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힐마법으로 좀비덱을 만들어보자!! [클래시로얄 : 모바일게임] Clash Royale - Mobile Game - [도티]

강수현
강수현

제발 클래시로얄 또해주세요 ㅠㅠㅠㅠㅠ

20 일 전
박찬우
박찬우

분노마법도 추가 해주세요.

27 일 전
앨리스원더랜드Alice
앨리스원더랜드Alice

도티,각별목소리에오늘도힐링~♥

27 일 전
앨리스원더랜드Alice
앨리스원더랜드Alice

언재나재밌어요!

27 일 전
앨리스원더랜드Alice
앨리스원더랜드Alice

오늘대전해서즐거웠어요. 도티님에비하면전생쌀한톨이네요. ㅠㅠ

27 일 전
문명선
문명선

도티님 저도 벌룬에 힐 마법으로 계속 살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에요 ㅋㅋㅋㅋ

개월 전
L UPIC
L UPIC

밑에서 올라가자에서 각별님이 너무 변태 아니에요? 의 뜻이 설마....ㅋㅋ

개월 전
TV샌박
TV샌박

자이언트해골입니다

개월 전
민강
민강

ㅡ 도티 못ㄱ

2 개월 전
이호윤
이호윤

버루쌍힐한는거실화대박!

2 개월 전
kjh eee
kjh eee

21초만에

2 개월 전
kjh eee
kjh eee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style GTI
style GTI

Kkkl

2 개월 전
박성철
박성철

메가나이트라는카드가나옴니다

2 개월 전
신수현
신수현

마법사덱해주세요

2 개월 전
김세영
김세영

역시 각도기!  게임각도기라서 게임을 잘하나요?^^

2 개월 전
제갈영실
제갈영실

무안 인드 살리기 가즈아!

2 개월 전
제갈영실
제갈영실

힘내세요! 도티님! 다음에도 재밌는 콘텐츠 가즈아

2 개월 전
오태현
오태현

도티님 저 아레나8들어가자마자 크라운상자를 열었는데 나무꾼이나왔어요

2 개월 전
윤지원
윤지원

힐4번 쓰고 50초 걸렸습니다

2 개월 전
정스틱유튜브
정스틱유튜브

클로 2v2배틀에서 한번에 4힐가능한 이유: 반사경은 가장 최근에 사용한 카드를 또 사용하는 카드라 치유마법을 쓰면 반사경으로 또 사용하여 한 사람이 2개의 치유마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을 2v2배틀에서 이용(2명이서 한 번에)하면 치유 마법을 한 번에 4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의 생각입니다. )

2 개월 전
정옹오
정옹오

늑개 대글너서 미안해요

3 개월 전
조준수
조준수

따석

3 개월 전
조준수
조준수

조준수

3 개월 전
심재민
심재민

인페르노 드래곤 복제마법과 반사경으로8마리 만들기

3 개월 전
백경임
백경임

힐은실드도힐함ㅅㅅ

3 개월 전
김규택
김규택

나는7월달방학인데....(시무룩)

3 개월 전
남연옥
남연옥

어 힐의 기운이 옹오오옹 그리고 도티님 꿀잼

4 개월 전
옥창민
옥창민

도티:벌룬×벌룬 힐×힐 각별:벌룬×벌룬 힐×힐하면 상대진짜 짜증남 해보새욧^^

4 개월 전
aaa
aaa

도티님 나이323232323232323232323232

4 개월 전
박오훈
박오훈

형쌜거까다

5 개월 전
모든 뒤집기
모든 뒤집기

갑자기 그게생각난다...(박상남!!우어ㅓㅓㅓㅓ!!)

5 개월 전
김미애
김미애

벌룬 사기 ㅋㅋㅋㅋ

5 개월 전
윤예찬
윤예찬

도티님트로피400개네요

5 개월 전
윤예찬
윤예찬

도티님닉네이뭐예요

5 개월 전
김성재
김성재

ㅎㅈㅎㅁㅎㅁㅎㄹㅊ뎌댜ㅑ겨오텯829뎥

5 개월 전
오마이갓
오마이갓

2:2 각자 왼쪽 오른쪽 맡고 컨셉도 다른덱 하기 ㅇㅅㅇ

5 개월 전
게임TV민울
게임TV민울

22.42

5 개월 전
조선희
조선희

와대벅

5 개월 전
한은총
한은총

힐이 이렇게 좋습니다

5 개월 전
레오나
레오나

대 박

5 개월 전
고성민성민
고성민성민

사랑해 요

5 개월 전
별김
별김

도티님 남자, 각별님 여자 2vs2 로 해주세요

6 개월 전
비밀
비밀

무적이라고 하지...

6 개월 전
장우진
장우진

12분 01초에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 부분 너무 웃어서 잘난척인것같아요

6 개월 전
착한어린이
착한어린이

제가 뭘본거죠? (벌룬 무엇?)

6 개월 전
오혜영
오혜영

ㅗ도도노

7 개월 전
이도훈
이도훈

안녕 하세요

7 개월 전
high school zombie
high school zombie

이 영상을 보는 쪼렙들아. 내 경험상 아레나 1때는 고불린 오두막 꼭 써라. 나 10초만에 킹타워 깢다.

