툰채널
카툰채널

3:02엄지 들기

3 개월 전
카툰채널
카툰채널

심영본 실화냨ㅋㅋㅋㅋㅋㅋㅋㅋ

3 개월 전
안구름
안구름

문과1등 기억찾게해주세요

3 개월 전
트노
트노

2분5초 맞습니다!!!

3 개월 전
러블리[존녜공듀]
러블리[존녜공듀]

신흥재님은 안경 벗을때가 더 멋있음..♡

3 개월 전
ミ엔쮸[BTS]
ミ엔쮸[BTS]

4:32 목소리 귀여워요ㅎㅎ

3 개월 전
유링한뎁숍?
유링한뎁숍?

붕탄질산

3 개월 전
유튜브를 홍보하는자낸
유튜브를 홍보하는자낸

드라마갔다 실감나요

3 개월 전
아기설레
아기설레

가게 직원:저기~손님 계산하시고 가셔야죠~^^

3 개월 전
이슬
이슬

저 말투로는 대장인척해도 아무도 안속을거같은뎈ㅋㅋㅋㅋㅋㄲㅋ

3 개월 전
김도현
김도현

이과1등 엄마에게 외출금지 안 당했네...

3 개월 전
코휴CH[얼음땡온라인]
코휴CH[얼음땡온라인]

인천연합편은 좀 감동적이면서 무섭당♡

3 개월 전
코휴CH[얼음땡온라인]
코휴CH[얼음땡온라인]

꺅 하트받았다^^

3 개월 전
안형진
안형진

문과1등너무멋있어

3 개월 전
허브꽃
허브꽃

이과 2등 !!!

3 개월 전
뽀에버행운맨
뽀에버행운맨

문과1등이 무의식의 극의를 완성 시키는 건가.......

3 개월 전
다크초코
다크초코

문과1등님 목소리가 너무 좋고 이과1등님 잘생겼당 물론 문과 1등님도

3 개월 전
장수연
장수연

ㅋㅋ 전화때 AOD 다 보임 어쩔 수 없지

3 개월 전
담얝 ღ
담얝 ღ

문과일등이 2등이 더 중요하다 했다고 했는데 전엔 이과1등이였으니깐 2등이 더 중요하다는......것.....??

3 개월 전
기모키
기모키

울뻔했어 요ㅠㅠㅠ

3 개월 전
「복쇼아Tv」
「복쇼아Tv」

막장드라마닼ㅋㅋㅋㅋ

4 개월 전
이희선
이희선

영어1등나오면재미있을것같아요!

4 개월 전
정현희
정현희

멋있어

4 개월 전
갓태훈
갓태훈

ㅠㅠ

4 개월 전
달다욘YOUTUBEl우유초코l유닝l
달다욘YOUTUBEl우유초코l유닝l

5:06 어설프계놀거면

4 개월 전
에도가와코난
에도가와코난

펜잡았으면 펜으로 때리면 되잖앜ㅋㅋㅋㅋㅋ

4 개월 전
스파하는미로
스파하는미로

어딘지 말안했지 않나

4 개월 전
짱목
짱목

이과2등 이 이과1등

4 개월 전
은하수의뮤츠
은하수의뮤츠

이과2등이라고 했는데 전화 받으러 갈때 이과1등이랰ㅋㅋㄲ

4 개월 전
주수연
주수연

👊👊👊👊👊👊👊✊✊✊✊✊✊✊✋✋✋✋✋✋✋이과1등

4 개월 전
주수연
주수연

얄리얄리얄라셩~얄리얄리얄라셩~칼카나마알아철니수헬리베붕탄질산

4 개월 전
츄츄비
츄츄비

ㅋㅋㅋㅋㅋㅋ문과1등님 귀엽닼ㅋㅋ

4 개월 전
장윤서
장윤서

안녕하세요

4 개월 전
TV굿모닝
TV굿모닝

문과1등과 이과 일등 완전 강력해.. 💪💪

4 개월 전
정선태
정선태

1등미디어 갸꿀잼

4 개월 전
彡꽃이
彡꽃이

내 췽구드룬 내가 쥐킨돠!

4 개월 전
나별
나별

이과 1등 님은 라이언 덕후~

4 개월 전
김일신
김일신

다음에는 이과1등이 과거해주세요

4 개월 전
사막여우
사막여우

앞으로 재미있개 해 주새용

4 개월 전
미책
미책

4:31초부터 웃기닼ㅋㅋㅋㅋㅋㅋ

4 개월 전
연우의먹방과라디오
연우의먹방과라디오

이과1등이안경빼면카리스마이ㅆ다

4 개월 전
연우의먹방과라디오
연우의먹방과라디오

있다

4 개월 전
양준기
양준기

이과1등님 3:08초때 주먹이이게 머야 이러셨는데 정작 3:05초때부터 보시면 이과1등님도 주먹을 그렇게 쥐으신걸 보실수있습니다.

4 개월 전
새벽_
새벽_

꺄아아아ㅏㅏ 목소리 톤 낯출때 너무 멋있어요오오유ㅠㅠ

4 개월 전
하늘유튜브
하늘유튜브

감동감동흑흑ㅠㅠ~

4 개월 전
이현정
이현정

놀기1등은 없나요?

4 개월 전
배드
배드

우와와와와

4 개월 전
GC_과일친구들과채소
GC_과일친구들과채소

문과1등 감동젹...나도모르게 눈물이..

4 개월 전
kn컴퍼니 팀장킹덤임
kn컴퍼니 팀장킹덤임

7:04 이과1등 굿즈만 버렸던 진짜이유(?)

4 개월 전
윽엑
윽엑

6:14 뒤에할머니: 아닛.. 저녀석은 설마?!(두둥)

4 개월 전
황옐베 앙
황옐베 앙

거지 아저씨는 천재인거 같은데 왜 거지지...

4 개월 전
이사유튜브
이사유튜브

와우 영화도아니고.... 개감동 문과1등

4 개월 전
권민경
권민경

문과 1등 너~~~무 귀여워^^

4 개월 전
나아 꼬우니야
나아 꼬우니야

1등미디어🍦

4 개월 전
햬ɞʚ슬
햬ɞʚ슬

문고ㅓ 1등 목소리 기여여ㅕㅓㅓ 이과 1등!! 그동아 고마웠어.. 할때 맴찢 ㅜㅜㅜㅜ 가지마ㅏㅏㅏㅏㅏ 아구ㅜㅜ 너무 슬프다ㅏㅜㅜ 브금은... 또 왜 그래ㅐㅐㅜ 눈에서.. 눈무ㄹ이.... 근데 머시써♡ 화이팅!!

4 개월 전
영심
영심

심영보에서 보를 빼면 내이름이 되지 ㅎㅎ

4 개월 전
배그프랜즈
배그프랜즈

문과 일등이과일등떠날때 카페에이과일등나가는거보임

4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