7 개월 전
ᄃᄒ
ᄃᄒ

요즘에 클래시 로얄을 많이 않하셔서..

7 개월 전
ᄃᄒ
ᄃᄒ

도티님 클래시 로얄극상성덱 해주세요

7 개월 전
얄팝
얄팝

4;00때너무시끄러워

7 개월 전
유경희
유경희

다음에는 해골덱으로 해주세요

7 개월 전
박다니엘
박다니엘

나 클래시로얄 연속30승 했음

7 개월 전
김민성
김민성

ㅋㅋㅋㅋㅋㅋㅋ

7 개월 전
럽럽수빈
럽럽수빈

자이언트헤골이에요

7 개월 전
유튜브주헌
유튜브주헌

도티님 전투하면 렙빨로 다이기실듯

8 개월 전
구자경
구자경

벤다이오그램이 뭐죠? 저만 모르나요?

8 개월 전
니얼굴라바하운드
니얼굴라바하운드

반사경.복제로 엄청 소환하기

8 개월 전
전향남
전향남

쌍벌룬+힐 짱이다!!!!

8 개월 전
tank9407
tank9407

도티님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꿀잼

8 개월 전
헤은찬이
헤은찬이

도티님이클래시로얄버그판이예요?

8 개월 전
성은주
성은주

자이언트해골인뎀!

8 개월 전
상큼발란한유린이
상큼발란한유린이

잠뜰유튜브에상남자덱이올라왔의면여자덱의러쵸우님과플레이해주세요!

8 개월 전
김영화
김영화

자이언트해골인데

8 개월 전
닝겐
닝겐

힐을 넣고는 싶은데 뺄개 없다...

8 개월 전
김두영
김두영

어더덱? ???

8 개월 전
전처리
전처리

자이언트 햐골인데 도티 바본가

8 개월 전
테드짱!완전
테드짱!완전

와유

8 개월 전
치킨은맛있어
치킨은맛있어

도티님 그덱으로 스파키는 못하겠죠 로켓아니면

8 개월 전
min su kim
min su kim

솔져~솔져~솔져~

8 개월 전
김윤오
김윤오

도티님 나중에 전기덱 한번 해주세요

8 개월 전
로라오
로라오

클래시 오븐 클랜 해 주세요!!

8 개월 전
지영춘
지영춘

해골자이언트 죽으면 생기는폭탄을복제하면사기아니에요?

9 개월 전
TV스톰
TV스톰

ㅎㅎㅎㅎ

9 개월 전
우르키오라tv
우르키오라tv

저 어제 라바첫절설어더어요ㅠㅠ 드디어 절설이다

9 개월 전
손준욱
손준욱

도티님은오버워치안하새요

9 개월 전
손준욱
손준욱

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좆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찿기

9 개월 전
티비라이온
티비라이온

도티님저도티님클랜들어갈래요

9 개월 전
지영
지영

도티님! 안 좋은 카드로 2vs 2 전투 해주세요! (제가 초보라서 카드가 없어요ㅠ)

9 개월 전
눈설호
눈설호

전도티님 전투에서만났어요

9 개월 전
눈설호
눈설호

도티님

9 개월 전
안녕
안녕

2분57초에발음이살짝...죄송해요 제가변태인가봐요ㅠㅠ죄송합니다

9 개월 전
접음유튭
접음유튭

17분에 완전 대박이다!!!!!!

9 개월 전
접음유튭
접음유튭

클랜마크에 있는 카드로 플레이 해주세요

9 개월 전
ᄏ리오르
ᄏ리오르

도티님 수현이랑 해요

9 개월 전
ᄏ리오르
ᄏ리오르

도티님 수현이랑 해요

9 개월 전
유영희
유영희

행복 하세요 전매일 다 행복 해요

9 개월 전
유영희
유영희

5회 이겼습니다

9 개월 전
유영희
유영희

9 개월 전
유영희
유영희

저 클랜 나나님 이랑하니까 너무 잘 해요 그리고도티님 영상다 재미 있는 것 같아요

9 개월 전
유영희
유영희

도티님

9 개월 전
평범한학생
평범한학생

조금늦었지만 박상남덱에 있는카드들을 무한힐해주세요

9 개월 전
김현우
김현우

도각각도반대

9 개월 전
하진혁
하진혁

도티님각별님이랑한번배틀해줄수있어요..

9 개월 전
이하나
이하나

낫은 엘

9 개월 전
김건
김건

도티님 복제마범이랑 무한힐덱으로 이데이전투헤주세요

9 개월 전
민꽃
민꽃

도티님 도티tv에 악플 다는 사람들 없으시죠

9 개월 전
toy739709
toy739709

나는 전투만 누르면 트로피가 뺏긴ㄷㅏㅏ...ㅋㅋ 으앙

9 개월 전
박준우TV
박준우TV

전투시작나오고 세어보았는데 44초

9 개월 전
용정운
용정운

자이언트 해골이에요

9 개월 전

다음 것